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라: 백거이
녹야당은 물화를 차지하고, 행인은 너의 집을 가리킨다.
네 아버지는 복숭아와 매화가 천하에 가득하니, 왜 당 앞에서 여러 가지 꽃을 심으랴?
녹야당이 완공된 후, 모든 것의 정수를 차지하였다. 행인은 그 집을 가리키며 그것이 배의 집이라고 말했다. 배씨의 복숭아와 이학은 천하에 널리 퍼져 있다. 집 앞집 뒤에 꽃을 심을 필요가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둘째, 신주
청나라: 정섭
신대나무는 늙은 대나무보다 높고, 그들의 성장은 늙은 가지에 의해 지탱된다.
이듬해에 또 나올 거예요. 키가 커요. (내년 1 일: 내년)
신대나무는 늙은 대나무보다 높고, 성장은 전적으로 늙은 가지에 달려 있다. 내년에는 새것으로 자라서 키가 커졌다.
셋째, "목련 질서, 유럽 서호의 운"
송나라: 수시
서리 내리는 것은 이미 종횡을 잃었으니, 공청회에서 중얼거린다.
미녀는 여전히 취가를 부르고, 43 년은 전기고무와 같다.
잔디의 가을이슬이 미끄러워 서너 개는 여전히 2 대 8 이다.
나와 나는 같은 사람이지만 서호는 월말이다.
초서리와 가을 후, 장화는 지난날의 웅장한 기세를 잃었다. 나는 물이 졸졸 흐르는 소리만 들었는데, 마치 나의 죽음을 위해 울고 있는 것 같았다. 강에 은은한 노래 한 곡이 있는데, 미녀는 여전히 술 취한 사람의 가사를 부르고 있다. 43 년 동안 황급히 지나갔는데, 마치 전광이 번쩍이는 것 같다.
인생은 잔디밭의 가을이슬과 같고, 맑고 둥글지만 순식간에 지나간다. 15 번 보름달이 얼마나 깨끗하고 완벽한지, 다음날은 점점 불완전하게 된다. 나처럼, 나는 그 술주정뱅이를 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지금 남아 있습니까? 서호 바닥의 명월만이 모든 사람을 비추었다.
넷째,' 기해잡시 제 5 부'
청나라: 공 지젠
호탕한 이별의 슬픔이 석양을 향해 비스듬히 뻗어 베이징에서 멀리 떨어져 말채찍을 타고 동쪽으로 가는 것은 사람이 세상에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과 같았지만, 이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별의 창망한 슬픔이 해가 지는 먼 곳까지 뻗어 있다. 네가 북경을 떠날 때, 너는 네가 세상의 끝에서 채찍을 동쪽으로 휘젓는 것을 느낄 것이다.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진 꽃처럼 생겼지만, 무심한 일도 아니었다. 봄의 토양으로 변해도 다음 세대를 육성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다섯째, "먼 선생님"
당나라: 백거이
동궁 백잡종, 남사 선사.
멀리서 만나니 마음이 텅 비었다.
나의 이 조중관원과 남사즈연 선사는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습니까? 마음속에 세속이 없을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