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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당산진 모 크로니클' 이 되는 것을 피할 수 있을까?

이 사람은 왜 나 혹은 우리 아이가 당산진씨의 연대기가 되는 것을 피해야 하는가? 그는 예쁘고, 주변에 남동생이 있고, 우산이 있고, 돈을 빨리 벌 수 있는 방법이 있어 농촌에서 횡포하고 방탕한 생활을 할 수 있다.

언뜻 보면 확실히 이렇다. 그러나 실제로는 퇴고를 견디지 못한다. 이런 생활은 보기에 매우 풍광해 보이지만, 사실 위험이 매우 많은데, 가장 큰 위험은 위험이 너무 크다는 것이다.

무슨 뜻 이죠, 너무 위험해? 우선 위험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바이두어: "특정 위험사건 (사고 또는 사고) 발생 가능성과 그 결과의 조합" 에 직접 올라간다.

위험이 너무 커요? 위험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이 크고 결과가 심각하다는 얘기다. 당산진모기' 의 마지막 결말을 모두 보았는데, 정말' 너무 위험하다' 고 해서 풍경이 뚝 그쳤다.

"풍경" 이 표면적인 것이라면, 그것은 실제로 어떤 모습일까요? 사실' 당산진 모 연보' 는 비극이다. 왜' 당산진모지' 가 비극이라고 말하는가? 왕채 삼촌이 너에게 준 상세한 설명을 들어 보자.

채무 경력을 가진 사람들은 채무 심리가 불안하다는 것을 알고 있고, 빚을 갚는 금액과 날짜가 내 머리 속에 남아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안절부절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빚명언) 채권자와 어울리는 것도 다른 맛이다. 나는 신중하고 열등하다. 이런 느낌은 매우 비극적이다.

더 비극적인 것은, 어떤 사람들은 이런 채무 불안에 대한 의식이 부족하고, 돈을 빚지고, 당당하고 당당하다는 것이다. 이로 인해 신용붕괴, 인원 붕괴, 생명위험이 급증할 수 있다. 빚 독촉의 위험,' 기소' 의 위험은' 게으름' 의 위험이 된다. 일단 이러한 위험이 나타나면, 우리는 심지어' 정상인이 될 수 있는 기회' 를 잃게 될 것이며, 생활의 불행은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가끔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비극이 아니다. 모든 사람이 잘못을 저지르기 때문이다. 누구나 돌이킬 수 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이다. 잘못 발효되기 전에, 잘못을 바로잡는 비용은 제한되어 있다.

잘못을 저지를 수 없는 기세는 어떤 사람들이' 습관적으로 악행을 한다' 는 것인데, 어떻게 속죄해야 할지 모르는 것이 가장 비극적이다. 그들은 한 걸음 악의 심연에 빠져 잘못된 길 끝에서 길을 잃고,' 자신이 잘못을 저질렀는지 모른다' 에서' 자신이 잘못을 고칠 수 없다는 것을 안다',' 자신이 잘못을 고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자신이 잘못을 저질렀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에 이르기까지 길을 잃었다. 스스로 수련하는 과정에서 조금 빗나갔거나, 어쨌든 결말은 똑같다.' 자기가 죄를 지으면 살지 마라' 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

당산 첸 모지의 생명 위험 계수는 매우 높다. 이 위험은 얼마나 높습니까? 비바람이 흩날리는' 으로 묘사해도 과언이 아니다.

우선, 진 씨는 자신이 끊임없이' 위험사건' 을 만들고 있으며, 어떤 불공정하고 불합리한 일도 모두 위험의 원천이다. 거짓말을 하면 사기꾼은 반항하고, 적어도 조상을 욕한다. 사람을 때리면 때려라, 적어도' 전적을 적어라';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의 재산을 강점한다면, 점유하는 사람은 매우 화가 날 것이다. 적어도' 경보' 를 할 것이다. 이제 또 다른 반항 도구가 하나 더 생겼습니다: 인터넷 노출. 규칙을 지키지 않을 위험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둘째, 탕산 진모지의' 형제들' 은 끊임없이 그에게' 위험 요소' 를 가져다 줄 것이다. 어떤 사고라도 그를 수동적으로 말려들게 하기에 충분하다. 결국 정보사회에서는 밖으로 나가기가 어렵고 기술적으로 어려워졌다.

셋째, 반부패력이 커지면서 당산진씨의' 우산' 이 어떤 바람이 불면 피해자가 될 수 있다. 1 급 위험은' 총알 차단' 이' 체스' 로, 중급 위험은' 동병상련' 인 사람이 함께 재판에 직면해야 하고, 2 급 위험은' 우산' 을 잃은 후' 유거리' 를 계속하는 직접적인 위험이다.

문제는' 금이 간 계란' 이 쏘일 확률이 높다는 것이다. 이른바' 악이 바로잡지 않는다' 는 것은 예로부터 이 세상은 줄곧' 사람은 모르고 귀신도 모른다',' 손을 내밀지 마라, 반드시 잡힐 것이다' 였다.

이러한 위험은 서로 겹치고, 상호 촉진되고, 상호 확대됩니다. 그 결과' 인생 곳곳에 구덩이' 가 생겨나고, 고위험한 생활은 왕왕 함께 태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론적으로 당산진모지의 부모와 아내는 당산진모지의 현재 상황에 대해 어느 정도 책임을 져야 한다. 부모가 가르치지 않으면 묵인하고, 아내가 탕산 진모 연대기를 지지하거나 묵인하는 것은 "가족이 아니라 집에 들어가지 않는다" 는 것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이 결국 약간의 결과를 짊어진다고 해도 억울한 것은 아니다. 당산진모기' 의 행동과 결과는 가족들에게 파멸적이다. 경제적 손실, 사회적 평판 손실, 동반하지 않는 외로움, 부서진 가족 상태 등을 견뎌야 한다. 인과응보' 는 영원히 존재한다. 과거의 잘못은 결국 다른 형식으로 결과를 반환할 것이다.

탕산진 모 음반의 아이들에게는' 무고하다' 는 것 같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의 출신 가정을 선택할 수 없고, 자신의 부모를' 교육' 하는 것, 즉 모든 상황에 대해 무력하기 때문이다. 그들이' 재수 없다' 고 말하는 것이 더 적절하다. 다만 그들이 자신을 잘 조정하고, 이 나이에 속하지 말아야 한다는 압력을 짊어지고, 열심히 일하고, 자신의 노력을 통해 불공평한 운명을 바꿀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이것은 할 수 있다. 우리는 우리의 만남을 선택할 수는 없지만, 우리는 만남을 대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 "당산 첸 모 지 \" 의 인생이 비참하기 때문에, 어떻게 그 발자취를 피할 수 있습니까?

사실 피하기 쉽다. 왜 그렇게 말하죠? 당산록' 을' 악행이 많고, 거리를 돌아다니며 대중에게 보여주는' 생생한 이미지로 찍는 것은 여전히 어렵고, 우수한 품질의 가조가 많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엄청난 용기, 담력, 담력, 그리고 자신의 늑대와 무정한' 좋은' 면을 잘 처리해야 한다. 사실, 이러한 우수한 자질은 모두 위인의 기질 속성이며, 보통 사람들은 갖추기 어렵다. 보통 사람은 천하를 이루기 어렵고,' 천하마왕' 이 되기도 어렵다.

본론으로 돌아가면, 바로 우리나 우리 아이들이 어떻게 다음 당산진모 기사보가 되는 것을 피해야 하는가? 당산진 씨의 연대기가 되기가 어렵더라도 당산진 씨의 미니어처 또는 축소판이 되기 쉽다. "라오라이" 가 사회를 횡행하고, "소인" 이 시장을 횡행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설명이다.

첫 번째는 조기 중퇴를 피하는 것이다. 결국 학교는 비교적' 정통' 과' 순수' 한 환경 분위기를 가지고 있지만,' 사회' 는 더욱 복잡한 환경이다. 조기 중퇴로 인한 피해는 육안으로 볼 수 있다. 물론, 많은 부모들이' 책임을 떠넘기는 것' 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아이들을 중퇴시키는 것이 아니라 학교를 그만두고 싶어하는' 혼합 사회' 입니다. 이런 이유나 단순한' 핑계' 가 가능한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어쨌든, 결과는 우리가 책임지고 책임져야 한다는 것이다. 탕산지 부모님의 처지만 생각해 보세요. 결국 어떻게 해야 할지는 아이의' 퇴화' 에 대해 얼마나 두려워하느냐에 달려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사실,' 당산진모 연대기' 가 되는 것을 피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은 나쁜 기록, 담대함,' 비밀' 사업을 하는 사람이 아니라 믿을 만한 친구를 선택하는 것이다.

너를 전혀 모르는 사람은 은행을 털러 갈 수 없다.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은 주변의 친구입니다. 우리는 학우, 동료 등 하느님이 배정해 주신 위챗 모멘트 (예: 동창, 동료) 를 선택할 수는 없지만, 우리는 그들을 대하는 태도를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면 각각' 우정 깊음',' 친밀함',' 거리 유지',' 멀리' 를 선택할 수 있다. 너는 반드시 원칙이 없고, 성실하지 않고, 잔인한 친구들을 멀리해야 한다. 이것은' 자신을 깨끗하게 하기 위한 것' 이자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결국' 진흙에서 빠져나와 물들지 않을' 수 없다. 어두워지고 싶지 않으면 까마귀에게 가까이 가지 마라. 이것은 자신에게 가장 좋은 제안이다.

재무건강은 주로 수입원이 안정적이며 순자산이 약간 흑자를 내는 것을 가리킨다.

생활이 옹색하거나 대출금이 만기가 되어 갚을 수 없다면 개인은 정상에서 벗어날 수 있고,' 절망' 의 문턱은 높아질 수 있다. 즉, 다른 사람이 생각하는 위험, 위기에 처한 사람은 위험을 느끼지 못해' 자연스레' 실수를 한다.

이와 관련하여 하나님은 공평하시며, 어려움에 직면하는 모든 사람의 반응은 동일합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예방이다. 어떻게 예방할 것인가는 재정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다.

특별한 주의가 필요한 것은 비정상적인 수입을 피해야 한다는 것이다. 비정상소득이란 불합리하고 불법적인 수입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카지노 개설' 로 돈을 벌면 글을 모르는 사람이라도 중국에서 카지노를 개설하는 것은 불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무릇 도박 수입을 고집하는 것은 정상적인 수입이라, 모두 구할 수 없다.

자신에게' 우산' 을 하나 더하는 것은 자신에 대한 최대의 무책임이다. 엄브렐라' 는' 위법' 에 대한 우리의 심리적 두려움을 줄이고,' 자신의 고리' 를 느끼게 하며, 우리가' 용감하고 모략' 을 하게 한다. 서두에서 언급한 바와 같다. 누구나 이런 우월감에 현혹될 것이고, 인간성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우리는' 안하무인의 모든 것' 을 거절해야 하는데, 이것은 사실 어렵지 않다. 세계의 크기에 대해 생각하는 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우리보다 강합니까? 어떤 각도에서 보아도 우리는 단지 사회의' 조랑말' 일 뿐이다. 왜 "세상을 통치" 할 수 있습니까? 너무 위험하지 않나요?

권리의 가부를 포기하고 자력갱생을 견지하는 것은 쉽지만, 사람은 아름다운 거짓말을 믿는 것을 좋아하면 비극이 뒤따르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노름독' 은 인생의 독이다. 즐거움을 원한다면 한번 해 보세요. 나쁜 소식은 이런 즐거움이 허황되고 짧다는 것이다. 동시에 사회에 버림받고 인생이 실패하는 것과 같은 부작용도 동반된다.

더 현실적인 결과는 엄청난 경제적 비용과 심신 건강이 바람에 사라진다는 것이다. 집에 광산이 있다면,' 노름독' 은 미네랄의 고갈을 가속화할 것이다. 집에 광산이 없다면 너와 너의 가족은 비참하게 될 것이다. 당신을 기다리는 것은' 고리대금' 과' 인생파산' 선언이 될 수 있다. 광산이 있든 없든, 심신 건강은 너를 떠나 시체 같은 몸을 남길 것이다. 고귀한 영혼은 이미 몸 밖으로 나왔고, 보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래서 상식이 좀 있는 사람들은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노름독' 에 중독되어 있는지 알고 있다. 결국, 우리 심리의 공허함과 연약함, 또는 외부의 너무 많은 유혹. 사람들은 항상 우리가 처벌을 피할 수 있는 능력을 과대평가하는 것을 좋아한다.

정신을 차리고, 길게 유지하고, 전투를 유지하다. 적당히 즐길 수는 있지만 일시적인 극락을 탐내지 마라. 일이 엉망이 될 것이다. 어차피 자신의 여생을 위해 공간을 남겨 두고 계속 즐겨라.

마지막 기술 제안은' 강호', 특히' 야강호' 에서 잦은 음주를 피하는 것이다. 심야에는' 어둠 속에 있다' 는 착각을 주고, 술을 마시면 한 사람의 특징, 특히 그의 나쁜 습관을 확대할 수 있다. 술을 마신 후 고독한 노인들이 물을 길어내는 것은 드물지만, 심리적' 마귀' 를 풀어주는 것은 매우 흔하다. 이것은 측면에서도 반영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음속에 "마귀" (예: 나약함, 우울증, 불공정 등) 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가해야 할 일은 감정을 진정시키고 "방자한" 충동을 줄이는 것입니다. 이것은 완전히 할 수 있다. 인생은 연극과 같다. 연극을 어떻게 하는지 대본을 봐야 한다. 우리가 "진정한 자아" 가 될 수 있는 어떤 이유가 있습니까? 행복을 얻기 위해서,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우리의 부담을 계속 감당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만약 우리가 불행하게도' 당산진모기' 와 인연이 있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물론, 가장 좋은 방법은 반항하는 것이다. 이른바' 침묵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다음이 바로 너다' 라는 것이다. 하지만 우리의 힘이 허락하지 않는다면 (예:' 우산' 이 없다면), 우리의 반항은 무효이고 힘이 없다면, 우리는 그들을' 총애' 로 선택할 수 있을 뿐,' 총애' 는 반드시 도덕적으로 부패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총애' 를 계속할 수 있다. 이' 상대' 는 그의 가족도 아니고 그의 친구도 아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그의 결말은 결국 올 것이다.

더욱이,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끊임없이 노력하고, 성장하고, 강력한 사람이 되는 것이다. 동시에 우리는 겸손, 낮은 키, 선함을 선택합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정말로 "세상을 통치" 할 수 있습니다. 너는 이렇게 강하고, 이렇게 착하고, 너의 오만한 적도 너를 막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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