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창의성은 인쇄 광고의 표현 형식 중 하나로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이다. 다음은 제가 공유하는 인쇄 광고 디자인의 인쇄 크리에이티브 특징입니다. 한번 봅시다.
인쇄 광고 디자인의 그래픽 크리에이티브 특징 1. 신기하다
신기하다는 것은 개인화된 광고 디자인의 표현이다. 그래픽 창의성의 참신함은 디자이너의 창의력과 아이디어의 참신함과 특이함뿐만 아니라 표현 방법의 참신함도 가리킨다. 사람들의 전통적인 사고와 인지습관을 돌파해야 할 뿐만 아니라, 색다른 창의력과 독특한 스타일링을 통해 청중을 끌어들이고, 광고 작품의 디자인 이념을 전달하고, 청중의 참신함을 만족시켜야 한다.
2. 시각화합니다
이미지는 그래픽 창의성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과 특징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정교한 광고 문안은 한 장의 광고 사진보다 시각적 충격이 훨씬 적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그림을 통해 명확한 정보를 설명하기 위해 장황한 이야기가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특히 창의적인 광고 사진은 정보를 더욱 명확하고 정확하며 생동감 있고 형상적으로 전달할 수 있으며, 서면 진술보다 설득력이 있고, 청중의 * * * 와 깊은 사고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3. 단순
평면 창의성은 강한 시각적 충격력과 순간적인 충격력으로 시청자들의 주의를 끌지만,' 기괴 괴함' 은 디자이너가 추구하는 목표가 아니다. 그 궁극적인 목적은 빠르고 정확하며 또렷하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따라서 그래픽 아이디어는 간결하고 생동감 있고 통속적이며 이해하기 쉬우며, 복잡하고 복잡한 정보와 심오한 주제를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이미지로 변환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 상징주의
그래픽 창의성의 상징성은 디자이너가 하나의 이미지나 이미지 세트를 통해 잠재 고객에게 숨겨진 주제와 내포를 체험하고 그래픽의 색채, 그래픽의 상징적 의미, 그리고 객관적인 사물과의 내적 관계를 이용하여 시청자의 정체성을 끌어들이는 것을 말한다. 그래픽 창의성의 상징적인 표현은 다양한 일반적인 사물과 추상적인 생각과 개념을 광범위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인쇄 광고 디자인의 그래픽 크리에이티브 표현 1. 동형 도형
동형 도형은 두 개 이상의 도형을 창조적으로 결합하여 하나의 새로운 도형을 형성하지만, 이 과정은 원시 도형 중 각종 원소의 단순한 가산이 아니라, 초월이나 돌연변이를 통해 각종 원소를 교묘한 형식으로 하나의 새로운 이미지로 결합하여 시청자들이'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 는 느낌을 만들어 그들의 시각과 심리적 주의를 끌게 한다 디자이너도 이런 새로운 이미지를 통해 관객들에게 시각적인 즐거움과 신선함을 가져다주거나 새로운 이념을 체험하고 싶어 한다. 예를 들어 맥도날드라는 가게가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는 패스트푸드 브랜드의 로고 (logo) 는 노란색 대문자' M' 이다. 디자이너는 글자' M' 을 변형하고 인물 동형의 방법을 이용하여' M' 을 두 개의 열린 금빛 이중 아치로 설계하여 기쁨과 정교함을 상징한다. 간결하고 명료한 그래픽이 기억에 남는다. 사람들은 이 로고를 보자마자 맥도날드라는 것을 알았다. 그러나, 그것은 이러한 일반적인 동형 그래픽 표현에 만족하지 않는다. 맥도날드의 포스터 디자인에서 디자이너는 어린이 치아를 표현 대상으로 창의적인 사진을 디자인했다.
일반적으로 아이는 7 ~ 8 세에 이를 바꾼다. 빠진 앞니 두 개는 검은 틈새를 형성하고 잇몸의 곡선과 이 검은 틈은 기형적인' M' 을 형성한다. 디자이너들은 이런 현상에 영감을 받아 예술적인 창작과 가공을 하고 맥도날드의 로고와 결합해 맥도날드의 로고에 새로운 표현이 될 뿐만 아니라 맥도날드의 음식도 함축하고 있다. 치아와 맥도날드의 로고에는 두 가지 관련이 없지만 디자이너의 창의력과 디자인을 통해 치아 공간에서 동형이 되는 것은 동형 도형이 그래픽 창작에서 구체적으로 표현되는 것이다. 또 다른 예로, AMD 의 포스터도 동형 도형의 창작 수법을 사용한다. AMD 는 컴퓨터, 통신 및 전자 산업을 위해 정보 프로세서를 설계하고 제조하는 회사이므로 광고는 제품 정보 처리 능력이 빠르고 강력한 특징을 반영해야 합니다. 이런 생각을 바탕으로 디자이너는 한 작품을 설계했다. 언뜻 보면 한 평면 공간에 새끼 고양이 다섯 마리가 바닥에 앉아 있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그 중 하나는 작은 호랑이였다. 이런 안배는 그림의 원래 질서감을 깨고 사람들의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원래 작은 호랑이는 AMD 였다. 네 마리의 고양이와의 비교를 통해 새끼 호랑이의 특징을 부각시킨 것도 AMD 브랜드의 특징이다. 위의 사례에서 볼 수 있듯이 동형 그래픽은' 구 요소+새로운 조합' 형식으로 시청자들의 관심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시청자들에게 관련 정보를 얻고, 디자이너의 창작 의도를 이해하여 인쇄 광고의 디자인 목적을 달성한다.
2. 반복 * * *
반복이란 그래픽 디자인에서 그래픽을 재사용하여 하나의 그래픽에서 볼 수 없는 시각적 충격과 화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연속적인 그래픽 관계와 동적 효과를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 * * 는 모양 사이의 특정 부분이나 윤곽을 사용하여 상호 의존적이고 상호 참조하며 여러 그래픽을 하나의 불가분의 전체로 매우 긴밀하게 통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반복은 여러 숫자이고, * * * 는 하나의 숫자입니다. 디자이너는 여러 그래픽과 하나의 그래픽을 비교하여 자신의 창의력과 설계 의도를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흡연 금지' 에 대한 인쇄 광고가 반복되는 표현을 사용한다. 화면의 주체는 일반인의 얼굴이지만, 그는 네 개의 입을 가지고 있는데, 이 네 개의 입은 노인, 어린이, 여자, 남자를 포함한 서로 다른 군중을 대표한다. 맨 아래 수컷은 입에 담배 한 대를 물고 불타는 연기를 위로 날리며 다른 세 조의 입으로 들어갔다. 이 금연 광고의 주제는 한 사람의 흡연 결과가 자신의 건강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을 위험에 빠뜨릴 뿐만 아니라 곧 더 많은 사람들이' 간접담배' 를 흡입하게 된다는 것이다. 이 포스터 광고에서 네 개의 입이 반복되고, 그들은 * * * 얼굴 윤곽을 사용했는데, 이 윤곽은 바로 * * * 건강이다. 한 흡연구가 다른 사람을 향해 반복과 건강의 유기적 결합을 이루었다. 또 다른 예는 홍콩의 유명한 디자이너 진유건이 그의 스튜디오를 위해 디자인한 상징이다. 그 아이디어는 중국 전통 길조 패턴' 사희인형' 에서 유래했다. 얼핏 보면 인형 두 개와 다리 네 개가 있지만 자세히 보면 각 인형 머리는 두 가지 몸 자세, 즉 앉기와 기어오르는 자세에 해당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실제로 네 개의 인형과 여덟 개의 다리가 있고, 각 인형 머리와 각 다리는 * 이다.
3. 다른 그림자 모양
서로 다른 그림자 그래픽은 디자이너가 원본 그래픽을 광원 아래에 배치하여 형성한 그림자 그래픽입니다. 그림자' 는 일상생활의 자연현상이지만 창작자 사고의 확장과 세심한 디자인을 통해 새로운 표현 형식을 부여받아 독립적인 가치와 의미를 지녔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영' 은 다른 그림자이다. 디자이너가 예술 처리를 통해 물체의 원래 그림자를 다른 투영 모양으로 바꿔 원래 밋밋했던 화면에 상상할 수 없는 시각적 충격을 주어 디자인 주제를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드는 것이다. 인쇄 광고 디자인에는 두 가지 형태의 그림자 그래픽이 있습니다. 첫째, 그림의 그림자는 실제 것과 비슷하다. 예를 들어 일본의 유명한 그래픽 디자이너 후쿠다의 광고 포스터' 괴영' 이 바로 이런 창의적인 그래픽의 대표다. 화면 속 지면 위의 그림자는 전체적으로 임무 모양과 일치하지만, 디테일적으로는 인물과 그림자의 각도가 다르기 때문에 작품 속 그림자와 생활 속 그림자는 다르다. 또 다른 그림자 인물은 화면의 그림자가 실제 사물과 비슷하지 않고 심지어 사물의 원형에서 완전히 벗어났다는 것이다. 위의 사례에서 알 수 있듯이, 이영 도형은 사물 사이의 내면관계, 모순관계, 허실관계, 인과관계. 어떤 관계든 설계 의도를 강조하고 강조하여 관람자에게 넓은 상상력 공간을 남겨 주었다.
4. 모순된 그래픽
모순 된 그래픽은 그래픽 디자이너가 착시현상 및 원근법의 원리에 따라 다른 공간에 존재하는 물체를 재조합하여 2 차원 및 3 차원 공간을 결합하여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경계를 깨고 시청자가 착시현상을 일으키도록 유도하는 것을 말합니다. 보는 사람이 황당무계해 보이는 변태적인 시각 세계에서 디자이너의 창작 의도를 체험하도록 유도하다. 예를 들어 네덜란드의 유명한 그래픽 디자이너 에셔 (escher) 는 모순된 도형으로 책 한 권을 위한 포스터를 디자인했다. 화면 속 주체는 책일 뿐, 디자이너는 착시현상 원리를 이용해 보는 사람에게 다른 시각적 느낌을 준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책 한 권이 책상 위에 비스듬히 놓여 있어 관객은 책의 표지와 척추를 분명히 볼 수 있다. 2 차원 공간의 전시에 속한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 책은 위아래가 뒤집혀 있고, 원래의 표지는 뒤가 되고, 또한 2 차원 전시이다. 그러나 두 관점을 결합하면 관객은 2 차원 공간인지 3 차원 공간인지 모르고 두 권의 책이 같은 2 차원 공간에 있고 각자의 독립적인 3 차원 공간 표현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 작품에서 볼 수 있듯이 디자이너는 모순 된 그래픽을 통해 자신의 아이디어를 보여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그래픽에 더 많은 전시 공간이 생기고 관객에게 예상치 못한 시각적 느낌과 새로운 시각적 느낌을 줄 수 있으며 디자이너의 창의력에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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