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면적
십자군 경기장이 이미 건설되었다. 10 명, 25 명 등 복사본의 난이도에서 복사본의 일반적인 난이도나 영웅의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의 10 명은 보통, 25 명은 보통, 10 명은 영웅, 25 명은 영웅이다.
워리어스 테스트
5 부 (일반 및 영웅 모델).
일일 태스크 사본이 일일 태스크 제공자 목록에 추가됩니다.
십자군 재판
사본 10 명 (일반 모드) 과 25 명 (일반 모드) 팀. 십자군 동정재판
10 명 (영웅 모드) 과 25 명 (영웅 모드) 팀 사본
십자군 공물: 영웅 모드에서만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매주 복사본을 시도하는 횟수를 제한합니다. 추가 보상은 마지막 지도자가 죽임을 당했을 때 남은 시도 횟수를 기준으로 한다.
섬 정복, 40 대 40 포위 모드 새로운 전장
7 1-79 와 80 의 두 가지 등급 범위를 다룹니다.
요새를 지키고, 장군을 지키며, 적과 그들의 공성 기계를 공격하다.
조선소, 비행선 또는 공성공장을 점령하면 파괴적인 공성기계를 사용하여 적의 기지를 전략적으로 공격할 수 있다.
석유 우물이나 코발트 광산을 점령하면 자원과 영예를 동시에 높일 수 있다.
승리의 조건은 자동차가 상대방의 보루를 전복시키거나 (다른 방법으로 들어갈 수도 있음), 상대의 장군을 죽이거나 상대방의 자원을 고갈시키는 것이다.
실버 챔피언십 확장
십자군 칭호를 획득한 모든 플레이어는 이제 은십자군의 새로운 일상 임무와 상을 받게 될 것이다. 이러한 보상에는 새로운 은색 십자군 깃발과 셔츠 (게이머를 선수권 경기장으로 운송하는 데 사용 가능), 새로운 승마 종업원 (단기간에 은행, 이메일 또는 상가 서비스를 제공 가능), 신성기사 전용 은색 십자군 마운트, 새로운 가보 물품이 포함됩니다.
태양기습자와 은약' 에서 숭배의 명성을 얻은 플레이어는 셔츠와 새로운 바닥과 비행 마운트, 새로운 애완동물 등 새로운 일상 임무와 상을 받게 된다.
흑기사는 의외로 은관으로 돌아왔다. 잠깐 만요, 당신은 이미 그를 죽이지 않았나요?
새 복사 삭제 전송 기능
플레이어는 이제 바인딩된 드롭 아이템을 팀의 다른 플레이어에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토큰 반환 메커니즘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2 시간 동안 떨어진 물건을 다른 플레이어에게 거래하고, 플레이어는 마법을 붙이거나 보석을 삽입할 때 최종 확인 대화 상자를 보게 된다.
드루이 곰 형태와 고양이 형태가 가입하면 진영마다 다섯 가지 형태가 있다. 어두운 밤 요정에게 이발소의 머리 색깔을 바꾸면 곰과 고양이의 외모도 달라진다. 마찬가지로, 소머리의 피부색.
테스트 서버로 복사된 역할에는 더 이상 성과 기록이 없어 역할 복제 프로세스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폴리 비닐 피 롤리 돈 (Polyvinyl Pyrrolidone 의 약어)
경기장
시즌 7 부터 플레이어는 더 이상 2v2 를 통해 최신 시즌의 무기나 어깨를 얻을 수 없으며 시즌 말 글래디에이터 칭호와 보상 계산에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보상에는 3v3 또는 5v5 등급이 필요하며, 다른 보상은 새 시즌에도 모든 플레이어에게 열려 있습니다 (등급 요구 사항은 변경되지 않음).
달라란 하수도
전체 경기장 면적이 25% 증가했다.
마운트는이 경기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앙 플랫폼에서 나무 상자의 위치와 충돌 경로가 조정되었습니다.
용기의 반지
방화벽이 철거되었다.
로단렌의 폐허
이 벽단은 이미 시작실에서 이동했다.
두 개의 묘비가 지도의 남쪽에 있는 못에 추가되어 시선을 막았다.
중앙묘의 가장자리는 플레이어가 과거처럼 이 지형에 갇히지 않도록 부드럽게 충돌하고 조정되었다.
전장
전장에서 경험을 얻을 수 있다!
플레이어는 전쟁터에서 영예를 늘리는 사건을 완성함으로써 경험을 얻을 수 있다.
PvP 에서 경험을 얻고 싶지 않은 플레이어는 스톰시티의 벤스덴이나 오그리마의 슬라츠 (둘 다 각 도시의 근전장 장교) 와 상담할 수 있다. 모든 경험원을 폐쇄하려면 10 개의 금화가 필요하다.
모든 경험원을 폐쇄하는 것도 게임에 경험원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존 F. 케네디, 경험명언)
모든 경험원을 폐쇄한 플레이어는 전쟁터에서 같은 경험원을 폐쇄한 플레이어만 만날 수 있다.
벤스턴과 슬라츠도 다시 한 번 경험의 원천을 개척할 수 있으며, 비용도 10 개의 금화이다.
주성의 각 전장에 딸린 장교들은 한 전장 장교로 대체되어 게이머가 그/그녀로부터 어떤 전장에 들어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터, 전쟁터, 전쟁터, 전쟁터, 전쟁터) 해당 전장 축제에서 각 전장에 소속된 장교들은 여전히 도시를 떠돌아다닌다.
자기 진영이 통제하는 전쟁터에 서 있을 때, 너는' 명예 방어자' 의 이득을 얻을 것이다. 이 이득은 명예 살해로 얻은 영예의 50% 를 증가시킬 것이다. 현재, 이 수익은 아라시 분지, 폭풍안, 정복도에서 즐길 수 있다.
아라시 바신나부
깃발을 올릴 때 10 초가 아닌 8 초로 줄였다.
우승자는 원래 2000 점이 아니라 1600 점에 도달해야 한다.
폭풍의 눈
중기가 올라가면 10 초가 아닌 8 초로 줄어든다.
우승자는 원래 2000 점이 아니라 1600 점에 도달해야 한다.
오래된 해변
매 전투에서의 공격 진영과 방어 진영은 모두 무작위 선택이 된다.
전가 협곡
모든 전투는 20 분 이내로 제한될 것이다. 20 분 후에 더 많은 깃발을 빼앗은 사람이 이겼다. 만약 쌍방의 수가 같다면, 첫 깃발을 빼앗은 쪽이 이긴다. 만약 네가 깃발을 잡지 않았다면, 추첨이 끝난 것이다.
동영호
역경 생존: 이 성과는 제거되고 영광스러운 사적으로 바뀌었다.
산업전쟁: 이 성과는 제거되었다.
동호전이 시작될 때 플레이어에게 더 명확하게 통지하고, 지역 수를 통제하고,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우리는 다음과 같은 변경을 했다.
플레이어는 이제 어떤 주성의 동용호 전장관처에서 줄을 서거나 자신의 지역으로 직접 들어가 동용호로 들어갈 수 있다.
매번 전투가 시작되기 전 15 분 전에 줄을 서기 시작한다. 만약 네가 대열에 들어가면, 너는 자동으로 전투 지역으로 운송될 것이다. 이 지역 내에서 성공적으로 줄을 서지 못한 플레이어는 전투가 시작될 때 겨울철 호수로 운반될 것이다.
대기열 시스템은 항상 전투에서 효과적입니다. 플레이어가 떠나면 대기열의 플레이어가 즉시 추가됩니다.
전투에서 동호호에 들어가려고 하는데 대열에 의해 선택되지 않으면, 즉시 너를 그 지역으로 보낼 것이다. 이제 겨울 호수에서 비행할 수 있으니 착륙을 시도하고 전투에 참가하려고 할 때만 전달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80 급 플레이어는 낮은 수준의 플레이어보다 큐에서 우선 순위가 높습니다. 또한 대기열은 전장 장교와 지역 내에서 줄을 서는 플레이어 중에서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대기열은 각 측면에서 최대 120 명의 플레이어, 즉 전투에서 최대 240 명의 플레이어를 허용합니다.
동호공장은 더 이상 파손되거나 파괴되지 않을 것이다.
지하 도시 및 팀 사본
지하 도시 및 팀 사본 ID 확장
플레이어의 팀과 팀이 자신의 속도로 복제본 진행 상황을 추진할 수 있도록 플레이어는 이제 각 팀 복제본의 주기를 자체적으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제 소셜 패널-팀-팀 정보에서 현재 또는 최근 종료된 복제 주기 진행 상황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저장한 모든 사본의 주기는 이제 연장할 수 있고, 연장은 업데이트 주기를 원래 값과 같은 시간으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예: 오두르 진도를 연장하면 주기가 7 일 연장되고, 영웅 한 명이 연장됩니다: 번개홀의 진도는 그 주기를 24 시간 연장하고, 조그라브를 연장하면 그 주기가 3 일 연장됩니다).
복제 주기는 여러 배 연장될 수 있습니다.
게이머가 자료편 기간 동안 복제를 계속하지 않았다면, 이 자료들의 자료들을 스스로 취소할 수 있다.
문장 체계
10 과 25 십자군 경기장은 승리의 문장을 떨어뜨릴 것이다.
만약 네가 이전에 영웅이나 용기 문장의 복사본을 떨어뜨렸다면, 너는 정복문장을 떨어뜨릴 것이다. 정복 문장은 용기 문장이나 영웅 문장으로 바뀔 것이다.
영웅 사본 일일 임무는 두 명의 승리 전령관의 상을 받게 되고, 일반 사본 일일 임무는 전령관 정복에 대한 상을 받게 된다.
기존의' 획득 1/5/25 모 문장' 과 같은 성과는 영광스러운 사적이 될 것이다. 영웅과 용기 문장은 더 이상 얻을 수 없기 때문이다.
새로운 성과는 수집 마운트에 추가될 것이다.
25 명 팀 사본은 더 이상 영웅 모델이 아니다. 십자군 경기장의 10 과 25 인 버전 모두 일반과 영웅 패턴의 구분이 있기 때문이다.
마법의 지렛대: 마법의 반지와 영원한 눈
이 사본들에 사용된 교통수단 (용) 의 능력은 이제 물품 등급에 따라 증가했다.
오두르
플레이어는 이제 요구르트-살론 전투의 팬텀 단계에 들어간 후 플래시, 그림자 보보, 악마 전송을 사용할 수 있다.
요구르트 살롱 전쟁의 사악한 구름은 이제 플레이어에게 연락할 때 소리 효과가 있다.
요구르트-사룡전에서 그림자 자국을 강화하는 불후의 수호자가 목표로 선정될 때' 표기된 불후의 수호자' 로 표시됩니다.
요구르트-살롱전에서 슬램 촉수의 주사율은 25 명의 난이도로 낮아져 플레이어가 팬텀실을 청소할 수 있는 시간이 더 많아졌다.
25 명의 난이도 하에서 그림자를 강화하면 최대 3 명의 불후의 수호자를 표시할 수 있다.
25 명의 난이도 마지막 단계에서 Yogg-Salon 생명치가 20% 감소했다.
눈더미로 자신을 숨길 때, 겨울 빙충은 더 이상 그 지역의 모든 게이머를 전투에 투입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설구는 이제 모든 빙충이 숨겨진 후에 사라질 것이다.
인종: 통합
도끼 전문 (오크): 이 무기는 도끼와 장갑에 모두 영향을 줄 것이다.
소머리는 이발소에서 피부색을 바꿀 수 있다.
프로젝트: 합성
민첩성: 1% 당 필요한 민첩성 포인트 증가 15%. 이 변경은 또한 0 애자일 플레이어의 회피 값을 약간 조정하므로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의 회피에 약간의 변화가 있음을 알게 됩니다.
일시 중단 값: 품목에서 얻은 일시 중단 값의 두 배입니다. 방패의 초기 블록 값과 강도에서 얻은 블록 값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인격 블록 값 트리거 또는 사용: 블록 값을 일시적으로 늘릴 수 있는 모든 항목 및 패키지 효과가 수정됩니다. 다른 물건과는 달리 두 배의 블록 값과는 달리, 그것들은 단지 두 배의 기간일 뿐이다.
회피 등급: 1% 회피 필요 회피 등급 증가 15% 는 소득 감소 전 수치입니다. 다른 종합 변화까지 더해져 회피 등급이 모집 등급과 같아서야 낮아진다.
토큰 구매 품목 환불 메커니즘 업데이트
물품 반환 시간은 플레이어가 마법을 붙이거나 보석을 박은 후에 끝난다. 플레이어는 마법이나 보석을 붙일 때 최종 확인 메시지를 받는다.
트리거 효과가 있는 품목: 이러한 품목의 트리거 효과는 대부분 냉각 시간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냉각 시간은 이제 아이템이 장착될 때도 트리거됩니다. 예를 들어 액세서리는 플레이어 공격 트리거 효과가 있고 냉각 시간은 45 초입니다. 플레이어가 이 물건을 장비할 때 그 효과는 다음 45 초 동안 트리거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말을 길들이다
소환마운트는 3 초에서 1.5 초로 바뀐다.
초급 승마 (75 타기), 20 급에서 산 4 금화.
중급 승마 (150 타기), 40 급은 50 금화로 샀어요.
전문가 승마 (225 승마), 60 급 600 금화로 산 연맹은 영광부르크에 있고 부족은 살마에 있으며, 할인도 이 쌍방의 명성에 따라 계산된다. 또한 이 등급의 마운트 비행 속도는 원래 60% 가 아니라 150% 가 될 것이다.
주마 (300 타), 할인은 영광보루나 살마에 있습니다.
각 인종의 마운트 수를 균형 잡기 위해 어두운 밤 요정은 60% 의 마운트를 추가하고 망령은 100% 의 마운트를 추가합니다.
이제 너는 달라란과 동영호에서 날 수 있다. 물론 너는 지면에서 좀 떨어져 있어야 한다.
법력 응답: 5 초 이내에 파란색으로 돌아가는 모든 물품의 회복률이 25% 증가했습니다.
모집 등급: 1% 모집에 필요한 모집 등급을 8% 낮추다. 이것은 수익이 감소하기 전의 숫자이다. 다른 종합 변화까지 더해져 회피 등급이 모집 등급과 같아서야 낮아진다. 모집은 여전히 피하기보다 소득 감소의 영향을 더 빨리 받을 것이다.
인성: 연속적인 상해마술의 피해는 더 이상 줄어들지 않지만, 같은 비율로 플레이어의 모든 피해를 줄인다. 또한 동일한 폭발 확률에 필요한 인성을 줄이고, 폭발로 인한 피해와 총 상해를 15% 증가시킨다.
직업: 종합
애완동물은 주인의 40% 인성과 100% 의 마술침투 가산을 즐길 것이다. 또한 플레이어가 물리적 적중 또는 주문 적중 상한선에 도달하면 그 애완동물도 주문 적중, 물리적 적중 및 전문정 상한선에 도달합니다. 상한선에 도달하지 못하면 애완동물도 일정한 비율에 따라 명중/전문정을 낮출 수 있다.
회복: 이 이득은 원래 초당 0.25% 가 아닌 65438+5 초 내 팀 동료의 최대 법력의 0% 로 바뀌었다. 이 변경에는 뱀파이어의 접촉, 지혜재판, 사냥팀, 물원소 강화, 영혼 추출이 포함된다.
침묵, 교살, 침묵사격, 오술격류는 플레이어가 통제하지 않는 목표에 3 초 반응을 일으켜 침묵괴물에게 면역효과가 더 좋다.
데스 나이트
중대한 천부적인 변화가 있기 때문에, 죽음의 기사의 천부적인 재능이 재설정될 것이다.
선혈역병: 피해는 15% 증가했다.
아이스체인: 원래 100% 대신 목표 이동 속도를 95% 낮춥니다. 이렇게 변경하면 영향을 받는 대상이 재배치 명령을 실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서리 전염병: 피해는 15% 증가했다.
아이스 링: 처음에는 10% 의 추가 생명값이 부여되었는데 지금은 6% 의 추가 지구력입니다.
아이스크림 타격: 지금은 피하거나, 막아내거나, 체크할 수 있습니다. 무기 피해가 60% 에서 55% 로 떨어졌습니다.
냉동 인성: 냉각 시간이 2 분으로 늘어났습니다.
인재의 변화
피
룬 검무: 이 기술 기간은 12 초 (조각문을 통해 변할 수 있음) 에 고정되어 60 부문 에너지를 소모한다.
전쟁 엘리트: 추가 지구력이 2/4/6% 에서 1/2/3% 로 떨어졌다.
기개
북방의 피: 세 가지 재능으로 줄였다. 혈격과 서리로 인한 상해를 3/6/ 10% 증가시킨다. 당신은 33/66/ 100% 의 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피나 감염으로 명중할 때 혈액 부문을 사망부문으로 바꿀 가능성이 있습니다.
무당 몸: 지속 시간이 10 초로 줄고 냉각 시간이 2 분으로 줄어든다.
새사 앤의 위협: 새로운 재능, 3 점. 무기를 들고 있을 때 사망타격, 인멸타격, 역병 타격, 선혈타격, 서리타격은 30/60/ 100% 의 확률로 조수에게 무기 피해를 입힐 가능성이 있다. 상처는 원래 타격의 절반 정도이다.
인성: 이제 이 재능은 3/6/9/12//kloc-0% 대신 2/4/6/8/ 10% 갑옷에 추가됩니다
사악한
모독: 이 천부적인 재능은 두 지점으로 낮아져 감속 효과가 25/50% 로 바뀌어 더 이상 죽음의 기사의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이 타고난 재능의 위치는 한 단계 위로 올라가고, 마술효과는 더욱 선명해질 것이다.
포기: 새로운 재능, * * * 5 점. 이 천부적인 재능은 현재 모독적인 위치에 있다. 피격을 사용하면 사망기사의 피해가 1/2/3/4/5% 증가하여 12 초 동안 지속된다.
자연재해 타격: 무기 피해가 45% 가 아닌 40% 로 줄었다. 각 층의 질병이 목표에 미치는 추가 상해는 1 1% 에서 10% 로 낮아졌다.
돌귀신을 부르다: 돌귀신의 비행 경로가 줄어들고 근전 공격이 이를 명중시킬 수 있다. 이 기술 기간은 30 초로 고정되어 60 부문 에너지를 소비한다.
악충군: 이 재능은 다시 디자인되어 근처의 목표를 해치지 않습니다. 대신 죽음의 감긴 후 목표는 10 초의 지속적인 상해를 받게 되며, 피해량은 죽음의 감긴 부상량의 30% 에 해당한다. 중첩법은 중상을 입고 불을 붙이는 것과 같다.
드루이드
격분: 이 곰 형태 기술은 즉시 20 점의 분노를 일으키고 다음 10 초 동안 10 의 분노를 지속한다. 갑옷 벌칙은 변하지 않는다.
비행 형태: 60 급은 배울 수 있고 속도는 150% 로 올라간다.
활성화: 지속 시간이 10 초로 단축되고 냉각 시간이 3 분으로 단축됩니다. 이것은 활성화 후 얻은 법력이 반으로 줄어든다는 것을 의미하며, 사용 빈도가 두 배로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생명이 피어난다: 최종 치료의 기초량은 20%, 마술강도 계수는 20% 낮아진다.
열상: 레벨 4 5 기초 손상 감소 1 1%, 기타는 변하지 않습니다.
비스듬한 스캔: 레벨 6 과 7 의 원시 지속적 상해는 7% 감소했고, 다른 것은 변하지 않았다.
찢김: 레벨 8 과 레벨 9 의 기초상해와 별 부상이 6% 감소했고, 나머지는 변하지 않았다.
야만적인 방어: 곰은 이 상태를 얻은 후 더 이상 서 있지 않을 것이다.
찢기: 레벨 8, 9 기초상해감소 10%, 나머지는 변하지 않습니다.
빠른 비행 형태: 이미 3 10% 의 비행 속도를 획득한 드루이드는 현재 빠른 비행 형태 하에서 이 속도를 얻을 수 있다.
스윕 (표범): 무기 피해가 260% 가 아닌 250% 로 떨어졌습니다.
여행 형식: 16 학습 가능.
인재의 변화
균형
에너지 균형: 마술에 맞을 확률을 2/4% 줄이는 대신 마술상해를 3/6% 줄입니다.
월식: 불꽃과 분노의 증가는 이제 독점적인 30 초 냉각 시간을 누리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 두 가지 수익은 동시에 존재할 수 없다.
월신 광란: 현재 상태에서 2 초마다 2% 의 기초법력을 증가시켜 10 초 동안 지속한다.
광적인 전투
정글의 왕: 이 재능은 현재 곰 형태, 표범 형태, 거곰 형태의 법력 소비를 20/40/60% 감소시킨다.
원시적인 강인함: 이 재능은 더 이상 곰 형태, 표범 형태, 거대한 곰 형태의 법력 소비를 감소시키지 않는다.
복구
치료의 촉각 시너지: 지금도 자양분 10/20% 의 치료가산을 증가시킨다.
나무껍질 강화: 드루이드의 모든 게인 반분산 효과는 더 이상 제공되지 않지만 나무껍질 기술의 35/70% 의 반분산 효과만 제공한다.
사냥꾼
치타 수호: 16 배울 수 있습니다.
억지력: 이제 사냥꾼도 뒤에서 마술과 공격에 저항하고 새로운 시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트랩 설정 후 생존 시간을 1 분 대신 30 초로 줄입니다.
서리트랩: 면역감속효과의 목표는 밟으면 더 이상 직접 사라지지 않지만, 목표면역감속효과는 실탄이 울리지 않는다.
독사 함정: 심령마비 독의 효과가 현재 30% 로 낮아져 다른 유사한 효과와 일치한다.
각 함정은 이제 독점적인 30 초 냉각 시간, 화계 (희생, 폭발, 암화살), 얼음계 (얼음과 서리), 자연 (독사) 을 누리고 있다. 사냥꾼은 세 가지 함정 중 하나를 동시에 설정할 수 있다.
인재의 변화
백수의 왕-사자 또는 호랑이
치타 반사: 10/20/30 초의 살육 명령 냉각 시간을 동시에 줄입니다.
살아남다
트랩: 더 이상 희생 트랩 또는 폭발 함정에 의해 트리거되지 않습니다.
실탄 적재: 22 초의 냉각 시간이 있습니다. 면역 감속 목표에 서리 함정을 사용하면 사냥꾼은 이득을 얻지 못할 것이다.
애완동물
희생 포효: 재 설계. 이 기술은 우방 목표에 쓰일 수 있어 면역폭행을 할 수 있지만, 애완동물은 우방 목표가 입은 피해의 20% 를 감당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냉각 시간이 30 초에서 1 분으로 증가했습니다.
장악하다
올림픽 충격: 법력 소비 감소 12%.
은신술: 3 초의 감퇴 시간 동안 적의 동작이나 부상에 의해 방해받지 않는다. 그러나 스텔스 법사는 여전히 현기증이나 침묵을 느낄 수 있다.
미러: 미러는 더 이상 기간 이후 사망 소리를 트리거하지 않습니다.
인재의 변화
불꽃
화염 시너지: 다음 효과를 높입니다. 화염이 피해를 입힐 때 이 재능은 33/67/ 100% 가 2% 의 기본 법력을 회복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개
빙화살 효율: 더 이상 폭격 확률을 늘리지 않고, 지금은 빙화살 시전 시간을 0. 1/0.2 초로 줄인다.
극한빙상: 기존 효과를 바탕으로 법사의 서리효과는 이제 목표의 치료 효과 7/ 13/20% 를 낮춘다.
기사
망명 축복: 지구력 10% 를 동시에 증가시켜 왕의 축복에 따라 누적되지 않는다.
군마: 40 급은 배울 수 있고, 전마 20 급은 배울 수 있다.
십자군 고리: 현재는 드루이 비행 형태와 빠른 비행 형태의 비행 속도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엑소시즘: 현재 1.5 초의 시전 시간이 있지만 플레이어에게 다시 효력을 발휘합니다.
청산의 손: 재설계. 목표가 성기사가 아닐 때, 상해값은 공격 강도의 50% 로 올라가 조롱이 발효될 때만 나타난다.
시험: 이전의 시험 중 일부는 근전 공격이고, 어떤 것은 원격공격이다. 이제 그들은 모두 근전 공격으로 판정될 것이며, 피하거나, 모집하거나, 가로막혀서는 안 된다.
광명재판: 회복된 생명값은 성기사의 마술에너지와 공격강도에 따라 계산한 것이 아니라 공격자의 최대 생명값의 2% 가 될 것이다.
치료: 이 기술의 추가 이득은 원래 갑옷 10/20% 를 늘리는 대신 목표에 따른 물리적 피해를 줄이는 것으로 바뀌었다.
정의의 분노: 더 이상 기술 시간과 법력을 소모하지 않고 죽음이나 취소까지 계속된다. 물론, 인재를 바꾸면 취소될 것이다.
신성한 방패: 성기사는 이 이득으로 목표에 성광을 비출 때 지속적인 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다. 12 초 이내에 성광플래시 치료량의 100% 에 해당한다.
혈인과 순난인이 제거되었다.
복수성인과 침식성인: 재설계하여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현재 성기사는 목표물에 5 층 성인의 감면 효과를 가할 때마다 무기 공격마다 무기 피해의 33% 에 해당하는 신성한 피해를 입히고 폭행은 두 배의 피해를 입힌다. 게다가, 그것의 지속적인 상해 효과는 현재 요술 공격이 아니라 근전 공격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이러한 성인의 효과는 평절과 정의의 망치에 의해서만 촉발될 수 있다.
정의의 방패 타격: 현재 130% 가 아닌 100% 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있다. 또한 추가 블록 값에서 얻은 보너스는 이제 수익 감소의 영향을 받습니다. 체감은 체크 값이 30 배 이상인 플레이어 등급에서 발효되며 최대 피해는 34.5 배 플레이어 등급으로 제한된다.
인재의 변화
신성하다
성광 신호: 치료량은 원래의 효과적인 치료량이 아니라 총 치료량 (초과 포함) 을 기준으로 합니다. 거리가 60 야드로 증가하면 하나의 목표에 여러 개의 랜드마크를 놓을 수 있다.
신성한 지혜: 3/6/9/11이 아닌 2/4/6/8/ 10% 로 지능 값 감소
영감: 마나 응답이 60% 가 아닌 30% 로 줄었습니다.
보호
사나운 방어자: 재 설계. 현재 이 재능의 효과는 성기사의 생명값이 35% 이하일 때 상처가 줄어든다는 것이다. 대신 성기사의 생명값을 35% 이하로 낮출 수 있는 공격은 피해를 줄일 수 있다. 예를 들어 50% 생명의 성기사는 40% 생명값의 공격을 받았고, 그 중 15% 는 정상적인 상해를 초래하고 25% 는 낮아진다. 또한 이 재능은 2 분마다 성기사를 죽일 수 있는 공격을 막으며, 성기사는 최대 생명치 10/20/30% 에 해당하는 최대 치료를 받게 된다. 이 치료는 성기사 방어 기술의 영향을 받는다
성광의 수호자: 이 천부적인 재능은 더 이상 성광, 지혜 또는 정의재판의 신성한 간청 기간을 새로 고치지 않는다.
맞아 ... 징계 조치를 취하다
손자병법: 근전폭격에 의해 촉발될 뿐이지만, 다음 성광이 번쩍이고 엑소시즘이 순식간에 일어나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십자군 타격: 무기 피해는 75%, 냉각 시간은 4 초로, 소비는 기초법력의 5% 로 줄었다.
재설계하다. 매번 휘두르면 36% 의 상해를 초래하고, 시험 상해는 크게 낮아진다.
국방: 재 설계. 지금은 표적의 공격 강도만 낮추고 좌절과 울부짖음을 겹치지 마라.
목사님
치료기도: 목표당 마술에너지 계수가 80.7% 에서 52.6% 로 떨어졌다.
심령 공포: 이 마술은 더 이상 보이지 않는 궤적이 없기 때문에 즉시 목표에 효력을 발휘한다.
인재의 변화
종교 규율
참회: 냉각이 10 초가 아닌 12 초로 증가했습니다.
신성하다
영감: 이 천부적인 재능은 이제 목표가 받는 물리적 상해를 3/7/ 10% 줄여 더 이상 갑옷을 추가하지 않는다.
그림자 마법
소산: 냉각 시간이 3 분에서 2 분으로 단축되었습니다.
사고 폭발 강화: 재설계. 이제 마음 충격파의 냉각 시간을 0.5/11.5/2/2.5 초로 줄이는 것 외에, 당신의 마음 충격파는 20/40/60/80//Kloc 가 될 것입니다
뱀파이어의 접촉: 이 마술은 흩어졌을 때 생긴 상해를 두 배로 늘렸다.
성보하는 사람
고된 훈련을 통해 잠수자는 도끼를 사용하는 법을 배웠다!
인재의 변화
싸우다
검무기 전문정: 개명, 참수, 현재 도끼에도 효과가 있다.
심각한
그림자 춤: 냉각 시간을 1 분으로 줄이고 기간을 10 초에서 6 초로 줄입니다.
승려
샤먼 제사장은 이제 4 가지 토템 구성을 저장할 수 있도록 자유롭게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토템 스트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토템들은 공공 ***CD 한 장에 넣을 수 있는데, 소비는 네 개의 토템의 법력 소비의 합과 같다. 이러한 토템 소환 마술의 이름이 조정되어 플레이어가 구분할 때 더 이상 혼동되지 않습니다.
화염 소환 (토템바 1, 30 급에서 배웠음) 은 이제 원소 부름이라고 불린다.
물의 부름 (토템 2) 은 이제 조상의 부름이라고 불린다.
공기 소환 (토템 3) 은 이제 영혼의 부름이라고 불린다.
지구의 부름 (토템을 회수하는 능력) 은 현재 토템 리콜이라고 불린다.
모든 충격 거리가 25 야드로 늘어났다.
기초생명치가 7% 증가하여 샤먼의 생명값이 다른 직업보다 낮은 잘못을 바로잡는 데 쓰인다.
치료 체인: 점프 거리가 25% 증가했고 지금은 12.5 야드입니다. 또한 점프당 치료량이 50% 에서 40% 로 줄었다.
지진학: 재 설계. 이 마술은 더 이상 시술을 방해하지 않지만 근전 공격 속도 10% 를 낮춰 8 초 동안 지속된다 (벼락 일격 등 유사 마술과는 별개).
도깨비 늑대: 16 급은 배울 수 있어요. 이런 형태에서 감속술은 샤먼이 정상보다 느리게 달리게 하지 않는다.
강풍 충격: 강풍 파열로 이름을 바꿔 화염, 서리, 지진의 냉각을 즐기지 않는다.
인재의 변화
강화
소용돌이 무기: 지금도 요술의 시전 시간을 줄일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샤먼의 분노: 냉각 시간이 2 분에서 1 분으로 줄었다. 성공적인 근전 피해는 30% 가 아닌 15% 공격 강도에 해당하는 법력을 회복할 것이다.
복구
조상 치료: 이 천부적인 재능은 현재 목표에 대한 물리적 상해를 3/7/ 10% 줄이고 더 이상 수트를 늘리지 않는다.
병배독은 하나로 합쳐 디톡스를 한다.
접지 차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