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은 고대 천체 숭배의 유적인 달을 존중하는 풍습이다. 이주 관순에 따르면 주조에는' 추석밤에 추위를 맞이하다',' 추석에 좋은 옷을 바치다',' 추분 만월 (배월)' 등의 행사가 있다. 한대에서는 추석이나 입추의 날에 노인들이 존중을 받고 남성 떡을 제공한다. 진나라에도 추석이 있지만 흔하지는 않다. 당대까지만 해도 추석은 초아 비월, 오강벌계, 옥토끼 농약, 양귀비가 월신, 당, 월궁 등 신화 이야기와 결합해 로맨스가 넘치고, 연극월의 바람이 성행하고 있다.
북송 시대에는 공식적으로 8 월 15 일을 추석로 정했고,' 작은 떡은 달을 씹는 것 같고, 안에는 바삭하고 소를 넣는 것' 과 같은 제철식품이 나타났다. 맹원로' 도쿄몽기' 는 "추석의 밤, 너희 집은 테라스를 장식하고, 백성은 술집 연극월을 다투고 있다" 고 말했다. 그리고 "현이 열정으로 가득 차서 주민들에게 가깝다. 밤에는 구름 같다. 방의 아이들, 심지어 밤의 결혼식 연극; 야시장에 관해서는 친숙하다. " 오몽은 이렇게 말했다. "이때 김봉황은 사람의 마음을 파고들고, 옥로는 청량하고, 계화는 향기를 풍기고, 은두꺼비는 빛으로 가득 찼다. 태자손의 아들, 거실을 가진 부잣집은 언제나 위태로운 건물을 오르고, 현관 밑에서 달을 놀거나, 광정을 열고, 연회를 크게 차리고, 거문고로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밤의 즐거움을 예언한다. 돗자리가 있는 집도 작은 플랫폼이다. 내가 풀렸나? 우수를 기대하십니까? 무슨 소리야? 무슨 일이야? 놀이? 나 피곤해? 구덩이? 딩? 네 척의 배를 가지고 수리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난 죽지 않아? 조심스럽게 행동하다. 학교? 요전 마비? ! 준비? 네온을 질투하는 거야? 새틴, 할로겐, 심벌즈, 열, 방향족 칼집? 모든 것이 잘되기를 바랍니다. 회색 구름이 험준하고 척박하여, 임신한 동생이 산산조각이 났다. 분필?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싱 싱 싱? 척박한 건가요? 윤의 햇볕! -응? 이 요리는 어떻게 된 거야? 용을 밟아! -응?
명청 시대의 달맞이 행사가 매우 유행했다. "그 과일 케이크는 둥글어야합니다." 모든 가정은 달의 방향으로' 달 배월' 을 향해' 달빛진지' 를 세워야 한다. 루' 경화 해' 는 "추석의 밤, 사람마다 월궁의 상징이 있어 자유함을 상징한다" 고 전했다. 법원 에 첸 멜론 과일, 케이크 그림 문 궁전 두꺼비 무료; 남녀가 향을 피워 태우다. " 티안 rucheng \ "서호 여행 \" 구름: "황혼, 사람들 잔치 달, 또는 백호와 같은 배, 강을 따라 수영. 제방 위에 손을 잡고 노래하는 것은 낮에 다르지 않다. " "사람들은 월병으로 서로 초청하여 재회의 뜻을 취한다." 부차돈충의' 연경 연보' 는 "추석 월병 교토 1 위, 다른 곳에는 식량이 부족하다" 고 말했다. 곳곳에 월병이 널려 있다. 월궁 왁스 토끼 모양이 그려져 있는 큰 1 피트 이상. 클릭합니다 "매년 추석이면 저택 주문은 월병과 과일을 증정한다. 5 월 보름달이 되자 진과국은 법정에서 월로, 제모콩, 계관화를 제물로 바쳤다. 때마침 채운이 막 흩어지고, 아이들이 떠들어대는 때가 되었다. 이것은 정말 명절이라고 불린다. 달이 사용 가능할 때만 남자는 경배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한편, 500 년 동안 분향, 달 걷기, 천등 놓기, 추석 심기, 탑등, 무용용, 석두 끌기, 남자 기생 판매 등의 명절이 잇따라 펼쳐졌다. 그중에는 달을 감상하고 월병을 먹고 단밥을 먹는 풍습이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추석에는 유구한 역사가 있다. 다른 전통 명절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발전이 느리다. 고대 황제에게는 제사제도가 있었는데, 봄에는 태양을 제사하고 가을에는 달을 제사했다. 일찍이 이주에서' 추석' 이라는 단어가 기록되었다. 나중에 귀족 학자들이 잇달아 본받았다. 추석 기간에 그들은 하늘에 밝고 둥근 달을 보고 숭배하며 그들의 감정을 표현했다. 이런 풍습은 민간으로 전해져 일종의 전통 활동을 형성했다. 당대까지 사람들은 이런 제월 풍습을 더욱 중시하여 추석이 고정적인 명절이 되었다. 당태종' 은 8 월 15 일 추석을 기록하며 송대에서 유행했다.
추석의 전설은 매우 풍부해서 창아가 달로 달려가고, 오강벌계, 옥토끼 박약 등 신화 이야기가 널리 전해지고 있다.
중추절의 전설 중 하나-Chang' e 는 달을 달렸다.
옛날 하늘에는 열흘이 동시에 있었는데, 농작물이 햇볕에 타서 죽고 백성들이 가난했다고 전해진다. 후연이라는 영웅은 무한한 힘을 가지고 있다. 그는 고통받는 인민을 동정하여 곤륜산의 정상에 올라 자신의 신력을 충분히 활용하고 활을 잡아당겨 단숨에 아홉 개 이상의 태양을 쏘아 마지막 태양이 제때에 오르도록 명령하여 인민을 축복했다.
후예는 국민의 존경과 사랑을 받아 아름답고 착한 아내 창아와 결혼했다. 사냥을 제외하고 후예는 항상 아내와 함께 있었고, 사람들은 아름다운 사랑의 부부를 부러워했다.
많은 인자지사들이 이곳에 와서 학문을 배우러 왔고, 다른 꿍꿍이가 있는 맹붕도 섞여 들어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어느 날, 후이는 쿤룬 산에 가서 친구를 방문하고 길을 구했다. 그는 우연히 지나가는 왕태후를 만나 그녀에게 선단 한 봉지를 요구했다. 이 약을 먹으면 순식간에 승천하여 신선이 될 수 있다고 한다. 그러나 후이는 아내를 떠나기 아쉬워서 장생불로약을 창아에게 잠시 넘겨줄 수밖에 없었다. 창아는 화장대의 보물 상자에 약을 숨겼지만, 반파 맹붕이 보았다. 그는 장생불로약을 훔쳐서 자신을 장생불로로 만들고 싶어한다.
사흘 후, 후이가 수행원을 이끌고 사냥을 나갔고, 다른 꿍꿍이가 있는 맹붕병이 남아 있었다. 후이가 군중을 이끌고 떠난 지 얼마 되지 않아 맹붕은 보검을 들고 안방 뒷마당에 뛰어들어 창아를 위협하여 선단을 내놓겠다고 위협했다. 창아는 그녀가 맹붕의 적수가 아니라는 것을 안다. 위기의 순간, 그녀는 즉시 결단을 내리고, 돌아서서 보물 상자를 열고, 선단을 꺼내서 한입에 삼켰다. 창아는 약을 삼키고, 즉시 지면에서 떠내려가 창밖으로 뛰쳐나와 하늘로 날아갔다. 창아가 남편을 걱정하기 때문에 그녀는 가장 가까운 달로 날아가 선녀가 되었다.
저녁에 후이가 집에 돌아오자 시녀들은 울면서 낮에 일어난 일을 하소연했다. 후예는 놀라고 화가 나서 칼을 뽑아 소인을 죽여야 한다. 맹붕은 아주 일찍 도망쳤다. 후이는 화가 나고 가슴이 찢어져서 밤하늘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아내의 이름을 큰 소리로 불렀다. 이때, 그는 오늘 달이 유난히 휘영청 밝아서 창아를 닮은 흔들리는 모습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는 필사적으로 달을 쫓아다녔지만, 그는 세 걸음을 뒤쫓았고, 달은 세 걸음 물러났고, 그는 세 걸음 물러났고, 달은 세 걸음 앞으로 나아갔고, 그는 어쨌든 따라잡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명언)
후이는 어쩔 수 없이 아내를 그리워했고, 창아가 가장 좋아하는 뒷마당에 사람을 보내 향안을 올리고,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꿀과 신선한 과일을 얹고, 월궁에서 그에게 붙어 있는 창어 원격 제물을 내놓을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창아가 달성선 () 으로 달려간다는 소식을 듣고 사람들은 달 밑단 향안 () 에서 착한 창아에게 행운과 핑안 () 를 빌었다.
그 이후로, 달 추석을 숭배하는 풍습이 민간에서 전해지고 있다.
추석 두 번째 전설-오강 월계관 따기.
추석에 대한 전설도 있다. 달에 광한궁 앞의 계화나무가 무성하게 자라고 500 여 피트까지 자라고 있다고 한다. 아래에는 한 사람이 자주 베지만, 한 번 베면 베는 곳은 곧 닫힌다. 수천 년 동안 이 월계수 나무는 영원히 베어서는 안 된다. 이 나무꾼은 오강, 한나라 서하인이라고 하는데, 일찍이 선인을 따라 하늘로 올라갔지만, 그가 잘못을 저질렀을 때 선인은 그를 월궁으로 폄하하고, 매일 이런 헛수고한 노동을 하여 처벌을 표시한다고 한다. 이백의 시에는' 월중, 자부' 라는 기록이 있다.
중추절의 전설 3-주원장과 월병 봉기
추석에 월병을 먹는 것은 원대에서 시작된다고 한다. 당시 중원의 많은 인민 군중은 원나라 통치계급의 잔혹한 통치를 견디지 못하고 원나라에 대항하여 일어섰다. 주원장은 각종 저항력을 연합하여 봉기를 준비했다. 그러나 법원 장병은 매우 치밀하게 수색되어 소식을 전하기가 매우 어렵다. 군사가 류버윈은 부하들에게' 8 월 15 일 봉기' 라고 적힌 쪽지를 빵에 숨기라고 명령하고, 각각 각지의 봉기부대에 보내 8 월 15 일 밤 봉기에 응답하라고 통지했다. 봉기의 날, 모든 반항자들이 함께 반응했는데, 예를 들면 별의 불길이 그슬릴 수 있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서다가 원나라를 점령하여 봉기가 성공했다. 소식이 전해지자 주원장은 매우 기뻐하며, 곧 다가올 추석에는 모든 장병들이 국민과 함께 즐거워해야 하며, 그해 개전 때 비밀리에 보내온' 월병' 을 제철 떡으로 신하들에게 선물해야 한다는 말을 빨리 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월병, 월병, 월병, 월병, 월병, 월병, 월병) 이후' 월병' 의 제작이 점점 정교해지고 품종이 점점 많아지면서 접시와 같은 품종이 증여품으로 자리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월병, 월병, 월병, 월병, 월병, 월병, 월병) 추석이 지난 후 월병을 먹는 풍습이 민간에 퍼졌다.
음력 8 월 15 일은 전통 추석이다. 가을의 중간이라 추석이라고 합니다. 중국의 음력에서 1 년은 사계절로 나뉘고, 각 계절은 멩 중 길 세 부분으로 나뉘기 때문에 추석은 추석이라고도 한다. 8 월 15 일의 달은 다른 달의 보름달보다 더 둥글고 밝기 때문에' 달밤' 과' 팔월절' 이라고도 불린다. 이날 밤, 사람들은 하늘의 옥같은 명월을 바라보며 자연스럽게 가족이 다시 만날 것을 고대했다. 멀리 타향에 있는 나그네들도 이 기회를 빌어 고향 친척들에 대한 그리움을 기탁했다. 이에 따라 추석은' 단원절' 이라고도 불린다.
우리나라 고대에는' 가을저녁달' 의 풍습이 있었다. 밤의 달은 달의 신에게 제사를 지내기 위해서이다. 주대에는 추석 밤마다 한한 달 맞이 행사가 열린다. 월병, 수박, 사과, 대추, 자두, 포도 등의 제물을 얹고, 그 중 월병과 수박은 절대 없어서는 안 된다. 수박은 반드시 연꽃 모양으로 썰어야 한다. 달빛 아래 달 조각상을 달의 방향으로 향하게 하고, 붉은 촛불이 높이 타오르고 있다. 온 가족이 번갈아 가며 달을 예배한 후 주부가 동그란 월병을 썰었다. 사전에 사람을 잘라서 온 가족의 인원수를 계산하고, 집과 외지의 인원을 모두 합치면, 많이 자르거나 적게 자를 수 없고, 크기는 동일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옛날 제나라의 추녀는 소금이 없다고 전해진다. 그녀는 젊었을 때 예배에 매우 경건했다. 자라서 그녀는 우월한 품성으로 궁궐에 들어왔지만 총애를 받지 못했다. 8 월 15 일에 달을 보자 천자는 달빛 아래에서 그녀를 보고, 그녀가 아름답고 출중하다고 느꼈다. 나중에, 그는 그녀를 황후로 세웠고, 추석에는 달을 숭배하는 데서 왔다. 달의 중간에 창아는 그 아름다움으로 유명하다. 그래서 소녀는 달을 숭배하며 "창아처럼, 얼굴은 명월처럼" 되기를 바란다.
당나라에서는 추석에 달을 감상하고 달을 노는 것이 상당히 유행했다. 북송 시대에. 8 월 15 일 저녁, 전 도시 사람들은 빈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 성인 옷을 입고 분향으로 달을 향해 그들의 소망을 표현하며 월신의 가호를 빌었다. 남송에서는 사람들이 월병을 서로 증정하는데, 이는 재회를 의미한다. 어떤 곳에서는 초룡춤, 보탑 건축과 같은 활동이 있다. 명청 이래 추석 풍습이 더욱 유행하고 있다. 많은 곳에서 분향, 추석나무 심기, 탑등 점등, 천등 놓기, 달 걷기, 용춤 등의 특수한 풍습이 형성되었다.
오늘날, 달 아래에서 노는 풍습은 구시대보다 훨씬 성행하지 않는다. 하지만 잔치와 달맞이는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더 나은 삶을 축하하기 위해 달 중에 술을 마시거나, 먼 곳의 친척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기원하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추석의 풍습과 형식은 많지만, 모두 생활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을 품고 있다.
추석도 부모님을 공경하는 날이다! 엄마와 아빠에 대해 더 신경 쓰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음력 8 월 15 일은 중국 전통의 추석이자 중국이 설날에 버금가는 두 번째로 큰 전통 명절이다. 8 월 15 일은 마침 가을의 중간이라 추석이라고 불린다. 중국 고대 역법은 가을 중간의 8 월을' 추석' 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추석을' 추석' 이라고도 불렀다.
추석 밤, 달빛이 휘영청 밝다. 고대인들은 보름달을 재결합의 상징으로 여겼기 때문에 8 월 15 일은' 단원절' 이라고도 불린다. 예나 지금이나 사람들은 흔히' 보름달' 과' 달 부족' 으로' 애환 클러치' 를 묘사하고, 외지에서 생활하는 나그네들도 달에 의지하여 자신의 애정을 표현했다. 당대의 시인 이백의 "고개를 들어 바라보는 것은 달빛이고, 다시 몸을 젖히고, 고향을 생각하지 않는다" 는 등의 시는 "오늘 밤이 서리로 드러난 것을 알고, 집 안의 달빛이 더 밝다!" 두보의' 봄바람이 강남 기슭에 있다', 송대 왕안석의' 명월이 언제 나를 비추는가' 는 천고의 절창이다.
추석은 오래된 명절이며, 달을 제사 지내는 것은 중요한 풍습이다. 고대 제왕은 봄날 제사월의 사회제도가 있었고, 민간에도 추석 제사월의 풍조가 있었다. 나중에 달을 감상하는 것이 제월보다 더 중요하며, 엄숙한 제사는 편안한 오락이 되었다. 추석에 달을 감상하는 풍습이 당대에 성행하여, 많은 시인들이 그들의 걸작에 달에 관한 시를 썼다. 송, 명, 청기가 되면 배월의 궁정과 민간상월 활동 규모가 더 커졌다. 지금까지 중국에는 월제단, 달정, 달탑과 같은 많은 역사적 유적들이 있었다. 베이징의' 월단' 은 명나라 가정년 사이에 건설되어 황가제사 달에 쓰인다. 추석 달이 뜰 때마다 노천에 상자를 하나 세우고 책상 위에는 월병 석류 대추 등의 과일이 놓여 있다. 예배가 끝난 후 가족들은 식탁에 둘러앉아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누며 밝은 달을 감상했다. 현재, 달을 숭배하는 제월 행사는 이미 군중의 대규모의 다채로운 달맞이 행사로 대체되었다.
월병을 먹는 것은 명절의 또 다른 풍습으로, 재회를 상징한다. 당나라 이래로 월병의 제작은 점점 더 정교해졌다. 소동파는 한 시에서 "작은 떡은 달을 씹는 것 같고, 바삭한 속에는 풀이 있다" 고 썼다. 청대 양광복도는 "월병은 복숭아고기로, 아이스크림은 설탕크림이다" 고 썼다. 당시 월병이 지금과 비슷했던 것 같아요.
역사 기록에 따르면' 추석' 이라는 단어가 가장 먼저' 이주' 라는 책에 등장했다. 위진 시대에 이르러' 상서진 소곤혹, 추석, 좌우 미복강' 이라는 기록이 나왔다. 당나라 초년이 되어서야 추석은 고정된 명절이 되었다. 당태종서' 에는 8 월 15 일 추석이 기재되어 있다. 추석의 성행은 송대에서 시작되며, 명청시절까지 설날과 함께 중국의 주요 명절 중 하나가 되었다. 이것은 또한 중국이 설날에 버금가는 두 번째로 큰 전통 명절이다.
"8 월 15 일은 추석이며, 사람들은 서로 월병을 보내서 재회를 표시한다. "제경 풍경요" 도 "8 월 15 일, 제월, 원반, 오이가 잘못 나뉘어 연꽃을 조각한다" 고 말했다. ...... 결혼 한 사람들, 지방 프로, 미래는 시댁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이것은 소위 동창회입니다. 추석 밤, 우리나라 대부분 지역에서는' 재회' 하는 풍습이 있다. 즉, 동그란 것을 상징하는 월병을 상징하는 작은 떡을 굽는다. 떡 안에는 설탕, 참깨, 계화, 채소가 있고, 밖에는 달, 계화수, 토끼가 눌려 있다. 추석이 지나면 집안의 어른들은 인원수에 따라 케이크를 한 사람당 한 개씩 나누고, 집에 없는 사람이 있으면 한 부를 남겨 가족이 다시 모이는 것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추석에는 구름이 적고 안개가 많고 달빛이 휘영청 밝다. 달맞이, 제월, 월병 먹기, 소원 재회 등 일련의 행사 외에도 풀용 춤, 불탑 만들기 등의 행사도 있다. 월병 외에 각종 제철 생과와 건과도 추석의 맛이다.
추석의 기원에 대한 또 다른 설명은 음력 8 월 15 일이 마침 벼가 익는 시기이며 모든 가정이 토지신을 숭배한다는 것이다. 추석은 추보의 유산일지도 모른다.
월병은 동창회를 상징하며 추석에 없어서는 안 될 음식이다. 추석에 월병을 먹는 풍습은 원말에서 전해진다고 한다.
원나라 때 중원의 많은 국민들이 몽골인의 잔혹한 통치에 불복하여 원나라에 반항했다고 전해진다. 주원장은 연합저항력을 원했고, 원나라 장병들은 엄밀히 수색하여 소식을 전달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그래서 류버윈은 왕소광에게 케이크를 만들라고 명령하고' 8 월 15 일 봉기' 라고 적힌 쪽지를 케이크에 숨기는 계책을 생각해냈다. 그런 다음 각각 각지 봉기부대에 나누어 8 월 15 일 밤 봉기에 응답하라고 통지했다. 이에 따라 원나라는 일거에 전복되었다. 이 성과를 기념하기 위해 추석에 월병을 먹는 풍습이 전해졌다. 특히 동북에서는' 8 월 15 대자가 살해되었다' 는 말이 있다.
월병이 어느 세대에서 기원했든, 모두 전 세계 사람들의 염원이며, 보름달로 사람과 사람의 단결을 표현하고, 보름달로 사람의 영생을 표현하고, 고향과 친족에 대한 그리움을 걸고, 풍작과 행복을 기원한다.
예로부터 월병을 먹고 월병을 선물하는 것은 추석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초당때는 원래 음력 8 월 초하루만 명절이었고, 15 는 없었다. 전설에 따르면, 나중에 당나라 명나라 태조는 8 월 15 일 밤에 월궁에 놀러 갔기 때문에 민간은 8 월 15 일을 추석로 삼았다. 중당 시대에 사람들은 8 월 15 일 저녁에 위층으로 올라가 달을 감상하기 시작했는데, 그때는 아직 월병이 없었다. 월병에 대해 말하자면, 최초로 남송시대에 나타났다. 그러나 그 당시 달 케이크는 중추절과 아무런 관련이 없었습니다. 당시 월병도 현대의 월병과는 크게 달랐고, 찜질로만 식품시장에 나타났다.
명나라에서는 월병이 확실히 추석과 연결되어 있다. 당시 베이징에는 과일을 가득 담은 월병이 있었는데, 사람들은 추석에 스스로 월병을 만들어 먹고 친구와 친척들에게 상봉과 축하를 표했다. 그 당시 월병의 크기는 모두 불규칙했고, 차이가 매우 컸고, 이름도 비교적 특별했다.
예를 들어 산시 () 성 개휴현 () 에서는 추석에 현지인들이 둘러앉아 원월병을 나누는 풍습이 있다. 그들은 남성용 월치월병, 여성용 조롱박 월병, 청소년을 위한' 손오공' 과' 남자 기생' 등 월병을 많이 만들었다. 이름이 많아요. 등등. 명대에 월병을 만드는 기술은 이미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당시 일부 월병의 빵면에' 월중 두꺼비 토끼' 등의 장식 무늬가 나타났다. 정교한 디자인, 아름다운 구도, 정교한 도안이 예술을 즐기게 하는 것은 월병 제작자의 장인심을 충분히 반영하고 우리의 위대한 중화민족의 찬란한 문화를 반영한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음력 8 월 15 일은 사람들이 다시 모이거나 먼 친척과 친구들을 그리워하는 날이다. 추석, 샤먼 사람들은 달을 감상하며 추석 월병을 먹고, 또 정청이 네덜란드를 성공적으로 추방하고 대만성에서 전해 내려오는' 빵집 챔피언' 을 되찾는 민속행사가 있어 재미있었다. 추석에는 63 개의 케이크가 있어 크기가 다르다. * * * 고 대 제국 시험에서 챔피언, 두 번째 장소, 꽃 탐사, 학자, 리프트, 학자를 나타내는 6 종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한 사람이 번갈아 그릇에 주사위 여섯 개를 던지고, 그릇에 넣은 주사위 수에 따라 케이크를 얻어 결국' 장원' 을 얻었다. 300 여 년 동안 이런 재미있는 행사가 샤먼인들 사이에서 전해져 왔으며, 샤먼의 케이크 가게와 공장은 추석 전후에 이런 케이크를 대량으로 생산할 것이다.
모여서 떡보 챔피언을 치는 것은 샤먼인들이 추석을 축하하는 독특한 풍습이다. 300 여 년 전 빌딩에서 작전을 할 때 정부는 장병들의 걱정을 덜어주고 사기를 북돋우고 네덜란드 식민지를 추방하는 데 도움을 주고 대만성을 수복하는 데 도움을 주고 상의를 거쳐 금홍본부 33-44 호에 주둔한 후정청 직원들과 추석 떡을 교묘하게 설계해 시원한 추석 밤에 모든 장병들이 즐겁게 싸울 수 있도록 했다.
케이크는 "회의" 로 계산하는데, 보통 4 ~ 5 명이 한 "회의" 에 적합하다. 회떡은 과거제도를 모방하고, 장원떡 한 개 (최대), 문 두 개 (2 위) 떡 네 개, 삼홍떡 네 개, 사진떡 여덟 개, 16 두 개로 한다 이것은 고대 4 급 과거제의 상징이다. 고대 정부 수준의 시험과 젊은 학생을 학자라고 부른다. 향진 시험 (성급) 을 받은 후 성공한 후보자는 배심원이라고 불린다. 수도 예부에서 회의를 하는 사람은 공 승이다. 황제가 직접 주재하는 궁정은 진사라고 불리며 세 부분으로 나뉜다. 하나는 상위 3 위, 즉 장원, 2 위, 탐화, 속칭 제 3 정갑 또는 제 3 기. 이메틸의 정원은 많고, 삼갑의 정원은 많다. 고대 황제가 장원을 뽑았을 때, 재능과 용모뿐만 아니라 성씨와 이름도 고려했습니다. 예를 들어 영락 22 년 (1424), 진사 장원손입니다. 명성조는 화합의 결합이' 폭력' 이라는 글자라고 생각하여 불길한 것이다. 3 위로 떨어졌고, 3 위 xingkuan 의가 장원으로 바뀌었다. 이는 장원이 반드시 한 세대의' 재자, 판안처럼 생긴 사람' 일 필요는 없고, 세 번째는 진재실학을 가진 사람이기 때문에 샤먼케이크의' 삼홍' 품질이 특히 좋다는 뜻이다.
한 세트의 ***63 떡은' 3 대 9' 를 기초로 하고, 3 과 9 는 우리 국민의 길한 숫자이다.
샤먼에서 유래한' 팬케이크' 는 정성공으로 대만성을 수복하면서 대만성에서 300 여 년 동안 유행했다.
8 월 15 일 추석, 강남은 8 월절이라고도 한다. 팔월절의 기원과 번영은 남경과 관련이 있다.
새해의 계절로서 추석은 늦게 생겨났지만 달구경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동진 시대에 난징의' 우죽극월' 은 지금까지 가장 큰 영향을 끼친 이야기로, 심지어 많은 인민 군중이 수천 년 동안 반가운 추석로 발전했다.
우엉 (오늘 채석록) 한대는 단양군 (오늘 남경) 에 속한다. "속한서 군현지" 는 장릉현에 "남우지" 가 있다고 말했다. 일찍이 1600 년 전, 동진은 난징 (당시 건업이라고 불림) 에 수도를 세우고, 우렁을 지키는 사상은 달밤 범주 우렁강에 있었다. 그가 용선에서 자신의 시' 영사' 를 풍자했다는 말을 듣고 크게 칭찬하며 배를 건너라고 초대했다. 이 사람이 바로 원홍. 한 박자에 딱 맞아서, 줄곧 시를 업고 날이 밝을 때까지. 당시, 셰상은 진서 장군이었고, 원홍 () 는 임대로 생계를 꾸려 온 가난한 선비였다. 인재에 대한 존중 때문에, 그들은 지위 장벽을 깼다. 원홍 () 는 사상 () 의 칭찬을 받았고, 이때부터 명성이 크게 높아졌다. 시에 상인 드라마 월, 위안 홍전 영사, 학자 후 추월, 그래서 뱃사공, 달간 끊임없이 등장한다. 당대의 대시인 이백이 금릉에 가서 이 일을 알게 되었을 때, "우엉수 오장, 옛날 소식, 지금 왜 고마워하는가?" 라고 시를 쓴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감정적으로, 성서에 있는 손셰프 식당에 가서' 달을 놀다' 고 한다. 당대의 구양참 () 의' 월상시서 ()' 도 "극고월 (), 사푸보씨 (), 누각 () 을 바라보고, 명루 () 에서 모두 연극월 ()" 이라고 말했다. 당나라 명성조 야유월궁, 이것이 바로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이야기이다.
8 월 15 일, 그해 삼추에는 추석이라고 불린다. 추석, 기온은 시원하고, 하늘은 높고, 달은 하늘에 정중한다. 최고의 계절에 달을 감상하기 위해 사람들은 이 시기에 달을 감상하는 것을 좋아하여 당대부터 점차 명절로 발전하였다. 이것이 추석의 유래다.
송대에서는 사람들이 추석 밤에 과과와 원반을 먹는 것이 월병의 시작이다. 소동파에는' 과자는 달을 씹는 것 같다' 는 시가 있다. 남송추석 밤, 건강 (오늘 남경), 임안 (오늘 항주) 이 앞다투어 등불을 틀고, 촛불이 달빛을 흔들며 유난히 장관이었다. (나중에 난징이 물등을 7 월 15 일로 옮긴 것은' 중원수등' 이라고 불린다.)
명나라 홍무 원년 (기원 1368 년), 주원장은 응천부 (오늘 남경) 에서 황제로 칭송했다. 8 월 초 2, 서다가 원나라를 함락시켰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주원장은 반가워하며 곧 다가올 추석에 모든 장병들이 민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서둘러 명령을 내렸고, 그해 전쟁 때 비밀리에 보내온' 월병' 을 제철 떡으로 신하들에게 선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월병, 월병, 월병, 월병, 월병, 월병, 월병) 이후' 월병' 의 제작이 점점 정교해지고 품종이 점점 많아지면서 접시와 같은 품종이 증여품으로 자리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월병, 월병, 월병, 월병, 월병, 월병, 월병) 남경의 이 밤, 사람들은 월궁을 페인트칠하고, 신선한 과일과 월병을 전시하고, 향에 불을 붙이고,' 창아가 달로 달려가다',' 오강 계피',' 옥토끼 장난약' 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물등을 내놓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 , 매우 활기찬. 그 이후로 남방이든 북방이든 추석 밤은 매우 시끌벅적하다. 북방 사람들은 이날 월병과 과일을 먹고 남자 기생을 사서 아이에게 놀게 했다. "남자 기생" 은 종이 그림, 천, 진흙, 토끼 머리, 옷 가지각색으로 나눌 수 있다. 앉거나 서거나, 공이를 치거나, 짐승을 타고 깃발을 올리는 것은 모두 매우 독특하다.
남방 사람들은 추석에 월병, 신선한 연근, 삶은 마름모, 감, 석류, 당경을 즐겨 먹는다. 남경인은 야월의 손님이니, 그들은 반드시 금릉 명채 계화오리를 먹어야 한다. 계화오리' 는 계향이 나올 때 출시되어야 하는데, 기름지고 느끼하지 않고 맛있다. 술을 마신 후에는 반드시 설탕 토란 한 조각을 먹고 시나몬 풀을 부어야 한다. 아름다움은 자명하다. 계장' 은 굴원' 초사 소사명'' 북폐관 계장' 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시나몬 과육은 계화인데 추석 전후에 따서 설탕과 매실로 절인다. 강남 여자는 시사가부를 식탁 위의 진미로 바꾸는 데 능하다.
정덕강녕현지에 따르면 추석 밤마다 남정인은 달을 감상하며 가족의' 경단원' 이라고 부르고, 단좌는 술을 마시는' 보름달', 장을 보는' 발월' 이라고 한다. 명초 남경에는 망월루와 연극월교가 있었다. 청대 사자산 아래에 관월루가 세워져 있어 달 구경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이 많아 월교를 하는 사람이 가장 많다. 명월이 높이 걸려 있을 때, 사람들은 함께 달탑에 가서 달다리를 놀며 옥토끼를 보는 것을 낙으로 삼았다.
달다리를 치는 것은 진회하, 부자묘 옆에 있고, 명기 마샹란의 저택에 위치해 있다. 이날 밤 문인들이 다리에 모여 피리를 불고, 노래를 부르고, 우엉이 달을 가지고 놀고, 달에 시를 써주기 때문에 월교라고 불렀다. 명망한 후 점점 쇠퇴하고, 후세 사람들은 "풍류남송은 이미 다하여 서풍장판교를 남겼지만, 옥인교를 타고, 월하교피리를 가르치는 것을 기억한다" 고 시가 있다. 용판교, 원달교.
민국 이후 남경은 국민당 중앙정부의 소재지로 사회 기형이 발전했다. 공묘 앞에서 연회가 열렸다. 8 월 15 일, 관직의 부가가 진회변에서 배를 타고 달을 놀았는데, 천여 가구가 몹시 괴로웠다. 당시 한 곡이 유행했다. "8 월 15 일은 추석이었고, 어떤 사람은 기뻐하고, 어떤 사람은 위층에서 피리를 불고, 어떤 사람은 아래층에서 눈살을 찌푸렸다." 또 이때에는 오래된 흔적과 강물이 오염되어 관련된 관광객이 많지 않다.
최근 몇 년 동안 난징 부자묘는 수리를 하여 명청시대의 파빌리온 누각을 보수하고 수로를 준설하였다. 추석까지 너희들은 함께 달 놀이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