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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비정전' 은 무슨 뜻인가요?

아비정전' 은 장궈롱 최초로 왕가위의 작품에 출연한 것이다. 이 자서전 영화는 그를 위해 금상장 () 을 수상했다. 왕가위의 대표작, 장궈롱 영화 자서전' 새가 땅에 닿지 않는다' 는 그의 가장 상징적인 우화가 되면서 홍콩 금상상을 좋아하게 됐다. 아비정전' 은 장궈롱 연기의 변화일 것이다. 아비의 영향은 그의 이후 많은 캐릭터에서 볼 수 있다. 이 영화는 어때요?

영화 속 모든 배우들의 표현은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그중에서도 주인공인 장궈롱 캐릭터가 자연스럽게 가장 무게가 있고, 이 영화도 홍콩 금상상 최우수 남자 주인공의 영예를 안았다.

이야기는 60 년대 초를 배경으로 90 년대 사람들의 지친 영혼을 반영한다.

아비는 상해에서 온 이민자이다. 그는 그의 생모를 본 적이 없다. 그는 어려서부터 양모에게 길러졌기 때문에 자라면서 인생에서 만나는 모든 여자에게 잔인했다. 방탕한 그는 지휘자 수리진과 무용가 미미와 동거했지만, 나중에는 연이어 그들을 버렸다. 아비가 생모를 찾기로 하자 남양에 혼자 갔다. 수리진을 짝사랑해온 경찰은 수리진과 아비의 결별을 목격하고 배를 돌리기로 했다. 필리핀에서 그는 또 아비를 만났다. 이때 아비는 한 번의 싸움에서 중상을 입었다. 두 사람은 추적자에서 벗어났다. 집으로 돌아가는 기차에서 아비는 총살당했다.

이 영화는 홍콩 천재 감독 왕가위 작가가 연출했다. 왕가위 1958 은 상해에서 태어났다. 그는 다섯 살 때 부모와 함께 홍콩으로 이주하여 홍콩 이공대 예술과 디자인과를 졸업했다. 단기 훈련을 거쳐 그는 홍콩 TVB 방송국에 들어가 TV 제작에 종사하며 빠르게 훌륭한 작가로 성장했다. 198 1 대본 쓰기 시작, 80 년대 13 대본 쓰기, 홍콩 금상장상 베스트 시나리오 지명. 왕가위의 초창기 작가 생애는 그의 독특한 영화 백풍의 형성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1988 년 영화' 눈물이 곁에서 흘러내릴 때' 를 처음 연출해 10 여 개의 홍콩 금상장 후보에 올랐다. 눈물로 가득 찬 얼굴' 은 왕가위를 홍콩의 걸출한 감독으로 만들었지만, 동시에 그의 이상하고 다른 이미지도 많은 사람들을 곤혹스럽게 했다. 1990 년 두 번째 영화' 아비정전' 을 연출했고, 199 1 년 홍콩 금상장 5 개를 수상해 일류 감독 중 한 명이 되었다.

1994 년, 그의' 충칭 숲' 개봉과 또 다른 영화' 시간의 재' 가 끝났다. 같은 해' 시경과 이동' 이 베니스영화제에 선정돼 중국 무협 영화의 색다른 절정으로 꼽혔다. 1995 년, 그는' 타락한 천사' 촬영을 마쳤다. 1997 의' 봄방학' 이 칸 영화제에 선정돼 최고의 감독을 받았다. 2000 년' 꽃보다 나이' 는 칸영화제 최고의 남자 주인공과 최고의 예술적 성취를 기록하며 프랑스와 영국에서 개봉할 때도 좋은 흥행을 거뒀다. 2004 년 4 년의 긴 촬영 끝에 왕가위 감독은 그의 여덟 번째 영화' 2046' 을 완성했고, 이 영화는 2000 년 칸영화제에 선정됐다. 왕가위 영화 시리즈:' 눈물 벤',' 아비정전',' 충칭 삼림',' 시간의 재',' 타락한 천사',' 봄방학',' 꽃연화',' 2046'.

향수의 이미지와 감정의 조각.

1960 년대의 숨결이 가득한 이야기에서 영화는 깊은 슬픔을 가지고 있다. 방탕한 영혼 뒤에는 감정의 상실과 모호한 기억 손상이 숨어 있다. 이런 상처는 인물의 헤어날 수 없는 여성에 대한 감정에서 알 수 있어 어두운 거리와 막막한 풍경으로 남을 괴롭히고 끊임없이 다치게 하는 기억 이야기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흐릿한 뒷모습에서 인물의 잃어버린 감정 조각을 찾아 반복되는 이야기가 될 수 있다.

역사적 반성이 있는 슬픈 동화. 바람 속에서 자다' 는 이야기는 인물의 내면적 감정이자 영화 반복의 역사적 기억이다. 이런 감정과 기억이 계단과 시간 속에서 반복적으로 배회하는 것은 타인과 자신의 무기를 다치게 할 뿐만 아니라 내면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해방이기도 하다. 장궈롱 슬프고 얽매이지 않는 얼굴은 화면 한 구석에 고정되어 왕가위 영화에서 지울 수 없는 향수의 상징이 되었다.

낡은 전차, 음산한 계단, 희망이 없는 눈빛, 낡은 시계 등. 순식간에 영상 사이에 강렬하고 슬픈 느낌이 퍼졌다. 향수의 기억은 시간 속에 파묻히고, 인물은 고독하게 감정을 찾는다. 감정이 산산조각으로 변해 살아남은 바람 속에서 자는 이야기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인물은 상대방을 찾고 있지만, 내면 세계의 다른 면을 찾을 수 없다. 하지만 바다를 사이에 두고 바라보면 정신적 자유의 외로움이 된다. 감정적 외로움은 기억 속에서 더욱 생생하고 슬프고 시적인 이미지가 시간과 지역을 오가며 노숙자들은 여정에 패배할 수밖에 없다. 아비는 날고 싶지만, 그것은 망상이다. 그는 결국 돌아오는 기차에서 죽임을 당했고, 그는 그곳에서 영구히 냉동되었다. 장궈롱 거울 앞에서 하는 말은 이 영화의 영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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