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람되지만, 소위 서비스 거부 요구라고 하는 것은 제 생각에는 가격과 시간이 도착하지 않은 것에 불과합니다."
다른 사람과 노는 것은 다른 사람과 게임을 하는 것이다. 게임 중간 (플랫폼 운영자와 소비자 사이) 에 있는 이 하위 산업은 20 17 년에 폭발했는데, 당시 시장 규모는18 억 원이었다.
사실 일찍이 단유기에' 동반놀이' 는 이미 시장에 진출했지만, 당시는 여전히' 동반훈련' 이라는 이름으로 들어갔다. 최근 몇 년 동안, 전기경쟁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동반 놀이는 점차 비교적 성숙한 체계를 형성하였다. 에리컨설팅에 따르면 202 1 년 게임게임 시장 규모는 14 억원을 넘어 경기업계 게임, 생방송, 경기 이외의 제 4 코스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번잡함 아래는 규제 부족으로 드러난 회색 격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