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덕에 관한 시 1. 미덕에 관한 고시
매미 사운드
로 (배우)
매미는 서쪽으로 울고, 손님은 남쪽을 생각한다.
나는 내 관자놀이의 그림자를 참을 수 없어 백발 죄수의 마음을 상하게 했다.
그의 비행은 무거운 안개를 뚫고 그의 순수한 목소리가 바람의 세계에 잠겼다.
그가 아직도 노래를 부르고 있는지 누가 압니까? 누가 또 내 말을 들어줄까? -응?
감사/감사/감사의 우대
봄날의 난초에는 꽃이 만발했고 가을의 계화는 산뜻하고 산뜻하다.
세상의 생명은 활력이 넘치고, 자연은 아름다운 계절에 부합한다.
산속에 은거하고 향기를 맡을 줄 누가 알았겠는가, 그렇게 기쁨으로 가득 찼다.
다른 어떤 자연 꽃보다 이식이 더 필요하지 않을까요? -응?
여기 장강 이남에는 붉은 오렌지 나무 한 그루가 자라고 있다. 겨울 내내 그 잎은 모두 녹색이다.
토양이 따뜻해졌기 때문이 아니라 그 본성이 추위에 익숙해졌기 때문이다.
비록 그것은 당신의 귀한 손님에게 봉사할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산과 강보다 훨씬 낮게 여기에 남겨 둡니다 .....
환경은 운명을 결정하고 인과는 무한한 순환이다.
너는 너의 복숭아나무와 자두를 심었지만, 다른 나무의 그늘을 잊었니?
맹호연에게 보내는 메시지
작가: 이백
스승님, 저는 마음에서 우러나와 당신에게 환호했고, 당신의 명성은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붉게 물든 청년기에는 모자와 전차의 중요성을 포기하고 소나무와 구름을 선택했다. 이제 화이트 헤드.
술에 취한 달, 꿈의 현자, 꽃의 미혹, 너는 황제에게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고산, 내가 얼마나 너에게 도착하기를 갈망하는가, 그것뿐이다.
강설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하나,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2. 미덕에 관한 고시
논어. 리인
덕이 외롭지 않으면 반드시 이웃이 있다.
유우석,' 누추한 실명'
산이 높지 않고 신선이 유명하다. 물이 깊지 않고 용은 영성이 있다. 나는 비천하지만 나는 착하다. 위 계단의 태흔은 녹색이고 커튼 안의 풀은 녹색이다. 나는 학자와 이야기하고 웃었지만, 나는 정백이 없었다. 나는 피아노를 조정하고 금전을 읽을 줄 안다. 나는 실죽에 현혹되고 싶지도 않고, 노력하고 싶지도 않다. 남양제갈려, 서촉은 구름, 공자 구름을 듣는다.
"친척과 친구를 찾다" 조식
하늘의 부름이 높으면 덮지 않는다. 말이 넓은 척하지 않다.
화 이난 자수무훈
공정하고 사심이 없어 한 마디로 가리다.
조용히 자기 재배, 검소하게 자기 재배를 하고, 그 뜻을 얕보지 않고, 조용하지 않고 멀지 않다! -제갈량
3. 학교 도덕에 관한 문장이나 명언
위대한 미덕은 장수로 이어질 것이다. 공자, 춘추시대의 사상가, 교육자, 유교 학파의 창시자,' 예기 중용'.
"예기 중용" 은 고상한 도덕적 수양을 가지고 있어, 사람은 반드시 장수할 것이다.
덕금은 매우 간단하다. --명나라 공무원, 철학자 Xue Wei 의 도덕적 명언.
수행은 고난에서 비롯된다. --청나라 시인 위안 메이의 "기흥"
청원매의 기흥. 이 말은 너무 의미심장하다. 대부분의 고된 훈련 방법은 고난에서 얻은 것이다. 원시의 문장은 "너는 극락선경을 알아야 한다" 는 것이다. 이 두 문장은 하늘의 선녀조차도 신기하고 강력하다는 것을 과장된 방법으로 강조한다. 그들의 마술은 타고난 것이 아니라 고된 훈련을 통해 얻은 것이다. 말의 뜻은 물론 일반인이 약간의 지식과 기술을 익히려면 열심히 공부하고 연습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이 명언을 인용하면 청소년들이 열심히 공부하도록 격려하거나, 사람들이 고된 도덕적 수양을 하도록 격려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인자함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은 심지어 그의 선생님보다 우선할 필요도 없다. 논어위영공, 춘추시대의 사상가, 교육자, 유가학설의 창시자.
춘추시대의' 논어' 위령공은 인간성과 도덕에 맞는 일을 하는 임무에 직면해 선생님조차도 그를 비굴하게 대하지 않았다.
덕이 외롭지 않으면 반드시 이웃이 있다. 논어 춘추시대의 사상가, 교육자, 유가학설의 창시자.
춘추공자의 논어도덕적인 사람은 외롭지 않다. 뜻을 같이 하는 사람이 동반해야 한다.
부유한 집, 고상한 몸. 서한학자 대승의 명언.
도덕은 진리의 꽃이다. 프랑스 작가 휴고
가난하고 불충실하여 도를 벗어날 수 없다. 몽크, 전국시대 사상가, 교육자, 유교 대표 인물, 맹자.
전국 시대의 뭉크는 맹자 연구에 힘쓰고 있다. 사람은 가난할 때 도덕기준을 잃어서는 안 되고, 사람이 발달할 때 인간으로서의 원칙을 포기해서는 안 된다.
극한까지 수리하면, 왜 모함을 하지 않는가? -당나라 개원상상 재상, 시인 장구령 \ "상서 탕 요궁벨 \"
장탕구령의 개인 도덕수양은' 열병론' 에서 이미 완벽한 경지에 이르렀고, 모든 비방은 스스로 멈출 것이다.
사람은 야망을 가질 수 있지만 야망을 가질 수는 없다. 논어위영공, 춘추시대의 사상가, 교육자, 유가학설의 창시자.
춘추' 공자' 논어' 위령공인은 도덕을 발양할 수 있고, 도덕이 사람의 재능을 넓힐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사람은 먼저 자기 재배, 제가, 제가가 되어야 도를 빛낼 수 있다. 반대로, 도로로 국민을 풍요롭게 하고, 체면을 꾸미고, 대중의 총애를 받는 것도 진정한 군자 행위가 아니다. 양자관계는 되돌릴 수 없다.
인의는 친구이고 도덕은 스승이다. 청대 학자 석상재는 명언을 가지고 있다.
미덕이 상승하고 예술이 떨어지다. --서한 학자 다이 승의 "의식"
더비는 위에 있고 아래에 있고 싶다. 서진 초기 문학가 사상가 푸현.
도덕은 자유의 수호자이다. -슈미트
도덕은 사물에 현혹되는 것이 아니라 육체여야 한다. 춘추시대의 정치가는' 관' 과' 관중' 의 도덕명언으로 유명하다.
도덕 교육은 진지하게 진행해야 한다. --소련 교육자 suhomlinsky
덕은 명향과 같고, 깨지는 것이 서 있는 것보다 낫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프란시스 베이컨, 영국 르네상스 시대의 작가이자 철학자
상인이 신용을 지키지 않는 것은 비도덕적이다. --
제시간에 비도덕적이다. --독일 작가, 역사가 몬슨
4. 아름다움에 관한 명언이나 시
사람은 아름다움의 법칙에 따라 형성된다. 사람은 동물처럼 살면 안 되고 지식과 미덕을 추구해야 한다. (단테) 아름다움은 일반적으로 개념에 의존하지 않고 즐겁다. (칸트) 사람의 모든 것은 외모, 옷차림, 마음, 사상을 포함하여 아름다워야 한다. (체호프)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고, 진실하고 다정한 사람만이 발견할 수 있다. (로댕) 오직 아름다운 교환. 왜냐하면 이것은 모두 * * * 와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쉴러) 아름다운 이미지는 다채롭고 아름다움은 어디 에나 있습니다. 인간성 속에는 보편적으로 미에 대한 수요가 존재한다. (헤겔) 사람의 외모의 아름다움과 순결은 그의 내면의 아름다움과 순결의 표현이어야 한다. 젊음은 흔히 볼 수 있는 이름이다. 즐겁고 아름답지만 힘든 훈련으로 가득 차 있다. 키가 큰 내 모습도 예뻐질 거야. 나를 격려하고, 나를 영원히 생활의 즐거움으로 가득 채우게 하는 이상은 진선미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사업에 대한 나의 지향과 이상은 진실에 출발점을 두고, 선을 과정으로, 아름다움을 궁극적인 목표로 삼는 것이다. 이상적이라고 부를 만한 모든 것; 그것은 반드시 선과 미의 본질을 가져야 한다. 수줍음은 천성의 비밀이며 방종한 욕망을 억누르는 데 쓰인다. 그것은 자연의 부름을 따르지만, 시종 선과 미덕과 조화를 이룬다. ● 아름다움은 처음에는 매혹적이었지만, 집에서 3 일 후에 누가 다시 볼 것인가? (쇼베르나) ● 활력은 아름다움 (윌리엄 블레이크) ● 존엄성은 아름다움, 엄숙함은 복 (윌리엄 왓슨) ● 어느 정도의 낯설음을 유지하지 않으면 뛰어난 아름다움 (베이컨) ● 모든 합리적인 것이 아름답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아름다운 것은 확실히 합리적이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3 대 경관 (제인 하우웰) ● 모든 아름다운 것은 깊은 내포 (조셉 루) ● 아름다운 말은 사상의 영광 (랑지누스) ● 우리가 걱정하지 않는 것만이 아름답다 (와일드) ● 아름다움, 아름다움이란 무엇인가? 생활의 모든 재미있는 방면에는 많은 아름다움이 있다. 그러나 아름다움은 허기나 가족을 부양할 수 없다. (마엘리엇) ● 아름다움에는 세 가지 요소가 있다. 하나는 완전하거나 완벽하며, 어떤 불완전한 것도 추악하다. (마하트마 간디, 아름다움명언) 둘째, 적절한 비율이나 조화; 셋째, 산뜻하기 때문에 밝은 색은 미국 (도아퀴나) ● 미국 자체는 진실이어야 한다. (독일) ● 진실을 잃으면 아름다움을 잃는다. (소련) ● 미국 속의 진실은 진실 자체보다 더 고상하고 깊다. (프랑스) ● 아름다움은 진실이고, 진실은 아름다움 (키츠) ● 즉, 아름다움 자체는 진실해야 한다. (헤겔) ● 아름다움은 선을 향한 매력과 힘을 가지고 있다. (플라톤) ● 최고의 재능만이 아름다움 (라틴어) ● 아름다움은 선의 표준어의 일부이다. (엘리엇) ● 아름다움은 선의 또 다른 형태다. (피온) ● 나는 항상 선을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고 생각한다. 어느 것이 쾌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바로 선함 (아리스토텔레스) ● 지구상의 모든 아름다운 것은 태양에서, 모든 아름다운 것은 사람 (프리슈빈) 에서 나온 것이다. ● 당신은 아름다움과 선이 완전히 다르다고 생각합니까? 당신은 어떤 각도에서 보면 아름다운 것이 같은 각도에서 모두 좋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까? (소크라테스) ● 아름다움은 하느님의 미소이고, 음악은 하느님의 목소리 (로안 존슨) ● 아름다움은 우리가 아는 가장 완전한 것으로, 자연이 달성할 수 없는 신비한 목표 (로 브리지스) ● 아름다움은 하느님이 주신 선물 (아리스토텔레스) ● 아름다움은 타고난 장점 (플라톤) 이다 하지만 내면의 (디킨슨) ● 영혼의 눈으로만 볼 수 있는 것 (유벨) ● 아름다운 사람은 어떤 성질로도 인정받을 수 없다. 이는 그들의 마음이 결함이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덕) ● 아름다움은 응시자의 눈 (유월리스) ● 만약 눈이 선천적으로 응시하는 것이라면, 아름다움은 그녀가 존재하는 이유 (에머슨) ●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은 ● 사람에 관한 모든 것이 아름다워야 한다: 얼굴, 옷, 마음, 생각 (체호프) ● 우리의 마음에서 아름다움에 대한 사랑을 빼앗아 생명의 모든 매력을 가져간다 (루소) ● 꽃이 시들고 인간은 살 수 없다 -3 답변: 아름다운 명언과 시로 ● 완벽에 도달할 수는 없지만 추구할 가치가 있는 (로뷰캐넌) ● 아름다움은 이상하다. 예술가가 세상의 번잡함과 자신의 영혼의 고통에서 주조한 것이다. (마움) ● 진정한 아름다움을 창조하려면 대가의 기교가 있어야 한다. (J 드레이튼) ● 빵보다 아름다움을 위해 죽는 것이 훨씬 행복하다. (에머슨) ● 좋은 재능을 가진 사람만이 아름다움을 인식하고 열정적으로 추구할 수 있다. 이런 사랑은 정의로운 (쿠모크리트) 미덕이다. ● 미덕은 결코 늙지 않는다. (영국) ● 모든 것이 미덕보다 높지 않다. (영국) ● 미덕이 값진 (영국) ● 마음의 아름다움이 금허리띠보다 낫다. ● 영혼만이 고귀한 (프랑스) 삶을 살 수 있다. 행복은 목적이 아니다. 미덕이 원칙이다 미덕은 불후의 (헝가리) ● 붉은 마음을 가진 사람의 생활은 행복과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러시아) ● 미덕에 따라 행동하면 행복을 늘리지 않아도 불안감을 줄일 수 있다. (프랑스) ● 미덕을 잃는 것은 모든 것을 잃는 것을 의미한다. (유럽) ● 미덕이 남루한 옷을 입어도 존중받아야 한다 이 세상에서, 당신은 결국 약간의 따뜻함 (디드로) ● 극단적인 악과 극단적인 덕을 유지해야 합니다. 절대적인 악과 마찬가지로 반드시 죽여야 합니다. (영국) ● 덕은 의지에 어긋나는 행동입니다. 이것은 덕의 정의 중 하나 (유럽) ● By 일 수 있습니다.
"독일" 과 관련된 시는 무엇입니까?
1, 한 귀퉁이 몇 매실, 링한이 혼자 열립니다. -매화/매자 (송나라: 왕안석)
그 구석의 매화 몇 송이가 추위 속에서 홀로 피어났다.
2, 하지만 연우를 내려다보니 끝이 없다. 너에게 열 잔을 알려주라고 충고한다. 심지어 그 전 미친 조수에게 물어본다. 내년. 꽃이 필 때 누가 올까요? --"탑 윈드 볼, 두 귀밑머리 청홍 반 후광" (노래: 스시)
연꽃이 가랑비 속에서 흔들리는 것을 보고 서수는 술 한 잔 가득 마시지 말라는 권고를 받았다. 연회 전에 또 동파취관에게 물었는데, 내년에는 부용이 열리는데, 누구를 공경합니까?
3. 여기 장강 이남에는 붉은 오렌지 나무 한 그루가 자라고 있다. 겨울 내내 그 잎은 모두 녹색이다. -"강남 워터 빌리지에는 붉은 오렌지 나무가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당나라: 장구령)
강남 오렌지 잎이 무성하여 겨울이 되면 사계절이 늘 푸르다.
4. 태비는 긴 문을 잠갔다. 그것은 항상 실수입니다. 자기 축적은 뼈를 파괴하고 뼈를 파괴한다. 게다가 진홍색은 좀 허약하다. -"소년 인어 태비 잠금 긴 길" (청: 왕국 위)
두툼한 녹색 이끼가 장문궁으로 가는 길을 막았고, 사람들은 단지 아름다운 외모 때문에 질투했을 뿐이다. 나는 너무 많은 비방이 사람의 뼈를 침식시킬 수 있다는 것을 전혀 몰랐는데, 하물며 나의 하얀 몸에는 새빨간 궁사가 있었다!
5. 세 번째 부름은 그의 국가 사무를 가중시켰고, 그는 두 세대에게 그의 진심을 주었다. (주파수 성가신: 주파수)--서향 (당나라: 두보)
천하의 선인 세 명이 모초당을 방문하고, 양조의 개국을 보좌하고, 조상의 발자취를 충실히 따르기로 했다.
6, 협골향향,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기사" (당나라: Li Bai)
협객으로서 죽어도 그의 협골은 여전히 향기롭다. 그는 평생 영웅이 될 가치가 있다.
7. 성실은 용무일 뿐만 아니라 강인하고 불굴이다. --"국가 장례식 9 노래" (진 전: qu yuan)
정말 용감하고 철자가 강해요. 아무도 그것을 침범할 수 없다.
8, 꽃 따뜻한 푸른 암소 거짓말, 소나무 크레인 수면. -"합계 교사 은둔 생활" (당나라: 이백)
따뜻한 꽃밭에는 녹색 젖소가 누워 있고, 높은 소나무 가지에는 하얀 학이 잠들어 있다.
9, xiaoguan 는 차를 탈 때마다 yang xiyan 에 있습니다. --"요새에서 만들기" (당나라: 왕 웨이)
내가 소관에서 탐정 네이트를 만났을 때, 나는 두후가 이미 양희연에 있다고 말했다.
10, 란릉주 튤립, 옥그릇에 호박빛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한 여행자의 여행/한 여행자의 작품' (당나라: 이백)
란릉주는 튤립처럼 달다. 흥이 가득한 옥그릇, 호박빛이 영롱하고 매혹적이다.
1 1, 하늘이 희뿌옇고 야생이다. 바람이 불어 풀이 소와 양을 만나다. --칠레 노래 (남북조: 악부시)
푸른 하늘 아래 초원은 모두 푸른 물결로 뒤덮여 있고, 바람이 아래 초원으로 불어오니, 소와 양 떼가 수시로 나타나 사라진다.
12, 구름은 옷을 입어야 하고, 봄바람은 문턱을 불어야 한다. --"청평조 제 1 부" (당나라: 이백)
찬란한 구름을 보고, 화려한 옷을 생각하고, 현란한 꽃을 보고, 사람의 생김새를 생각한다.
13, 근원생수는 어디에나 있고 동풍은 시대에 따라 변한다. -"독서" (명나라: 유 키안)
신선한 생각이 끊임없이 떠오르는데, 마치 동풍 속의 화류들이 다투는 것 같다.
14, 옷 안 입었어요? 아들을 데리고 가다. 왕우는 그의 스승을 시작하여 우리 병사를 훈련시켰다. 당신 아들과 함께 가요! --"진 펭 무복" (진 전: 잃어버린 이름)
누가 우리가 입을 옷이 없다고 했어? 그 옷을 가져가다. 왕은 군대를 파견하여 전쟁을 하고, 갑옷을 입고 검병을 이끌고, 적을 죽이고 너와 함께 행군한다.
15, 랑명월야, 곡동한천. -"추포 17 곡" 제 14 곡 (당나라: 이백)
구리 제련공이 명월의 밤에 일하면서 노래를 불렀는데, 그들의 노랫소리가 쌀쌀한 계곡에 울려 퍼졌다.
6. 독일 특색을 지닌 시와 시경
명덕복
후.
태양과 달이 융합되었을 때 만태는 번영했다.
강유하게 껴안고, 음양의 균형.
햇빛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 얼음은 활력이 넘친다.
신광이 찬란하고 창아가 청명하다.
정확한 곳에 머물면서 감히 등반하다. 도를 근본으로 하여 자연에 순응하다.
자연을 따르고 표준을 표지로 삼다. 시작시에만 모든 것이 현실이 된다.
내 마음은 나만큼 좋지 않다. 나는 내 마음을 포기하고 싶다.
큰길은 소리 없이 보이지 않고 선의와 행동을 감지한다.
천지와 성령에서 구원은 사상과 선행으로 시작된다.
사람들에게 친근함을 가르치고, 도덕적 성취를 주다.
사람됨이 정직하고 진실하며, 그 사실을 알고, 그 사실을 알고, 그 몸을 연마하다.
집의 순서가 천하를 흥성하고, 친민이 좋다.
그 충성과 의리를 이해하고 다른 사람을 위해 헌신하다.
인효는 다하고, 너그럽고 인자하다.
온화하고 검소하며 공손하고 성실하다.
겸손하고 겸허한 군자는 허황된 마음이 계곡과 같다. (서양속담, 겸손속담)
총명한 머리, 고상한 행동은 동정이 가슴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선함과 선함, 이해와 선함은 영원히 분명해야 한다.
자신을 공복하고, 도덕을 지키며, 충성스럽게 변하지 않는다.
화물의 덕은 자연히 이루어졌고, 인례 이리를 겸비하였다.
천지가 맑고, 혜택이 의기양양하다.
사해 함녕, 중국 대동.
효와 동행하고, 예절을 이해하고,
좋고 좋은 만남, 좋고 좋은 교감.
인성을 계승하고, 근검하고 소박하며, 시종 미덕과 선량한 마음을 유지하다.
고대에 독일은 수천 년 동안 낙인이 찍혔다.
오늘, 나는 내가 수천 년 동안의 총명한 지혜를 발양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성현도로, 제왕행명, 군자행기, 천하행덕.
도는 오덕 위에 있고 덕은 부귀의 뿌리이다. 내수리는 정욕이 없고, 외수리는 진진하다.
미덕은 허영심을 불러일으키고, 수덕은 밝은 미래를 가져온다. 가만히 앉아 있어도 움직이지 않고, 덕을 잊지 않고, 좋은 일을 하고 좋은 결말을 맺는다.
덕위는 천하이고 항구는 부유하다. 그것은 중국 윤리도덕의 핵심이며 민족 문화의 기초이다.
유석도, 명덕 * * * 존재. 전통 사상 이론에 참여하여 인효정신을 발양하다.
충직하고 애국적이며 부지런하고 청렴하다. 좋은 것을 보면 받고, 겸손하고 예의 바르다.
미덕은 세계 안보에 도움이 되고, 미덕은 모든 사람에게 유익하며, 도덕과 법률은 평화롭고, 도덕은 번영한다.
7. 와인 관련 독일시
1 .. 왕한량주 단어 야광잔 와인, 비파를 마시고 싶으면 즉시 파괴한다.
전쟁터에서 술에 취해 웃지 마라. 고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싸웠습니까? 2. 소년 왕위, 전신풍만컵 술, 함양 레인저 다년간. 우리가 만났을 때 사람들은 국왕의 정신을 위해 건배를 했고, 말은 식당의 수양버들 아래에 묶여 있었다.
3. 스시의 새로 빚은 계화주가 매콤하게 병에 들어가 안강천계 비가 탁하다. 작은 산 소장사 유골상자를 정리하고, 방향존에게 명월을 맞이하다.
주재는 이미 학생들에게 나누어 주었는데, 요리는 아직 집주인에게 빚졌다. 애석하게도 썩은 삶은 해바라기탕이 계화에 부어졌다.
4. 남송범성대, 석춘년, 동루쌍객 (서기1126-1193), 동 내가 왔으나 봄술에 취해 성교의 맥박이 밤으로 향했다.
5. 추근은 큰돈을 들여 술을 사고, 밍크, 모피로 술을 바꾸는 것도 가치가 있다. 한 줄기의 뜨거운 피는 근면하고 소중하며, 엎질러도 피타오가 될 수 있다.
6. 종신은 이미 채석했고 이백은 밤이 아직 닫히지 않았다. 술별이 뭐예요? 오두김간로는 너를 위해 술에 취해 강남 천산을 죽였다. 7. 취가주는 취하지 않고, 사람은 모두 취하고, 천잔은 모두 취한다.
달을 초대하여 창아 () 를 동반하고, 일강 () 이 술을 걱정하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돋우고, 한 번에 수백 잔을 마셔야 한다.
밥상에서 술에 취해 웃지 마세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술을 풀 수 있습니까? 8. 리호고풍남풍이 산을 불며, 황제는 천오이동해를 보냈다. 황후 복숭아 붉은 천 번, pengzu 우 시안 (西安) 몇 도 죽었다.
녹모마는 돈이 다르고, 애교춘류에는 가는 연기가 함유되어 있다. 청 은 금 흉터 를 제거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혈액 하나님 은 누구 에게 물었다?
술을 마시지 않아도 슬픈 노래' 정두호' 를 감상할 수 있다. 영웅의 세상에 주인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실크 한 가닥을 사서 평원군 한 쌍과 좋은 술이 조주의 고토에 쓰러졌다.
주전자의 압력이 새고, 물이 옥두꺼비를 뚫고, 여자는 묽게 한다. 가을눈썹이 푸르러지는 것을 보고, 스무 명이 가시를 뽑았다.
9. 이평화 곡봉나비는 석죽은통관에 서식하며, 물은 녹오리 유리돈을 응고한다. 물은 6 차례 서리를 받치고 반은 거울에 금매미를 던진다.
침향불은 산수유연기를 따뜻하게 하고, 술은 새로운 시도를 가져온다. 태양 바람 노출 화면 외부 감기, 도시 조류 명나라 여성 수면.
10. 이주점은 늦게 술 한 잔을 깔았고, 가게 주인은 고객에게 장수를 바쳤다. 그 해, 주부친은 서쪽으로 가서 돈으로 타향에 투숙했고, 집 앞의 부러진 버드나무는 없어졌다.
마주는 한때 새로운 방문객이었다며 천지가 하늘과 땅이 영원히 알고 있다고 한다. 짧은 몇 줄의 글자로 황제의 총애를 받았다.
나는 이미 영혼을 잃었고, 되찾을 수 없다. 수탉 한 마리, 세상은 밝다. 소년 걱정 구름, 누가 추위를 타고 싶어? 1 1
나는 스무 살이 자랑스럽지 않고, 마음속으로는 슬픔과 감사로 가득 차 있다. 옷은 날으는 것 같고, 말은 개와 같고, 제림 검술생은 구리로 울부짖는다.
깃발 정자는 말에서 내려와 가을친구를 풀고, 이혁양 술 한 주전자를 초대했다. 솥 안의 구름은 열리지 않고, 만리대낮에 근심한다.
나의 사부님은 나에게 마음을 고쳐서 뼈를 기르라고 권하셨고, 부상으로 재를 채우지 말라고 하셨다. 12. 이공 씨 셔츠 봄바람, 옥조각 기린, 붉은 색.
1 층은 유선잔치로, 장부바닥은 짙게 향기를 풍긴다. 인간의 술은 봄의 따뜻함이고, 낮의 꽃은 나무 그늘 아래에서 자란다.
유리창은 술을 받고, 구리 접시는 밤촛불이 노랗다. 소매, 대머리 어깨, 앵무새 조정, 보라색 자수 대마 한가한 호랑이 휘파람.
계계향은 금잔치를 태우고, 백록원수는 밤반을 익혔다. 통영상이 신마를 타고 실내채화가 가득하다.
문을 열고 썩은 물로 돈을 부르고 황하를 말아서 흐르다. 신의 액운은 이미 해결되었고, 진궁은 한평생 살았다.
루안 화격자 는 한 달 동안 술에 취해 잠을 돌려주지 않았다. 13. 이선무는 술구름이 가득 찼고 옥로 겨울숯향.
해신 산귀신이 자리에 오자 지폐가 회오리바람처럼 부스럭거렸다. 아카시아 나무 게시물 골드 댄스 루안, 무거운 폭탄과 나방 을 저장합니다.
별을 불러 귀신을 불러 컵 접시를 구하니, 산매가 사람을 한심하게 먹었다. 결국 남해는 저만평이고 신선은 조화롭게 자란다.
신은 그의 선생님을 좋아하고 차를 타고 청산으로 돌아가게 해서 신에게 화가 났다. 14. 리호, 장초쇼 때 막을 내리고 서른여덟, 신은 시화를 뼈로 보냈다.
지도자는 누구입니까? 공주는 물고기를 보내 수염을 길렀다. 물 속의 묘목은 흰 셔츠를 입고, 상자 안의 장은 누에처럼 촘촘하다.
금문석정은 네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닭냄새는 조만간 억제해야 한다. Longxi Changji 파괴 손님, 바 느낌 중간 좁다.
갈의가 조씨를 깨뜨리고 밤새도록 시를 읊었다. 15. 이하장이 술잔 망치에 들어가 호박이 두껍고 작은 구주방울이 진주홍색이다.
팽룡은 폭죽을 터뜨리고 봉황은 옥을 울고, 나미수 커튼은 향풍을 에워싸고 있다. 드래곤 피리를 불고, 메기 드럼을 치고, 밝은 눈동자에 이빨을 달고, 허리를 가늘게 춘다. 상황은 청춘이 황혼이 되고 복숭아꽃이 붉고 비가 내리는 것이다.
나는 너에게 하루 종일 술에 취하라고 권하고, 술은 류령의 무덤에 갈 수 없다! 16. 보조준-고생, 인생 고생, 즐거움, 정신 풍요. 그리고 나는 성공적으로 일치하기를 바란다. 침대 옆에서 음료를 파는 돈은 항상 있을 것이다.
명성, 명성, 대나무 실크 모두 내 사업이 아니라, 삶과 죽음, 하나님을 보아라. 17. 두보가 나의 북쪽에 도착했고, 나의 남쪽은 봄이 범람하고 있다.
매일 나는 갈매기만 본다. 노부인은 손님을 위해 꽃길을 청소하지 않았는데, 오늘은 너를 위한 것이고, 이 장작문은 아직 너를 위해 열리지 않았다. 오늘 너를 위해 열린다.
서성을 오르는 것은 결코 맛있지는 않지만, 나의 초가집에서는 우리 컵에 해묵은 술이 있다. 우리 옛 이웃을 불러서 우리와 합류시켜 나머지 컵을 따로 불러볼까.
18. 두단 약설취창, 서풍이 오니 들물을 불어 금잔을 더하고 싶다. 술이 늘 즐겁다면, 가난이 편안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소나기가 올 때 가을이 떨어지고 옛사람의 뼈에 이끼가 끼었다. 어떻게 마시지 않을 수 있어 마음이 괴로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