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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무에 대해 나와 사람이 없는 것에 대한 개념적 상담.

Z' 는' a 단 I cod z' a 단 j 는 3 관유식 (요가파) 대o 가 불교의 두 번째 s 대 I 파, 1 v 2 중, 이후 10 N O 파 3 t 파, 일명 8 공파, o 관련 파로 발전했다. 5. 둘째, 공관 J 파는 3 룡수' 논칠론' 을 기초로 승진했다. 모든 방법은 X 자아성, 공성, 즉 S-7 에는 T 고유의 본질이 없다고 주장한다. 중오관' 이론의 가장 초기의 서술자는 용슈와 K 의 제자 H 티포였지만,' 중오관' 학파의 건립은 4, 5 세기 전후였다. 0 부터 65,438+0 까지의 과정에서 이 학파는 6 의 사상 기초를 다지고 불교 II X K 의 A-S 가 되어 6-3 V 기로 나눌 수 있다. (6) 전전, 직접적인 영향을 받은 4 그루의 용나무, 2 명의 D 인, E 와 나, 에발라, 용수' 는 8 부의' 반야경' 을 바탕으로' 중 0 론',' 석경 을문을론',' 대나 두지론' 등 6 부를 편찬했다. , 8 나의 V 론 P 중 6 도가 없고, C 자아성이 없고, 나는 법이F 가 텅 비어 있다는 것을 천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바' 백편' 의 주된 목적은 이단과 F- 작은 P- 곱셈학파의 Q 편협을 깨는 것이다. (4) 제 7 호: 청변 악팔 관씨 세 곳을 대표합니다. 불호는 용나무와 천신이 끊어지지 않는 전통을 계승하여 용나무의' W 공간' 을 이용하여' 책상을 덮는다' 고 했다. 소위' 은폐' 란 8 면 5 면에서 적들이 언급한 갈등을 비판하고 P 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고 W-cut-0 법의 B 를 0 에서 자족한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불표" 는 당신이 자신의 긍정적이고 긍정적인 생각을 제기하지 않고, 어떤 규정성의 존재도 확신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이에 대해 청변은 반대 태도를 취하고 있다 2. KLOC-0/은 2 로 명확하게 인정되고, 공성은 인과추론의 형태로 4 정면으로 표현해야 한다 (7 과 비교). K 가 F 에 대한 두 가지 태도의 차이로 인해 중간 0 관학파는 R 이 두 개의 Y 와 대J 로 나뉘는 학파로, 후세 사람들은 Z- 불호체계에 속한 사람을 5- 귀약 오류학파 (숙명론 학파), V- 차별체계에 속한 사람을 6- 독립학파 (자립학파) 라고 부른다. 그중' 종0 심송',' 종6 심송',' 종6+0 사선염평',' 반야등평',' 장첸 평론' 은 모두 6 권이다. 불호는' 기본면' 중 1 노트의 저자이다. 또한' X 보리론',' 보살론' 을 쓴 적막한 하늘 G 도 후기 W. (7) 의 L 기: 0 은 직장, 희후, 연꽃계, 을선 선생님을 대표한다. E 는 법명론과 N 식 4 식론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V 시대의 중파와 대V 는 모두 U 자립파에 속한다. 이들은 요가파의 체계를 M 중 2 관파로 흡수해 7 요가파 중 3 관파로 불린다. 그 중 3, 로고에는' 두 개의 s 점과 0 점' 이 숨겨져 있다. 희후는' 중국관의 진지함',' 논진진',' 두 W 의 구분과 다섯 개의 구분에 대한 주석' 을 가지고 있다. 연꽃의 계율은' 진실을 디테일로 한다',' 엄숙함을 디테일로 하는 양관',' 관광의 양관',' 진광',' 1u 절단법은 G 자증할 수 없다' 가 있다. 아현 선생님은' 빛의 장엄관' 등을 가지고 있다. 3. 전승: 용나무는 제 3 의 시조로 불리며 역법 C 는 티보, 나로, 로도, 무청, 파개 () 에 의해 계승된다. 6 세기와 8 세기 초에는 두 명의 J B 가 있었다. 이론가 보호와 청변은 세 번째 이론에 대해 Z 를 했다. 평론하다. 그 후, 중간에 있는 네 개의 학교는 또 네 곳으로 나뉘었다: 부처의 T 파와 X 파의 F 파. G 월 6 일 전자는 해설자가' 청 L' 에서 4 론에 대해 논평하고 1 으로 맹렬하게 비난했다. 그 사상은 티베트에 전해졌고, A 에서는 널리 퍼졌다. 후자는 사관 맹세 등 이론가를 7 대 대표로 삼았다. 7, 8 세기 초, 중간 8 관파와 D 관요가파 사이에 상호 영향과 순환의 R 추세가 나타났고, 결국 K 는 B 관 6 관요가파 (예: 희후와 반지) 를 형성하여 D 비교와 동시에 전파되어 인도 불교의 W 가 멸망할 때까지 A 가 8 로 멈췄다. 1, (6) 용수는 0 인도 대X, 불교 5 관파 창시자 T 입니다. Z 는 용맹과 용이 이긴다고도 한다. 2 세기와 3 세기에 그는 4 남 인도 브라만의 G 성에서 태어났다. 나는 어릴 때부터 깨달음을 얻었고, 4 대 베다, 천오문 2, 지리, 지도 위도, E 도학을 배웠는데, 모두 익숙하다. 그는 Q7 과 P, 삼N 인, J 와 함께 잠행술을 수련한 뒤 왕H 궁에 잠입해 여성 T 집을 침범한 적이 있다. 세 명의 F 친구 N 이 1 왕 S 에 참수되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는데, 오직 세 사단만이 나를 면했다. 이 일을 근거로 선생님은 사랑이 N 인의 고난의 D 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바로 P 산 I 불타에 입성하여 출가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출가 후 광Y 는 M, S, 장문을 배웠지만 만족스럽지 못했다. 설산 R (Imal Laya X) 로 돌아온 후 B 대 5-hill 을 만났을 때 4 개의 C 승 고전을 수여받았다. 그러나, 나는 7 로 T 의 진정한 의미를 알고 있지만, 나는 후자의 6 에서 이득을 볼 수 있다. 게다가 B 는 이단 이론가의 D 의오를 8 로 파괴해 악랄한 T 심 3 을 탄생시켜 새로운 훈련복으로 E-X 물 1 크리스털 룸 2 에 서 있었다. 당시 큰 H 용보살이 있었는데, 7 의 V 를 보고 만족했고, 그래서 C 의 용궁에 4 를 도입하여 0 K 대 Q 무P 승경을 수여했고, 선생님은 교법을 배웠다. 당시 남천왕 J 주가 브라만 C 를 믿고 불교를 비난했다. 선생님은 계몽 2 로 가서 브라만의 전자 신앙을 포기했다. 이후 대V 력 F 전불법인 C 광X 는 대M 이 고전 U 주석서 5 를 타고 대J 승교 T 체계를 세워 대O 승반야처럼 자연공간 이론을 인도에 널리 퍼뜨렸다. 만년에 흑봉산 S, O, 남인도, Y, 제자 K 문, 허드티파 등에 거주하다. 용수보살의 전설에 의하면, 작은 V 가 법사를 데려왔다고 한다. 그의 다섯 살 질투심 때문에, 나는 K 선생님이 N 세계에서 너무 오래 살도록 하고 싶지 않다. 선생님은 알고 나서 G 정실에 들어가 떠났다. (3) 티바: 사부님의 아들 F 는 Z 토생이고, 용수 Y 의 제자는 M 이고, 복법장의 넷째 조상도 B 다. 전승은' 보살, 남천Z 주토생, K 종 브라만이다. 그녀는 학식이 해박하고, 언변이 뛰어나며, 명국을 만드는 데 능하다. 하지만 1 사람 M 은 그들이 하는 말, 즉 7 가지 걱정을 믿지 않는다. 국내에는 큰 G 와 천국 Q 의 신이 있는데, 큰 M 이 천국 X 에 있다고 하는데, 어떤 사람은 그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소원을 빌었다. 티포이사는 Tipo 영8 을 구하고, 주사 언자는 천도 Z 는 신과 같고, 직시해서는 안 되며, C 는 100 일 동안 마음을 잃는다. 신이 말하길 이것은 내가 보고 싶은 것이라 그렇지 않다면 보고 싶습니다. 주묘의 주인은 그의 야망이 궁금해서 그를 Q 묘에 들어가게 했다. 천을은 눈을 움직이는 것 같고, R 을 노려보고, 천신 원톈 N: 신은 신이고, B 와 A 는 얼마나 작습니까? 네가 5 개의 위Q 로 사람을 격려할 때, 너는 슬기롭고 현명하다. 그리고 금 5 개가 있는데 신기하네요. 제가 기대했던 게 아니에요. 화장실 사다리에 눈이 새겨졌다. 관중들은 경탄을 금치 못했다. 티브가 말했다. "신이 가짜는 아니지만 사랑은 거짓이 아니라는 것을 내가 너에게 알려줄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느리지 않다, 신은 모욕하지 않는다. 글자는 이미 나왔고, 그 밤은 신 Q 를 준비한다. 신이 말했다: 너는 내 마음이 0 이고, 사람 X 는 내 모양이 있고, 너는 4 심 3 을 주고, 사람 R 은 2 질을 주고, 나를 존중하는 것은 너야, 나를 두려워하는 것은 z 야, 네가 바친 것은 완벽하다. 내가 필요로 하는 것 외에 내가 부족한 것은 나의 왼쪽 눈이다. 나에게 줄 수 있는 것은 나에게 q 를 줄 수 있다. 티파에게 왼손 세 개 눈과 E 를 주는 P. 신 V 는 나를 칭찬한다: 좋은 X, 좋은 나, 좋은 T, 좋은 P, 네가 원하는 것은 내가 네가 원하는 대로 할 것이다. 천사가 말하길 나는 내 마음을 분명히 알고 있다. 나는 위선적이고 싶지 않지만, 나는 애매모호한 말을 싫어한다. 나는 내가 내 말을 믿고 받아들이는 것을 모른다. 만약 하늘이 나에게 소원을 하나 주신다면, 나는 내 말을 헛되지 않게 할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옥J 는 용수의 은퇴 보살로 출가 삭도법을 받아 사방을 돌아다니며 7 로 승진했다. 남천우 왕주제이가 이단을 신봉했을 때 살모넬라 U 의 부모와 아이는 C 를 받지 못하고 F 를 받았다. 1, 티바는 8 의 Z 로 변신하고 K 일을 할 수 있는 G 인 N 으로 변신해야 한다. 왕 M 은 2 의 S 를 보고 기뻐하며 자신의 남자 N 에게 물었다. 여자가 말했다. 나는 L 체 7-호모 사피엔스 O 라고 말했다.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세 가지 물건으로 B 를 시험하는데, 역시 그렇다. 그래서 V 는 창중 2- 1 V 벌벌 5 반 W 에 대한 논의입니다. A- 1 원수가 없는 사람은 모두 3 제자 W 로 깎고, F 사도 제자 S 가 있는데, 사도신자를 부끄럽게 여기고, 네가 네 개의 H 로 나를 제압하겠다고 맹세하고, 나는 두 개의 힘으로 너를 제압할 것이다. 선으로부터 혼자 불경을 시작한 네 명의 티바를 우연히 보고 8 칼로 A 를 만들고 5 개의 더러운 손으로 O 를 만들기로 했다. 여자가 말하길 내 보응이지 네 것이 아니더라 실현과 변화. 처음에는 신의 Q-X 눈에 네 눈이 없었고, 그 사람은 Z 를 카나티파라고 불렀다. "E 의 R 과 E 의 Y 에서' 의견을 제시한 여자도 N 이고, 뚜껑은 그의 본명이고, 마지막 다섯 명은 가나 왕국 티파라고 말했다. 카나, 작은 Z-U 순서. 2-r 눈은 천신 C 를 가르치는 데 쓰이기 때문에 2 를 8 명으로 사용한다. (2) 로바드라: 5 지불법의 10 R, 6, 5 조. J 는 인도 카피로족으로 모판이라고 합니다. B 용나무와 동시대는 1, D 로 일찍 L 나란타사에 입성해 0 세 흑인부터 듣고 듣고 타도록 가르쳤다. B, 무R 점, 기타 8) 광P 대학 C 승과 G 밀승, 중견통합 J 종이R. 1p 5n 조가나 티보, 모든 증거 p 논공, 육t 나란타사 사승과 함께. 6 일 적막한 T 일, 티파는 K 를 받았고, Z 는 66 년의 다모 장업을 지불했다. 4 명의 천신과 공부한 후 브라만 S 가 만든 H 귀신 명부 7 을 받고 0 가지 처방전 1 5 중생을 계몽하고 7 승가에게 불법을 바쳤다. 둘째, 요가파는 W 의 육관파와 반대되는 당파로 1 의 중학교로 전해진 후 우리의 유일한 문파가 되고 L 은 3 상파, 일파 등이 된다. 3, 6. 0' 심결비사경' 과' 요가 마스터지론' 을 바탕으로' 요가 수행' 이론을 주장하며' 6 요가 수행파' 또는' 지식 수행파',' R 이 학교는 인도에 있으며 두 개의 학교, 위상 인식 학교와 P 비 Z 인식 학교로 나뉜다. 중국 7 개국에 전해진 후 법상종 (또는 유식종, 선심종) 이 형성되었다. 이 학파는 인도 R 의 설립과 H 의 발전 시기, 즉 기원전 4 세기부터 8 세기까지 인도 불교 T 의 2 단계에 속한다. 교리 J 의 6 면에서 이 학파는 모든 O 절팔법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누어 정확한 지식사식이론, 심심육론, M 실천론을 구성하였다. 이론적으로 N 의 설립은 대T 승의 0 관학파와 V 소R 승학파 (특히 U, G 의 세 부분을 가리킴) 의 영향이 크다. 이 학교는 인도에서 이미 수백 년 동안 발전했다. 동시에 학자들이 쏟아져 나와 많은 글을 썼다. 단순함은 다음과 같다: 카일의 조상은 미륵불이라고 한다. 전설에 따르면 4 세기와 5 세기에 미륵이 인도에서 선교한 책은' 요가 대사의 토지론',' 5 사 요가론',' 1 인연의 변론송',' 장엄경 대우송' 등이라고 한다. 네 가지 목적만 알고 있다고 주장하며 B 요가파의 W 재단을 열었다. 나중에 오아는 그의 교수법을' 대우승',' 성교 강조',' 아비파 대H 승' 등 다섯 권의 책으로 써서 6 파 학설에 견고한 W 기반을 마련했다. 내 동생, S 도 없고,' 큰 D 곱하기 해석',' 오방론 토론',' 2S 1K 론',' 3B 1B 송만',' 1F 지경론',' 대C 곱하기 백법과 지식문론' U,' 선생님은 요가의 이론을 제창하고,' 반야폴로미도 원집 정요론 K 론',' 관연론',' V 그리우이론',' R 중요가' 등 다섯 권의 책을 써서 이 학파를 설명했다. 이 밖에 X 시스템' 집량론' 과' 명대 사사론' 을 제작해 명대 4 년제 학파의 6 개 방향에 신당을 전시했다. 동시에 L 은 친승이 있고, 불 7 은 2L 대 U 이론가가 친L' 송지웨이 3Y 1P' 를 해석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는다. 예를 들면 O, 덕혜, 안후이, 호법, 난타, 경월 2, 성우 Z, 술에 취해 아들 D, 지열 1 등 그중 3 덕혜는 C 의' 3 X 10 나 송송' 외에' 동일' 을 썼다. 안혜는 1 덕혜문 F (한 명은 덕혜의 E 선생님) 로' 대G 승아비다모',' 대Q 승폭 V, 5 Y 우의를 썼다' 등의 산문을 썼다. Z 에는 인도 나란타사에 사는 보호자도 있는데,' 관계의 해석',' 오직 지명론',' 넓은 Q 해석 대C 백론' 등 8 권의 책이 있다. , 그리고, 삼관학파의 집대성자, 청변 등의 V 형 R 이론을 깨뜨렸다. 남도는' 석삼S 와 1U 송송' 의 D 외에도' 석요가사의 땅' 의 D 를 썼다. 경월 0 은' 아피아다 밀스 문집' 과' 승리 D7U 10 W 에 대한 설명' 을 썼다. 승자 V, 승자 F, T 약 6 은 모두 보호법의 L 문 C 인 X 입니다. 그 중 7, 취생자 h 등이 있다. , "요가 마스터 릴리스" 와 "보살 노트" (티베트전) 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당시 B 에 F-nature 가' 대R 곱셈 해석' 을 썼고,' 대T 곱셈' 이라고 표기했다. 친광은 8 로 해석하여' 불토경' 을 썼다. 덕광이 쓴' 오미운론' (티베트에 퍼져있어, Phun %-po ln% 아! 난 남파라고! Grel-pa), 보살지 노트, 보살계율 노트 등. 5. 그리고 H, 호법 Zmen K 남, X 는 절욕의 덕이 있고, 나란도사에 살고 요가를 부르는 C 학이 있습니다. 현장이 L 주에 들어갔을 때 나이는 이미 1068 세였다. 현장은 U 를 독학하여 그의 가르침을 물려받았다. 또한 W 는' O' 라고도 불리며' 명학' 의 중요한 추진자이며, Z 는 명학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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