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성씨에서 유래했고, 소호 동전 이후 나라를 씨로 삼았다. 조상은 전호 황제의 증손자인 백이의 아들이다.
전승에 따르면 전욱제의 증손자인 백이는 대우치수 () 를 위해 공훈을 세웠고, 순제는 그 성을 주고, 요라는 여자와 결혼했다. 양 야오는 두 아들이 있는데 막내 아들은 여목이라고 한다. 아버지의 일 때문에, 만약 나무가 여름에 서서에 봉쇄되어 서국을 세웠고, 고향은 장쑤 북서부와 안후이 동북부에 있었다. 서국례는 여름, 상, 수요일에 모두 제후였다. 그때 손삼십 2 세 서운연으로 전해졌다. 당시 서씨는 이미 세력이 강해서 퍼레이드를 타고 외국 시대에는 천자라고 불렸다. 그는 각국 연합군을 이끌고 주를 공격한다고 자칭했다. 무왕은 소식을 듣고 조복의 차를 타고 밤낮으로 교토로 가서 진압을 전병하여 펑성 (오늘 장쑤 서주) 일대의 산에 숨었다. 그의 지명도 때문에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그를 따라 산으로 들어갔다. 이 산은 나중에 서산이라 불리니 서주라고 한다. 후주 무왕은 연왕의 아들 거서 (오늘 장쑤 시홍) 를 봉하여 여전히' 서자' 라고 부른다. 춘추시대에는 쑤가 초나라에 패배하여 국력이 점차 쇠약해졌다. 제 11 세 조손은 마침내 8 년 (기원전 50 년) 에 오국에 합병되었고, 후세 사람들은 나라를 씨로 하여 칭송하였다.
주나라 초년, 서씨족은 이미 비교적 강해서 방국을 형성하였으며, 사서에서는 서방이라고 부른다. 동이그룹에 속하기 때문에, 호성의 서재주 () 가 주조 () 가 상멸한 후의 장사 반란에서 큰 이해와 지지를 표명한 것이 분명하다. 이는 장사씨족이 주초평 반란 이후 분열되지 않은 이유이기도 하다. 그러나 동주 세력이 강화되고 공고해짐에 따라 서방의 이익과 생존을 위협할 수밖에 없다. 결국 서방과 주조가 한 번 이상 폭발하여 결과는 서로 승패가 있었다. 이것은 진나라와 후세의 관련 문헌에 모두 기재되어 있다. 예기' 에는 서의사가 살던 기억이 기록되어 있다. "과거 나는 먼저 마왕, 서학은 강을 돕는다." 서징의 대상은 틀림없이 주나라, 거주는 주초 서서의 국군일 것이다. 대군이 이미 황하에 이르렀으니 군사력이 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왕일 수도 있고, 주 왕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은 당연히 용납할 수 없는 일이다. 이 새들은 산둥 때 줄곧 정복해 왔다. "사기" 는 "백금인사단 참수," 페이씨 ",서영평, 정록" 이라고 기록했다. "시경" 구름: "노공의 공로 ... 서가를 버리다." 풀 한 치도 자라지 않고, 뜻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타조군의 압력으로 서씨는 어쩔 수 없이 남쪽으로 이동해 화이 강 유역으로 옮겨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에 따라 곽욱은 와이와 허의라고도 불린다. 여러 번 싸워 여러 번 패배했기 때문에, 서영이라고도 불린다.
곽욱남이 이주한 후에도 여전히 강력한 국력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으로는 주변 정세를 안정시키고, 그와 불화하는 국가를 타격하며, 촉국이나 다른 동성서 부족을 포함한다. 반면에, 그는 적극적으로 전쟁 준비를 하고 있다.
고서에 따르면 주소왕은 한수로 사망했는데, 대부분 서추 정복과 관련이 있다. 내가 주무왕에 도착했을 때 서염왕은 권력을 잡고 나라가 번영하였다. \ "대나무 책 년 \" 기록에 따르면, 13 년, 쑤 룽 침공 루오. 후한서' 에 따르면, "허의사후 후, 속도 구이가 주조 () 를 정복하고, 서달도수 () 를 정복했다. 무왕은 그의 오만함을 두려워했지만, 그는 동방국가로 나뉘어 서연 왕에게 책임을 지라고 명령했다. 왕염 () 는 500 마일 떨어진 황지 동부에 위치해 있다. 의를 행하고 땅은 6 개국을 향하고 있다. " 동방 전체가 관리되고, 주 왕실과 분정을 나누어 경례를 하며 동양의 왕이 될 수 있다.
서성의 역사에서 이어 가장 중요한 조상이다. 관련 역사 문헌과 서 씨 족보에서 거의 인의의 대명사가 돼 거의 모든 서 씨 족보를 초래했기 때문이다. 일부' 성의 추적' 이 있다면, 기본적으로 서연 왕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만약 그것이 돌아간다면, 서염왕은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여겨질 것이다. 각종 서씨 족보에서 약목의 제 31 손, 즉 버이에서 * * * XXXIII 로 여겨진다.
서연 왕의 기록은 전국 말기의' 사자' 와' 순자' 두 권의 책에서 유래했다. "시체" 라는 책은 이미 오랫동안 실전되었다. 다른 책에서, 서염왕은' 서염왕은 힘줄이 있고 뼈가 없다' 와' 서염왕은 이상하다. 깊은 물이 없으면 괴어를 얻을 수 있고, 깊은 산은 요괴를 얻을 수 있다' 는 두 가지 기록이 있다. 순자는 그를, 주공,,, 이윤, 우, 당, 요순과 나란히 두었지만, 이유를 설명하지 않고 "보이는 모양은 말처럼 보인다" 고 말했다.
삼국지 삼국지' 에 따르면 서연 왕은 한나라 동부, 방원 500 리, 인자에 위치해 있다. 30 개국 중 6 개국이 한국에 할거했다. 경문왕은 그가 자신을 해칠까 봐, 출병하여 쑤 () 를 벌벌하여 그를 소멸시켰다. 그래서 문왕인정 천하, 연왕인정 상국. 옛날에는 인의가 있었고, 지금은 인의가 없다.
서한초년,' 화이난자' 는 한비자의 기록을 고수했다. 이전에 서연 왕선인의는 국토가 32 개국에 의해 통치되었다. 왕손은 말했다: "쑤 를 공격하지 않으면, 쑤 를 반대 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왕은 말했다: "억제 왕 적절한 방법 왕, 좋은 Renyi. 구제 불능이다. " 왕손은 "크고 작다고 들었다" 고 말했다. 무슨 의문점이 있습니까? 남편은 글을 위해 그 덕을 이룰 수 없고, 무예를 위해 힘을 주어서는 안 된다. 정말 엉망진창이다. 초왕은 "좋아요. 현덕은 말했다: "쑤 (Xu) 를 공격하기 위해 군대를 보내는 것입니다.
사기' 에는 파슬리에 기록되어 있는 두 곳이 있다. ".조복은 인자함으로 주호 (그리고 무동) 의 왕이 되는 특권을 누렸다. 서부에서 사냥을 하다가 기쁨을 안고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서연 왕 봉기. 자오 푸, 뮤 왕 유, 저우, 일 라인 천리 에 긴 드라이브, 혼란을 구하기 위해. 클릭합니다 "조시가" 는 더욱 상세하다. "조복은 주묘왕에서 운이 좋다. ... 묘왕은 조복을 검열, 서행사냥으로 봉하여 서왕모를 만났고, 집에 가는 것을 잊게 되어 기뻤지만, 서연 왕은 반란을 일으켰다. 왕호는 천리마를 타고 서염왕을 공격하여 그것을 깨뜨렸다. "
후한서:' 인의행지자는 6 국이 있다' 는 후로도 이렇게 묘사했다. 무황후는 일정 어려움을 겪었고, 조복은 추 () 를 고소하고, 서씨 () 는 어느 날 목숨을 걸었다. 그래서 초문왕은 대량의 병력으로 그것을 소멸시켰다. 권리가 없다면, 그는 그의 사람들과 싸우는 것을 참을 수 없어서, 그는 패배했다. 북쪽으로 펑성우원현 동산 기슭에 이르러 수만 명이 따라다니고 있다. 왜냐하면 산명 서산이기 때문이다.
박물지' 와 각종 서씨 종보 등 후세 문헌에는 주소왕 36 년, 서모가 감정 때문에 품에 안겼다는 기록이 있다. 한 달이 알을 낳은 후, 그녀의 가족은 이를 불길한 징조라고 불렀고, 그래서 그것을 강변에 버렸다. 독고라는 노부인이 고창이라는 개를 키우고, 그것을 안고 침대 밑에 두었고, 3 일 후 그 더러움이 가족들에게 물에 던져져 개에게 던져졌다. 이 가족이 다시 던지고 싶을 때 갑자기 중간에 아이가 우는 소리가 들렸다. 그들이 그것을 자를 때, 그들은 그것이 아기, 묘사가 정확하고 목소리가 부드럽다는 것을 보았다. 나는 단지 내가 일곱 살이 될 때까지 왼손에 꼭 쥐고 있을 뿐이다. 내 손에는' 왕염' 라는 글자처럼 특별한 결이 있어서 숫자로 삼았다. 개가 죽은 후 황룡으로 변하고 매장지는 서인이' 개령' 이라고 부른다. 산란에서 대업과 체모가 알을 삼키는 것으로 볼 수 있는 동이그룹에 속한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는 성중의 서연원에 대한 또 하나의 증거를 더했다.
서연 왕 17 세, 재능이 넘치고, 시적인 정취, 점잖고 예의 바르다. 스무 살에 문무를 겸비하다. 그는 계승 후 인의를 실시하여 형사 분쟁을 제외했다. \ "갑각의 이불 에 끼어 있다면, 타락성의 위험, 인의의 길, 자애롭게 대하고, 물건으로 상처를 입히고, 왕후의 생사를 소중히 여긴다. 서른에는 육국이 있고, 대군은 왕이다. 일단, 진채운하를 뚫을 때, 붉은 활과 화살 한 쌍을 파냈는데, 모두들 매우 길다고 생각하여 선물했다. 당시 주무왕이 각지를 순회하는 것을 좋아했기 때문에, 국가 정무는 아무도 물어보지 않아 많은 제후들이 원망했다.
한번은 주무왕 서행이 곤륜산 아래로 가다가 서왕모를 만났을 때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동방 제후들의 지지로 36 로 연합군을 이끌고 주로 진군했다. 주무왕은 소식을 듣고 아궁이에 들어가 하루 천리 () 가 북경으로 돌아와 군대를 동원하여 진압하였다. 서연 왕은 주무왕이 이렇게 빨리 돌아오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그는 생명의 손실을 감당할 수 없었기 때문에 국민들이 고통을 당하여 자신의 나라를 버리고 펑성 주변의 산에 숨었다. 그의 명성으로 수만 명이 그를 따라 산에 들어왔는데, 이 산은 나중에 서산으로 불리게 되어 서주라고 불렸다. 주무왕이 패한 후, 현지에서 매우 인연이 있기 때문에, 그의 아들을 계속 봉하여 허에 살 수 밖에 없었지만, 또 자작으로 하강하여, 그가 계속 약속을 관리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중에 서연 왕이 산에서 죽었다고 하자, 그가 절강성 여주에서 늙어 죽었다고 한다. 지금까지 서 씨는 여주에서 가장 큰 성이다. 이것은 그것과 관계가 있다. 후세 사람들은 여주에 서염왕사를 지었고, 당대의 저명한 문학가 한유는 이를 위해' 여주 서염왕사비' 를 썼다.
쑤, 진 모두 출정하여 성씨 나라를 차지했다. 하, 은, 주기에 큰 공헌을 했다. 진나라는 서양에서 헌신했고, 세계의 쇠퇴를 겪었다. 내일이 없어서 천하를 삼켜 공무로 삼고, 천하가 진위신으로 들어간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진 은 그 이익을 차지하지 않고, 도둑은 위에서 아래로 해를 입는다. 그는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쳐 자신의 교파를 매장했다. 서지에서는 문덕이 다스리고, 생일은 나라이며, 형벌에서 벗어나 마지막 것을 쟁취하는 데 유리하다. 정의상, 왕국의 모든 국민들은 전방위적으로 대우를 받아야 한다. 이때 주무왕은 이미 생각이 없어, 그 뜻은 천하에 있지 않다. 좋은 도사는 그가 여덟 마리의 용을 이겼고, 말을 타고 서유기로 가서 요치에서 태후와 잔치를 했다고 말했다. 그는 돌아오는 것을 잊어버려서 사방의 제후들 사이에서 논쟁하는 사람은 모두 소질이 없다. 짠 승객 제물 약속, 생졸은 병원 을 약속했다. 무왕이 듣자마자, 그가 사람들에게 주문될까 봐, 조복에게 친차 () 를 명하여 서둘러 집으로 돌아갔다. 추 (Chu) 와 함께, 쑤 (Xu) 는 그의 사람들과 싸울 수 없었다. 그는 북상하여 펑성 오원산 기슭에 이르렀고, 백성들은 그를 따라갔고, 1 만여 가구가 있었다. 왕염 사망 후 사람들은 그의 산을 허산이라고 명명하고, 돌을 깎아 방을 만들고, 왕염 절로 삼았다. 비록 왕염 사망, 나라를 잃었지만, 백성들은 그의 후계자를 끼고 국군이 되었고, 고마왕 () 과 장유 () 의 조손 () 은 서로 쳐다보았다. 진나라부터 그는 유명한 거인이 되어 줄곧 사서를 따라다녔다. 쑤 십망은 왕 을 파괴 하기 시작 하고, 진 후, 고독한 guaren, 노송 나무 의 영토 에서 사망했다. 그는 편파적이지 않고, 그는 착하고 폭력적이며, 자연히 다르다. 곡주는 마지막 회의 장소이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서성이며, 용추현에 절이 하나 있다. 아니면 왕염 전란에서 도망쳐 펑성에 있지 않고, 도시 구석에서 옥을 버리고 혜제수에서 연구하고 있다. 아니면, 쑤 유 우, 쑤 의 후손, 쑤 양 사이에 흩어져, 즉 선왕묘에 살고 있다. 윤 개원 초, 쑤 도지사, 그래서 잘 생겼고, 한과 같은 성을 가졌기 때문에 사택으로 바뀌었고, 비석에 물건을 들어 올렸다. 마지막 90 년, 원과 아홉 살, 서가복직은 도사로서 더프라는 글자를 넣었다. 전 기념물 은 이 부 shilang, 그의 아버지 도 말했다. 용구의 경우 봄나들이는 농민을 보고, 절당과 관련이 있으며, 사연은 이렇게 말한다. "그래서 좁고 좁고 경건함을 나타내기에 충분하지 않지만, 원만하고 양통홍백이 넘친다. (과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미지가 치유되지 않으면, 판 () 을 소멸하고, 조정은 벌거벗고, 기도는 더디고, 사직은 복을 받고, 집단은 소득이 없다. 궁달사는 중전으로 종경의 함순과 조화를 이루어야 하는데, 그는 나이다. 주 내에는 기이한 비바람이 없고, 백성은 지치지 않고, 식량과 과일이 완비되어 있다. 사람들은 이것에 대해 매우 걱정하고 있다. 무고를 해서는 안 된다. 그가 경성에서 사직했기 때문에, 그는 석두 위에 비난 받았다. 단어는 말했다: "불안, 쑤 소외, 진 유령 굶주림, 쑤 사원, 온량공 검소한 왕, 하지만 그 행은 느리고, 그 삶을 잘 하기 시작했다. 사실 그의 성은 짧은 성이 길어서 국왕에게 어울리지 않는다. 그는 자신의 흥미를 가르쳤다. 어느 집이 국왕의 앞잡이인지 아주머니들의 시장이 너무 길다. 첫째, 성전을 신중하게 가르치고 전민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주님이 아니라 더프입니다. 효의 원을 알고 있습니다. 말위, 고사의 도시, 인의 효도는 총애해야 하고, 내세는 위왕입니다. 고대인들은 비록 교만하고, 군은 인심을 죽이고, 졸상은 문안을 쫓았다.
\ "대나무 책 년 \" 기록, 3 년, 그리고 루오 침공. 이런 상황은 주선왕 연간까지 계속되다가 결국 전쟁이 터졌다. 《시경》에 기록이 있다. 저우 왕조 출정 장군은 남중, 황보, 휴부 등이다. \ "남종 태조, 주공 황보, 제 6 사단을 받아 제 군공을 수리하고, 존경하고 사직하고, 이 남국을 이롭게 합니다." "왕 zhaoyi 집, 그래서 아버지와 이혼, 통제, 내 제자 금지, huaipu 에 리드, 이 곳을 저장", "쑤 조롱", "충격 쑤 팡", "까다로운 쑤 팡", "쑤 팡", "쑤 팡 왔다 전쟁의 결과는 서씨가 저우 왕조에 완전히 항복했다는 것이다.
춘추에 들어선 후, 주나라의 쇠퇴와 함께 정치적 통제력이 떨어지면서 중원의 제후국들이 잇달아 궐기하여 권력을 다투고, 끊임없이 싸우고, 남구 할 겨를이 없었고, 남방의 초국세력이 막 부상하여 아직 북상하지 않았다. 이런 정치적 진공 속에서 서도 기회를 틈타 촉국을 포함한 일부 주변 소국을 합병해 자신의 부흥길을 시작하며 북제, 노국 등 나라와 남유추, 이후 오국과의 전쟁을 이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치명언) 제나라와 초국이 날로 강해지고 패권을 다투면서 서성은 양국의 쟁탈의 대상이 되었다. 처음에는 제나라와 너무 가까워서 초국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기원전 646 년 봄에 초국은 허국을 공격하여 북방 제나라와 조국군의 구조를 받았지만 실패했다. 사망에 따라 제나라의 지위와 국력이 떨어지면서 쑤의 정치적 태도가 추 나라에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이것은 북방 대국 김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진추 세력이 대체로 비슷하기 때문에 잠시 승부를 가리기 어렵다. 이런 상황에서 김은 초나라를 탈출하는 화합의 건의를 받아들여 신흥 오국훈련군이 초국을 억제하도록 도왔다. 좌전' 제 7 년 (기원전 584 년) 의 문장 기록에 따르면 오국은 점점 강해지면서 그해' 벌추, 벌둥지, 벌서' 였다. 남방 오초쟁이 시작되자 서국례는 중립을 유지하고 오국과의 좋은 관계를 유지하려고 했다. 만약 오인이 북방에 간다면, 그들은 반드시 곽욱을 통과해야 하고, 이때 곽욱은 그들을 열정적으로 대해야 한다. 일단, 우 쑤 시, 쑤 환대를 통과 시켰습니다. 그가 계찰의 검을 보았을 때, 그는 그것을 매우 좋아했고, 그의 모습은 분명했다. 중국으로 돌아왔을 때, 아마 이미 죽었을 것이다. 허묘 앞에 제사를 지낸 후, 그는 검을 무덤 앞의 나무에 걸었다. 사람들은 곤혹스러움을 느꼈다. 계찰은 이렇게 설명했다. "허군이 내 칼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그에게 줄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당시 주중 대사였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는 이미 승낙했다. 이제 나는 돌아와서 그의 무덤에 걸어놓을 것이다, 비록 나는 이미 죽었지만. "
쑤의 이런 중립적인 태도는 초국의 심각한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기원전 538 년에 초국을 비롯한 제후인 심우가 회의에서 초국에 체포되었다. 당시 채 (), 진 (), 서 () 등국, 그리고 돈 (), 후 (), 심 () 이 있었다. 초국은 기회를 틈타 주방을 정복했다. 2 년 후, 쑤 추 추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왕 링 초, 진 왕위 이웃), 추 에 대한 성의를 잃었다.
기원전 530 년에 초국이 다시 쑤를 공격하자 쑤의 힘은 점점 약해져서 살아남기 위해 차례대로 초나라에 의지해야 했다. 이런 식으로, 추 의 숙적, 제나라 의 기분을 상하게 했다. 기원전 524 년에 제나라 () 는 서 () 를 벌벌하여 서 () 가 유턴하여 제나라 () 에게 충성하도록 강요했다. 이듬해 서와 송 연 남과 연맹을 결성하여 북방 오국의 침입을 공동으로 막았다. 초국의 강한 압력으로 서씨는 마침내 초나라에 투항하여 초국의 적 오씨를 크게 격분시켰다. 기원전 5 12 년, 오파 대군이 쑤를 벌벌목하고 댐을 건설하여 서도성을 관개하였다. 도시를 돌파할 때 제 11 세 손장유 (일명 장유) 는' 파발 장가' 로 초나라로 도피하여 읍에 정착했다. 정식으로 나라를 멸망시킬 것을 약속하다.
허국이 죽은 후에도 허씨 일족 구성원은 여전히 나라를 씨로 삼고 나라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비록 멸망의 재난을 겪었지만, 이 마음은 변하지 않았다. 수백 년 후, 진한시대에는 성을 다시 뽑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라가 멸망한 후 일부 허인들이 원래의 곳에 남아 있다. 그 중 한 명, 절차, 오국의 의사가 되었다. 기원전 485 년에 그는 한 뱃사공을 이끌고 각지에서 제나라를 공격했다. 그 중 일부는 서쪽으로 북쪽으로 이동하며 오늘날의 산둥, 허난, 산서 일대로 들어간다. 나머지 상당수는 남쪽으로 이동했다. 옥창 () 을 처음 이전했는데, 옛날에는 토수 () 라고 불렸다. 사서를 읽는 기록에 따르면,' 토수는 바로 강강' 이다. 바로 현재 안후이 () 성 샹현 () 의 강강 () 이다. 나중에 그들 중 일부는 장강을 건너 장쑤 남부, 절강, 강서, 호북으로 들어갔다. 이 점은 현지의 일부 지명과 출토된 서성과 관련된 김문에서 알 수 있다. 절강항주 부근에는 여항산이 있고, 여항현은 진에 위치해 있으며, 고서는 서서와 연결되어 있다. 호주북부 다계, 계상 다정, 인근 장흥 다건산, 사오싱 남부 혜제산, 고명 여산. 후베이 함녕현에는 화수가 있는데, 강에 들어가는 곳을 토구라고 하는데 증명할 수 있다. 더하여, 강소성과 절강 일대에서 발굴된 청동기 몇 가지가 있는데, 그 중 몇 가지는 예기, 즉 허기로 명확하게 인정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1979 년 4 월 강서정안현에서 출토된 청동기 3 점은 예기로 감정될 수 있다.
2, 하위 성, 사업가 후; 쑤의 또 다른 분기는 상인이다.
상인, 성 보라색, 동이그룹 멤버, 신비한 새를 토템, 즉 흑연으로 삼는다. "시경" 에는 "현새의 생명, 상인의 생명, 토지산" 이라는 말이 있는데, 바로 상가를 가리킨다. 늦어도 상조 말년에 상인 중에는 이미 서씨가 있었다.
제나라의 어머니는 주디라는 E 의 딸이다. 역사 기록에 의하면 그녀는 제호의 두 번째 공주라고 한다. 한번은 그녀가 "신비한 새가 알을 떨어뜨렸고, 주디가 그것을 집어삼키자, 그녀는 임신하여 함께 태어났다" 는 것을 보았다. 필기집',' 죽서지' 등의 책에도 비슷한 기록이 있다. 이 기록들은 상인들의 조상은 알을 삼키고, 알은 신비한 새가 주는 것이기 때문에 신비한 새를 조상으로, 신비한 새를 토템으로 삼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제의 시대와 요의 시대는 대체로 같다. 남조' 죽서연보' 에는' 나는 사도로 자랐고, 국민에 이어 상인에게 봉후되었다' 는 글이 있어 이 점을 분명히 설명했다. 상민족 초기에는 자주 이주한다. 상서' 와' 사기' 는 모두' 약속성, 반드시 8 보' 라고 말한다. 이주의 범위는 오늘날의 하남, 산둥 일대에서 점차 허베이 북부로 발전했다. 하조 말년, 하걸은 갈 길이 없고, 내우외환이다. 당시 상인의 수장인 당은 이 기회를 빌어 하족의 여러 부족을 소멸하고 실력을 키워 결국 하조를 전복시키고 상조를 건립하여 600 년 동안 이어갔다. 이 시기의 서성 상황은 갑골문 등 초기 문헌에서 볼 수 없다. 갑골문에 약속이 없다.
서 씨 가문이 최초로 문헌에 등장한 것은 주나라 전복 통치가 성립된 지 1 년 만이다. 주무왕이 죽은 후 그의 아들은 젊은 왕이 되어 그의 삼촌 주공이 보좌했다. 이로 인해 다른 세 아들인 무경, 촉, 채숙, 호의 관문, 채이숙 등의 심각한 불만이 빚어졌고, 그들은 상조 왕수 주위에 둘러싸여 은도, 왕적 지역의 유적을 감시했다. 그들은 주공의' 말 잘 듣는 아이들에게 불리하다' 는 소문을 퍼뜨리고, 또 무경, 연합서, 연, 곰, 영 등 동방 부족의 반란을 선동했다. 이곳의 서 씨 부족이 상씨인지 아닌지는 문헌상 불분명하다. 하지만 한 가지 분명한 점은, 이곳의 서씨가 아들 성서든 승자 성서든 모두 동이그룹에 속한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무경과 주왕의 아들 루프에게 호응하지 않고 화하그룹에 소속된 주 () 에 대항하지 않을 것이다.
동부 지역의 반란에 직면하여 주공과 소공' 내두부형, 외항제후' 는 통치자 간의 갈등을 조율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동방에 출병하여 3 년 동안 반란을 진압했다. 반란이 있은 후, 이번 반란의 교훈을 배운 후, 광대한 동부 지역에 대한 군사 점령을 강화하고 공고히 하기로 결정했다. 한 가지 중요한 조치는 주공의 아들을 노중에서 분리하고, 상인의 아들 성의 부족을 분리하고, 새를 은인 6 족에게 분배하는 것이다. 좌전' 4 년 규칙에 따르면 은인 6 족은' 은아버지 6 성 30 족' 이다.
3. 황제 후.
서씨는 황제에서 나온 후 송대' 동치' 에' 서씨는 황제의 14 성' 에서 나왔지만, 14 성 중 어느 성에서 나왔는지는 명확하게 밝히지 않았다. 좌전' 15 년 편도 있다.' 초인공허, 허위하' 도 있다. " 중국에서 기원한 황제. 일부 서씨 족보에서 은동서씨 족보의' 사기' 와 같이' 서씨는 먼저 황제 구황제 손버이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흥화서 씨 족보에서도 비슷한 설이 있다. "황제의 증손자대업이 공적이고, 아들이 비싸고, 자백이가 있다."
일찍이 먼 옛날, 중국의 광활한 땅에는 4 대 부족군이 살고 있었다. 서부와 중원의 염황그룹, 일명 화하그룹이다. 동부의 동이그룹; 남부 미아오 꽤 그룹; 동남 연해의 백월그룹. 허의 선조는 동이그룹의 중요한 두목이다.
동이족은 새를 토템으로 하는 부족 집단이다. 이 지역은 예로부터 각종 새들이 서식하고 철새가 머물기에 좋은 곳이기 때문이다. 이곳에 사는 사람들은 자연히 새를 먹고, 깃털을 옷으로 하고, 곳곳에서 새를 주요 생활원으로 삼고, 결국 새에 대한 토템 숭배로 발전했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또한 "이순신" 이라는 단어의 본의에서 동한 허신 () 의 "설문해자 ()" 의 해석이 "쉽고, 거만한 활도, 자동도" 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야만족이 사격에 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이 집단이 사격을 주요 생활방식으로 추정할 수도 있다. 새의 토템 숭배가 강화됨에 따라 새는 씨족, 부족의 이름, 상징으로 점차 발전하여 성씨로 발전했다. 예를 들어 동이그룹의 네 성은 연 (연), 연 (연), 아들 (연, 새), 봉황 (봉새) 이 그 때문이다.
소호 () 는 고서에서도' 소호',' 소이',' 사오',' 사오고' 로 쓰였으며, 삼황오제 중 하나로 불리며' 주선',' 백티',' 서제',' 진석천' 이라고도 불린다. 소호의 이름에서 우리는 새와의 관계를 볼 수 있다. 황새는 일종의 맹금이다. 소호의 탄생은 많은 이야기가 있어 매우 전설적이다. 전설 중 하나는 모녀절이며 황아로도 불린다. 밤에 임신을 꿈꾸던 유성 하나가 소호를 낳았다. 소호는 자라서 이 씨족의 우두머리가 되었고, 나중에는 전체 동이부족연맹의 수장이 되었다. 처음에는 신비한 새, 제비가 이 부족의 토템으로 사용되었다. 나중에 불쌍한 오디 () 가 대연맹의 맹주가 되자 봉황이 날아와 반가워했다. 그래서 봉황새를 씨족 신으로 바꾸고 봉황새 토템을 숭배한다. 그는 재빨리 수도곡부를 옮기고 새를 관할하는 부락의 이름을 따서 봉황 현조 조보 청새 단조 다섯 부락으로 나누었다. 이 다섯 부족 외에도 주비둘기, 뻐꾸기 비둘기, 산비둘기, 쌍비둘기, 황새 비둘기 다섯 씨족, 까치 꿩으로 나뉜다.
소호 재위 기간 동안 태호법을 개정하여 새명을 관명으로 하고 공업절도사와 농업절도사를 설립하여 수공업과 농업을 각각 관리하고 생산을 발전시켰다. 동시에 그는 측정 기준 수립, 천상 관찰, 역법 제작, 악기 발명, 음악 창작 등' 정정' 을 했다. 그의 지도 아래 동이그룹은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 동시에 염황그룹과 매우 밀접한 교류 관계를 맺었다. 예를 들어, 그는 황제의 손자 전욱과 그의 부족을 수용하고 키웠고, 그가 죽은 후 전욱이 동이부락연맹의 수장을 이어받기로 결정했다. 소호 재위 84 년 100 대 살았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재위 100 년, 사후에 곡부에 묻혔다고 말한다. 능은 곡부시에서 동쪽으로 4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피라미드 모양을 하고 있다. 밑단 길이 28 미터, 윗면 길이 9.4 미터, 경사 높이 15.2 미터, 경사면에 절이 있다. 묘지 전체가 16 무 () 를 차지하며 궁문, 대전, 부전, 석방 등 건물로 구성되어 있다.
소호가 죽은 후 동이부락연맹은 황제의 손자 전욱이 맡았는데, 당시 스무 살이었다. 전욱과 열문은 삼황오제 중의 하나이다. 어려서부터 총명하여 열 살 때 이 부족의 우두머리가 되어 자신의 부계 가문을 이끌고 동이그룹의 소재지로 이주했다고 한다. 그러나 그가 왜 부계 가문을 동이그룹이 있는 가난한 뽕나무 지역으로 옮겼는지는 고증할 수 없었지만, 그가 소호의 신뢰를 얻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8 년 후 소호가 세상을 떠나 전욱이 계승하여 동이부족연맹의 지도자가 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통치센터가 중원, 즉 현재 하남 푸양으로 옮겨지면서 많은 동이부족이 잇달아 모방하고 있다. 전욱이 중원으로 이주한 후, 할아버지 황황을 계승하여 염황부락연맹의 수장이 되었으며, 양대부락연맹의 수장으로 중화민족의 대통합을 크게 촉진시켰다. 재위 78 년, 백 살 가까운 전욱이 세상을 떠났다. 전릉의 유적지는 허난성 내황현 삼상장에서 서쪽으로 2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있다. 남북 길이는 240 미터, 동서 길이는 130 미터입니다. 보물 도시, 로비, 갤러리가 있습니다. 그것은 당대에 건설되어 송대에 재건되었다. 당송 이후 춘추나 원나라의 변화가 있을 때마다 황제는 사신을 파견하여 제사를 지내야 한다. 청나라 선통 통치 시기에 토네이도가 모래로 묘지를 덮었다. 최근 몇 년 동안, 모래언덕이 이동함에 따라 일부 건물들이 지면에 노출되었다.
허예 후예는 전욱후 전욱과 왕래가 있었다. 모든 서씨 족보에서 서씨의 혈연 조상은 약목 () 이었다. 만약 나무의 아버지가 백이 () 이고, 백이의 아버지는 대업 () 이고, 대업의 증조부는 전호 () 였다.
사기' 등의 책에 따르면' 속전' 에는 여수라는 손녀가 있다. 한번은 여수가 제비 한 마리 (검은 새 한 마리) 가 떨어진 알을 삼키다가 임신하여 남자아이를 낳고 대업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대야성년 후, 화하그룹 소전파 여자화를 아내로 맞이하여 낳았다. 일명 야 오, 고, 야 오, 타오, 강한 단어.
유 순 시대, 가오 타오 손바닥 처벌 택시, 다섯 가지 형벌 을 가르치고, 다섯 가지 가르침을 가르치고, 억울한 감옥 에서 세상을 면제, 공정하고 청렴한 것으로 유명하다. 농업 방면에서 레이 후크 등 농기구를 발명하여 동이의 각 씨족 부족이 황하 중하류 농업을 발전시키는 데 큰 공헌을 하였다. 아울러 그는 대우치수공사에 참여해 우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민간에서 우우의 위신을 확립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아는 사람' 과' 안심할 수 있는' 방면에서는 대우보다 열등하지 않았지만, 순이 죽었을 때 그는 대우가 등극하는 것을 적극 추천하고 지지해 중원 화하부락연맹의 지도자가 되었다. 대우는 그가 가장 도덕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하여 그의 후계자로 호도를 선택하고 정무를 처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다. 적당한 때에 그에게 자리를 잡을 준비가 되어 있었지만, 가오 타오는 얼마 지나지 않아 세상을 떠났고, 대우는 매우 슬퍼서 영국 (오늘 후베이 영산현) 과 육안 (오늘 안후이 육안) 의 지역을 그의 후손에게 나누어 주었다. 오늘날, 고도묘는 육안현성에서 동쪽으로 8km 떨어진 원형 흙더미로, 육안에서 합송도로의 북쪽에 있다. 둘레는 97 미터, 꼭대기는 6 미터, 윗면은 직경 4 미터이다. 묘 앞에는 비석이 있어 청대 동치 8 년 (서기 1869 년) 안후이부대사 오곤수 () 가 집필했다. 묘에 밤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우산 뚜껑 모양이다. 영묘 동쪽 14 미터 곳에는 오타우절이 있는데, 이것은 사합원식 뜰이다. 그 당시의 좋은 명성과 큰 영향으로 후세 사람들은 육안현을 약칭하여 도시라고 불렀다.
전설에 따르면 호타오는 여섯 아들 (하나, 셋) 이 있고, 나머지는 영국과 다른 여섯 곳에 봉인된 뒤 영국, 6 개국, 서군 등 작은 왕국을 잇따라 세웠다고 한다. 장남 피다, 일명 백이, 장기 보좌순과 우우. 그는 순에게 영성으로 주어져 영성의 정통, 즉 남겨진 영성 부족을 물려받았다. 이후 그의 형제는 안씨를 계승하여 남쪽으로 발전했다. 연성과 그 뒤를 이은 성은 혈친조상으로, 성씨와 진, 서, 조, 황 등의 성은 백이를 혈친조상으로 삼고, 그 후예는 주로 노남이나 화이하의 중하류에 거주하거나 서북으로 이주한다.
백이는 원래' 사장' 이라는 뜻이었기 때문에' 백',' 백',' 백',' 화이' 또는' 이' 라고 불린다. 좌순이가 공을 세웠기 때문에, 요금에 봉착했다. 그래서 피다와 관후라고도 불린다. 소호 () 성 가문은 봉조 () 를 토템 () 으로 삼았기 때문에, 백이 () 에게 성을 준 후, 자연히 봉조 () 를 토템 () 으로 하여 영성 정통이 되었다. 이 점에 대해 그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도 많이 썼지만,' 이소주' 에 따르면' 봉제의 별명' 이다. 백이는 중화민족 역사상 전설의 걸출한 영웅이다. 전설에 의하면 버이는 새말을 알고 새와 짐승을 길들일 수 있다고 한다. "좌순은 새와 짐승을 길들이고, 새와 짐승은 길들여진다. 클릭합니다 당시 생산성이 매우 낮은 상황에서, 이것은 매우 놀랍고 설득력이 있었다. 백이는 아직 여덟 살 때 길흉을 점치는 방법을 발명했다. 어렸을 때 그는 아버지 가오 타오와 함께 순을 보좌했다. 순사 장영은 불을 피웠고, 이열산은 불태웠고, 백수는 모두 도망쳤다. "나무를 태워 동물을 쫓아내면 넓은 면적의 평지를 빠르게 개간할 수 있고, 식물을 태운 재는 비료로 씨족 부족의 발전과 농경지 개간을 크게 용이하게 해 사회생산력의 발전을 크게 가속화했다. 루의' 춘추' 등 책에서도' 백이 우물로',' 화리를 우물로' 등의 이야기를 언급했다. 이것은 고대 중국 드릴링 기술이 Boyi 에 의해 발명되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우물을 파는 기술의 발명은 원고선민의 생존 공간을 크게 넓혔다. 우물을 파는 기술이 발명되기 전에 조상은 강과 호수 근처에 살았고 장마철마다 위협을 받았다. 우물을 파는 기술이 발명된 후 선민은 비교적 강과 호수에서 멀리 떨어진 광대평원 지역에 들어가 생존하고 발전할 수 있다. 따라서, 우리가 오늘 어떤 단어로 칭찬하든, 우물을 파는 기술의 발명에 대해서는 과언이 아니다. 백이는 대우치수에서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우우가 치수치료에 성공한 후, 뜻밖에도 순에게 보고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주지 않으면 많은 돈을 보충할 것이다." 순이는 매우 감사하며, 요라는 여자를 아내로 삼았다. 나중에 또 두 아들, 즉 대염과 약목을 낳았다. 동시에 버이에게 말했다. "내가 너에게 돈을 주고, 우공을 찬양하면, 너는 비누로 수영하고, 그러면 너는 큰 후계자가 된다." 순의 말은 진실이다. 나중에 Boyi 승리 성 의 후손 은 쑤, 황, 조, 진, 생강 및 기타 10 개 이상의 성을 나누어, 모두 그를 혈액 조상으로 존중합니다.
대우가 재위할 때 지도자의 자리를 타오에게 양보할 계획이었다. 가오 타오 가 죽은 후, 우 는 Boyi 에 퇴위 할 준비가되어 있으며, 나중에 Boyi 에게 권력을 부여하여 모든 부족과 일족 업무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그는 죽어서 버이에게 물려주었다. 그러나 버이는 그의 아버지 오타우처럼 권력보다 더 약하다. 대우수상을 위해 3 년 후, 맹주의 자리를 우의 아들 케이에게 주동적으로 양보하고, 스스로 직산북에 은거했다. 그래서 중국 역사상 최초의 노예주인 샤초가 설립되었습니다. 이런 행위로 케이는 씨족 사회의 유래가 오래된' 천하 통치' 전통을 완전히 버리고 문명사회의' 집에서 천하 통치' 를 대신했다. 정권의 안정과 오래 지속되기 위해서는 영향력 있고 실력 있는 종족 세력과 과거의 전통을 고수하는 유명인들을 청소하고 숙성해야 하는데, 명성을 누리는 버이는 당연히 면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전국책' 과' 후한서' 에 따르면 하초가 즉위한 뒤 일정 기간 조정을 거쳐 정권이 기본적으로 안정된 뒤 버이를 공격하기 시작했다. 여름 6 년째 되는 해에 버이는 죽임을 당했는데, 그는 이미 200 대라고 한다. 인심을 되찾기 위해 성대한 의식으로 백이를 장례하고, 백이의 둘째 아들을 나무로 봉하여, 오늘 안후이사현을 중심으로 한 안후이 동북동, 루서남, 서북 일대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그 이후로 서성의 맥락이 분명해졌다. 서 씨 종친. 가지가 번식하고, 발전하고, 성장한다. 만약 나무라면 후세에 기본적으로 공인된 서씨 혈족의 조상이 되었다.
소수 민족에서 유래.
역사적으로 소수민족이 성을 바꾸고 서씨 대가족에 가입하여 오늘 서씨 성의 또 다른 원천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