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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속에 방 하나를 짓고, 수리하고, 뚜껑을 덮다. 오리지널 _ 번역 및 감상

물 속에 방 하나를 짓고, 수리하고, 뚜껑을 덮다. 진 전 굴원' 구가 향부인' 은 물 속에 지어져 뚜껑을 덮고 있다. 제자가 주추에게 넘어졌고, 그의 눈은 매우 아팠다.

가을바람이 솔솔 불고 동정파가 나뭇잎 밑에 있다. 한 권: 위무

화이트컵을 자랑하고, 기대하고, 결혼일을 축하하다.

사과 속의 새는 어떤 모습이고 나무는 어떤 모습인가.

위안, 그리고, 리란, 그리고 내가 감히 말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그 아들.

멀리서 바라보니 물이 졸졸 흐르는 것을 보았다.

사슴은 무엇을 먹습니까? 초점의 수원은 무엇입니까?

우초마유 Xi 고강, Xi 허서 Xi 육지.

내가 그 미녀가 나를 부르는 소리를 들었을 때, 나는 차를 몰고 떠날 것이다.

물 속에 방 하나를 짓고, 수리하고, 뚜껑을 덮다.

썬 벽 Xi 보라색 제단, 후추 Xi 를 방송한다;

Guidong fuji 서식지, 이순신 Xinmei Xi 약국;

그것은 커튼이고, 그것은 모두 장이다.

예, 마을, 파티 입니다;

오, 눈부신 뒤 헹.

백초합진정, 향문 건설.

아홉꽃이 만나면 영이 구름처럼 온다.

강은 내가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이 기부하고, 포류는 내가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이 남는다.

\ "저우 팅 ·Xi· duruo 는 남아있을 것이다;

시간은 갑자기 해서는 안 된다, 말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가! 그리움과 사랑 작가의 번역과 주석 번역

항준이 주베에 착륙했을 때, 그는 나를 멀리서 바라보았는데, 이것은 나를 매우 실망시켰다.

나무가 살랑살랑 흔들리자 가을바람이 차가워지기 시작했고, 동정성타오가 해안을 두드리며 낙엽이 흩날렸다.

하얀 컵 위에 서서 주위를 둘러보고, 오늘 밤 아름다운 여자를 만났다.

왜 새들이 수초에 모이는가? 어망이 왜 나뭇가지 끝에 걸려 있습니까?

수원의 풀은 녹색이고, 여수의 난초는 피었다. 나는 향부인을 그리워하지만, 감히 말을 하지 못한다.

먼 곳을 바라보니 강물이 천천히 흐르는 것을 보았다.

사슴은 왜 마당에서 먹이를 찾습니까? 왜 용은 물가에서 방황하는가?

아침에 강변을 질주하며 말을 때리다가 밤에는 강 서쪽으로 건너갔다.

향부인이 나를 부르고 있다는 말을 듣고, 나는 그녀와 함께 차를 몰았다.

나는 나의 집을 물 중간에 짓고 연잎으로 지붕을 짓고 싶다.

벽에는 금실매가 장식되어 있고, 궁정 제단에는 보라색 조개껍데기가 깔려 있다. 벽에는 후추가 가득 걸려 홀을 장식했다.

계목은 기둥, 목란은 트러스, 목란은 상인방, 백지는 침실이다.

엮어서 커튼을 만들고, 풀로 만든 커튼도 이미 세워졌다.

마을의 좌석은 백옥으로 만들어졌고, 석란은 곳곳에 아로마로 장식되어 있다.

조식으로 연화루를 덮고 두형으로 싸요.

각종 화초를 채집하고, 정원을 채우고, 향기로운 현관을 쌓다.

구산신들은 모두 향부인을 맞이하러 왔고, 별들은 구름과 같다.

나는 소매를 강에 던졌고, 나는 가벼운 외투를 물강에 던졌다.

나는 주효에서 두로를 따서 먼 곳에 있는 한 소녀에게 선물하고 있다.

좋은 시간은 얻기 어렵다. 나는 마음대로 돌아다닌다.

일반적으로 항부인은 물을 울리는 여성의 신이며, 왕에게 물을 울리는 남자의 신이자 배우자의 신으로 여겨진다. 물소리는 초국만의 첫 번째 큰 강이다. 이 신과 항부인은 원시인들이 자연신을 숭배하는 사상과' 신의 사랑' 이라는 관념을 반영했다. 추 (Chu) 의 민속 문학과 예술은 강한 종교적 분위기를 지니고 있으며 제단은 실제로 "극장" 또는 "문학 세계" 입니다. 항부인을 예로 들자면, 사람들이 희생을 바칠 때, 여가수나 여자 제사자가 마중 나가는 역할을 한다. 향부인에게 희생을 바칠 때, 남자 가수나 숭배자는 향부인을 맞이하는 역할을 하며 각각 다정한 마음을 표현했다. 그들은 하나님을 대상으로 세상에 대한 단순하고 진실한 사랑을 기탁하고 있다. 추 (Chu) 와 자연의 조화도 반영됐다. 남추 () 를 주입한 샹수 () 는 초인 () 과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그녀는 자모처럼 대대로 추인을 키우고 있다. 사람들은 호남수에 깊은 사랑을 걸고, 그것을 사랑과 행복의 강으로 보고, 그 묘사를 개인화한다. 신의 형상도 사람처럼 슬픔과 이별의 이야기를 표현하고 있고, 사람들의 마음 속 신도 구체적으로 역사 전설의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다. 6 월' 과' 샹부인' 은 순과 그의 두 번째 비 (아황과 여영) 의 전설에 따라 각색된 것이다. 이런 식으로 신의 이미지는 더욱 풍부하고 생동감 있을 뿐만 아니라, 감정적으로도 현실 생활에 더 가까운 사람으로, 친절하고, 접근하기 쉽고, 인간미가 넘친다.

"구가 샹부인" 비교감상은 "초사구가" 조 11 편의 시 중 하나로, 샹수의 여신에게 바치는 시로, "구가 향군" 과 자매편으로 쓰인다.

시의 제목은' 샹부인' 이지만 시의 주인공은 샹군이다. 이 시의 주제는 주로 이 연인의 생사를 묘사하는 것으로, 그들은 만날 수 없다. 작품은 항상 다른 사람이 오지 않는 것을 단서로 하고, 우울하게 상대방에게 깊은 원한을 표현하지만, 서로의 사랑은 한결같다. 시 전체는 남자 신의 연기자가 노래하며 약속장소로 온 것을 표현하지만, 부인의 우울함과 막막함을 보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이 두 곡의 제신가를 함께 보면, 이' 양부인' 이 쓴 이야기는, 양부인이 왕에게 오기를 기다리며 북방의 상포를 떠나 동정으로 향할 때 발생한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때문에 그날 밤 도착한 향군이 데이트 장소인 주봉에 도착했을 때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려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작품은 이것으로 써서, 호남군의 줄거리와 밀접하게 조화를 이룬다.

첫 번째 문장' 제자가 XI 주옥으로 전락했다' 는 것은 상당히 이해하기 어렵다. "제자" 는 천제의 딸로 해석되어 왔고, 나중에는 요오의 둘째 딸로 해석되었지만, 의심의 여지없이 그것은 샹수의 여신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이 말은 제자가 주부에 도착했다는 뜻이다. 즉, 군의' Xi 주베' 에서 온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군에게 그녀가 오기를 바라지만 보지 못한 내용과 일치하지 않는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이 말을 군에 대한 초청으로 해석하여 (젠안태의' 굴원' 참조), 이렇게 하면 더욱 순조롭게 된다.

이 시의 첫 단락에서 동정호 기슭을 오랫동안 배회하며 진실한 기대와 함께 샹부인의 도착을 갈망하고 있다. 이것은 매우 흥미진진한 환경과 분위기의 그림이다. 시원한 가을바람이 끊임없이 불고, 동정호 물결이 출렁이고, 나뭇잎이 해안에 떨어진다. 이라크 국민의 조취를 볼 수 없었고, 잠시 비행기에 올라타고, 잠시 진열을 꾸몄지만,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황혼까지 향부인은 아직 오지 않았다. 이런 상황은' 사과 속의 새가 어떤 모습인지, 나무 위의 새가 어떤 모습인지' 의 기형현상보다 캐릭터의 내면으로 가득 찬 실망과 막막함을 더욱 부각시켜 무의미하다. 그중' 가을바람이 공중에 떨어지고, 동굴 안의 파도가 나무 밑에 있다' 는 것은 풍경을 쓰는 명문으로, 분위기와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어서 후세 시인들의 감상을 깊이 얻었다.

이를 바탕으로 제 2 항은 군에 대한 열망을 더욱 깊어지게 했다. 물가의 방초가 이인에 대한 소리 없는 동경을 불러일으키고, 천천히 흐르는 물줄기로 먼 시간의 흐름을 암시하는 것은 선진시의 전형적인 예술 수법이다. 그것의 장점은 인물과 장면의 결합에 있어서 매우 감화력이 있다. 아래 사슴이 아트리움과 물만두를 먹고 물가에 있는 것은 두 가지 이상 현상으로, 앞의 새와 그물의 묘사에 비해 은유적인 것으로 사랑을 다시 강조하지만 보이지 않는 소망과는 어긋난다. 그리고 향부인처럼. 기다림의 초조함 속에서 그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말을 타고 찾아다녔고, 결과는 향부인과 약간 달랐다. 절실한 찾기에서 그는 갑자기 환각을 느꼈고, 미녀의 부름을 듣고 그녀와 함께 갔다. 그래서 작품은 다음과 같은 가장 상상력이 풍부하고 낭만적인 획을 가지고 있다.

세 번째 단락은 순전히 군환상에서 원하는 대로 항부인을 만나는 장면이다. 이것은 현란한 신기한 세계이다. 물 한복판에 세워진 뜰은 모두 기이한 꽃과 향목으로 장식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의 오색찬란한 색깔과 짙은 향기는 비길 데 없다. 이곳에서는 연꽃, 태양, 산초, 월계수, 난초, 신이, 약재, 와다, 혜,, 지, 등 10 여종의 식물이 단숨에 열거되어 회의장의 화려하고 웅장한 모습을 드러낸다. 그 목적은 다채로운 외부 환경으로 인물의 마음속의 기쁨과 행복을 부각시키고 반영하는 것이다. 그래서 구산산의 신들이 그대에게 다가온 애인을 데려왔을 때, 그는 꿈같은 아름다운 풍경에서 깨어나 다시 그리움의 고통에 빠졌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지막 문단은 향군의 결말과 같을 뿐만 아니라, 문장도 마찬가지이다. 어쩔 수 없이, 항부인처럼 감정이 격해져서 상대방의 선물을 강기슭에 버렸지만, 표면적인 거절은 내면의 사랑을 억제할 수 없었다. 그는 마침내 평온을 되찾았고, 참을성 있는 기다림과 기대를 통해 그리움과 사랑에 빠지는 심리적 과정을 마칠 생각이다. 그는 정주에서 향기로운 두로를 따서 먼 곳의 항목 부인에게 선물할 준비를 했다.

감정적 구조로 볼 때, 이 시는' 부르는 방식' 으로' 기대시야' 를 호응한다. "향부인" 은 성가이기 때문에 부름의 방식으로 신령의 도래를 빌어야 한다. 시 전체가 향부인의 도래를 호소하는 것을 출발점으로 하여, 항상 관통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시의 전반부는 주로 군에게 샹 부인을 그리워할 때의 기대를 쓴 것이다. 슬픔, 후회, 후회, 황홀함 등 감정의 변동을 겪었다. 이들은 기대에 대한 실망으로 인한 정서적 변동입니다. 시의 후반부에서는 항목 부인이 곧 약속대로 갈 것이라는 것을 알고 반가워하며, 우연히 만나 만나지 않겠다는 기대를 안고 신혼을 준비하느라 바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시의 끝에서, 샹부인이 나타나 부름의 목적이 달성되어, 앞서 기대한 일련의 묘사와 상응했다. 사실 후반부의 묘사는 샹군의 판타지 경지에 불과하며, 이런 환상도 그에 대한 열렬한 기대 때문이다. 시 전체는 기대의 과정을 묘사하고, 시작, 갈등, 발전, * * *, 저조함, 평온함을 묘사한다. 의식이 뚜렷하게 보인다.

이 시에도 명암 대응의 이중층 구조가 있다. 주인공의 감정 표현은 밝고 어둡고 명암이 결합되어 있다. 서정 대상은 진실이거나 상징적일 수 있다. 실제 상황을 묘사할 때 주인공의 감정은 모두 표면적이고, 의미가 분명하며, 지칭이 명확하고, 언어가 명쾌하고, 감정색채가 선명하며, 기복이 심하고, 강약이 뚜렷하며, 모두 투명한 상태에 있다. 예를 들어 시의 후반부, 집을 짓고, 새 집을 꾸미고, 외관을 꾸미고, 손님을 맞이하는 장면은 모두 표면적인 것, 즉 명료하게 쓴 것이다. "물 속에 집을 짓는다" 에서 "숙석유향" 에 이르기까지, 안팎에서 크고 작다. "연꽃루 건설" 에서 "향문 건설" 까지 안팎이다. 선이 분명하고 사실이 분명하며 감정이 드러나는 것은 가슴을 드러내고 젖을 드러내는 방식이다. 그것은 통쾌하고, 자유자재로, 그렇게 신중하지 않고, 감정의 흐름이 외적 형식과 동기화되어 있다.

심층적인 구조로 볼 때, 이 시에도 정경 감정의 표현이 있다. 풍경은 지금과는 다르다. 예를 들면' 새가 왜',' 파운드가 왜',' 사슴이 왜',' 만두가 왜' 와 같다. 가을바람, 가을물, 가을잎과 같은 색채감이 있는 장면입니다. 감정의 흐름은 더욱 미묘하고 함축적이며 깊습니다. 예를 들어 해저의 저류와 같이 쉽게 발견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표면 이미지를 통해 이해해야 한다.

이런 이중층 구조는 명암 대응으로 서로 보완하여 정경이 어우러지는 경지를 형성했다. 이런 구조의 장점은 감정의 용량을 증가시켜 감정의 표현을 입체화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한편, 시 전체가 묘사한 대상과 사용하는 언어는 모두 초식이며, 선명한 초나라 지방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수원, 물, 물, 물, 동정호, 백지,,,,,,,,,,,,,,,,,,,,,,,,,,,,,,,,,,,,,,,, 시에서 구상한 가옥 건축과 가구는 모두 특색이 있어 초국의 자연환경, 사회 풍조, 문화 심리 구조를 토양으로 삼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이런 구상을 할 수 없다. 언어에도 초문화의 특징이 있다. 초사에는 많은 방언 속담이 사용되었고, 샹부인도 예외는 아니다. 예를 들면' 남편',' 매',' 남편' (명사) 이다. 가장 두드러진 것은' Xi' 라는 단어의 대량 사용이다. 시 전체의 모든 문장에는' Xi' 라는 단어가 있다. 이 말투는 오늘의' 아' 글자에 해당한다. 음절을 조정하고 의미와 어조의 전환과 점프를 증가시켜 언어의 표현력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향부인" 은 사투리 위주, 오칠언이다. 문장형이 민첩하다. 이런' 사오체' 시는' 시경' 에 이어 새로운 자유시로, 중국 고대 시 발전사의 큰 혁신이다.

결론적으로' 향군' 과' 향부인' 은 데이트 시간 착오로 인한 두 가지 비극이지만, 함께 합치면 의기투합한 희극이다. 그들이 비극이라고 말하는 것은 약속을 지키는 양측이 모두 만날 시간을 놓쳤기 때문이다. 서로 그리움의 실종으로 헤어날 수 없고, 마음과 감정이 장기적으로 괴로워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들이 희극인 이유는 남녀가 진심으로 사랑하고 깊이 사랑했기 때문이다. 약간의 좌절을 겪었지만 추구와 기대를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해피엔딩의 출현은 시간문제일 뿐이다. 그들이 참을성 있고 차분하게 서로를 기다린 후 마침내 만날 때, 선착순 도착으로 인한 오해와 고민은 순식간에 사라지고, 그들을 맞이하는 것은 군에게 환각 속에서 느끼는 기쁨과 행복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창작 배경 굴원 (기원전 340 년경-기원전 278 년경) 은 중국 고대의 위대한 애국 시인이다. 한족, 초나라 단양인, 명평, 자원. 전국 시대에 추 (Chu) 는 귀족 가정에서 태어나 의사와 제자로 태어나 내정 외교를 주관했다. 기원전 278 년에 진 대장은 일거에 초나라 도성을 무너뜨렸다. 나라 걱정민의 굴원은 창사 부근의 굴로 강변 석호에서 자살했다. 단오절은 그의 기일이라고 한다. 그는 불후의 시편을 많이 써서 중국 고대 낭만주의 시의 창시자가 되었으며, 초민가를 기초로 새로운 시 장르인 초사를 창조하였다. 그가 개척한' 초사' 스타일은 중국 문학사에서 독보적이며' 시경' 과 함께' * * *' 라고 불리며 후세시 창작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굴원

금풍이 좋다. 오동잎이 떨어지다. 가을 잎 아래, 달은 춥고 닭은 슬프다. 소림 낙엽, 부용은 시들고 가을 화면은 자연 화장을 준비한다. 대부분 내 못에서 태어났고, 그 잎은 갈라졌다. 여러 가지가 분분히 떨어지고, 어린 잎이 세밀하게 의논하다. 물이 밭에 가득하고, 벼잎이 가지런하고, 햇빛이 나무 꼭대기를 통과하고, 연기가 낮다. 끝없이 펼쳐진 나무가 나뭇잎을 우수수 떨어뜨렸고, 장강은 예측할 수 없이 세차게 뒹굴었다. 화옥은 눈을 감고, 잎은 따뜻한 금창담배를 피운다. 분수는 날개보다 크고, 황운낙엽은 뿌리로 돌아간다. 동서가 부용을 따고, 계호는 무게가 천만 위안이다. 푸른 물은 가을을 놀라게 하고, 황운은 노을을 내리고, 낙엽은 다 흩어졌다. 마름모꼴 만파 광풍, 배 깊은 연꽃. 물이 가볍고, 사과가 늙고, 달이 추워지고, 잎이 노랗다. 늦가을에는 아무도 누구를 기억하지 못하고 나뭇잎이 부스럭거리다. 비행기 잎은 한밤중에 비가 내리고, 나뭇잎의 소리는 이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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