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빙의 이미지는 대부분의 남자의 이상형이어야 한다. 그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것 같다. 작가와 감독 (사실 모두 천쓰청) 은 남성으로서 이 인물을 형성할 때 이상화된 성분이 있어야 한다. 심빙은 아름답고, 부드럽고, 현혜적이며, 금을 숭배하지 않고, 만족은 늘 즐겁다. 중국 전통 여성의 모든 우량미덕을 한 몸에 모으다.
이 역할은 전설적인 가정 환경에서 자랐다. 윈난, 식견이 넓고 정이 많은 어머니 ... 모든 이상적 특징이 같은 사람에게 놓여 있다. 저항에서 미치광이를 천천히 받아들이는 것에 이르기까지, 관절점은 미치광이가 운남을 쫓고 이를 얻어맞는 것이 아니라 심빙이 그날 밤 미치광이를 위해 헌신해 미치광이에게 거절당했다. 분명히' 성' 이라는 의미심장한 화제는 다시 한 번 줄거리 변화의 선봉장 역할을 했다.
아마도 이 인물의 설정은' 사회문제 논의'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니라 남성을' 제 1 성' 의 위치로 삼아 그의 마음속의' 제 2 성' 인 사회적 정체성과 개인적 정체성을 겸비한 이상적인 이미지일 것이다.
성봉
쳉 펭 (Cheng Feng) 은 처음에는 경박하고 충동적이어서 그가 무엇을 할 것인지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미친 사람이라고 불린다. 그는 돈이 있기 때문에 오피리와 돌이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미쳤다. 그는 고삐 풀린 야생마처럼 미쳤다. 그는 주변의 여러 여자들을 불러 그녀를 위해 춤을 추게 할 것이다. 그는 루만가의 신경을 자극할 정도로 순진하고 지루할 것이다. 그는 각종 여자를 읽고 정복할 줄 안다. 그는 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아이와 같다. 그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이 무기들을 자랑했지만, 다른 사람이 무기가 없어도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몰랐다. 그는 첫눈에 반했고, 소위 무기들은 모두 실효되었다. 왜냐하면 그는 갑자기 그 무기들이 없어도 웃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미치광이가 사랑에 빠지기 시작한 것은 어떤 생각인가. 어리석은 사람처럼 만나고, 두려워하다.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감히 할 수 없다. 만나기 전에는 한 마디도 할 수 없었다. 이것을 생각하면 나는 심장 두근거림, 심장 박동이 불규칙하다. 만날 때 항상 숨이 모자란다. 나는 차와 밥을 고려하지 않는다. 내가 먹는 음식은 왁스를 씹는 것 같다. 조안요의 소설처럼 손으로 볼을 받치고 창가에서 자신의 모습을 생각하고 있다. 이것은 미친 사람이 심빙을 만났을 때의 모습이다. 그는 미친 듯이 심빙을 사랑하게 되었다. 그는 친구의 아내가 괴롭힘을 당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통제되지 않은 견인력으로 그는 필사적으로 심빙을 기쁘게 했다. 그는 이기적으로 심빙 일을 소개했고, 심빙을 만나기 위해 하루 종일 몰래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했다. 그는 장거리 기차를 타고 한 번도 복면을 한 적이 없는 도시로 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단지 수시로 사랑하는 사람과 동행하기 위해서이다. 그의 지갑이 도둑맞아도 그는 잠시도 기다릴 수 없다. 사랑을 뜨거운 솥에 있는 개미로 바꾸는 그런 초조함은 한 번도 없었다. 운남에서의 날은 그의 인생에서 가장 순수한 날이었다. 그는 돈이 그 잔치를 살 수 있고, 학교를 잃은 아이를 위해 한 학기 내내 살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이런 의미 있는 생활에 몸을 던졌고, 그는 자신이 심빙에 더 가깝다는 것을 실감했다. 이 과정에서 그는 고생을 많이 했고, 3 월에 고기 맛을 모르는 상황도 보았다. 그는 차분한 생활에 적응하기 위해 착실한 생활을 배우기 시작했다. 연애의 맛은 그로 하여금 과거에 감당할 수 없었던 이 장소들을 잊게 했다. 심빙의 충격은 그를 다시 태어나게 하기에 충분했다. 한 사람의 감성, 한 사람은 침착하고, 한 사람은 지불하고, 한 사람은 제멋대로이고, 외로움을 견딜 수 있어야 구름을 지키며 달빛을 볼 수 있다. 결국 심빙은 그의 영향을 받았고, 탕자가 아무것도 없는 후에 행복은 가장 쉬운 일이었다.
임하 () 는 심빙 () 을 제외하고는 미치광이가 그의 어머니를 만나러 간 유일한 소녀였다. 이 여자아이의 마음속에서의 지위는 상상할 수 있다. 하지만 사랑으로 싸울 때가 되면 남은 것은 찢어진 후의 발판일 뿐이다. 미치광이는 임샤에게 착하고 잔인하다. 이 연극이 시작되자마자 미치광이에게 왜 임하를 선택하지 않느냐고 물었던 기억이 난다. 미치광이는 린노을이 너무 좋다고 말했다. 나는 이 말을 그가 임하를 차마 다치게 할 수 없다고 이해했다. 그러나 이것은 인간이 통제할 수 없는 열근성의 표현이다. 표면적으로 볼 때, 고의로 더 많은 의도적이거나 의도하지 않은 상해를 입히기를 원하지 않는다. 미치광이는 임하를 알지 못하지만, 그는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잘 알고 있다. 그는 심빙을 인정했고, 목적을 달성하지 못한 끈기가 그를 해이해지지 않는 남자로 만들었다. 미치광이는 임하의 행동에 대해 아무런 방법이 없다. 그는 받아들이지도 피하지도 않는다. 그는 과단성이 그로 하여금 이 좋은 친구를 잃게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임샤는 그의 무관심한 태도를 철저히 방종하는 것만으로 조만간 마음을 놓을 것이다. 단지 임노을일 뿐, 그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강하다. 여자아이가 집착하는 광기는 미치광이에게 연애 중인 자신을 보여 주었다. 미치광이는 어머니의 무덤 앞에서 임샤에게 네가 좋은 아가씨라고 말했다. 만약 다음 생이 있다면, 나는 반드시 너와 아내로 결혼할 것이다. 나는 이렇게 엄숙한 미치광이가 이렇게 엄숙한 말을 했다고 믿는다. 설령 그렇게 절망적이라 해도, 심지어 비현실적이지만, 임하를 감동시키기에 충분하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미치광이는 좋은 파트너이다. \ "군인 폭행 7 월 \" 을 적용하여, 그는 오피리, 돌 같은 사람과 친구를 사귈 수 있다면 쉽게 생기는 우월감에 의해 파괴되지 않을 것이라고 묘사했다. 확실히, 미치광이는 자신이 재벌 2 세라 친구를 냉담하게 쳐다보지 않고 도움의 손길을 뻗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석두 공책은 미치광이의 영예표이다. 나는 특히 미치광이가 석두 아버지에게 돈을 남겼을 때 석두 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하다. 만약 미치광이가 석두 경기를 원한다면, 그는 처음부터 석두 시합에 참가할 권리를 박탈할 능력이 있다. 이것은 재벌 2 세와 봉황남이 영원히 넘을 수 없는 격차이다. 성장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그들은 자신을 상대에게 배려할 수 없다. 그의 인생과 돌이 바뀌기 전까지는 좋은 가정소양이 가장 가치 있는 부분을 잡게 하는 것은 돌이 영원히 이해할 수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성장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이해와 포용이다. 어머니를 잃은 고통은 미친 사람이 젊었을 때 가장 큰 그림자가 되었다. 그가 곳곳에서 노정에 반항하는 것은 일종의 고의적인 보복이다. 비록 그는 매우 총명하지만, 그는 노정 사업을 인수하는 것을 거절했다. 그는 두려워할 것이 없다. 어쨌든 마음속으로는 노정을 두려워하고, 하늘이 무너지더라도 노정은 그를 지지하기 때문에, 그는 바람과 파도를 일으켜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청춘의 흐름은 부모의 더 이상 풍채가 없는 가장 큰 변화를 동반한다. 노정은 병으로 쓰러졌고, 회사는 다른 꿍꿍이가 있는 사람에게 착취를 당했지만, 그는 가장 큰 생활비를 위험을 무릅쓰는 미치광이에게 남겼다. 이 순간, 미치광이는 그가 어떻게 사랑과 우정을 추구하든, 그와 함께 가장 안정된 것은 항상 혈연 관계가 있는 본정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를 가장 감동시킨 것은 미치광이가 노정에 신발끈을 매는 장면이었다. 그 아빠는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가장 부드러운 곳을 건드렸다. 쳉 메이플 (Cheng Feng) 의 변형은 청소년 성장의 역사입니다. 그에게서 우리는 사랑, 본연의 애정, 우정의 변화와 시련을 확장해 선택과 선택의 과정에서 사회와 인간성이 그에게 주는 충격적인 교육을 느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석맹효
돌은 봉황남의 모든 특징을 가지고 있다: 총명하고 근검하지만 봉황남의 통병도 있다: 이기심, 열등감, 자부심.
나는 그를 뼈에 사무치게 미워한 적이 없다. 물론 그가 빵과 사랑에서 빵을 선택했기 때문이 아니라, 1 년 후 그는 자신의 노력을 통해 새로운 삶을 살았기 때문이다. 한편, 실생활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랑을 선택하고 공작녀와 결혼했고, 부모가 시시콜콜 따지며 두 가족의 비극을 빚었다. 더욱이 그는 여자의 포로가 되고, 여자를 먹는 여자는 모든 자존감을 버리고, 사지가 건강한 폐인이 되었다. 역사의 비극은 전적으로 그를 탓할 수는 없지만, 몇 가지 자극요소가 이 점을 촉진시켰다.
처음으로, 그것은 프랜차이즈 여성에게서 왔다. 문화적 배경이 높지 않고 욕설을 늘어놓은 전세파는 그와 같은 대학생에게 손가락질 할 수 있다. 단지 수천 원이라 그는 고개를 들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는 그의 지식으로 이런 불합리한 대상과 경쟁할 수 없다. 그는 지위가 비천하더라도 머리를 밟고 마실 수 있다. 두 번째는 택시 기사, 하층 사회복지사에서 왔습니다. 매달 뛰어다니며 날을 세는 사람들은 그와 같은 정당한 직업을 가진 사람을 비웃을 수 있다. 왜냐하면 그는 단지 수십 위안에 돈이 없는 것이 아니라 가난할 때 아무도 그에게 말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는 원하지 않는다. 세 번째는 판매 아가씨에서 왔습니다. 만약 내가 잘못 기억하지 못한다면, 판매처의 아가씨는 세 번이나 전화를 걸어 그에게 계약금을 내라고 재촉했을 뿐만 아니라, 그런 독촉이 점점 더 치열해지고, 죽음은 그의 마음속에서 세상의 종말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는 충분한 돈이 없어서 후영강은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 그는 다시 친구한테 빌려 달라고 해서 차용증을 가득 쓴 공책은 이미 여러 번 수리한 썩은 그릇과 같다. 판매 아가씨는 책을 읽은 사람이다. 그' 정말 미안해' 라는 말이 그의 귀를 뚫었는데, 그 듣기 싫은 말보다 더 절망적인 것 같다. 실례합니다, 그에게 선불을 줄 수 있습니까? 아니요; 죄송한데 제가 그것을 얻을 수 있을까요? 아닙니다. 교육을 받은 사람은 거래와 경쟁에 직면할 때 약육강식을 안다. 38 평방미터의 집은 뜨거운 감자이다. 새로운 경쟁자가 생겨서, 아가씨가 더 이상 그를 에워싸지 않아서 유감이다. 만약 그녀가 이 결과를 감당할 수 없다면, 직접 그에게 사형을 선고할 것이다. 아무도 그 과정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신경쓰지 않는다. 마치 그가 아이를 구하기 위해 중요한 계획을 잃은 것처럼 아무도 신경쓰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아무도 묻지 않을 것이고, 아무도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그는 선함과 인내심이 금상첨화일 뿐, 아니면 가질 수 없는 것일 뿐이라는 것을 처음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네 번째 후영강과 나나의 대화. 그는 마침내 그가 수천 개의 계획을 세워 그의 고객을 만족시키려고 노력해도 그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사장은 자신의 사업이 있다. 이 사장은 큰 물고기 한 마리를 낚으려 한다. 이 사장이 그의 생명을 구하는 짚을 쥐고 있는 것은 그가 재능이 있기 때문이 아니라 그의 친구 집안이 든든하기 때문이다. 얼마나 우습지만 논리적인 이유인가, 그것이 빠져나갈 수 없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지금 이 순간, 불은 불타고 있다. 그가 어떤 방법을 실행하든, 그는 그 생명을 구하는 돈을 원한다. 그것 없이는 3 년 동안 모은 돈을 넣었을 뿐만 아니라 더 좋은 집도 찾지 못한 것 같다. 그는 포기할 수 없다.
심빙은 일단 이익이 스며들면 친구 사이의 관계가 그렇게 순결하지 않다는 것을 그에게 일깨워 주었다. 이 여자는 그가 사무실에 들어갈 때까지 줄곧 이렇게 확고하다고 그를 설득했다. 그는 일찍이 이렇게 단순함과 행복에 가까웠다. 아마도 3 개월 후, 미친 아버지의 위기가 닥칠 때, 그는 대덕의 일원이 될 것이며, 그는 단시간에 자신의 새 둥지를 살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기다릴 수 없었다. 지폐의 유혹에 직면하여 그는 망설였다. 그가 어릴 때부터 가장 많이 본 지폐인 것 같다. 돈의 구리 냄새는 진하지만 향기롭다. 그는 마지막 발버둥치며 손가락을 깨물고 이를 포기했다. 그는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았고, 다시 시작하는 날은 미래를 예측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것들이 있으면 집이 생겼고, 여분의 용돈은 그가 일을 하기 전에 꿈에도 생각지 못했던 생활을 즐길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선택은 어렵지 않지만 나비 효과로 인한 큰 변화를 측정할 수는 없다. 그는 다시는 볼 수 없는 낯선 사람 앞에서 자신의 가치를 뽐냈다. 그는 비싼 반지를 하나 샀는데, 그는 비싼 점심을 한 끼 먹었는데, 그는 어울리지 않고 컵을 흔들어 파이가 떨어진 미소를 세상에 보여 주었다. 그는 머리를 높이 들고 마음에서 우러나와 소리치기 시작했다. 택시 기사, 죄송합니다, 아가씨, 보셨어요? 잘 보셨어요? 내 의견으로는, 이것은 허영심이 아니다. 이것은 오랫동안 억압해 온 석방이며, 한 과정을 보지 않고 결과를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증거이며, 그도 풍요로운 생활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만 그는 한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다. 누가 신경 쓰냐.
이런 식으로 8 만원을 가져가는 것이 당연하다면, 나는 쳉 메이플이 심빙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몰랐다. 동시에, 정단풍이 농구장에서 심빙을 포기하게 한 것은 그가 완전히 변한 도화선이다. 스톤은 이것이 우스꽝스럽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미친 사람이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데 왜 그를 뺏어야 합니까? 그는 이것이 그가 가져갈 수 없는 유일한 물건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그는 자기가 원하는 대로 하기 시작했고, 자신과 미치광이를 설정된 경기 상태에 두고 미묘한 대비를 했다. 그는 이것이 미친 사람이 통제할 수 없는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지만, 그는 자신의 파렴치한 박탈이 거의 잔인하다고 느꼈다. 그의 오랜 친구마저도 상처에 소금을 뿌려야 하는데, 그는 완전히 화가 났다. 그는 오래된 거래를 받아들이고 다시 한 번 자신의 손가락을 물었다. 그는 여전히 배회하고 있었는데, 결국 가슴 아파도 빨리 결정을 내렸다. 그 불공평한 결정들이 그를 차갑게 했다. 그는 시간과 경주를 하려고 하는데, 환각 속의 미치광이가 그에게 도전하고 있다. 그는 이미 멀리 뒤떨어졌다. 그는 달리는 속도로 그들을 따라잡으려 하고, 따라잡으면, 그는 선명한 신분으로 심빙을 이길 것이다. 그는 이미 자신의 시간과 생활을 계획했지만, 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변하지 않는 것은 변화이다.
그는 야심만만했고, 전 회사에 대한 보복은 그의 능력과 수단을 보여 주었다. 물론, 거래가 교환된 지위는 신뢰로 바꿀 수 없다. 불안정한 느낌이 더 심해졌다. 그는 꼭두각시 같다. 갑자기 그는 귀중품을 담보로 삼아 그의 주먹과 발을 위해 공간을 쟁취했다. 천평이 여전히 기울어져서, 그는 또 속았다. 이번에 그는 참았다. 왜냐하면 그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어서 앞에 있는 짚을 잡을 수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그는 그의 친구를 생각하지 못했다. 그는 도피하고 있다. 왜냐하면 오늘 비참한 생활이 그런 경기 상태에서 퇴보하는 것 같아서, 그는 그들 앞에 서 있을 면목이 없었기 때문이다. 그는 혼자 상처를 핥아 작은 집에 가서 옛 곳으로 갔다. 그는 술로 근심을 달래는 임하를 만나 이 미치광이가 심빙의 진리를 미친 듯이 추구한다는 것을 은근히 알게 되었다. 비록 그가 이것이 긍정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다른 사람이 증명할 때까지 그의 마음속에는 여전히 요행이 있었다. 그는 무력하게 거기에 서서 아무것도 구할 수 없었다. 술을 마실 때, 그는 임하에게 무엇을 해야 할지 생각하지 않았다. 호텔을 포함해서, 그도 분수에 어긋나지 않았다. 이 소녀는 그의 친구인데, 그는 마음속으로는 그녀가 자기만큼 불쌍하다고 느꼈다. 그러나 그는 그녀와 다르다. 그녀는 미치광이의 사랑을 받지 못했다. 그 미치광이는 그녀를 사랑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녀와 심빙은 지금의 모습이 되었다. 이런 경쟁이 불공평하다면, 그 갑작스러운 거래는 그를 불행하게 만들고 아무것도 소유하지 못한 주범이다. 그는 주먹을 움켜쥐고 보복을 원했고, 미치기도 하고 사랑도 얻지 못했기 때문에, 그와 임노을은 그날 밤을 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알코올의 작용에도 불구하고, 그의 머리는 여전히 깨어 있어서, 그는 이 모든 것을 지배했다. 다만 생각지도 못했는데, 임샤는 여전히 가장 소중한 것을 미치광이에게 남겼다. 그는 무서워서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러나 본능적인 책임과 양심 때문에, 그는 보잘것없어도 보완하고 싶어한다.
심빙이 결혼할 때까지 그는 열심히 달리더라도 변화의 발걸음을 따라갈 수 없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그는 마침내 히스테리로 과거로 돌아가고 싶었다. 그날은 그의 생일이었고, 땅의 꽃잎은 그를 환영하지 않았다. 그는 여자, 쉽게 결혼하지 말라고 말했다. 네가 사랑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똑똑히 생각해라. 소중히 간직한 물건이 곧 없어질 때만 자신에 대한 그녀의 중요성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중함, 소중함, 소중함, 소중함, 소중함, 소중함) 사실, 비록 그가 일방적으로 사랑하지 않고 포기한다 해도, 그는 여전히 상대방이 여전히 견지하고 있다고 고집을 부린다. 석쌍의 감정은 항상 독선적이다. 그는 갔다. 그는 가장 미약한 신호로 심빙에게 네가 돌아올 수 있다고 말했다. 나는 너를 기다릴 것이다. 이 점에 있어서, 나는 개인적으로 좀 안심이 된다. 그가 사랑할 가치가 있든 없든, 그는 새끼손가락에 반지를 끼고 죽은 사랑을 제사한다. 그의 화염은 영원히 절망 속에서 꺼지지 않을 것이다. 나중에 그는 좋은 집을 바꿔 오피리와 페스를 맞이하기 위해 좋은 요리를 만들었지만, 그런 자조 전시는 나를 매우 슬프게 했다. 생활이 좋을수록 행복할수록, 그가 무엇을 잃었는지 일깨워줄 수 있다. 그가 잃어버린 물건은 그의 마음속에서 점점 무거워지고 있다. 그는 아마도 이 친구들은 천성적으로 너무 부유하고 가난하며, 천성적으로 그를 본보기로 삼아 자신의 우월감을 부각시킨다고 생각한다. 그는 더 외로워지고, 등불에 더 빠져들고, 더 탐욕스럽고, 자신의 도덕선을 넘어, 다른 사람의 신뢰와 감정으로 말썽을 일으키기 시작했고, 번뜩이는 양심을 모두 잃고, 돈으로 인심을 매수하고, 다른 사람의 감정을 파괴하는 비열한 소인이 될 때까지 꾀에 더욱 빠져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명언)
내가 돌에 이렇게 긴 편폭을 남겨 준 것은 내가 보기에 그가 처음엔 괜찮았기 때문이다. 그는 자신의 교만과 끈기를 가지고 있다. 그는 끊임없이 자신을 잃었을 뿐, 상아탑에서 빚은 친구들은 빈부층을 넓히는 풍향표가 되었다. 그는 좋은 마음가짐을 유지해야 하지만, 환경의 스트레스로 인해 그는 이치에 맞지 않게 되었다. 투쟁과 부패 과정에서 간혹 선의와 책임감이 그를 회생시키지 못했고, 체면 문제가 그를 더욱 자만하게 했다. 그는 항상 다른 사람의 결점에 대해 불평하지만, 친구를 거울로 삼아 자신의 문제를 발견하지 않는다. 사실, 그는 단지 친구들에게 물질적인 매력이 정신적인 추구보다 더 크다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을 뿐이다. 만족할 줄 모르는 것이 공허하더라도, 그는 심지어 후회하기도 하지만, 결코 뒤돌아보지 않는 생각이 그의 몸을 지배하고 자기도 모르게 앞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그는 그가 직접 만든 이번 경기의 챔피언이다. 그는 혼자 아주 멀리 달렸고, 우디는 뒤를 따라갔고, 미치광이는 퇴보하고 있었지만, 그들은 서두르지 않았다. 그들이 활주로의 끝을 향해 계속 달리는 한, 얼마나 오래 걸리든 끝까지 버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돌만 활주로에서 벗어났다. 이것은 그의 비애다. 속도는 문제가 아니라 방향이 관건이다. 그의 막막한 한 한 해 동안, 그는 줄곧 가장 중요한 것을 잊지 않고 심빙을 빼앗겼지만, 말 한마디가 그를 꿈에서 놀라 깨게 했다. 산 물건을, 조만간 버릴 수 없고, 살 수 없는 물건을 아무도 가져갈 수 없었다. 그는 올 때의 길을 잊고 운남의 고향에서 아버지를 기다리는 것을 잊어버려서 광명 허공의 부서진 꿈에 빠져 얼어붙은 욕망의 깊은 계곡으로 가라앉았다. 산전수전 끝에 그를 기다리는 것은 감옥이다. 다시 태어나거나 계속 파멸하는 것은 그의 또 다른 선택을 기다리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