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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에는 돈을 썼습니까?

돈이 필요하다. 게임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임 엔진인 CryEngine2 가 개발했다. 。

각 종족은 각기 다른 대륙에 속하는 자신의 출생지를 가지고 있다. 게임은 초기에 플레이어에게 소위 주선과 지선이라는 느낌을 주지만, 실제로 플레이어는 업그레이드 경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지침을 완전히 따를 필요는 없다. 플레이어 업그레이드와 함께 리얼리티 더빙 이야기도 많이 나왔지만 더빙은 아직 중국어 번역이 없다. 소홀히 했는지 일부러 설치했는지 모르겠다. 게임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경험 획득 형식도 다양하다. 광산 발굴, 발굴, 등산도 그에 상응하는 경험을 얻을 수 있다. 게임의 자유에 대해 말하자면, 생활과 직업은 없어서는 안 된다. 건축, 농업, 축산, 수공예, 벌목 등 거의 20 가지 세부 기술이 있다. 각 기술은 주택 건설 설정, 재배 설정, 양식 설정, 장비 건설 설정 등 다양한 시스템 링크를 통해 연결됩니다. 플레이어의 모든 생활기능 동작은 영능점을 소비해야 하고, 현재는 경제행위를 통해 얻을 수 없고, 앞으로 소품 판매를 통해 얻지 않기를 바라며, 이는 게임의 공평한 환경에 더 유리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일반적인 목축들을 번식하는 것 외에도, 마운트와 전투 소환사들도 플레이어 배양이 필요하다. 이들은 모두 새끼의 형태로 얻어지며 먹이주기, 목욕 등 상호 작용을 통해 인내심을 가지고 키워야 한다 (종류에 따라 새끼의 성장 시간이 다름). 새끼가 보살핌을 받지 못하면 죽기 때문에 (사라지기), 얻은 후에는 반드시 사육 조건을 잘 이해해야 한다.

망망대해를 헤매다가 나는 해적선 한 척을 보았다.

마침내 지도에 표기되지 않은 섬을 찾았다.

죽음+의지+생명 = 영혼을 제사하는 목사 (보조류, 저출력)

전투+야성+사명 = 블레이드 레인저

출산+암살+의지 = 천독수리 레인저 (원격 물리학 직업, 각종 연날리기)

생명+의지+철벽 = 파수꾼 (고기 방패, 강력한 지도자)

원소+죽음+의지 = 흑마법사 (원격 적법공격 점령, 대량 살육)

방랑+생활+의지 = 천성

원소+죽음+생명 = 광명법사 (일부 보조법사, 출력이 매우 적음)

출산력+수명+의지 = 조련사

전투+암살+의지 = 유령 사냥꾼 (단거리 물리 공격 직업, 높은 공격)

격투+철벽+의지 = 용날

전투+철벽+죽음 = 어둠의 기사 (저항, 전투, 압연)

죽음+철벽+생명 = 바위에 희생됨

죽음+전투+야성 = 검객

마법+의지+방랑 = 판타지 시인 (보조 영역 통제, 팀 우선)

방랑+원소+죽음 = 영혼을 빼앗다

죽음+전투+야성 = 검사. 좋아하는 검객은 좋은 검객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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