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을 설명하십시오.
1. RT-Thread 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RT-Thread RTOS, 커널은 2006 년 상반기에 부분적으로 완성되었습니다. 그것의 창시자는 중국의 오래된 RTOS: 두루RTOS, 심지어 BSP 의 일부 구조도 두루토스에서 기원했다. 그러나 DOOLOO RTOS 와는 달리 커널은 완전히 다시 쓰여져 있으며 실시간, 작고 유연하며 커널의 개체 모델을 도입하여 동적 메모리 관리자에 대한 커널 개체의 독립성을 포기합니다.
2. 상용 제품 & amp;; 용 rt-thread 프로젝트, 저작권은 어떻게 정의합니까?
RT-Thread RTOS 의 핵심 부분은 완전히 우리가 쓴 것입니다. 다른 저작권 문제는 없습니다. 안심하세요. 상업제품에서 안전합니다. 공사에 사용하다. RT-Thread 의 상용 제품 사용에 대해서는 절대 유료하지 않겠다고 약속합니다 (이용권이 있으니 사용 책임을 지십시오). 주의해야 할 두 가지가 더 있습니다.
RT-Thread RTOS 코드의 원래 저작권은 rt-thread 가 소유합니다.
-상용 제품 중&; 프로젝트에서 RT-Thread RTOS 를 사용하는 경우 제품 설명서에 RT-Thread 사용을 명확하게 표시하십시오. 직렬 포트 출력이 있는 경우 시스템 부팅 시 RT-Thread 버전 정보를 표시합니다. RT-Thread RTGUI 를 사용하는 경우 RT-Thread LOGO 를 유지합니다.
3.RT-ThreadRTOS 는 누가 개발했고 누가 유지했습니까?
현재 RT-Thread RTOS 는 국내에서 RT-Thread Studio 개발에 의해 유지 관리됩니다.
4.RT-ThreadRTOS 가 제품에 사용됩니까? 안정성&; 버그는 어떻게 됐어?
현재 RT-Thread RTOS 를 제품 개발을 위한 시스템 플랫폼으로 사용하는 기업들이 있으며, 안정적인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완벽한 100% 가 없는 것처럼 버그가 있습니다. 피드백 후 최대한 빨리 고치겠습니다.
5. RT-Thread 개발자 팀에 가입할 수 있습니까?
네!
우리는 당신이 학생이든 고급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엔지니어든 RTOS 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을 환영합니다. RT-Thread 개발자는 일반적으로 포럼, 메일 및 GTalk 에 의존하여 의사 소통합니다. 현재 상해에는 개발상이 비교적 많기 때문에, 수시로 상해에서 개발상 모임을 개최한다.
6.RT-Thread 는 어떤 지속가능한 발전으로 이윤을 낼 수 있습니까?
현재 RT-Thread 의 개발은 주로 여러분의 취미에 달려 있으며, 대부분 여가 시간에 개발되었습니다. 향후 기술 지원, 구성 요소 맞춤형 구성 요소 개발, 보조 도구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것입니다. 몇몇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의 관점에서 볼 때, 상업적 지원은 소프트웨어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기 때문에, 우리는 더 많은 회사들이 RT-Thread RTOS 를 시스템 플랫폼으로 선택하기를 희망합니다. 이것은 회사와 전체 RT-Thread 커뮤니티에게 윈윈윈입니다. 회사에게 우리는 무료 RTOS 스위트룸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이 RTOS 스위트룸을 안정된 방향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 우리에게 회사 지원의 개발은 의심할 여지 없이 RT-Thread 의 개발을 한 단계 끌어올려 들어갔고, 이는 물론 향후 지원비가 결산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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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가 끝났습니다. 우리는 0.3.x 시리즈의 주제로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외부 발표의 경우, RT-Thread 가 이미 0.3.x 의 밀집 출시 주기에 진입한 것을 보셨을 것입니다. RT- Thread/STM32F 103VB 는 이미 3 개의 0.3 시리즈 베타 버전, RT-Thread 를 발표했습니다. 다음으로 beta-Thread/LM3S 의 첫 번째 베타 버전 출시를 고려해 보겠습니다 (땀, 방금 보낸 보드에 하드웨어 문제가 있어 수정되었습니다). ...
이러한 버전 대부분은 커널+finsh 셸+파일 시스템 +lwip 등을 포함합니다.
0.3.0 시리즈, RT-Thread 에는 두 가지 주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가이드 문서
-RTGUI 그래픽 인터페이스 시스템
프로그래밍 가이드는 계속 수정되고 있지만 문필이 제한되어 있으니 문서에 대해 너무 까다롭게 굴지 마세요. 여러분의 어떤 건의도 환영합니다. 프로그래밍 가이드에 관해서는, 이 문서는 RT-Thread 에서 프로그래밍할 때 고려해야 할 모든 부분이 제시되는 프로그래밍 안내서라는 점도 언급할 만하다. 그러나 코드 분석 문서는 아닙니다. 내부적으로 통용되는 몇 가지 구조적 프레임워크가 언급될 수 있지만 코드를 한 줄씩 분석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내부명언)
또 다른 RTGUI 구성 요소는 미래의 미션 크리티컬 구성 요소가 될 것입니다. 현재 계획은 기존 STM32F 103ZE 개발판에서 사용 가능한 핸드헬드 터미널 장치를 구현하는 것이며, 물론 RT-Thread 의 습관을 이어받아 오픈 소스로 발표하는 것입니다. S3c24 10/2440 에서 이 GUI 는 객체 지향 설계, 독립적인 컨트롤 객체 모델로 사용자에게 최대한의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한편 조욱룡의 x86 분기가 완료되면 0.3.0 의 분기에 올려놓는다. 이 분기를 통해 개발 보드를 완전히 버리고 PC 또는 VMWare/QEMU 에서 RT-Thread 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LPC 시리즈의 분기는 현재 개발판이 부족하여 진전이 느리다. Rt-thread/lpc2148 0.3.0 베타1마지막 버전에는 SD 카드와 이더넷 포트 구동 프레임만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시리즈는 wyoujtg/ 봉성 소죽LPC2106 이식을 합병할 예정이다.
이제 파일 시스템 코드가 발표되었습니다. 실제로 DFS-FAT 라는 또 다른 분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분기는 DFS 와 마찬가지로 우리가 직접 작성했으며, NandFlash 와 같은 매체에서 불량 블록 관리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많은 테스트 예제가 작성되어 현재 DFS-EFSL 대신 스트레스 테스트를 통과한 후 발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