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종의학' 은 왕병충선생 이학체계의 약칭이자 중국 국제이경응용연구원과 심양시 주역연구회가 고수하는 핵심 이념이다.
"중학" 은 "덕과 이복수, 이치와 용도를 병행한다. 무진흙, 과학적 현기를 전승하다. 연구와 응용의 결합, 보급과 즐거움의 동기화' 는 학술체계이다. 병종의학' 은 일년 내내' 주역' 각 분야의 시스템 훈련 과정을 개최하며 이학 분야의 5 종 인재 (연구형 인재, 응용형 인재, 교수형 인재, 연설형 인재, 관리형 인재) 양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병종의학' 의 전문가 팀은 엄격한 전공 선발시험을 통해 구성되었으며, 그 회원의 이학 과정은 사회 각계의 환영을 받았으며, 여러 멤버들이 전국 이학 응용대회에서 상위 3 위 안에 드는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전문가 팀의 도덕과 직업 계획을 병행하고, 서비스 규범, 성적이 뛰어나 사회에서 좋은 입소문을 얻었다.
빙종의학의 서비스 프로그램은 개인 명명, 이학 훈련, 코프 강의, 내부 교육, 기업 이학 계획, 경제 예측, 가정 풍수 계획 및 조사, 부동산 및 도시 계획 풍수 계획, 개인 상담, 기업 이학 컨설턴트 등을 포괄한다.
"bing Zhongyi Xue" 리더 왕 bingzhong 소개
왕병충 선생은 우리나라의 유명한 이학 전문가와 학자로 이학 연구에 종사한 지 이미 30 년이 되었다. 시종 과학 정신과 현대 인문 이념을 고수하다. 덕이 수려하고, 이치에 맞고,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사회를 축복하는 것을 관리하기 쉬운 규범으로 삼다. 정의와 이미지의 수량 원칙을 고수하다. 이학 사상을 대대적으로 발양하다. 과학정신으로' 주역' 의 실천체계를 대하고, 정제를 풍부하게 하고, 정의의 원칙을 탐구하고, 실증을 강구하며, 선인을 따라 과거에 얽매이지 않는다. 그는 배우기 쉬운 철학 사상과 실천 체계에 대해 독특한 견해와 체계적인 논술을 가지고 있어 체계적이고 당대의' 병종의학' 학술 체계를 형성하였다. 그의 저서 중 상당수는 당대 주역 연구자들이 가장 체계적이고 실용적이며 가장 현실적이며 심층적인 주역 응용저작으로 꼽았으며,' 주역 개론',' 육조 예측의 수수께끼',' 조상-육조 예측 가이드',' 소원-사주명리 가이드',' 역원-사주명리 가이드',' 그 이학 과정은 청화, 복단, 화중과학기술대 등 많은 대학과 기업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왕병충씨는 현재 국내외 여러 이학 기관에서 중요한 직책이나 명예직을 맡고 있다. 국제이학 연합회 이사, 중국 전문인재 풀 이학 평가 국가급 전문가, 온주대 도시학원 주역 응용과학연구소 명예이사, 중국 고건축학회 풍수 고문, 중국 이학 연구회 고문, 중국 국제이학 응용연구원 원장, 동북이학 포럼 의장, 심양시 주역연구회 회장 등이 있다.
이름 지정-주역, 문자학, 예술을 하나로 모으는 학문.
명학이란' 주역' 과 문자학을 응용하는 기본 원리로, 좋은 이름, 인물, 단체, 지역 등의 명칭이 사람과 해당 집단, 지역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는 것이다. 이름은 태극, 음양, 오행, 가십, 심지어 가지, 문자학의 기본 원리를 활용해 그 대상, 의미, 이성에 대한 분석을 통해 이름의 좋고 나쁨과 심미적 특징을 판단한다. 명명은 음양을 매우 중시하고, 남성의 이름은 양강대기여야 한다. 여자의 이름은 여성스럽고 아름다워야 한다. 명명은 오행에 더 신경을 쓰는데, 한 이름은 주인의 희악오행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중국인의 이름과 중국의 기업, 도시, 브랜드의 가게 이름은 음음, 모양, 의를 중시한다. 기호로서, 그들은 여전히 이름의 내포를 추구하고 있다 ...
명명은 하나의 문화로, 많은 분야를 포함한다. 명명은 기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명명은 많은 명명 원칙을 따라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명명은 단순한 기술, 방법, 예술이 아닙니다. 좋은 글자를 쓰고 좋은 노래를 연주하는 것과 같습니다. 어떤 것은 이해할 수 있을 뿐 표현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필요한 것은 깨달음과' 깨달음' 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지명학과 중국의 다른 문화는 일맥상통하니, 좋은 이름을 떠올리는 것은 정말 쉽지 않다.
Wang bingzhong 의 "중국 명명법의 기원 분석" 이라는 책에서 발췌
명명은 하나의 문화로, 많은 분야를 포함한다. 명명은 기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명명은 많은 명명 원칙을 따라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명명은 단순한 기술, 방법, 예술이 아닙니다. 좋은 글자를 쓰고 좋은 노래를 연주하는 것과 같습니다. 어떤 것은 이해할 수 있을 뿐 표현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필요한 것은 깨달음과' 깨달음' 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지명학과 중국의 다른 문화는 일맥상통하니, 좋은 이름을 떠올리는 것은 정말 쉽지 않다.
법학의 학습에는 개인명과 브랜드 이름, 제품명, 기업명, 도로명, 산천명, 도시명 등이 포함됩니다. 명명법, 이름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는 방법, 이름의 특징을 연구하는 것이다.
Wang bingzhong 의 "중국 명명법의 기원 분석" 에서 발췌
섹션 iv 는 4 열 관리 방법 및주의 사항을 배웁니다.
첫째, 올바른 학습 방법을 습득하십시오.
(a) 견고한 기본 기술 보유
사주명리의 모든 기초는 착실해야 한다. 이른바 수법과 묘수는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다. 기본기에 공을 들이지 않고 오로지 절묘한 일을 추구하는 것은 모두의 가장 큰 오해이다.
(b) 올바른 이론적 체계를 파악한다
사주명리 이론이 천 년 동안 전해졌다. 그것의 심오함과 다양성 때문에 배우기가 그리 쉽지는 않지만, 그 정수를 파악하기란 더욱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래서 예나 지금이나 이렇게 많은 학교가 나타났다. 정확하든 그렇지 않든, 일부 후배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어떤 사람들은 많은 후배들을 손댈 수 없게 하고, 어떤 사람들은 손이 빠르지만, 내청에 들어가지 못하게 한다. 그래서 인생은 짧고,' 한 푼의 금으로도 1 인치도 살 수 없다' 는 이유로 내전에 들어갈 수 있는 최고의 명리 이론 체계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c) 많은 연습
실천은 진리를 검증하는 유일한 기준이다.' 사주명리도 마찬가지다. 특히 오늘날, 4 주 예측에 관한 새로운 이론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어떤 것이 진실이고, 어떤 것이 과장되고, 어떤 것이 거짓이며, 실천을 통해서만 증명할 수 있다. 실천을 통해 너는 고서상의 이론이 모두 옳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위에서 언급한 몇 편의 고전 저작의 관점을 포함한다.
(4) 고서를 많이 읽고 각종 관점을 파악하다.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고 편견을 버리다. 상대적으로 고서는 더 현실적이어서 일반적으로 잘못된 길로 빠지기 쉽지 않다. 공자가 "논어" 에서 말했듯이, "행적을 연습하지 않고 입실하지 않는다." 그러나 선택을 배우려면 에센스와 찌꺼기를 감별할 수 있다.
몇 마디 더 말하면, 중국 각 학과의 고전 고서는 대부분 정수이지만, 시대의 한계로 인해 확실히 시기적절하지 않은 찌꺼기가 섞여 있다. 공자의 논어를 포함한다. 나는 일찍이 시나웨이보 (왕병충의 이학) 에서 이 점을 설명했지만, 일부 학자들의 반대에 부딪혔는데, 그들은 공자의 논어가 찌꺼기가 없다고 생각했다. 왜냐하면 나는 성인의 지혜를 경멸하기 때문이다. 사실 정말 그렇지 않아요. 강조해야 할 것은' 논어' 의 개별 찌꺼기가 결코 그 영원한 광채를 감추지 않는다는 것이다.
(5) 석사 제도를 따르다.
네가 선택한 선생님의 체계에 따라 너는 성취할 수 있을 것이다. 두리번거리지 말고 말을 타고 꽃을 구경해라. 마지막으로, 자신의 판단 시스템과 안정된 필드 상태가 형성됩니다.
둘째, 4 열 관리 연구 및 적용 고려 사항
사주점리학은 엄청난 사회적 가치를 가지고 있지만, 사람의 생활상태와 인생의 운명을 예측하는 것은 사주점리학의 강점이다. 너무 구체적인 일에 대해서는 팔자명이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때로는 예측할 수 있고, 때로는 정확할 수도 있지만 정확도는 높지 않다.
사주명을 배우려면 더 큰 책임감과 미시와 거시를 겸비하고 사회, 민족, 심지어 인간을 바라보는 정서가 있어야 한다.
사주명리를 적용할 때,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문제에 주의해야 한다.
(1) 비밀생활국 주인의 정보에주의를 기울이고 일대일로, 확대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가장 기본적인 직업도덕이다.
(2) 예측을 할 때, 서로의 생각과 행동에 잘못 영향을 주지 않도록, 자신이 없으면 함부로 말해서는 안 된다.
(3) 팔자명을 배우고 적용하는 목적은 타인과 사회를 축복하기 위한 것이다. 그래서 이 아이디어에 따라 적용해야 한다. 상대방의 마음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면, 조심하고 상대에게 책임을 져야 한다.
(4) 4 주명을 배우는 것은 반드시 들어갈 수 있어야 한다. 들어가면 나갈 수 없다. 결과는 실패다. 이학 종사자는 먼저 일반인이고, 그 다음에 그 업종의 차이이다. 그와 다른 업계 종사자들은 본질적인 차이가 없어야 한다. 처음 사람을 만났을 때, 3 분 만에 네가 무엇을 했는지 알 수 있다. 너 틀렸어!
(5) 이학은 정문화이고, 사주점리도 정과학이다. 사주명리학은 인생과 운명의 궤적을 연구하고 있으니 적극적으로 운명을 믿는 법을 배워야 한다. 아들은 말했다: "나는 운명을 모른다, 신사를 생각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공부를 잘하면 자연에 순응하는 긍정적인 인생관을 세워야 한다.
이학은 철학이고, 첫 번째는 인생철학이다. 잘 배우면 사람을 더 똑똑하고, 더 현명하고, 더 크고, 더 잘 대할 수 있게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