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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나라 가음년의 청명절은 언제입니까? 시민들은 한가할 때 영남 고찰에 가서 고아한 고금을 감상할 수 있다. 4 월 2 일' 링하이 인청-곡군홍, 곡홍산 복원 구금전' 이 광저우 진가사에서 열렸다.

구금은 중국 전통문화 중 가장 오래되고 대표적인 악기 중 하나로 이미 3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인류의 구두와 무형문화유산 대표작' 1 급 무형문화유산' 으로 등재됐다. 전시는 문자사진, 20 여 점의 고금 실물, 고금 공예 현장 시연, 고금 복구 기술 검토를 통해 영남 고금 문화예술의 매력을 생동감 있게 재현했다.

이번 전시회는 관객들에게 명청고금의 풍채를 한눈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아한 예술 잔치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진가의 고색고향의 환경에는 구금 연주 체험회가 설치되어 있어 관객들이 구금 연주 체험 활동에 참여하고, 요금의 매력을 감상하고, 영남의 정취를 엿볼 수 있다.

역사가 유구하고 양화동을 조각한 고찰에서 영남의 두 가지 문화보물인 고찰과 고금이 어우러져 서로 잘 어울린다. 영남 지역은 유구한 구금 문화 전통을 가지고 있어 송대 이후 영남 대지에서 대대로 전해진다. 역사에는 많은 유명한 예술가들이 있는데, 그들은 깊은 영향을 가지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광동성 무형문화유산 대표상속인 홍군과 광저우시 무형문화유산 대표상속인 홍산 복구로 제작된 구금을 전시했다.

이번 전시회 주최 측은 광동성 공예미술박물관, 영남비무지개 피아노관, 광둥성 무형문화유산 보호센터, 광저우시 무형문화유산 보호센터, 중국악기협회 기악문화전문협회, 악기학회를 지원했다.

광동성 공예미술박물관 관장인 황해연 () 이 광둥성 공예미술박물관을 대표하여, 선생과 구홍산 선생이 기증한' 고목구금' 을 받아 소장품을 증정했다.

노래는 63 년 전, 그 13 살 때 모교 32 중 진가사 광장 옆에 자리잡았고, 진가사는 그와 함께 중학교 3 학년을 보낸 보물이라고 말했다. 당시 진씨네 근처에 연못이 하나 있었다. 방과 후, 그는 연못에 가서 물고기를 잡고 잠자리를 잡았고, 때로는 앉아서 묵직하고 웅장한 건물과 정교하고 아름다운 조각 예술을 감상했다. 그는 감동적으로 말했다. "돌이켜 보면, 원래 중학교는 진가의 예술에 의해 묵묵히 훈련되었다. 이번에 진씨에서 열린 구금전은 나와 진씨와의 아름다운 사랑의 연속이다. "

구 홍산은' 고목초춘' 고금의 특징을 소개했다. 그는 이 세월의 영향으로 구금을 하는 것은 경험 외에 타고난 인재를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 구금의 나뭇결은 비늘과 파도처럼 시각적 충격이 강하다. 구금의 거문고는 그 자신이 만든 비문이 있다. 나는 이것을 통해 구금에게 경의를 표하고 싶다.

칠율 천년에는 속운이 없다.

구금이 지금까지 전해져 수많은 유파를 형성하고 있으며, 영남 구금은 스스로 일파를 이루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근대 영남화파의 대표 인물은 정화양신륜이다. 현대 영남파의 유명한 구금 전문가, 피아노 연주가 홍군은 한의학 세가에서 태어났다. 그는 황치에 정통하여 구금 서예 무술에 능하다. 스승은 양신륜에서 수십 년 동안 양신륜구금과 무술, 그리고' 용기와 마음' 의 예술스타일을 계승하여 양씨와 함께 당대 영남 고금의 창작과 복구를 개척했다. 곡홍균집 구금 연주, 복구, 제금 기예가 하나로 합쳐져 서예 인감, 태극전 검 등 중화의 우수한 전통문화의 정수를 융합해 영남파 구금 예술을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그의 기질은 태연하고 근심 걱정이 없고, 정취가 분진하다. 그는 우아한 거문고풍으로 세상에 유명하며, 낡은 거문고를 수리하고 좋은 거문고를 만드는 데 능하다. 현재 중국 악기학회 구금연구회 고문으로' 구금예술 (영남파)' 성급 무형문화유산 대표상속인, 구금 복원 전문가,' 광저우 문화 100 손 상속' 을 맡고 있다.

곡의 아들 곡홍산은 어려서부터 곡에 따라 구금 연주, 복구, 제작 기예를 배웠다. 구금예술 (영남파)' 시급 무형문화유산 대표상속인, 중국악기학회 구금연구회 이사, 영남무지개 구금관 관장. 그는 차세대 영남 구금 예술의 전승자이자 혁신가이다.

복원한 진명' 오리 녹기' 는 고대보다 더 아름답다.

이번 전시회는 복원된' 야율기' (명대), 영릉릉 (청대), 풍 (청대), 운하 (청대) 등 구금악기를 전시하고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명대 홍무가인년 (서기1) 이다.

2002 년 초, 한 수집가를 위해 허름한 청대 구금을 수리하여, 낡은 것은 처음처럼 복원되었다. 가족들은 매우 만족해서, 거문고 없는 낡은 피아노 한 대를 보냈고, 썩은 널빤지 두 개만 남았다. 모두들 잔금을 굴로 고치는 것은 가망이 없다고 생각했다.

거문고의 단문, 목재, 스타일로 볼 때, 굴단은 명대 구금이라고 단정하고, 거문고의 비문은 잉크로 거문고 양쪽에 거꾸로 채워져 있으며, 동시에 1 인치의 당대의 예서:' 명대 홍무갑인경호두제' 를 사용한다. 다른 쪽은 그것보다 두 배 작은 해서체로' 청광서 병오년, 큰 산이 나를 루중수로 보냈다' 는 것이다. 피아노 바닥에 금칠 "야루치" 를 새겼다. 전설에 따르면 한나라의 유명한 피아니스트 사마상이 사용한 피아노는' 루치' 라고 불리는데, 이는 명대에 이 피아노를 만든 사람의 정신이 매우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야루장부강' 은 630 여 년의 변천을 거쳐 피해 정도를 감당하기 어렵다. 거문고가 없고, 밑면이 분리되고, 패널이 아치형이고, 거문고 꼬리가 갈라져 벗겨진다. 낡은 거문고 두 장을 마주하고 어떻게 그것을 천국으로 돌려보냈는지, 구홍균은 밤낮으로 생각하고 있다. 두 달 넘게 열심히 공부한 후, 그는 생활에서 배우고 생각하고 깨달은 것을 모두 피아노에 넣어 마침내' 야루치' 를 부활시켰다.

고 () 구금 연주가 이견 () 은 구청 () 에 가서' 야루치 ()' 를 보러 갔을 때,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소감을 적었다. "야루치 () 가 일반 소장가의 손에 떨어지면 썩은 나무 두 조각이지만, 일반 악사들은 고칠 수 없다. 만약 일반 목수에게 맡긴다면, 아니면 썩은 나무 두 조각이다. 또 다른 예로, 일반 거문고의 손에 떨어지면 명화 주인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썩은 나무 두 조각보다 못하다. 이제' 야루장부강' 은 굴곡과 만날 운명이며 피아노에도 주인이 있다. 노래는 이 좋은 거문고를 이기고, 회생하여, 진정으로 자신의 자리를 얻었다.' 야루장부금' 을 회복하고, 거문고는 빙근옥골로, 아름다움은 고미보다 낫다. 거문고 소리가 우아하고 부드럽고, 흩어진 탄환이 모두 귀엽고, 이렇게 완벽하니, 정말 귀중하고,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

영남 구금 대표 작품을 전시하고 피아노 기술을 전시하다.

구금 제도는 예로부터 일종의 문화 행위와 예술 창조로 여겨져 어느 정도의 철학적 함의를 가지고 있다. 역대 명금은 대부분 문인들이 참가하고, 구금은 문인의 정신을 함축하는 예술 보물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곡으로 만든 고금 12 점이 있습니다. 영지, 학춤 창홍, 고목, 과홍, 연기 밖 무지개홍, 한가운 구름, 고죽, 몽풍, 천풍, 길상홍, 소동동동동동달, 빈곡입니다. 모든 구금은 정교하고, 각각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이 모든 것은 구금을 연주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번에 전시된 홍산구에서 제작한 고금 6 개: 산림천, 금실동, 옥베개, 검새, 주걸, 고목쇼춘은 그가 가전의 고금 제작 기예를 이어받아' 금칠화' 와' 칠화 쌓기' 기법을 혁신해' 검새' 를 만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구금 공예와 도구의 전시도 있다. 개막식에는 구금 기술 시연과 구금 연주 체험이 있다. 주최측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구금 문화를 이해하도록 유도하고, 영남 구금 문화를 이해하는 창구를 열어 대중들이 영남 무형문화유산의 역사적 유산과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인문적 매력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도록 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문, 그림/광저우 일보 신화성 기자 이위 통신원 이벽월 광저우 일보 신화성 편집자 마준현

이상은 명나라 가음의 해에 관한 것이고, 예술 공유에 관한 것이며, 명나라 가정가음의 해를 보고 나니, 이것이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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