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은 다음과 같다.
염노교 적벽회고
왕조: 송나라
저자: 수시
도도한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자, 그 옛 영웅들은 이미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았다.
올드 캠프 서쪽, 사람들은 삼국 전쟁, 적벽 전쟁이라고 말한다.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기세가 웅장한 강산기가 그림처럼, 얼마나 많은 호걸호걸들이 한 번에 솟아올랐다.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부채를 든 하얀 사람의 그림자가 정면으로 다가와 담소를 나누자 적의 전선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인생은 꿈과 같고, 술 한 잔을 뿌려 강상 명월에 경의를 표한다.
2. "조생귀자와 법화" 는 어느 고시에서 나왔습니까? 돌의' 염노교 적벽회고' 는 강을 사이에 두고 천고의 풍류 인물이다.
올드 캠프 서쪽, 사람들은 삼국 전쟁, 적벽 전쟁이라고 말한다.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기세가 웅장한 강산기가 그림처럼, 얼마나 많은 호걸호걸들이 한 번에 솟아올랐다.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부채를 든 하얀 사람의 그림자가 정면으로 다가와 담소를 나누자 적의 전선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인생은 꿈과 같고, 술 한 잔을 뿌려 강상 명월에 경의를 표한다. 호탕한 대강이 동쪽으로 가고, 세차게 출렁이는 파도가 천고의 영웅들을 모두 쓸어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노영 서쪽, 사람들은 삼국시대 주유 격전의 적벽이라고 한다. 가파른 돌담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고, 우레와 같은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강둑을 두드리며, 휘몰아치는 물보라가 마치 수천 수만 무더기의 눈을 휘감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웅장한 산천이 그림처럼 한순간에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생겨났는가. 주유의 봄바람을 돌아보니 절세의 미인 샤오조가 막 시집가서 영기가 넘친다.
깃털 부채를 흔들며 나일론 스카프를 쓰고 담소를 나누며 강적의 전함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오늘, 나는 그 해의 전쟁터를 거닐며, 자신의 다정다감함과 백발의 조산을 비웃었다.
인생은 꿈과 같고, 술 한 잔을 뿌려 강에 명월을 제사한다. 수시 (1037-1101): 북송 작가, 화가.
단어 zizhan, 이름 동포 거사, 메이저 메이 산 (오늘 쓰촨) 사람. 소경.
가우 진사석은 통재로 시, 단어, 문, 책, 그림 등에서 모두 자유주의 인물이다. 그의 산문과 구양수는 동시에 오수라고 불린다. 그의 시와 황정견은 소황이라고 불린다. 그의 단어와 신 qiji 는 su Xin 이라고 불린다; 그는 수 황 쌀 채 4 대 서예가 중 한 명이다. 그의 그림은 호주화파를 개척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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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조생과 법화' 라는 단어는 어디에서 유래한 것입니까? 전문이 뭐예요? 염노교 적벽은 수시의 돌아오지 않는 강을 그리워하고, 천고의 풍류 인물을 그리워하고 있다.
옛 기지 서쪽, 인문이 모인다: 주랑적벽, 삼국이 정립하다.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기세가 웅장한 강산기가 그림처럼, 얼마나 많은 호걸호걸들이 한 번에 솟아올랐다.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부채를 든 하얀 사람의 그림자가 정면으로 다가와 담소를 나누자 적의 전선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인생은 꿈과 같고, 술 한 잔을 뿌려 강상 명월에 경의를 표한다. 저자 소전 수시 (1036-1101), 쓰촨 메이저우 미산 (오늘 쓰촨 미산현) 사람
그의 아버지 소견과 동생 소길은 모두 당송 8 인 중의 하나이다. 송인종 가우 2 년 (1057), 수시 진사.
수시는 북송 시대 신법과 구당 투쟁이 치열한 시기에 살고 있다. 송신종에서는 왕안석 변법에 반대하여 항주, 밀주, 서주, 호주로 강등되었다.
간언관이 그를 탄핵한 후, 그는 시 비방 법원에 체포되어 투옥되어 출소 후 황주단 영옥으로 옮겼다. 구당이 집권한 송철종 원우 시대에는 수시가 한림학사로 전근됐고, 사마광을 비롯한 구당과의 정치적 차이로 항주를 다시 폄하하였다.
나중에 신당이 다시 무대에 오르자 수시는 더 큰 타격을 받아 혜주 (구이저우성 혜양현) 와 충주 (이 해남도) 로 이주했다. 송 Huizong 왕좌, 사면 세계. 북상하는 도중에 상주시 (오늘 장쑤 무진현) 에서 죽었다. 수시는 정치적으로 보수적이고 신법에 반대하지만, 후기 태도가 바뀌어 구당과 어느 정도 갈등이 생겨 그의 일생이 따돌림과 억압을 받게 되었다. 그러나 그는 여러 지방 관직에서 백성들의 굶주림과 고통을 동정하며 백성들에게 유익한 일을 많이 하였는데, 이는 그의 시에도 반영되어 있다.
수시는 문학예술상의 전재이다. 산문은 북송 () 에서 가장 걸출한 대가일 뿐만 아니라, 시도 조예가 매우 높아 송대 () 의' 호방파' 의 풍격을 창조하였다. 게다가, 그는 서화 방면에서도 두드러진 성과를 거두었다.
염노교' 는 수시가 황주를 비하한 후의 작품이다. 스시는 2 1 세의 수재이다. 30 세 이전에 그는 대부분의 시간을 서재에서 살았고 벼슬길이 울퉁불퉁했다. 북송 정국의 격동에 따라 그는 몇 차례 침몰했다.
43 세 (원풍 2 년) 는 시 풍자 신법으로 체포되어 투옥되었다. 출소 후, 그는 영주 대사 보좌관으로 강등되었다. 이것은 유휴 게시물입니다. 그는 옛 도시 진영에서 수련하고, 옛 도시를 유람하며, 정치적 실의에 빠져 현실을 도피하고, 무력한 사상과 정서를 낳고 있다. 그러나 그는 허황된 가슴으로 조국의 웅장한 산천과 역사적 인물로부터 영감을 받아 이 단어를 대표하는 일련의 명편을 썼다.
염노교라는 단어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상반부는 적벽에 감탄하고, 하반부는 주유를 소중히 여기며, 과거에 안타까움을 느끼고, 자신을 다치게 하고, 자신의 감정으로 끝난다.
상곤 영적벽은 산수에 중점을 두고, 즉 억측을 표현하며 고대 영웅에 대한 추모를 불러일으켰다. 하간은 사람을 중히 쓰고 있으며, 주유를 우러러보며 자신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심정을 표현하고 있다.
염노교' 의 저자는 과거를 애통해하고, 과거의 영웅을 그리워하며, 과거의 영웅 업적으로 자신의 좌절을 생각한다. 공로를 세울 수 없고, 의욕이 넘치고, 가사는 내면의 걱정과 분노를 표현한다.
염노교라는 단어가 표기상의 주요 특징은 서경과 회고를 결합하여 서정을 하는 것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적벽에 대한 묘사와 칭찬은 감정과 장면으로 가득 차 있다.
후반부에서는 주유의 이미지를 부각시켜 역사 영웅에 대한 작가의 경모를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한 달에 장강 한 병' 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다.
시 전체가 의경이 아름답고, 감정이 분방하며, 언어가 생동감 있다. 염노교 () 와 고대 수시 () 가 적벽 () 을 번역하면 강으로 돌아가지 않고, 천고의 풍류 인물.
장강이 동쪽으로 흐르다. 천백 년 동안, 재능 있는 영웅은 모두 장강을 구르는 파도에 휩쓸려 떠내려갔다. 옛 기지 서쪽, 인문이 모인다: 주랑적벽, 삼국이 정립하다.
옛 캠프의 서쪽에서 사람들은 삼국 때 주랑이 조병을 물리친 적벽이라고 말한다.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가파르고 울퉁불퉁한 암벽이 하늘 높이 솟아 있고, 성난 파도가 해안을 두드리며, 천 겹의 눈 같은 물보라를 휘감고 있다. 기세가 웅장한 강산기가 그림처럼, 얼마나 많은 호걸호걸들이 한 번에 솟아올랐다.
조국의 나라, 그 시기에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있었겠는가!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주공이 삼가, 샤오조가 막 결혼했는데, 주공은 위풍당당하다고 생각해 보세요.
깃털 부채를 든 하얀 사람의 그림자가 정면으로 다가와 담소를 나누자 적의 전선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깃털 팬을 손에 들고, 머리에 파란 실크 스카프를 쓰고, 조조의 무수한 군함이 웃음소리 사이로 연기와 불 속에서 잿더미로 타올랐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고국 (삼국) 전쟁터에서 방랑할 때, 너는 나를 너무 다정하게 비웃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는다.
인생은 꿈과 같고, 술 한 잔을 뿌려 강상 명월에 경의를 표한다. 사람의 일생은 마치 큰 꿈을 꾸는 것 같으니, 강에 명월 한 잔을 주고, 나와 함께 취하자! 전시 감상: 돌아오지 않는 강, 천고의 풍류 인물-처음부터 장강을 써서 장강을 장대한 느낌을 주었고,' 돌아오지 않는 강' 은 바로 눈앞의 강경이 사람을 격려하는 것이다.
강물이 밤낮으로 뒹구는 소리는 역사의 흐름을 느끼게 하고, 과거의 영웅을 무한히 그리워하게 한다. 이 말은 작가의 감동적인 감정이다. 도도한 파도에 직면하여 그는 역사의 흐름을 느꼈고,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역사의 영웅의 기억을 불러일으켰다.
이 두 문장은 강경뿐만 아니라 향수에 관한 것이다. 그들은 기세가 웅장하고 감정으로 가득 찼다. 물보라가 다 떨어지다' 라는 단어는 작가가 고대 전장을 애도하는 심정을 함축적이고 힘있게 표현했다.
이렇게 시작하는 것도 아래 묘사를 위해 적벽, 주유 추모를 위해 환경을 부각시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옛 기지의 서쪽, 인문학은 적벽, 주랑, 삼국입니다. 이 말은 제목의 의미를 지적하는 것을 목표로 할 뿐만 아니라 적벽 지리와 역사 인물 주유의 묘사를 통해 삼국전쟁에 대한 추억을 불러일으켜' 적벽전' 의 파란만장한 전투 장면을 자연스럽게 연상시킵니다.
옛 근거지 서쪽' 이라는 문구는 그리운 구체적인 시대, 인물, 장소를 지적하며 옛 전장에 대한 애도를 소개했다. 이렇게 작가는 연상을 통해 자연스럽고 교묘하게 독자를 이 역사 회고로 이끌었다.
바위가 하늘을 뚫고, 파도가 해안을 치고, 수천 무더기의 눈을 휘감고, 적벽 풍경에 대한 정면 묘사. 당시 전투의 참혹함과 주유가 수군을 지휘하는 용감한 전투 태도를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산세가 험준하여 높낮이가 고르지 않은 바위가 바로 하늘을 가리키고, 펜티엄 거류가 세차게 출렁이며 바위를 맹렬히 때리고 있다. 이것은 얼마나 웅장한 경관인가! 이곳은 단지 13 글자로 모양, 소리, 색 등에서 장려한 옛 전쟁터 두루마리를 생동감 있게 그려내며 작가가 조국을 사랑하는 심정을 표현했다.
4. 다정하게 웃어야 한다. 내가 일찍 쓴 파화시의 이름은 무엇인가? 다정함은 나를 비웃어야 하고, 조생법화는 수시의' 염노교 적벽회고' 에서 나왔다.
염노교 적벽회고
도도한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자, 그 옛 영웅들은 이미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았다. 옛 기지 서쪽, 인문이 모인다: 주랑적벽, 삼국이 정립하다. 바위 구름이 터지고 파도가 해안을 두드리며 천 무더기의 눈을 휘감았다. 기세가 웅장한 강산기가 그림처럼, 얼마나 많은 호걸호걸들이 한 번에 솟아올랐다.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팬 나일론 스카프, 웃고, 연기 속에서 길을 잃었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인생은 꿈과 같고, 한 병은 달로 돌아간다.
염노교 적벽회고' 는 송대 문학가 수시의 시로 호방어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이 시는 월야 강면의 웅장한 경치에 대한 묘사를 통해 고대 전장에 경의를 표하고, 로맨틱한 인물의 재능, 기량, 공적을 추모하며, 작가의 비통한 심정을 우여곡절로 표현하며, 역사와 인생에 대한 저자의 결연한 마음을 표현했다. 시 전체가 고대 서정을 빌려 창력이 서늘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필법이 웅장하고 경지가 넓다. 그것은 경경, 영사, 서정을 한데 모아 마음을 뒤흔드는 예술적 힘을 준다. 일찍이' 고금의 절창' 으로 불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