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성 교육은 고대에 시작되었다. 일찍이 원시 사회에서 후직에는 결줄, 치우 육묘 기예 전수, 백성들 교화, 백성들 교육에 관한 전설과 기록이 있었다. 하상주 시대에는 학교 서원 대학 등 관영 사회기구가 있었다. 그 후 영향력이 큰 교육자들이 쏟아져 나왔다.
성인 여름의 무덤
부자샤시강 입교
춘추 말기에 공자는 육예를 계승하여 사학을 설립하고 유가의 선례를 열었다. 공자는 평생 삼천 제자가 있었다고 하는데, 그중에서도 부샤자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학생 중 한 명이라고 한다. 하자색은 유교 고전 문화의 전파에 큰 공헌을 하였다. 그는 공자보다 44 살 어려 공자의 문학으로 유명하다. 전설에 의하면' 논어' 는 하자 등이 쓴 것이라고 한다. 한서 서방은 말했다: "시, 책, 의식, 음악, 공자가 정한다. 장과 문장의 발명은 여름부터 시작된다. " 여름 보라색 학술적 지위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라고 할 수 있다.
허진버거 하사
부브는 서하 지역에 교수와 견습생을 설치하여 유명한 학생들을 가르치고 새로운 전국문화를 창조했다.
고증에 따르면 사적에서 말하는 서강은 오늘날의 하진 지역을 가리켜야 한다. 오늘날까지도 운성시 하진시에서는 여전히 하자묘의 유적을 볼 수 있다. 예로부터 하진이 하진에서 가르친다는 전설이 있다. 운성시 서성현에서도 하자묘, 하자서원, 서하서서서원 등의 유적이 있었다.
필자는 몇 년 동안 교사로 일했고, 일찍이 전문적인 사고에서' 교인육' 이라는 논문을 한 편 썼는데, 어떻게 교시와 육인의 관계를 처리할 수 있는지를 검토했다. 좋은 선생님은 가르칠 뿐만 아니라, 사람을 키워야 한다. 여름 방학에 사람을 교육하는 것은 결실이 많다고 할 수 있다. 그것의 가장 유명한 제자는 위문후 비스, 전국 초기의 성인이다. 그는 인재를 임용하여 정치 제도를 개혁하고, 곧 위건을 전국 초년의 첫 강국으로 만들었다. 게다가 위문후의 유명한 대신들도 하자색의 제자라고 한다. 예를 들어, 오기, 고자방, 대상인 세그먼트 마른 나무, 심지어 묵가의 새까지 매끈매끈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위문후의 군주와 신하들은 모두 정치 개혁의 힘으로 유명하고, 그들은 모두 하자오의 제자이기 때문에 후세에서는 하자색의 사상에 법가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한여름도 건강하고 장수하는 전범이다. 그는 100 대를 살았다고 한다. 당현종 () 때 하자 () 는' 후위 ()' 로, 송나라 () 는' 하동공 ()' 으로 봉쇄되었다.
두기 (기억) 안민성각
한말, 위초 하동 현 두기는 사서에 의해 하동 지방의 제후 중 하나로 기록되어 있으며, 사적이 풍부하고 공적이 두드러진다. 한 왕조 전체, 하동군의 유명 인사가 매우 적고, 잘 차려입은 사람들 중 일부는 왕왕 3 대에 세상을 떠나 계승하기 어렵다. 그러나 동한 선비 몇 명, 특히 한말 두키의 노력으로 한대 이후 하동군 인재가 배출되면서 기풍이 크게 달라졌다.
두키의 치국의 길은 유도두 집의 특징을 융합하여, 아낌없이 국민을 사랑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치료한다. 소송의 경우, 그는 공자의' 반드시 소송이 없다' 는 이념을 계승하여, 백성을 위해 이치를 설명하고, 설득 조정 작업을 하고, 귀찮지 않게 민중을 설득하여 집으로 돌아가 반성하고 해결책을 찾게 하였다. 설득 할 수없는 경우, 관아 현 을 듣고 다시 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국민의 양심이 일깨워지자 마을 사람들은 자책하며 말했다. "이렇게 좋은 애민 현이 있으니, 우리는 왜 그의 가르침을 듣지 않는가?" 이렇게 되면 인민 내부의 분쟁과 소송이 적어지고 사회가 안정되게 된다.
듀키는 부하 현을 자주 순시하면서 효자, 처녀, 말을 잘 듣는 손자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부역을 면제하고 열심히 일하도록 격려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경제적으로 우리는 농업과 축산업을 중시한다. 두키는 백성들에게 열심히 경작하고 소를 많이 기르라고 촉구했다. 이 닭돼지와 개 같은 작은 일들조차도 두집은 매우 신경을 쓰고 있고, 또한 정관도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하동현의 경제는 곧 올라갔고, 백성들은 근면하고 풍족하며, 정부도 많은 곡식을 절약했다.
듀키는 "사람들은 돈이 있으니 꼭 가르쳐야 한다" 고 생각했다. 식사 문제를 해결한 뒤 두키는 교육을 제창하기 시작했다. 그는 난세에 처해 군사가 이야기해야 하기 때문에 겨울철 농한가할 때 청장년 남자를 소집하여 군사훈련을 하였다. 또한, 직접 유교 고전을 가르치는 학교를 설립하여 현성에서 강한 문화 분위기를 형성하여 사회 풍조를 크게 변화시켰다. 하동에는 낙상이라는 유명한 유자가 있었는데, 일찍이 두키의 교육을 보좌한 적이 있다. 나중에, duji 는 의사가 될 법원 에 음악 세부 사항을 권장합니다. 몇 년 후, 하동군에는 많은 유생들이 생겨났는데, 이는 두집교화의 결과로 여겨진다. "위요" 는 "지금까지 하동 유학자가 많기 때문에 자본 때문에" 라고 논평했다.
수대의 공자 무덤
왕동과 분섭각
왕통, 명중엄은 북주 상갑 2 년 (580) 에서 태어나 수나라 대업 13 년 (6 17) 에서 사망했다. 유가 사상의 전승자, 유가 문화의 전파자, 수말 당초의 사상가, 교육자, 철학자, 문학가는 수나라 대유라고 불리며, 사후에' 문중성자' 로 존칭된다. 조상은 산시 () 기현 () 으로 북위 () 시 하동군 용문현 () 으로 이주했다. 주요 저작은' 동징의 노래',' 속육경' 으로,' 속시',' 속서',' 예기',' 경열',' 쉬운 짱',' 경원' 등을 포함한다. 왕통은 서향문제에서 태어나 젊었을 때 학교에서 성적이 훌륭했다. 스무 살 때 그는 장안을 여행했다. 설도형과 소양의 추천으로 그는 문제를 만나 치국방략, 즉 12 개의 평화정책을 제시했다. 수문제가 치국 방략을 물었을 때, 당당하게 말했다. "인재를 얻는 자는 천하를 얻고, 어진 정치를 행하는 자는 천하를 안정시키고, 민심을 따르는 자는 천하를 정하고, 사리사욕을 잊는 자는 천하를 일으키며, 강유하고, 강유하고, 경제적이다." 문제는 왕통의 문재를 높이 평가하여 그를 촉군 대신으로 임명한 후 촉국사를 맡았다. 나중에 조중 일부 사람들의 의문과 반대 때문에, 그의 재능은 일반적으로 통치자에 의해 채택되지 않았다.
왕통묘
왕통은 좌절과 불만으로 장안을 떠났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그는 관직과 민생의 부패를 보았고, 그는 이 부패한 왕조가 곧 멸망할 것이며, 머지않아 새로운 왕조가 나타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는 새 정권을 위해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그는 "은퇴해서 여러 분야를 구한다" 며 글쓰기와 강의에 열중하고 있다.
왕통의 고향은 용문에 있고, 용문은 황하천절이라고 불린다. 이곳은 옥문이라고도 불리는데, 대우가 물을 치료한 후 중국에서 유명해졌기 때문이다. 잉어 점프용문',' 대우치수',' 부자협 서하교' 등 고전적인 이야기가 모두 이곳에서 발생했다. 게다가 이곳은 산에 의지하고 풍경이 수려하기 때문에' 물극은 반드시 반대해야 하고, 인걸지령' 의 보배이기 때문에, 그는 고향 용문을 절호의 교지로 삼았다.
강의 장소는 당시 용문현이었다. 황제 양디는 어쩔 수 없이 곳곳에 전쟁이 많았기 때문에, 그는 이 현을 떠나 산시 () 성 만영현 () 집현촌으로 이사했다. 여량산 남단 황가산의' 백서소' 로 옮긴 후. 왕통은 여기서 10 여 년 동안 은거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글쓰기와 지도에 전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