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하면 나는 지난번에 컴퓨터 회사에서 비슷한 상황을 만났기 때문이다.
주요 위치 충돌!
중요한 위치를 바꾸다. 그러나 일부 키보드는 아무리 고치더라도 충돌한다. 우리는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고급 키보드는 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고급일수록 충돌이 발생하기 쉽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키보드를 사지 마세요. 확실히 잠겨 있습니다!
첨부: 다음은 자료입니다.
채권 충돌이란 무엇입니까?
먼저 키 비트 충돌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완성된 키보드가 피할 수 없는 문제입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 컴퓨터 작동 중에 CTRL+ALT+DEL 을 동시에 누르면 컴퓨터는 DEL 이 아닌 CTRL+ALT 를 눌렀음을 인식합니다. 이를 주요 충돌이라고 합니다. 물론 이 문제는 일어날 수 없다. WINDOWS 호환 키보드 및 기타 키가 조합을 제대로 인식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이 세 가지 조합이 충돌 키 없이 출고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누가 다시 시작할 수 없는 키보드를 원할 것인가?
키 비트 충돌에 대한 정의는 키보드를 조작하는 동안 두 개 또는 세 개의 키를 동시에 누르면 키보드가 처음 두 개의 키만 정확하게 인식하고 세 번째 또는 네 번째 키에 전혀 반응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문제는 게임에서 자주 발생하며 WINDOWS 의 조합 바로 가기와 충돌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중요한 갈등에 대해서는 두 가지 마인드가 있다. 중요한 충돌에 전혀 관심이 없고, 심지어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예를 들어, KOF 를 할 때, 상대가 키보드 조작을 통해 XX 의 킬러 기술을 발휘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그는 능숙한 조작으로 이 동작을 완성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때 후회해도 늦었다.
또 다른 종류는 게임에 집착하는 슈퍼팬입니다. 그들은 무림 고수가 무공 비적을 미친 듯이 찾는 것처럼 결정적인 충돌이 없는 최고의 게임을 찾고 있다. 그들의 선호도 때문에, 그들은 중요한 위치 충돌의 핵심 문제에 대해 잘 알지 못하여, 자신의 유토피아 꿈을 찾는 것에 곤혹스러워했다.
현재 키보드 기술은 비코딩 박막 접점 구조를 사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구조는 어떤 버튼에도 두 개의 박막 접점이 있다는 것이다. 키보드를 분해한 후, 어떤 박막 한 층의 와이어 수가 키 수보다 훨씬 적으며, 와이어당 여러 키의 접점이 동시에 연결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 아래, 임의의 두 선은 최대 한 키에서만 겹칩니다. 즉, 위 도체 1 은 키 1, 2, 3, 4, 5 를 동시에 통과할 수 있고 아래 도체 1 은 키 1, 을 동시에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전 및 다음 슬라이스에서 전달된 키에 따라 다음과 같은 테이블을 배출할 수 있습니다.
상부 도체 1
상부 도체 2
상부 도체 3
상부 도체 4
상부 도체 5
......
아래쪽 도체 1
1
2
셋;삼;3
사
다섯;오;5
......
아래쪽 도체 2
Q
W
E
희귀하다
T
......
아래쪽 도체 3
A
S
D
F
G
......
아래쪽 도체 4
Z
엑스선
C
V
B
......
......
......
......
......
......
......
......
처리 칩에 비슷한 원리가 있는 키보드는 없다. 디자이너는 키 충돌을 줄이기 위해 키보드의 회로 배열과 데이터시트를 수정해 자주 사용하는 게임과 바로 가기가 최대한 충돌하지 않도록 하는 데 애를 쓴다. 그러나 이것은 최소한으로 줄이는 것이다. 절대 완전히 근절되는 것은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제 모두가 왜 우리가 열 시작 ctrl-alt-del 을 사용할 때 충돌이 없는지 이해합니다. 네 개의 화살표 키가 충돌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인간은 천산보다 못하며, 일부 키보드는 게임의 허점을 만들어 키 충돌을 일으킨다. 따라서 키 비트 충돌이 없는 키보드는 현재의 키보드 디자인에서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한 업체가 자신의 키보드 (지금까지) 에 키 충돌이 없다고 홍보한다면 유치하지 않다면 상당히 터무니없는 것이다.
요약:
1. 이 단락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키보드의 키 비트 충돌은 디자이너가 설계 한 칩 데이터의 독창성에 따라 연결됩니다. 즉, 키보드가 다른 모델과 브랜드의 통합 블록 (키보드의 CPU 라고도 함) 을 사용할 때 키 비트 충돌은 정확히 동일하지 않습니다.
2. 인코딩되지 않은 구조의 키보드는 절대 키 비트 충돌이 없을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은 게임 공급업체와 키보드 공급업체가 서로 조화를 이루어 키 충돌 발생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앞서 언급한 열광 게임팬들의 생각은 유토피아였다.
"키 충돌 없음" 키보드를 선택합니다
여러분은 왜 제가 지금의 키보드가 키 충돌을 피할 수 없다고 말했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이제 키 충돌이 없는 키보드를 찾을 수 있다고 하네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키보드, 키보드, 키보드, 키보드, 키보드, 키보드) 이것은 모순이 아닙니까? 사실 나의 견해는 상대적이며, 또한 모두가' 중요한 위치 충돌' 을 더 잘 직시하여 그 정수를 취하여 그 찌꺼기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된다. DIY 를 좋아해요. 딱 맞는 게 제일 좋아요. 그렇다 하더라도, 이 부분은 키보드 선택에 대 한 이전 문장 (나중에 알게 될 것 이다) 와 동일 하지 않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것은 만족스러운 키보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즉, 여러분의 일상적인 습관과 게임 취미에 영향을 주지 않는 키보드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는 보통 컴퓨터 도시에서 쇼핑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컴퓨터 도시에서 제품을 구매하더라도 큰 문제가 있는지 시험해 볼 수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절대 테스트를 위해 현장에서 게임을 하게 하지 않을까요? 네가 키보드를 사서 게임을 한다고 해도 상인들은 네가 이상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우연히 상가의 컴퓨터에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게임이 없다면 어떻게 합니까? 현장에 설치했나요?
키보드를 테스트하는 소프트웨어를 소개하겠습니다. 키보드에서 키 비트 충돌이 있는지 테스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키보드에서 각 키의 감도도 감지할 수 있습니다. PassMark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제작한 키보드 테스트 소프트웨어인 Keyborad Test 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인터페이스는 상당히 간단하고 직관적이며, 부피도 상당히 작아서 1M 미만이다. 움직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심지어 디스크도 당신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일한 불쾌한 점은 그것이 * * * 소프트웨어라는 것이다.
다운로드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연 후 등록 페이지를 건너뛰면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가 표시됩니다. 우리가 키보드를 테스트할 때, 네가 몇 번 눌렀든 간에 테스트할 버튼을 눌러라. 이 키가 반사되면 빨간색으로 바뀌고 사용된 키는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즉, 그림의 A 영역, 그림의 B 영역은 누른 키가 반사하는 문자를 텍스트로 표시합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또 다른 실용적인 기능은 키보드 이론 (반각 영어) 이 칠 수 있는 평균 유형 수, 즉 C 의 면적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통해 키보드에 무슨 문제가 있는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키 충돌이 적은 키보드
사실 나는 이 단락을 쓰고 싶지 않다, 왜냐하면 나는 몇몇 국내 제조업자들을 불쾌하게 해야 하기 때문이다. 키보드에 키 충돌이 없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어떤 키보드가 대중에게 가장 적합할까요? 나는 신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키위 습관이 독자의 입맛에 맞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나는 여기서 성능이 뛰어난 키보드에 대해 간단히 말하겠다.
나는 여러 해 동안 키보드를 가지고 노는 과정에서 이상한 문제를 발견했는데, 지금까지 이해할 수 없어 하나의 이론을 요약했다. 먼저 질문을 하나 하겠습니다. 한번 봅시다. 왜 지금까지 주요 충돌이 제기되지 않았습니까? 세심한 친구들은 최근 몇 년간 FPS 게임의 유행으로 인한 것이 아니라 모두가 고급 키보드 (SK, BTC…… ...) 를 사용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예전에는 모두가 저질 키보드를 사용할 때 이 문제에 대해 무관심했던 것 같다.
총결산 후 매우 이상한 법칙을 발견할 수 있다. 저가의 저질의 제품일수록 게임을 하는 것이 더 즐겁다. 반대로, 그 고급키보드들은 어느 정도 명백한 키 충돌을 가지고 있다. 엘리트는 가장 유명한 키 충돌이며, 충돌은 영문을 몰라 화살표 키도 충돌한다. 어쩌면 신이 사람을 놀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키위와 촉감의 충돌이 완전히 두 가지 권리가 아니기 때문에 우리는 결코 쓰레기에게 고개를 숙이지 않을 것이다. 감촉이 있어야 하고, 동시에 대국에 영향을 주지 않는 좋은 키보드가 있어야 한다.
우리가 하는 이 초강력, 색다른, 무적의 재미게임의 특수성 때문에, 우리의 판단기준은 키보드를 잘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예: 워크래프트, CS) 과 같을 수 없다. 나는 속아서 민기가 지난달에 막 나온 새 껍데기 키보드를 샀다. 집에 돌아와서 자신이 적응할 수 있는 O2 조 설정법의 버튼이 모두 충돌하여 놀 수가 없었다. 키보드 자체에 품질 문제가 없기 때문에, 나는 어쩔 수 없이 새 키보드를 샀다. 이번에는 충분한 준비를 하고 테스트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오후 내내 키보드를 테스트했다. 키보드 충돌에 대해 다음과 같이 요약했습니다.
USB 커넥터, 멀티미디어 키보드 및 일부 PS/2 커넥터를 구입할 수 없습니다.
즉, O2jam 플레이어로서 PS/2 커넥터 키보드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입 시 자체 테스트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어야 키 충돌 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사용 방법 테스트: 게임에서 사용할 7 개의 키를 동시에 열고 누릅니다. 소프트웨어에서 7 개의 키가 모두 빨간색인 것으로 표시되면 7 개의 키가 서로 충돌하지 않는 것이므로 이 키보드는 O2jam 을 연주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이 소프트웨어에서 누르는 모든 키는 테스트를 위해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이 문제 외에도 O2jam 플레이어에게 개인적으로 키보드를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 키보드가 유연합니다. 살 때 누르시면 됩니다.
2. 키보드의 글자는 레이저로 조각한 것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키보드의 글자가 O2jam 의 세례를 거쳐 금방 흐려진다. 이것은 주로 인쇄된 글자의 범프감이 강하고 범프감이 더 좋다.
3. 키보드의 키조합이 짧아야 합니다. 키 입력이 짧을수록 키 응답 시간이 빨라질수록 X-기반 키가 더 잘 작동합니다. 일반적으로 노트북 키보드는 x 아키텍처를 사용합니다.
X 아키텍처의 경우: 키 경로에서 볼 때 데스크탑 키 캡의 평균 키 범위는 3.8-4.0mm, 노트북 키 캡은 2.50-3.0mm 이며, X 아키텍처의 키보드는 데스크탑 키 캡의 장점을 유지합니다. 평균 키 범위는 3.5-3.8mm 로 촉감이 편안합니다. 왼쪽 위, 오른쪽 위, 왼쪽 아래, 오른쪽 아래, 오른쪽 아래, 키 중심의 타악기 강도를 테스트한 결과, 기존 키보드는 타악기 강도가 높고 균일하지 않은 반면' X-프레임' 키보드는 타악기 강도가 작고 상당히 균형 잡힌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즉,' X-프레임' 키보드를 두드릴 때 피로를 느끼지 않고 키 캡의 각 부분에 힘을 고르게 분산시켜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가위발과 "x architecture"
노트북 키보드에 사용되는 구조를 가위발 구조라고 합니다. 노트북 키보드에 필요한 두께가 얇기 때문에 모노레일 직선 슬라이딩 구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노트북 키보드는 그림과 같은 디자인 구조를 사용합니다. 고무 스프링의 크기를 줄이고 특수 스탠드를 사용하여 건반의 압력을 견디고 건반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가위발 구조는 모노레일 스트레이트 구조의 부피가 커서 끼기 쉬운 문제를 해결하지만 가위발 구조의 키길이 작기 때문에 키보드 두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되지만 손가락에 미치는 영향은 커서 키보드 촉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IBM 은 클래식 TP600 시리즈 노트북을 설계할 때 가장 경험이 많은 명기회사 합작 노트북 키보드 제조를 찾은 다음 명기는 나중에' X 프레임' 으로 불리게 된 새로운 키보드 구조를 설계했다. 도식에서 알 수 있듯이' X 프레임' 은 본질적으로 가위발 구조의 변형이다. 가위발을 연장하여' X' 형 받침대를 형성하고' X' 형 받침대를 형성하는 한편, IBM 노트북 키보드의 촉감은 오랫동안' X' 아키텍처의 사용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X 형 프레임" 은 주로 가위발의 작동 원리를 기반으로 합니다. 두 세트의 평행 4 링크 매커니즘을 사용하여 강제로 이동하므로 사용자가 키 캡의 중심이나 네 구석을 만질 때 부드럽고 일관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면, 일반적인 데스크톱 키보드는 손가락이 키 캡의 네 구석에 떨어져 키 캡의 중간에 떨어지면 완전히 다른 힘을 사용함으로써 키보드를 두드리는 촉감이 매우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많은 테스트 결과에 대한 통계 분석에 따르면 기존 데스크톱 키보드는 "X 아키텍처" 보다 5 ~ 12 배 더 많은 전력을 소비합니다.
참고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