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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수는 교육에 어떤 걸출한 공헌을 했습니까?

공자의 "적성에 따라 가르치다" 이론의 승화와 형성은 대체로 6 점을 포함한다. 하나는 학생의 지능 차이를 겨냥하고' 배우기' 모델을 세우는 것이다. 그는 사람을 네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태어날 때부터 아는 것, 배우고 아는 것, 배우는 것, 배우는 것, 어려운 것, 배우는 것, 배우는 것, 어려운 것, 지혜로운 것, 어려운 것, 배우지 않는 것, 어리석은 것, 바꿀 수 없는 것. "지혜" 와 "어리석음" 을 구분하는 이런 고명한 점은 전제조건에 대한 객관적이고 정확한 서술에 있다. 전자에 대해 그는 자신으로부터 "나는 태어나지 않고, 구하는데 열중하고 있다" 고 말하는데, "지혜" 의 고명한 점이 얻기 어렵다는 것을 증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 지혜, 지혜, 지혜, 지혜, 지혜, 지혜, 지혜, 지혜, 지혜) 언뜻,' 추구에 열중하다' 를 더해야만 비범한 지능을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후자에 대해' 곤궁하고 배우지 않는다' 는 이유로' 바보' 현상을 바꿀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한다. 이것은 그가 어느 누구도 경멸하지 않는다는 것을 충분히 보여 주지만, 단지 공부를 하지 않고 미련에서 벗어날 수 없는 사람들을 아쉬워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공자는 교육 과정에서 지적 배양을 매우 중시하는데, 예를 들면' 일반삼' 을 요구하고,' 다른 사람에게 배우라고 한다',' 한 가지를 배우고 10 가지를 알다' 는 것을 칭찬하는 것이 증명이다. 동시에, 그는 안회를 "배우기" 의 예로 삼아, "3 월은 인심을 어기지 않는다" ("영엽"), "나는 온종일 말대꾸를 하는데, 나는 위반하지 않는다, 어리석은 것 같다" 고 말했다. 물러나서 그 사사를 보존하고, 발발하고, 물러서고, 어리석지 않다 "("정치를 위해 ")," 나는 그 진진을 보고 그치지 않았다 "("자한 "). 안회덕지체미는 공자가 학생들 사이에서 세운 본보기이다. 태어날 때 나는 나를 위로했고, 죽을 때 나는 울다가 죽었다. 공자의 이러한 행위는 다른 학생들에게 영향을 주지 않을 수 없다. 둘째, 학생의 성격 차이에 따라 속물로 인도한다. 아들은 말했다: "성적 유사, 멀리 배웁니다. 클릭합니다 그는 학생들의 다양한 성격 특성에 대해 철저한 이해를 가지고 있어 교육이 목표적이다. 유루즈는 공자에게 그가 정의의 일을 들었을 때 즉시 행동을 취해야 하는지 물었다. 공자의 대답은, 아버지와 형이 앞에 있는데, 그가 어떻게 바람에 감동을 받을 수 있단 말인가? 특히 같은 질문을 했지만 공자는 아랑곳하지 않았다. 공 시화 (공 xihua) 는 이해하기 어렵다고 느꼈다. 공자는 "퇴각을 추구하기 때문에 들어간다. 역시 사람이기 때문에 물러났다... 성격이 나약하고, 신중하고, 격려하기를 바라다. 루즈의 개성은 무모하고 충동적이고 난폭해서 그는 냉정해야 한다. 셋째, 학생들의 취미의 차이에 따라 다방면의 인재를 양성한다. 공자는 학생들의 취미와 특기를 양성하는 것을 매우 중시한다. 예를 들어, 그는 학생을 대표하는 우세에 비해 "덕: 안연, 민자마, 염백우, 중궁" 으로 요약할 수 있다. 글자: 날 죽여, 자공. 정치: 특히 육기. 문학: 하위 투어, 여름 보라색. 클릭합니다 ("선진") 그는 "화도 남으로 만들 수 있다" ("화도"), 덕행이 뛰어난 중궁이 왕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루즈는 정사에 능해서 군정을 겸관할 수 있다. "한 나라의 천 배는 그것을 다스릴 수 있고, 부할 수 있다" ("공야장"); 사교적인 자공은 외교 등을 할 수 있다. 넷째, 학생들의 실제 차이에 따라 점차 사회로 밀고 나간다. 예를 들면: "나는 7 조각 안카이관을 만들었다. 예:' 나는 그것을 믿을 수 없다. 클릭합니다 아들이 말했다. 지 캉지 (Ji kangzi) 가 물었다.' 종, 정치에 참여할 수 있니? 클릭합니다 공자는' 정치의 결과는 무엇인가? 클릭합니다 예를 들어,' 기부도 정치가 역할을 할 수 있을까?'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고 얻는다면, 정치에 또 무엇이 있습니까!' 라고 말합니다. ♫ 물어 봐도 정치가 작용할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악은 말했다: "정치 예술 평화를 찾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화도 "). 다섯째, 학생 업무의 차이에 따라 지속적인 교육을 따라가다. 예를 들어, "자식 여행은 무성의 도살이다. 아들이 말했다:' 여자가 왜 말을 하는가? 클릭합니다 그는' 탄대 멸망으로 아무데도 갈 수 없고, 공무도 아니고, 한 방에 갇혀 있을 수도 없다' 고 말했다. "("영엽 ") 은 자유에서 인재를 중용하는 영감을 주었다." 지 푸 저우 공, 또한 음모 및 이익 을 추구합니다. 아들은 말했다:' 비 내 제자, 소년 드럼 공격, 어쨌든. 클릭합니다 \ "(\" 고급 \ ") 염태위에 필요한 경고를 주다. 그래서 공자는 각 방면에서' 적성에 따라 가르치라' 는 원칙을 적용해 주동적으로 출격했다. 학생의 지능을 개발하면 윗사람은 지식의 선도자이고, 중자는 사상의 발전이며, 아랫사람은 지식의 기초이며, 성과는 풍부하다. 여섯째, 행동의 차이에 대해 학생들에게' 육방패' 를 경계하게 한다. 공자가 말했듯이, "선인은 배우기 어렵고, 그 뚜껑도 어리석다. 잘 알고, 잘 배우지 못하면, 너의 명목은 흔들린다. 성실은 배우기 쉽지 않고, 그 뚜껑도 도둑이다. 직판은 배우기 어렵고 표지도 왜곡되어 있다. 만약 네가 용감하고 열심히 공부한다면, 너의 표지는 매우 혼란스러울 것이다. 이것은 배우기 어렵고 미친 짓이다. "착한 사람을 좋아하면 책을 읽지 않으면 반드시 무지해야 한다. 잔꾀를 부리는 사람을 좋아하면, 책을 읽지 않으면 반드시 방탕할 것이다. 성실한 사람이 책을 읽지 않으면 속아 넘어가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성격이 성실하고 솔직한 사람은 공부하지 않으면 반드시 자기 의견을 고집한다. 용감한 사람은 공부하지 않으면 반드시 사고를 칠 것이다. 기개가 있는 사람은 책을 읽지 않으면 반드시 오만하고 자만할 것이다. 공자는 학생 행동의 장점을 확인하면서' 배우지 않는다' 로 인한 부정적인 행동을 강조하면서 모두의 학습 열정을 자극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공자 교육의 두 번째 원칙: "만약 당신이 그것을 사랑한다면, 당신은 노력할 수 있습니까? "충절, 가르치지 않을 수 있니? 클릭합니다 아이를 사랑하고 학생을 사랑하는 것은 버릇이 나빠서는 안 되고, 그로 하여금 고생을 하게 하면 된다. 군주에 대한 충성은 어리석어서는 안 되고, 그의 비정상적인 행위에 대해서도 계몽해야 한다. 이것은 공자의 몸소 경험이자 그의 몸소 경험에 대한 총결산이다. 공자와 그의 학생들은 종종 가난과 기근을 만난다. 예를 들면, "구사회에서 식량이 부족해서 병이 있으면 성공할 수 없다. 루즈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신사라도 가난한가?" 라고 말했다. 아들은' 군자는 가난하고 소인은 사치스럽다' 고 말했다 "("위령공 ") 안회는 굶어 죽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낙관주의자이다. 아들은 말했다: "좋아, 돌아와! 한 숟가락은 먹고, 한 숟가락은 마시고, 뒷골목에서는 차마 걱정할 수 없고, 돌아가도 즐거움을 바꾸지 않는다. 현자이, 돌아와! "(영업) 공자는 안회를 매우 중시하여 학교를 운영하겠다는 결심이 흔들리지 않았다. 대신, 그는 학생들에게 군자로부터 공부하도록 격려했다. "근심도 근심도 빈궁도", "가난하고 낙도" (배우고 우측시). 사람이 학창시절에 약간의 곤란한 시련을 받게 되는 것은 결코 나쁜 일이 아니다. 공자와 귀족 학교 교육이 다른 사고방식으로 서민교육을 발전시키고 고상한 미덕을 지닌 사람을 양성하는 데 유리하다. 한편 공자는 루나 다른 나라에 있을 때 국가 대사와 세계 대사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였다. 그가 군주와 신하들과 접촉할 때마다, 그는 그들의 질문에 대답하여 그의 정치적 관점과 치국 방략을 선전하려고 한다. 이것은' 사기 공자 세가지' 의 기록에서 알 수 있는데, 몇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 루 20 년, 공자 30 년. 제경공과 안영이 산둥 () 에 왔을 때, 경경은 공자에게' 진무공이 어렸을 때 무엇을 했습니까?' 라고 물었다. -응? 오른쪽:' 진, 나라는 작지만 지대; 장소는 군주이지만 노선은 옳다. 다섯 개의 족쇄 (즉 백리사이) 를 들고, 작의사는 그와 3 일 동안 이야기를 나누며 그에게 정권을 부여하기 시작했다. 이를 거울로 삼아, 왕도 괜찮지만, 그의 위압은 작아졌다. \ "공 징 말했다. 왕위 웨이 거주 후, 같은 차에 궁전 벨 과 그의 아내, 공식 용인 운하 는 두 번째 탑승 및 퍼레이드 도시 공자 를 취할 수 있도록, 탑승과 외출 에 참여했다. 아들이 말했다:' 나는 좋은 덕을 정욕처럼 보지 못했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못생긴, 웨이, 카오 를 찾을 수 있습니다. 채여엽의 공자. 예 공 은 정치 를 물었고, 아들은 말했다:' 정부는 군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클릭합니다 어느 날 예공은 공자에게 루즈에 대해 물었지만, 루즈는 대답하지 않았다. 공자는 듣고 말했다:' 그럼 왜 그에게 말하지 않느냐, 그는 인간이고, 배움에 싫증이 나지 않고, 가르치고, 지치지 않고, 화를 내고, 음식을 잊고, 즐거워하고, 근심을 잊고, 자신의 만년이 곧 구름이 올 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루애공은 정치에 대해 묻자 "정치는 장관을 선택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 지 캉지 (Ji kangzi) 는 정치에 대해 물었고 말했다:' 대중의 억울함을 들어 올리면, 억울함은 곧다. 요코가 강탈당했을 때 공자는' 군웅이 하기 싫으면 훔치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러나 루는 결국 공자를 사용할 수 없었고 공자도 벼슬을 하고 싶지 않았다. 이 사례에서 볼 수 있듯이 공자는 군주의 도덕 교육을 매우 중시하며 많은 예리한 견해를 발표했다. 교육자의 관점에서 볼 때 공자 군주교육의 이 비범한 실천은 모든 사람이 평생 교육이 필요하다는 것을 충분히 보여준다. 공자의' 노동과 교육을 병행하다' 는 관점은 실제로 학교 교육이 노동이고, 교육 실천이 평생의 선진 교육 원칙이라는 것을 포함하고 있다. 공자 교육의 세 번째 원칙: "화내지 말고, 화내지 말고, 기분 나쁘게 하지 마라. 세 바퀴를 돌리지 않으면 더 이상 없다. " "노여워하지 않으면 위세" 는 학생의 감정을 활성화하지 않으면 사고를 계발할 수 없다는 뜻이다. 걱정하지 마라' 는 학생의 내면의 의혹을 말하지 않으면 지혜를 발전시킬 수 없다는 뜻이다. 일반삼' 은 지식을 생활에 적용하는 것이다. 알려진 것에서 알 수 없는 것, 여기서부터 거기까지. : "만약 당신이 그것을 도입하고 확장한다면, 당신은 그것으로부터 배울 것이고, 당신은 세상의 모든 것을 완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식의 법칙을 파악하는 것은 비유할 수 있고, 적은 노력으로 두 배로 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공자는 학생들의 지능을 개발하는 것의 중요성을 발견하고, 사고를 계발하고, 사고를 넓히고, 연상능력을 키우는 세 가지 방면에서 돌파구를 찾아내 규칙적인 지적 개발 방법을 밝혀내고, 뚜렷한 지도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공자 교육의 네 번째 원칙: "알고, 자비는 지킬 수 없다; 얻었지만 잃을 수도 있다. " 공자는 "알고, 자비는 지킬 수 없다. 얻으면 잃는다. 그것을 알고, 자비는 그것을 지킬 수 있다. 추앙하지 않으면 백성이 불손하다. 알고, 자비 는 그것을 지킬 수 있고, 주앙 은 그것을 보상 할 수 있고, 움직이는 것은 무례하다. 클릭합니다 ("위령공") 은 지혜가 달성할 수 있는 것은 사랑의 보호를 받지 않는다는 뜻이다. 얻었지만 반드시 잃을 것이다. 지능이 달성할 수 있는 것은, 자애로 보호해야 비로소 진지하게 관리할 수 있고, 민중을 동원하여 농시에 복무할 수 있어야 비로소 국가를 잘 다스릴 수 있다. 인씨가 주도적인 것으로 인식됐고, 지식의 획득에서 지식의 공헌까지, 즉 사회에 유익한 일을 하는 것은 인인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인심은 인간의 근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지식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이것은 도덕과 학습, 도덕과 행동, 도덕과 정치의 관계를 정확하게 바라보는 것이다. 학생들을 교육하는 데 있어서, 그는 시종일관 학생들에게 어떻게 사람이 될 수 있는지를 먼저 가르치고, 실천에서 덕과 지혜, 삼위일체를 가르치는 문제를 해결했다. 예를 들어 공자는 학생 자공의 질문에 답하여 자공이 빈부 대우에 대해 낮은 수준과 높은 수준의 인식을 갖게 했다. "가난하고 아첨하지 않고, 부유하고 교만하지 않다", "즐거우지 않고 가난하지 않고, 부유하고 무례하지 않다", "독서학습의 이치를 생각하면 공자는 즉각 칭찬해" 주면 과거에 알고 있던 사람에게 알릴 수 있다 "고 말했다. 학생들이 언제 어디서나 선생님의 인격을 느낄 수 있고 선생님의 가르침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학습을 즐거움으로 삼는 최고의 학술 상태에 이르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공자는 인간으로서 무엇보다 높은 것을 보고, 우리가 가르치고 교육하는 데 더 많은 계시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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