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안 사원은 중국의 주요 불교 사원 중 하나이자 상하이 옌젠파의 고대 사원 중 하나이며 상하이 문화유적 보호 단위입니다.
기본 소개중국어 이름: 징안사외국어 이름: 징안사지리적 위치: 상하이 징안구 서난징로 1686호기후 유형: 아열대 몬순 기후면적: 22,000 평방미터개장 시간: 7:30-17:00 명소수준: 국가 주요 불교 사원의 한 지구? 티켓 가격 : 50 위안 유명한 명소 : 징안 8 경, 치비 기념비, 첸, 출발 전 반드시 읽어야 할 명소, 명소 역학, 명소, 주요 정보, 명소, 아름다운 그림, 역사, 건축 패턴, 주요 명소, 달마 홀, 문, 종탑, 관음 홀, 무니 홀, 닥숑 바오 홀, 징안 타워, 문화적 가치, 파괴 및 보호, 방문 교환 등 후두 중원 (서안) 사원의 원래 이름, 사원 사이트는 우송 강 (현재 소주 강)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원의 위치는 우송 강 (현재의 쑤저우 강)에 있습니다. 북쪽 강둑. 당나라 시대에 용타이 사원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징안 사원은 대종상푸 원년(1008년)에 북송 왕조에서 처음 명명되었습니다. 남송 자정 9년(1216년), 절터가 강둑에 가까워 절의 기초가 무너질 위험에 처하자 주지 중이는 절터를 현재의 절터인 루푸보우(樓布泊) 강둑으로 옮겼고, 그 후 절이 지금의 자리에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송나라 샤오시 "윤지": "상하이 해변의 징안사 모독". 사원 기록에 따르면, 우다디치부중지안, 수호자 두총원 사원. "징윈시-좡지"에서는 용태사라고 불립니다. 이 왕조에서는 상서로운 상징의 첫해가 이 금액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석가모니 방지에 따르면, 진건성 원년, 우송 하구는 두 개의 석상을 떠 올렸고, 우 사람들은 위 위와 같이 후두 총원 사원에 환영했습니다. 징안 사원은이 장소로 옮겨졌고 점차 규모가 확장되어 원나라로 확장되어 거대한 사원이되었습니다. 경안사에는 삼국시대에 세워진 홍암비, 남북조 시대에 심은 천조연, 지혜연 스님이 처음 회람한 새우 연못, 남송시대 중이가 지은 강당, 끓는 샘이 솟아나는 끓는 우물, 시인 소녕이 지은 청운굴, 보행자가 걸었던 승려의 방 등 8개의 유명한 비석이 있습니다. 저우비 "원나라 사당 약간", 자칭 "청나라 송장푸지", 퉁즈 "상하이현 화화진지"가 붙어 있습니다. 오늘날 화화진에 따르면 화팅에서 북동쪽으로 100마일 떨어진 송장 송장 주변에 있습니다. 상하이에는 쑤안이라는 사원 도랑이 있습니다. 다종샹푸 위안 년, 금기 변경 징안으로 인해이 금액. 명나라 홍우 2 년 (1369), 홍우 종을 주조, 6000kg의 구리를 소비했다. "홍우 2년, 왕세자의 천년을 기원하며 주조했다"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청나라 초기부터 징안 사원은 폐허가 반복되었습니다. 청나라 건륭 6년(1741년), 의례부 마이환은 본당 재건을 위해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건륭 43년(1778년), 지역 주민 쑨시왕이 사원 재건을 위한 기부를 제안했습니다. 다하이 스님은 사원에서 불에 탄 송나라 은행나무 줄기에서 18개의 루오한과 베단타 동상을 조각한 적이 있습니다. 셴펑과 퉁즈 통치 기간에 징안 사원은 태평천국에 의해 파괴되어 큰 수도원만 남았습니다. 청나라 통치 시대(1862~1874년)에는 단 한 개의 홀만 남아있었습니다. 광서 초기에 홀은 무너졌습니다. 청 광서 6년(1880년), 경안사는 허핑 고승의 후원으로 재건되었고, 이듬해 4월 초에 여덟 번째 홀이 완공되었습니다. 이때부터 유명한 연례 경안사 박람회가 시작되었습니다. 광서 9년(1883년)에 리차오좐이 비문을 새기고, 허펑 수도원장이 비석을 세웠습니다. 다슝바오 홀의 전면 벽에는 아직도 경안사 복원에 대한 비문이 보존되어 있습니다. 중화민국 원년(1912년)에 최초의 국가 불교 단체인 중국불교총연합회가 설립되었습니다. 장소는 징안사에 있었고, 유명한 애국 시인 파이 선사(팔손가락 선)가 회장이었습니다. 이듬해 국가 사찰 재산을 지키기 위해 베이징에 가서 청원했지만 실패했고, 안타깝게도 베이징 파유안 사원에서 사망했습니다. 중화민국 2년(1913년) 3월, 중국불교협회는 징안사에서 첫 전국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이 회의에서 예카이 스님과 숑슝링 스님이 회장으로, 칭하이 스님이 부회장으로, 위안잉 스님이 원로원 회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중화민국 8년(1919년) 사원 앞에 징안사원로(현재 난징 서쪽 도로)라는 이름의 도로를 건설했습니다. 중화민국 9 년 (1920), 승려 장귀와 상하이 신사 야오 웬동은 사원의 주요 구조의 기본 형성 인 세 개의 사원 건설의 동쪽 본당에서 사원의 주요 구조의 기본 형성입니다. 전쟁에서 승리한 후, 수도원장 우더와 미가의 후원으로 당나라를 모델로 한 새로운 문이 원래 문 동쪽에 세워졌고 덩산무(티에웽)가 "징안 고대 사원"이라고 새겨 넣었습니다. 산 앞에는 고대 인도 아쇼카 양식의 브라흐마 건물이 세워져 징안 사원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징안 사원은 사원 뒤에 징안 초등학교와 난샹에 징안 농촌 실험 학교도 설립했습니다. 이 두 학교의 자금은 징안사가 부담했습니다. 중화민국 36년(1947년) 봄, 우더 주지스님과 유능한 미자 위임 변호사들이 공동으로 상하이시 불교협회에 청원하여 징안사 계통의 자녀와 손자를 10정(淨)으로 깎아 덕을 쌓는 계통을 선정하여 징안사를 내세웠다. 상하이 불교협회에 경안사 주지 후임 후보자 선발을 주관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해 3월 29일, 경안사는 영구적인 10당 정글로 전환되었고, 송 원로가 개혁된 사찰의 초대 주지이자 경안불교대학의 학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중화민국 건국 37년(1948년) 초, 징안사는 길가에 건물을 따로 마련하여 불교민간진료소를 설립하고 송 원장을 주지로, 바이셩을 부원장으로 임명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후 상하이 시민들은 징안사를 수리하기 위해 두 차례에 걸쳐 자금을 배정하고 복원위원회를 구성했습니다. 상하이 시민들은 1951년과 1954년 경안사를 시 문화유적 보호 단위로 지정하고 2만 위안 이상을 고대 경안사 복원에 배정했습니다. 1953년 4월 송 주지는 당나라 이후 오랫동안 사라졌던 중국 유일의 탄트라 제단을 부활시켜 5왕조 이후 오랫동안 사라졌던 동방 탄트라의 맥을 이어갔습니다. 개원식은 5월 20일(음력 4월 8일)에 열렸으며, 1966년 '문화대혁명' 당시 고대 경안사(景安寺)는 주지 송 스님이 박해를 받아 모든 불상과 그릇이 파괴되고 승려들은 세속주의로 돌아가야 했으며 사찰 전체가 공장으로 바뀌었고 1972년 대성보전은 화재로 전소되어 사찰은 버려지게 되었습니다. 버려졌습니다. * 제11기 중앙위원회 제3차 전체회의 이후 종교 정책이 점차 시행되었고, 1983년 국무원에서 경안사를 중국 한족 지역의 주요 불교 사찰 중 하나로 지정했으며, 1984년 상하이불교협회는 경안사 복원위원회를 설립했습니다. 회장인 진찬 스님이 이사장으로, 부회장인 지아진송 스님이 부이사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상하이 불교협회 부회장인 지아진송은 원래의 역사적 모습에 따라 복원하는 작업을 주재했습니다. 그해 상하이 시민들은 30만 달러의 특별 기금을 추가로 배정했습니다. 1990년까지 경안사 복원 프로젝트는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1988년, 조푸추 주시가 새긴 새로운 대웅보전, 1994년, 새로운 3층 법당, 상층 법당, 문화 유물 건물, 사찰 사무실이 차례로 완공되었습니다. 2000년 10월에는 진송 스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여 진송 스님의 불교 사상에 대한 심포지엄이 열렸고, 1993년에는 브라마궁의 이름이 '바오산징뎬'으로 바뀌고 규모가 더 커졌습니다. 중국불교협회 회장 자오푸추가 부처님께 경의를 표하러 가서 "노인을 부양하는 것은 인류 공동체의 이상이다"라는 비문을 새겼습니다. 모든 존재에게 보답하기 위해서는 파라오가 최고입니다. 부모님과 선생님을 존경하십시오. 바티칸 궁전의 아름다움, 너무 안전하지 않습니다." 1996년 초, 우더 스님을 위원장으로 하는 새로운 사찰 사무위원회가 설립되었고, 1998년 경안사는 2호선 경안사 역사 건설에 맞춰 다시 리모델링되었으며, 65438년 6월+2009년 2월 9일에는 15톤의 순은으로 주조한 루드라의 은상이 사찰에 입당했습니다. 다슝바오 홀에는 12개 이상의 보살과 제자, 기타 3톤짜리 은상이 추가되었습니다. 건축 패턴 징안 사원은 엄격한 중앙 축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남쪽에서 북쪽으로 산문 종탑, 북탑, 다슝바오 홀, 달마 홀이 있습니다. 징안 사원의 문은 북쪽에서 남쪽을 향하고 있으며 왕의 사원과 통합되어 있습니다. 산문의 바닥은 고급 화강암으로 포장되어 있으며 반 타원형 아치형 티켓에는 송나라 구름 무늬가 새겨져 있습니다. 종탑과 북탑의 동쪽과 서쪽, 종탑 아래에는 복원된 '세계 여섯 번째 샘'인 용천이 있으며, 그 위에 7.3톤의 평화의 종을 매달고 있습니다. 드럼 타워는 MRT의 출입구를 높게 덮고 있으며, 직경 3.38미터의 소가죽 드럼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징안 사원의 주요 명소인 달마홀은 본당 북쪽, 본당 옆에 있습니다. 구리 기와 지붕의 티크우드 구조로 ***7층, 높이 32.22미터입니다. 상하이 징안 사원은 "송 건축법"을 따르며, 능선 키스(곧은 키스, 쪼그리고 앉은 가시 짐승, 매달린 가시 짐승, 뿔 달린 국자 짐승, 짐승 세트 등)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지붕은 처마와 아치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코끼리, 법륜, 연꽃 및 기타 독특한 불교적 색채의 문양으로 장식된 불교적 특징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미얀마에서 수입한 티크 나무를 사원의 주요 구조 재료로 선택하고 노란색과 짙은 회색 유약 타일과 구리 타일로 덮었으며 주요 장식 (척추 키스, 탑 브레이크 등) 은 금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레이아웃은 문, 홀, 복도가 하나로 연결된 중국 전통 건축 양식을 따르고 있습니다. 법당 산문 경안사 산문과 천왕전은 하나의 위아래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화강암 베니어, 티크 목재, 노란색 유약 기와 지붕, "달마 리주"의 네 단어 지붕, 부처님이 원했던 바로 그 지붕입니다. 아래층 중앙에는 구리 못으로 장식된 3개의 티크 문이 있으며, 문 주변에는 부처님의 손, 연꽃, 8가지 길상 모티브의 석조 조각이 있습니다. 정문 입구의 석각에는 '부처님의 손이 내려지기를 기원합니다'와 '사람의 마음처럼 평화롭기를 기원합니다'라는 글귀가 적혀 있고, 문 좌우에는 사계절 내내 푸른 돌로 된 법륜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1층 복도는 티크 나무로 된 흰색 대리석 울타리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징안사 1층의 징안사 종탑에는 평화의 종이 걸려 있습니다. 종의 높이는 3.3미터, 지름은 2.1미터, 무게는 7.3톤입니다. 종은 청동으로 주조되었으며 화려한 종과 긴 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층은 '세계 6대 샘'으로 알려진 '징안 8경' 중 하나로, 새로 뚫은 156m 깊이의 지하 샘과 조화를 이룹니다. 우물의 깊이는 6m이며, 황금색 돌 한 덩어리로 만든 육각형 입구가 있습니다. 전체 우물은 666개의 화강암 블록으로 만들어졌으며 바닥 돌 한 개의 무게는 6,000kg입니다. 중로경안사 관음당 관음당은 동관 중앙에 위치한 높이 20.6m의 관음당으로, 봉선화 녹나무를 통째로 조각한 관음보살을 모시고 있습니다. 지붕은 동관의 짙은 회색 기와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는 노란색 유약 기와로 만들어져 법당의 엄숙함을 강조합니다. 동관의 2층 건물 구조는 산문, 종과 북탑, 본당 및 법당과 통합되어 있습니다. 관음사 무니사원 무니사원은 서관 중앙에 위치한 20.6미터 높이의 백옥 무니불을 모신 사원입니다. 지붕은 노란색 유약 타일로 만들어져 서쪽 건물의 짙은 회색 유약 타일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홀의 엄숙함을 강조합니다. 서쪽 건물의 상층과 하층에 있는 2층 복도 구조는 산문, 종과 북탑, 본당, 법당과 통합되어 있습니다. 무니홀은 높이가 26미터로 처마가 무겁습니다. 지름 0.72~0.8m의 티크나무 기둥 46개, 3,000㎥ 이상의 건축용 목재와 구리 기와가 홀 지붕에 깔려 있습니다. 사원에는 15t의 순은 싯다르타 조 달마 동상이 모셔져 있습니다. 본당 1층은 1,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강의실이며, 1층에는 후손을 위해 130,000점의 석조 조각품을 보관할 수 있는 1,000평방미터의 수장고가 있습니다. 마하무드라의 양쪽에는 동쪽과 서쪽 구획이 있습니다. 사원 전체와 연결된 2층 조각 기둥 복도가 있으며, 복도를 따라 백옥 연꽃 기둥과 울타리가 세워져 있습니다. 동관에는 6.2m 높이의 관음보살상이 있는 관음전이 있고, 서관에는 버마 백옥 조각 위에 앉은 3.87m 높이 11t의 석가모니 부처상이 있는 무니전이 있습니다. 마하무니 홀 앞 광장 중앙에는 새로 완공된 마하무니 홀이 있습니다. 흰색 구리로 만들어진 후후이바오딩은 무게가 15.5t, 높이가 10.23m에 달합니다. 상록수 돌 한 블록으로 조각한 36톤의 바오딩 기단 위에 세워져 있습니다. 보물 삼각대 옆면에는 혜명 스님의 친필로 이 고대 사원의 역사적 유산을 자세히 기록한 비문이 새겨져 있습니다. 다슝바오뎬징안탑은 면적 85평방미터, 바닥 면적 952평방미터의 7층 정사각형 탑입니다. 이 탑은 청동으로 주조하고 금으로 덮은 바즈라 왕좌탑 스타일입니다. 황금불전은 다숑바오뎬 뒤의 법당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송나라 시대의 건축 양식을 모방하여 티크와 구리 지붕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법당 안에는 2톤짜리 순금 초다르막 싯다르타가 모셔져 있습니다. 20미터 높이의 법당 동쪽과 서쪽 위에는 지식과 보은의 파빌리온이 있으며, 법당 앞에는 종과 북탑이 울려 퍼집니다. 징안탑의 문화적 가치를 인정한 승려 쇼우닝은 역대 시인들의 시를 모아 '징안팔시'로 엮어 징안사를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현대 경안사, 한대 불교 탄트라 불교, 선에서 탄트라 불교로 1947년 정맥의 후손에서 덕망 있는 정맥 선발의 십면으로 변경, 즉 주지를 더 이상 절의 승려와 제자가 아닌 전국에서 모집하여 덕망 있고 능력 있는 주지를 선발 1953년 당시 주지인 송치 스님은 절 내에 탄트라 제단을 설치하여 당나라 이후 사라졌던 한대 탄트라 불교를 부활시켰습니다. 사원의 위층에는 많은 만차가 있는 비밀 제단이 있습니다. 징안 사원 박람회징안 사원 박람회는 매년 열리는 부처님 목욕 축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청 광서 7년(1881년)에 다시 열렸으며 1963년에 마지막으로 열렸습니다. 음력 4월 넷째 달 여덟째 날에 목욕하는 부처님 축제를 위해 열렸습니다. 징안불교대학 징안불교대학은 중화민국 35년(1946년) 봄에 설립되었으며, 타이수 스님을 초대 총장으로 모셨습니다. 진링대학 철학과장을 역임한 벤광 스님이 불교학 개론, 비교종교학, 인식론 등을 가르쳤습니다. 1946년 봄, 타이수 스님은 진링대학교 철학과 초대 학장으로 불교, 비교종교학, 인식론 등의 과목을 가르쳤습니다. 학업을 마치고 승려가 된 후 그는 100명에 가까운 독자를 확보했습니다. 이듬해에는 스님이 직접 잡지 '학자승가세계'를 창간했습니다. 우리 연구소의 학생 스님들의 글을 게재하는 것 외에도 이 잡지에 기고한 유명한 인물로는 남양의 스승 치항, 불교 학자 다싱, 파쥔, 아이팅, 난팅, 쉬송, 얀페이, 북경대학교 동양어학과장 지셴린, 유명한 교육자이자 작가인 예성타오 등이 있습니다. 재정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6호만 발행되었지만 불교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으며, 1948년 초에 징안불교대학은 징안아카데미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광서 25년(1899년), 공공 임대지가 징안사 서쪽으로 확장되면서 임대 당국은 징안사에 역대 조상들의 묘를 이장하도록 강요했고, 도로 건설로 인해 서쪽의 마하리시보궁이 철거되면서 사찰은 파괴되고 보호받게 됩니다. 1904년 상하이 난샹에 징안사 조상들이 묻힌 '징안 난샹 탑'이 세워지고, 조상 위패를 모시기 위한 사당이 건립되었습니다. 탑 옆에는 전문 직원이 관리하는 수녀원이 있었어요. 공화당 시대까지만 해도 73채의 집과 64에이커의 땅이 있었고 1983년 경안사는 국무원에서 한족의 주요 불교 사찰 중 하나로 등재되었습니다. 교류 방문1957년 송치 스님은 중국 불교 대표단을 이끌고 크메르에서 열린 부처님 열반 2,500주년 기념식에 참석하여 시아누크 왕자의 영접을 받았습니다. 또한 네팔로 가서 카트만두에서 열린 제4차 세계불교대회에 참석하여 '불교 역사 기록 정리에 관한 나의 의견'과 '불교 연구 작업 계획'을 발표하며 불교가 시대의 요구에 맞게 변화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베트남 방문. 1965 년 송치 스님은 대표단을 이끌고 인도네시아를 방문했으며 1957 년에는 인도, 스리랑카, 네팔, 크메르, 태국, 미얀마, 베트남의 승려 대표단을 맞이했습니다. 1957년에는 인도, 스리랑카, 네팔, 크메르, 태국, 버마, 베트남의 승려 대표단을 맞이하여 중국과 외국 불교 문화 간의 문화 교류 증진에 기여했으며, 1985년에는 징안사 신야신야 비밀 제단을 복원하는 동안 다카노야마 신야신야의 두 번째 대표단이 절을 방문했습니다. 대표단장 나카이 마사아키, 부단장 원 케이지, 사무국장 첸 유롱은 신야 신사의 신속한 복원을 가능하게 한 비밀 제단 기물을 선물했습니다. 동시에 송치 스님의 사진, 예술 작품, 그림과 서예, 생활용품 등을 전시하는 '송치 스님 기념실'이 설치되었습니다. 불교 활동 2065438 + 2005년 4월 5일 청명절, 징안사에서는 불교 기도회를 열었고, 부처님 리는 '11.15' 화재 피해자를 추천했습니다. 큰 스님 후이밍이 직접 불교 의식을 주재하고 사제들은 정성을 다해 경전을 암송하고 과거와 미래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였습니다. 20가족 24명의 희생자의 친척과 친구 200여 명이 횡단식에 참석했습니다.2015년 8월 12일 23시 30분, 천진 빈하이 신구 탕구 개발구에서 거대한 폭발이 발생했습니다.65438년 8월 4일 정오, 천진 탕구 폭발로 희생된 동포들을 위해 경안사는 두 종단과 스님, 신도들과 함께 기도회를 열고 경건하게 경전을 암송했습니다. 이 재난의 희생자들을 위해기도하고, 그들이 부처님의 깨달음을 얻고, 하루 빨리 정토에 가서 연맹에서 살 수 있도록, 부상당한 사람들이 부처님의 자비를 얻고, 하루 빨리 건강하고 행운을 얻을 수 있도록.2015년 12월 31일 저녁, 상하이 징안 사원은 2016년 새해 복을 기원하는 타종식을 열었습니다. 각지에서 온 신자들과 방문객들이 상하이 징안사에 모여 새해의 세계 평화와 국가 번영, 안보를 기원했습니다. 존경하는 지옌 수도원장: 송나라 경안사의 수도원장은 일 처리 방식이 남달랐고, 사람들은 그를 새우 스님이라고 불렀습니다. 세계에서 여섯 번째 봄인 고대의 봄 경안사. 중이-지아딩 시대(1208-1224)에 경안사 화화진 루푸용취안으로 옮겨져 사원에 '강의대'를 세웠으며, 나중에 '경안팔경'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소우위 고승: 원나라 말기 경안사(景安寺)의 수도원장으로 시로 유명한 상하이 노사(老寺)의 우웨이(武威) 고승. 부안 스승: 청나라 영정 시대에 절의 토지와 재산을 둘러싼 소송에서 승소하여 경안사의 토지와 재산을 변호하고 사초를 작성했습니다. 하이 스님: 청나라 건륭제(1736~1795) 때 경안사 북서쪽 모퉁이에 있던 은행나무 한 그루가 이유 없이 불에 탔습니다. 하이 주지는 남은 뿌리와 수염을 가져다가 18개의 뤄한과 베단타 동상으로 조각하여 사원에 바쳤고, 나머지는 다른 엄숙한 의식에 사용되어 경안사의 불교 문화를 풍성하게 만들었습니다. 허펑: (? -1883) 청나라 말기 징안사 주지. 태평천국 혁명 기간 동안 경안사는 전쟁으로 파괴되었고 대부분의 사원이 파괴되었으며 본당 하나만 남았습니다. 광서 6년(1880년), 허펑더이, 리차오좐, 탕징싱, 후쉐옌, 항저우 상인, 유명한 약국 주인 후칭위 등이 문과 본당 복구를 지원했고, 이듬해(1881년) 4월 8일에 완공되었습니다. 자연히 경안사는 번성하고 새로운 모습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이는 "경안사 복원"에 자세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정성 스님: (1852~1915) 청나라 말기 상하이 비치현 불교 사원 책임자로 카운티의 교육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중화민국 초기에 그는 전국불교협회 초대 회장을 역임했습니다. 1883년부터 1915년까지 징안 사원의 수도원장이었습니다. 진팡 스승: (생년월일 및 사망일 미상) 사망 후 1915년 2월부터 8월까지 징안사 주지직을 계승했습니다. 류젠 사부: (1884- ? ) 어린 시절 경안사 승려가 되었고, 1915년 진팡의 뒤를 이어 경안사 주지로 취임했으나 별다른 업적은 남기지 못했습니다. 장귀 스님: (생년월일 및 사망일 미상) 상하이 불교협회 회장을 역임했습니다. 처음에는 신안 도왕사에서 살다가 1916년 경안사 주지로 부임했고, 1921년 상하이의 학자이자 귀족인 야오원동과 함께 사찰 재산으로 세 개의 사찰을 더 지었다. 양구룬 스승 : (생년월일 및 사망일 미상) 1923년부터 1927년까지 징안사에 거주. 지파(? -1933), 웬지 사부(? -1941): 시파와 웬즈는 모두 초기에 징안사에서 승려로 활동했습니다. 1927년부터 1930년까지 웬즈는 징안 사원의 수도원장이었습니다. 1930년부터 1933년까지 지파는 징안사의 수도원장이었고, 1933년 지파가 사망한 후 웬즈는 1933년부터 1941년까지 두 번째로 수도원장으로 재임명되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재임 기간 동안 사찰 재산 분쟁으로 대중의 비난을 많이 받았습니다. 원지는 군을 돕기 위한 기부금을 가장해 사찰 재산 매각을 청원했고, 이는 수년간의 소송과 후손들에게 피해를 입혔습니다. 스승: (1920~2011) 보통명 장. 8세부터 원즈 스승을 따라 승려가 되었으며, 1942년 원즈 스님이 세상을 떠나고 그 뒤를 이어 징안사 주지 승려가 되었습니다. 수도원장으로 재임하는 동안 우더는 감옥에 있던 미카 스승과 함께 수도원의 문제를 바로잡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또한 타이수 스님을 총장으로 모시고 징안사 불교대학을 설립했습니다. 교육을 중요하게 생각한 우더는 징안사 소학교와 난샹 마을 학교를 세웠습니다. 1984년 징안사는 다시 문을 열었고 우더는 복원 위원회의 주요 멤버 중 한 명으로 활동했으며 1985년부터는 주지, 1996년부터는 징안사 위원회 위원장을 맡았습니다. 송치 스님: (1894~1972) 탄트라의 덕을 쌓은 학자, 화가, 유명한 애국 승려. 법명 밀린, 단어 송, 스승이라고도 함.1947년 상하이 징안사는 십면정선제로 바뀌었고, 초대 주지 겸 징안불교대학 총장으로 선출되었으며, 1953년 사찰에 신도 제단을 세웠음.1953년 사찰에 신도 제단을 세웠음. 송 스승의 생애 작품을 들고 법을 강의하고 설교했으며 하루도 부족함이 없었고 또 다른 연대기가있었습니다. 간콴 스님: (1914~1992) 불교 학자이자 교육자로, 1984년 사원이 재개장한 후 1985~1987년 징안 사원의 주지 스님이 되었습니다. 그는 상하이 불교대학의 복원과 건설, 징안사의 복원과 부흥을 위해 향을 피우는 데 헌신했습니다. 두환 스님:(1905-1988) 첸, 본명 천, 1952년 경안사 주지, 송 스님으로부터 비법을 배웠으며, 경안사 주지직을 계승하여 경안사 복원에 공헌함.65438-0987년 경안사 주지직을 승계함. 선사:(1916~1995) 자 우먀오, 호 창우.1949년 상하이 징안사에 가서 공작왕 법명회의에 참석하여 소송 스승의 '공작왕 법명'을 들음.1988년 9월, 징안사 수도원장을 겸직. 후이밍 사부:1995년 말, 경안사로 전임.2000년 6월부터 2000년 2월까지 경안사 수도원장으로 재직. 여행 팁개장시간은 7:30-17:00, 향기 기간의 개장시간은 4:30-17:00.교통 정보a:버스 842, 321, 40, 93, 113 B:버스 830, 927, 113, 40, 15, 321.327D:37, 330(37통금선), 20, 323, 76, 57E. :37번 도로, 330번 도로(37번 심야 노선), 20번 도로 F:공항 특별 노선 265438번 도로 +0시간:825번 도로:지하철 2호선과 7호선에는 각각 경안사 역이 있습니다. 상하이 징안사원은 상하이 중심부의 번화가인 난징루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난징루는 사원 앞에 있고, 위위안루는 사원 뒤쪽의 화산루와 인접해 있습니다. 지하철 2호선, 7호선, 다양한 버스 및 공항 노선이 가까이 있어 교통이 편리합니다. 위치 징안 사원은 상하이시 징안구 난징 서로 1686에 있습니다. 안전사고 2065438 + 2007년 3월 5일, 징안사 종이 떨어져 여성 관광객이 다리 부상을 입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