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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계는 다시는 원숭이 형을 부르지 않았다. 정말?

그렇습니다. 팔계는 다시는 원숭이 형을 부르지 않았습니다. 원작에서 저팔계는 더 이상 원숭이 오공이라고 부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서유기 원작에서 저팔계는 손오공을' 원숭이 형' 이라고 부른 적이 없고, 서유기 세계 전체도 손오공을' 원숭이 형' 이라고 부른 적이 없다. 손오공의 본질은 원숭이가 아니라 유인원이기 때문에 인심이다. 손오공이 원숭이처럼 생긴 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는 인심을 닮았다.

서유기' 는 중국 고대 최초의 장절 있는 멜로소설이다. 현존하는 명간 백권의' 서유기' 는 저자의 서명이 없다. 청대 학자 오 등이 먼저' 서유기' 를 제기한 것은 명대 오승은이 지은 것이다.

이 책은 손오공이 태어난 후 천궁에서 한바탕 소란을 피우며 당승, 저팔계, 사승, 백의 이야기를 주로 묘사했다. 그는 서행취경, 고난과 험난함, 악마를 내리고, 팔십일난을 거쳐 마침내 서천에 도착하여 여래불을보고, 마침내 오성적막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쪽으로의 여행으로 인한 국내 영향

서유기' 의 출현은 귀신소설의 새로운 범주를 열었다. 책의 선의의 풍자, 신랄한 풍자, 엄숙한 비판의 교묘한 결합은 풍자소설의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따라서' 서유기' 는 고대 로맨스 소설의 절정이다. 세계문학사에서 그것은 낭만주의의 걸작이자 판타지 현실주의의 선구자이기도 하다.

서유기 이후 명대에 귀신 소설을 쓰는 클라이맥스가 나타났다. 주성조의' 24 나한성도전', 던지모의' 철나무 비검 만트라 대추',' 서의 신선전' 이 있다.

서유기' 도 중국 전통 희곡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청대 궁정극' 승평보목' 은 서양 게임으로 10 권, 240 출이다. 서유기' 는 속편과 모방뿐만 아니라 이후 소설, 희곡, 보권, 민속에도 영향을 미친다. 서유기' 고어는 청대의 그의 제자서에서 볼 수 있어 영향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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