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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동에는 어떤 풍습이 있습니까?

동신년 풍습:

바쁜 한 해

섣달 그믐날부터 섣달 그믐날까지 설날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다. 농민들이 술을 담그기 시작하자 상점은 설화 (특히 향초, 종이말 등 제사용품) 를 사서 왕석을 공급하기 시작했다. 수공예 노동자들은 시장이 설날을 가공하는 데 필요한 물건 (예: 향로, 촛대, 냄비 그릇 바가지 대야, 어린이 장난감 등) 을 겨냥한다.

보통 사람들은 새 옷과 새 모자 등을 만들거나 맞춤화해야 한다. 시장이 갈수록 활기를 띠다. 화재 도난을 막기 위해 사람들은 저녁 마을에서' 종을 두드리기' 시작했고, 설 분위기는 나날이 짙어졌다.

섣달 이십사,' 먼지 제거' 를 시작하다. 정원 안팎 가구 가전제품을 철저히 청소하고 청소하는 것이다. 지붕 구석에 있는 거미줄을 털고 담뱃재를 걸다. 구리와 주석으로 만든 향로와 촛대도 향재로 갈았다. 실내창은 밝고 깨끗하여, 집이 새롭게 바뀌었다. 24 일부터 섣달 그믐날까지 청결 업무는' 사사사일' 이어야 한다. 먼지 제거, 옷 갈아입기, 이발, 목욕.

먼지 제거' 이후 본격적으로' 바쁜 해' 에 들어갔다. 농민들은 돼지, 양, 닭오리를 도살하고, 도랑을 파서 고기를 잡고, 찐빵을 쪄서 떡을 붓고, 술을 빚기 시작했다. 마을 사람들도 설 요리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도시와 농촌의 빈부를 막론하고 거의 집집마다' 복채' 를 볶는다. 어떤 사람들은 생선냉동콩, 땅콩볶음, 잠두, 팝콘, 볶음밥, 그리고 아이들에게 땅콩과 쌀사탕 등을 볶는다.

오래된 커스터마이징점은 정월 초하루부터 정월 초오까지 영업을 하지 않는다. 연말까지 사람들은 명절 기간 동안 각종 물품을 구매해야 하는데, 흔히' 설화 처리' 라고 한다. 우선 신과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향초, 종이말 같은 것이 있는데, 그 다음에는 문신, 대련, 희첩, 폭죽, 쌀, 면, 기름, 소금, 소스, 식초, 담배, 술, 설탕이 있다. 설날은 찻잎과 식품에 가장 적합한 판매 계절이다. 많은 사람들이 가능한 한 많은 다채로운 다과를 더 적은 돈으로 사고 싶어한다. 대중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찻집은 각종 차와 식품의 조합을 포장한다. 양질의 조합은' 잡동사니' 라고 불리며, 일반적으로' 중잡함' 이라고 불리며, 값싸고 질 좋고, 일종의 원보형 대나무 바구니 포장이 유행한다.

섣달 그믐날부터 가게는 섣달 그믐날 자정까지 빚을 갚기 시작했다. 친지들도 서로 선물을 주기 시작했는데, 생선, 빵, 사람, 담배, 술은' 새해 선물' 이라고 불린다. 모사위는 장인어른께 선물을 드리며 아름다운 선물도 많이 드립니다. 주로 술, 설탕, 생선, 고기, 나머지는 운이 좋아서 적당히 첨가한 것이고, 받는 사람도 증여한 것이다.

도고

농민들은 떡을 떡이라고 부른다. 증기선에는 네모난 빵 주형이 하나 있는데, 몇 개의 직사각형 셀로 나뉜다. 후면판에는 오목한 글자가 새겨져 있는데, 일반적으로' 푸, 루, 수명, 채',' 장원',' 오자 입과' 이다. 이런 케이크 금형 농촌 농민들은 거의 가지고 다니지 않는데, 대부분 증빙사부가 농민에게 케이크를 부을 때 가져온 것이다. 마을 주민들은 자신의 쌀실을 가지고 증기선점에 가서 가공한다. 증빙사부는 먼저' 마젠타' (붉은 첨가제) 를 조금씩 먹고 쌀가루 부스러기와 섞어서 빵모형의 홈에 뿌린 다음, 각 모델마다 크기가 같은 상자를 놓고 상자가 가득 찰 때까지 쌀부스러기를 붓는다. 그런 다음 얇은 널빤지로 뚜껑을 평평하게 긁어서 솥으로 옮겨 쪄라. 찜통 위에 케이크 금형 몇 개가 쌓여 있어 찜통 안의 뜨거운 물이 끓었다. 증기가 최고 수준으로 상승할 때, 흔히 원가스라고 한다. 잠깐 만요, 당신은 그것을 내려 놓을 수 있습니다. 이때 도마는 큰 젖은 천을 깔았고, 떡은 젖은 천 위에 쓰러져' 거꾸로 된 빵' 이라고 불렸다. 네모난 작은 점떡 한 조각이 사방에 빨간색 글자와 빨간색 테두리로 돌출되어 있다. 열기가 다 떨어지면 양손을 찬물에 넣고, 두 개의 케이크의 글자가 없는 면을 함께 넣어 케이크를 만든다. 이런 떡은 파우더, 박스떡이라고도 한다.

또 다른 종류의 은 설날 때 본 현 카오 () 와 신점 () 의 농민에 의해 자주 찌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길고, 양쪽 끝에 붉은 줄무늬 두 개가 박혀 있는데, 과거 농민들이 짠 수건과 비슷해서' 타월 케이크' 라고도 합니다. 또한 디공 지역의 농민들은 찹쌀떡을 자주 찌는데, 크고 길이가 약 40cm 이고 횡단면은15cm 정사각형으로 무게가 약 2kg 이다. 케이크 한 개를 쪄서 여러 번 먹을 수 있다.

찐빵을 찌다

섣달 초에 농민들은 밀을 밀가루로 갈기 시작했다. 섣달 말이 되면 하루 발효 찐빵을 고르면 준비한 발효수를 밀가루로 섞는다. 이 발효제는 반드시 발효시켜야 한다. 농촌에는 찐빵을 잘 먹고 주먹을 많이 친다는 말이 있다. 누룩을 말할 때는 주먹을 꼭 쥐고 힘껏 문지르는 것도 있고, 아예 발로 밟아야 누룩이 잘 되고 찐빵이 둥글고 질기고 맛있다는 뜻이다. 겨울에는 날씨가 추우니 준비한 효모를 욕조나 항아리에 넣고 솜옷을 덮고 깔아야 한다. 오늘 밤 발효물이 자랄 때 너는 찐빵을 찌울 수 있다. 민속에 따르면 가장 금기시되는 만터우가 왔다. 이렇게 되면 사람들이 쪄낸 찐빵이 그렇게 둥글고 느슨해지지 않고, 심지어 튼튼하기도 하다. 그래서 농촌에서는 누가 찐빵을 찌는지 알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집에 가지 않을 것이다. 정말로 가고 싶다면, 그냥 옆에 서서 주인에게 소리치고, 절대 집에 들어가지 않는다. 농촌에서 찐 샤오롱바오도 이웃이 쪄서 만든 것이다. 전날, 모든 사람들이 밀가루를 불러서 가지고 왔는데, 그것은 넓은 집에서 발효되었다. 찐빵을 찌울 때는 냄비와 땔감을 가지고 오세요. 여자는 반죽을 반죽하여 찐빵을 만든다. 찐빵만 두와 함께 찐 경우, 자신의 혼합 소를 제공 합니다. 집집마다 찐빵이 모두 우리에서 떨어졌으니, 몇 개를 꺼내서 모두에게 맛봐라. 누구의 찐빵이 바삭하고 맛있는지 보자.

농촌의 만두는 대부분 남의 집에서 빌려온 찜통으로, 십여 가구에 찜통이 하나 있으면 돌릴 수 있다. 섣달, 찜통이 있는 농민들은 일찌감치 1 년 동안 방치한 찜통을 깨끗이 씻어서 이웃에게 빌려 줄 준비를 한다. 새장 주인은 각 집집의 약속에 따라 휴식시간을 안배하여 섣달 28 까지 쪄 놓았다. 집집마다 찜통을 할 때, 한 서랍의 만터우를 가득 채워 감사를 표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모두들 종이말에게 큰 공헌을 해 주십시오

이른바' 종이말' 은 구사회의 제사용품으로, 즉 나무로 종이에 각인된 보살상, 일명 보살종이라고도 한다. 과거에는, 지 강 오래 된 거리에 있는 "종이 말 상점" 는 또한 국부 적으로 상업의 중요 한 특징 이었다. 매년 설날 전에 집집마다' 종이마점' 에 가서 설맞이 물건을 마련해야 하는데, 일명' 대재' 라고도 한다. 농촌의 대가족은 섣달 초에 특별히 거리로 나가 설맞이 상품을 청했다. 마을의 상가는 보통 섣달 24 일 이전에 "부자가 되어 주십시오" 라고 한다. 일부 오래된 "종이 말 가게", 고객은 상대적으로 안정적입니다. 이 상점들은 모두 상세한 고객 명단을 가지고 있고, 이미 준비가 되어 있으며, 필요에 따라 자발적으로 그들에게 상응하는 향품을 제공할 것이다.

성찬을 하려면 보통 두 사람이 큰 농촌에서 거리로 나간다. 네가 요구한 후에 그들은 그것을 집으로 가져갔다. 점심때 종이마점에서 풍성한 점심을 한 끼 드세요. 대부분의 도시들은 저녁에 집에 초대되어 등롱을 들고 있다. 어떤 사람은 바구니로 집으로 메고, 어떤 사람은 대나무 뗏목으로 집으로 메고 간다. 종이마에는 세 가지 규격이 있다. 광면지는 상, 65 면지는 양상, 가장 좋은 것은 금룡상, 아랫부분은 성궤로 채워져 있어 장관이다. 또 하나의 간단한' 종이말' 은 절반 크기의' 종이말' 으로' 상액' 대신 약간의 종이 안감을 사용한다. 이것은 백성들이 구할 수 없는 경제형' 종이말' 이다.

종이말의 수와 품종은 사람마다 다르다. 보통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업종도 있는데, 이것이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정월 초오 () 는 재물신에게 소공 원수를 위해 생일을 축하해 달라고 부탁한다. (서양속담, 돈속담) 5 월 13 일' 관디' 를 부탁드립니다. 5 월 18 일, "하루 종일" 부탁드립니다. 2 월 19 일, 6 월 19 일, 9 월 19 일 관음을 부탁드립니다. 6 월 24 일 뇌신 등등. 평소에는 번호에' 종이말' 을 앉히고, 똑같이 큰 향을 피우고, 폭죽은 일제히 신령의 가호를 빌며, 재해를 없애고 복을 줄였다. 종이말 외에도 신에게 향, 촛불, 원보, 황원 등의 제물을 제공해야 한다. 저녁에 문을 열고 먼저 회관 이름이 표시된 등롱을 회관 입구에 걸어주세요. 그런 다음 큰 분배는 성궤 (조상 패와 신전이 있는 궤) 에 있다.

섣달 그믐날 밤, 선인의 유골이 먼저 걸려 있는 것을' 용모' (선인의 유골은 장남이 보관함) 라고 부른다. 동시에, "종이말" 은 규칙대로 배치하고, "집당" 은 적당한 위치에 놓고, 나머지는 순서대로 놓아야 한다. 그런 다음 대추, 곶감, 붉은 떡, 성만터우, 큰 향초를 켜고 폭죽을 터뜨리고 제사를 지냈다. 처음으로 온 가족이 항렬에 따라 제사를 지내야 한다. 만약 이 가족이 외지에서 생활한다면, 교통이 빠듯해도 설날 전에 고향으로 돌아가 가족들과 재회하며' 신중히 쫓아가야 한다' 고 말했다. 제사를 지낸 후의' 용모' 는 노인이 가족 역사를 상세히 이야기해야 한다. 청명절' 과' 7 월 반' 의 불경식과 달리 일 년 중 가장 성대한' 제조' 의식이다.

보통 사람들은 종이말을 정월 18 일 (등롱이 떨어진다) 까지 제사를 지내는데, 이는 하느님께 감사하는 것이다. 당시 조상의 유골을 떼어내고 장남이 보관한 뒤 성궤에 있는' 종이말' 을 모두 아트리움 한가운데 있는 화로에 넣고 백가지와 황표로 하늘로 보냈다. 어떤 사람들은 2 월 초 2 등이 꺼질 때까지 종이 말을 보내신 하나님 께 감사하지 않았습니다.

춘련

설 기간에는 집집마다 문에 대련을 붙여야 한다. 예전에 농촌사람들은 현재 문화가 있는 사람들에게 춘련을 써달라고 자주 청했다. 요 몇 년 동안 읍이 문을 닫았을 때, 자주 서당 선생이 거리에 작은 탁자를 놓고, 사건에는 종이와 붓이 놓여 있고, 각종 만능 춘련과 복자는 가는 끈으로 뒤에 걸어 사람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더 많은 사람들은 구매자의 요구에 따라 즉석에서 춘련을 쓴다.

춘련은 종류가 다양해서 사용장소에 따라 문심, 틀쌍, 반꼬임, 춘조, 투방으로 나눌 수 있다. 춘련을 붙이는데, 흔히' 대련을 붙이다' 라고 하는데, 보통 섣달 그믐 날 (또는 29) 에 붙인다. "문 코어" 는 문 패널의 상단 중앙에 붙어 있습니다. "문틀 쌍" 은 왼쪽 및 오른쪽 문틀에 붙어 있습니다. 상인방의 가로목에 "이복" 이 붙어 있습니다. "봄 바" 는 다른 내용에 따라 해당 장소에 게시됩니다. "두금" 은 "문팬" 이라고도 하는데, 사각형 마름모꼴로 가구와 그림자 벽에 자주 붙어 있다. 집 밖 농가, 돼지우리, 양막 안의 쌀장, 곡창, 대부분 네모난 마름모꼴의' 복' 자, 혹은' 금' 자를 기초로' 재물을 모집하다' 라는 네 글자 (모두 번체임) 를 한 글자로 합치고, 어떤 것은 위아래로 한 글자로 잇는다.

명왕의 전설은 신화 () 와 레이우 () 가 귀신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이다. 나중에, 사람들은 신투와 레이우의 초상화를 두 개의 마호가니 판에 걸어 문 양쪽에 걸어 악령을 피했다. 고대인들은 복숭아나무를 오수의 정으로 생각하여 모든 도깨비를 굴복시킬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농촌의 문신은 석두 혹은 나무에 많이 인쇄되어 있다. 진 가방 책은 얼굴이 하얗고, 얼굴이 희색이며, 손에 철분을 들고 왼쪽에 붙어 있다. 위지경덕은 어두컴컴한 얼굴과 분노한 얼굴을 가지고 손에 채찍을 들고 오른쪽에 붙였다. 무장문신은 진 () 외에 조운 (), 마초 (), 설 () 등이 있다. 무장문신 외에 민간 문신과 복문신도 있다. 공무원의 문신은 대부분 승진과 부자가 되는 것과 관련이 있고, 문신은 다자복, 연년익수와 관련이 있다. 때로는 양자가 쌍을 이루는 경우도 있는데, 예를 들면 천관 (혹은 장원) 보호법은 흔히 아들을 보내는 여신과 짝을 이룬다. 이 밖에도 희신, 허허 이선, 앞머리, 행운의 소년이 있다. 문신의 그림도 가지각색이다. 호랑이 투구를 쓰고, 용포를 입고 매달기도 하고, 연화도 입고, 작록, 박쥐, BMW, 병안장 등 축제 도안, 해음' 작시, 마보평' 을 더해 행운을 빌기도 한다. 문신과 춘련은 모두 복숭아에서 진화한 것이다. 최초의 엑소시즘부터 사람들이 아름다운 소망을 표현하는 특별한 형태가 되었다.

해피 노트

그것은 동설 같은 특색 장식품으로 종이 오려내기와 수공 조각에 속한다. 빨간 종이로 직사각형을 자르고 밑부분은 이삭 모양으로 자른다. 작은 폭은 약 0.5 피트, 거의 1 피트 길이, 큰 폭은 1 피트 3 까지 2 피트에 달할 수 있다. 약 4 분의 1 의 상단은 절단되지 않았고, 약 8 분의 1 의 왼쪽과 오른쪽은 절단되지 않았다. 나머지는 행복 음표의 핵심이다. 조각 패턴은 대부분 마름모꼴이나 모아레 연속 패턴으로 중간에 구멍이 뚫려 있다. 희첩의 하연은 작은 등롱처럼 불룩한 다이아 한 줄로 조각되었다. 판심에는' 복, 운, 수명, 음악, 돈',' 새해에는 행운',' 풍작',' 상서로운'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보통 한 장에 한 글자만 새기고, 네다섯 장은 한 세트이다. 편지지에는 일반적으로 복을 기원하고 복을 맞이하는 문자 외에 인물 마스코트 등의 도안이 새겨져 있다. 큰 고음은 문간, 대문, 본청의 중전에 쓰인다. 작은 쪽지는 일반적으로 일반 대문이나 상인방의 하연에 붙어 바람에 날리며 춘련과 문신과 호응한다.

섣달 그믐 날은 동쪽에서 "30 밤" 이라고 불린다. 이날 아침은 새해 준비에서' 누락을 조사하여 보충해야 한다', 점심에는 경제조를 태워야 한다. 오후부터 축복, 부부, 청첩장을 붙이다. 저녁 경축 행사가 절정에 이르렀다. 그날의 저녁 식사는 일년 내내 가장 풍성했다. 이미 만든 음식은 모두 식탁에 올려놓고, 가족은 동그란 밥을 먹는다. 섣달 그믐 날, 현지인들은' 원보밥' 을 많이 삶았다. 요리를 마친 후, 그들은 밥을 내놓고 누룽지를 황금색으로 삶아 원보처럼 보이며,' 원보숭바' 라고도 하며 내년까지 남아서 행운을 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섣달 그믐날 밤, 현지 농민들은 부엌 대야에서 참깨 줄기에 불을 붙이고, 돼지머리로' 전여두석' 을 태우고, 심지어 밭머리에 말린 벼뿌리와 잡초에 불을 붙이는데, 이를' 백충' 이라고 부른다. 이렇게 하면 내년 곤충이 적어지고 풍작이 좀 생긴다. 마을에서는 사람들이 문 앞에 등불을 켜고 (정월 18 일 불이 꺼질 때까지 멈추지 않음), 백가지를 태우고, 참깨 줄기를 꽂고 (흔히' 돈나무',' 일리터' 라고 불림), 보탑을 가리키고 폭죽을 터뜨리며 핑안, 행운을 빌었다. 어떤 큰 집들은' 대향' (사실 단향, 인도향이라고도 함) 을 주문하는데, 모두 취한 향으로 가득 차 있다.

과거에는 섣달 그믐날 밤에 집집마다' 사재기' 를 해야 했는데, 특제 둥근 민들레로 집 안, 마당에 흰 도장을 찍어서, 즉 사재기가 가득 찼음을 나타내고, 읍택이 사악함을 나타냈다.

저녁 식사 후 어른들은 아이에게 세뱃돈을 주어야 한다. 옛날 세뱃돈은 빨간 종이로 싸서 베개에 올려놓았으며, 다음날에는 마음대로 쓸 수 있었다. 동시에 베개에는 땅콩, 대추와 같은 것들이 숨겨져 있어 압령과라고 불린다. 세뱃돈을 줄 때 어른들은 아이들에게 내일 (섣달 그믐날) 부터 말을 순순히 해야지 함부로 말하지 말라고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잠자기 전에 휴지로 아이의 입을 닦아서 아이의 입을 막았다. 아이가 새해 초에 무슨 불길한 말을 잘못 하면 방귀를 뀌는 것과 같다는 뜻이다. 그리고 설 기간 동안' 동언은 거리낌이 없다' 며, 추궁도 하지 않고, 아이를 학대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첫날 아침, 책임자가 제일 먼저 일어났다. 깨끗이 씻은 후, 섣달 그믐날에 모시는 종이말 조각상과 조상의 희면 (초상화) 앞에 향을 피우고 촛불을 켜고 제물을 올리고 입구에서 폭죽을 터뜨리는 것을' 문열생재',' 천지를 잇는다' 라고 한다. 이어 여성과 아이들이 잇달아 일어나 새 옷과 신발과 모자를 입었다. 담배 연기 속에서 후배들은 차례로 어른들에게 무릎을 꿇고 세배를 했다.

이 의식 후, 가족은 동창회를 먹었다. 대부분의 가족 동창회는 채식이다. 냉이, 두부는 필수적이다.' 재물을 모으다',' 돈을 대신하다' 를 뜻한다. 동창회가 끝난 후 아이들은 나가서 놀았다. 거리에는 사람들로 가득 찬 번화한 곳들이 있고, 서부 풍경을 부르고, 무석토인을 진열하고, 반죽을 빚고, 새장을 잡아당기며, 매우 시끌벅적하다.

동창회가 끝난 후 어른들은 집이나 카드놀이를 하거나 수다를 떨었다. 보통 외출하지 않고 친척이나 친구를 방문하다. 밖에 나가면 길에서 사람을 만나고, 서로' 축하합니다',' 새해 부자' 를 기원합니다. 첫날, 여성들은 옷을 꿰매지 않고, 빗자루를 들고, 마당을 쓸고, 하수를 붓고, 구운 먼지를 제거하는 것을' 집보' 라고 부른다.

정월 초 2 일, 일부 업종과 상점 (예: 어점, 잡화점) 의 사장은 아침 일찍 상점에 가서 분향을 하고 큰 촛불을 켜고 재신을 숭배했다. 시장을 구울 때는 원바오지 (수탉), 닭머리, 닭날개, 닭꼬리에 닭털을 꽂아 길조, 돼지머리, 고등어 (해음 의미 "1 년 이상") 를 제공해야 한다. 사장은 재물신 조각상을 향해 절을 하며 새해와 새해가 번창하기를 기도했다. 큰 가게가 제물을 차려 놓은 후, 사장, 장장, 전체 직원들이 돌을 떠나 보살 종이마에게 세 번 절을 하며 동시에 폭죽을 터뜨렸다. 점심에는 저녁을 먹고, 이씨주는 먹는다. 이 날 제자가 가게에 들어오면 스승과 막내 세 번째 세배를 먼저 해야 하고, 스승과 막내는 각각 그들에게 빨간 봉투를 주어야 한다. 어떤 가족들은 이튿날 아침 제사를 마친 후 친지들과 세배를 하고 연주를 먹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친척과 친구들을 방문하려면 차, 케이크, 담배, 술과 같은 선물을 가져와야 한다. 세배를 하고 연주를 먹으면 정월 상반기까지 지속될 수 있다. 평일에는 자주 걷지 않는 친척과 친구들도 세배를 하고, 연주를 먹을 수 있는 기회를 빌어 서로 옛날 이야기를 나누며 본연의 우정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정월 초삼에 몇 개의 점포가 속속 문을 열었는데, 한나절만 열었더니 오후에 문을 닫았다. 네가 한 첫 번째 장사는 대소를 막론하고' 돈 버는 것' 이라고 불린다. 붉은 종이로 싸서 향을 피우고 재물신에게 모시는 조각상이어야 한다.

대부분의 극장과 극장도 다음날과 셋째 날부터 노래를 시작했다. 설맞이 분위기를 높이고 흥행률을 높이기 위해' 용봉청상' 이 자주 상연되어 여러 날 노래를 부른다.

정월 초 넷째, 상가가 상품을 실사하여 정식 개업을 준비하다. 녹음할 때는 먼저 새끼줄 (천 원의 상징) 을 달아야 한다. 잡화점은 먼저 종이 주괴를 점검한 다음 재고 상품을 점검한다.

다섯째 날은 재물신의 날이다. 이른 아침, 각 상점은 가게에 가서 재물신을 숭배하고, 큰 향초를 켜고, 참깨 줄기, 돈나무 (송백가지), 황원, 종이 주괴를 태우고, 설을 맞아 돌아오는 재물신 종이말을 불태우고, 30 일 재물신에게 바치는 책상을 철수했다. 신년 제사 신령의 행사는 여기서 끝난다. 이와 함께 이 가게는 정식 개업을 하고, 가게 내 직원들을 저녁에 온 가족이 함께 재신주를 먹도록 초청했다.

가게가 문을 열자마자 흑룡, 재물신, 도정, 갑관을 추는 사람이 왔다. 이들은 종이 붙여 놓은 재물신모와 재물신복을 쓰고, 관얼굴 (마스크) 을 쓰거나 혼자 있거나 두세 명이 함께' 재물을 모집하여 보보',' 일진두금' 이라는 글자가 적힌 김원보와 은원보를 들고 가게 앞에서 춤을 춘다. 가사는 대부분' 주가의 출가가 눅하고 금은보화가 움직인다' 는 가사로 가게 주인의 마음을 활짝 펴고, 바쁘게 동전을 꺼내 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들은 동전을 들고 "사장이 부자가 된 것을 축하한다" 고 말한 뒤 다른 가게에 가서 구걸을 계속했다.

불을 켜고, 불을 끄고, 정월 대보름날에 음력 정월 13 일부터 정월 18 일까지의 전체 과정을 정월 대보름이나 정월대보름이라고 한다. 등롱을 둥글게 하고, 등불을 물 위에 올려놓는 것은 동지방처럼 정월대보름을 축하하는 음식 풍습이다.

정월 13 일은 속칭' 등롱 놓기' 라고 불린다. 이날부터 정월 18 일 밤까지 사람들은 모시는 보살 앞에서 등롱을 켜거나 문에 등롱을 걸어야 한다. 등불을 켜는 날 만두를 먹는 것은 정월 대보름날의 서막이 이미 열렸다는 것을 보여준다. 정월 대보름은 맑은 날이어서 집집마다 회식하고 삶은 버섯과 마름모를 먹는다. 1 년 동안 먹으면 인후병을 일으키지 않는다고 한다. 정월대보름의 제작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단단하고 소는 없다. 다른 하나는 소를 넣고 끓일 수 있고, 볶을 수 있고, 찌를 수 있다. 소는 소소하고 달콤하고 짜다. 단 것은 팥, 대추진흙, 참깨 조각, 땅콩, 설탕, 돼지기름, 계화입니다. 짠 것은 야채나 신선한 고기의 소로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가 없는 탕원으로 디저트를 만든다면 계화당, 술찌꺼기, 팥, 연근가루를 넣고 입구가 달콤하고 추위를 몰아낼 수 있다. 요컨대, 정월대보름에 정월대보름을 먹는 것은 한 가족이 화목하게 지내는 것을 축복하는 것이다. 식사 후에 땅콩, 견과류, 어린이 승마등, 토끼등, 손등을 먹는 것은 정월대보름의 절정이다. 농촌에서는 밭의 잡초를 태우는 것을' 호루라기 불' 이라고 부른다. 정월 18 일까지 모두' 작은 등롱' 이라고 부른다. 저녁에 국수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면서 평소 더 이상 모시지 않던 보살지를 소각해 제물을 없앴다. 불을 끄고 국수를 먹어야 하고, 불을 끄고 먹는 국수는 반드시 길고 가늘어야 한다. 정월대보름이 오래가고 장수를 연장한다는 뜻이다.

2 월 초 2 일, "큰 빛" 이 될 것입니다. 이날은 국수로만 신에게 제사를 지내다가 천등이 떨어져 소각되고 새해 행사는 모두 끝났다.

정월대보름날, 동진의 거리와 골목처럼 곳곳에 웃음소리가 가득하고 인파가 북적거렸다. 민간 속담은 "13,4 개의 신이 등불을 보고, 15,6 명이 등불을 보고, 17,8 개의 귀신이 등불을 본다" 는 말은 등불을 보는 사람이 많고, 사람, 귀신, 신이 모두 기뻐한다는 것이다. 등롱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다. 예를 들면,' 종규 박쥐',' 앞머리 두꺼비',' 여신 산화' 등이 있다. 득의양양, 기린송자 등 동물등이 있다. 연꽃과 같은 꽃등도 있는데, 각종 등롱이 모두 아름답다. 가지각색의 불빛과 함께 호수에서 래프팅, 자카드, 시소 밟기, 꽃바구니 던지기, 어부, 홍합 등 많은 곡예들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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