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친 서화는 고대에 거문고 (고금), 바둑 (바둑), 서화는 문인 (일부 귀족 가정 포함) 이 수양하는 데 필요한 기술이어서 통칭하여 치친 서화라고 부른다. 지금은 개인의 문화적 소양을 표현하는 데 자주 쓰인다. 송대 손광헌, 펑저우 사람,' 북몽' 이 있다. 총명하고 박학하며 문화가 있다. 천문 역서, 거문고 서화, 피리, 후금은 양조의 주이 등을 앞섰다. 풍명 몽룡의' 석유 연명' 은 열두 살, 스물 다섯 살이다. 그는 매력적이고 재능이 출중하다. 청대 장남장의' 화전' 제 7 회,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용, 수봉봉, 모든 것이 정교하고 전방위적이다. 거문고, 일명 칠현악기, 진우, 칠현악기는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악기 중의 하나이다. 구금은 공자 시대부터 유행하기 시작했고, 지금까지 적어도 3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본 세기 초에는 구금이라고 불렸다. 진의 창작자는 복희, 신농, 순순이 있는데, 그들은 오현금을 쓰고 남풍을 불렀다. 전설로 서, 당신은 그것을 믿을 수 없어, 하지만 당신은 진 중국에서 오랜 역사를가지고 볼 수 있습니다. 시경 관로' 에는' 숙녀님',' 거문고의 친구',' 시경 소야' 에도 여천발의 거문고와 북소리가 기록되어 있다. 바둑은 바둑을 의미하고, 바둑은 장기를 가리킨다. 반고 \ "이순신 \" 에는 그가 박학하고 세상에 박학하며 기예가 독특하다는 기록이 있다. "맹자-장구" 에서 오늘의 부부 수는 소수라고 한다. 만약 네가 주의력을 집중하지 않는다면, 너는 할 수 없다. 처이는 이 나라 최고의 운동선수이다. 치우이 () 가 두 사람에게 바둑을 가르치게 하고, 한 사람이 바둑에 전념하게 하고, 치우이 () 가 듣고 있다. 한 사람이 듣기는 했지만 백조가 온 줄 알고 활이 돈을 내고 사살하는 것을 돕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비록 그는 다른 사람으로부터 배웠지만, 그는 이렇게 하기를 원한다. 그것의 지혜 때문에, 그것은 자연스럽지 않다. 서예는 중국의 독특한 전통 예술이다. 중국의 한자는 노동자들에 의해 창조되어 그림으로 기록되기 시작했다. 수천 년의 발전을 거쳐 오늘의 글이 되었다. 우리 조상들이 붓을 발명했기 때문에 서예가 탄생했다. 예나 지금이나 한자는 주로 붓으로 쓴 것이다. 다른 필기 형식 (예: 경필, 지서) 에 관해서는, 그 쓰기 법칙은 붓과는 완전히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같다. 이 글은 뿌리를 거슬러 거슬러 거슬러 (갑골부사 이후) 를 기초로 붓이 한자를 쓰는 법칙을 중점적으로 연구한다. 우리가 서예에 대해 좁은 이해를 가지고 있다면, 넓은 의미로 서예를 이해하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좁은 서예는 붓으로 한자를 쓰는 방법과 법칙을 가리킨다. 쓰기, 서예, 점화, 구조, 레이아웃 (분포, 선, 구도) 등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펜은 손바닥을 가리키고, 다섯 손가락은 리치입니다. 펜 센터를 가지고 전개하다. 점화는 펜과 마찬가지로 똑같다. 구조는 문자에 의해 형성되고 서로 호응한다. 분산, 밀도 적합성, 실제 상황, 전체 장 가스 필드 전체; 자고는 글을 읽을 줄 알고, 글자는 크고 작으며, 높음은 낮음보다 못하다. 넓은 의미의 서예는 언어 기호의 쓰기 규칙을 가리킨다. 다른 말로 하자면, 서예는 문자의 특징과 의미에 따라 필법, 구조, 구도로 글을 써서 아름다운 예술작품으로 만드는 것을 말한다. 문화사업이 발전함에 따라 서예는 붓과 한자 쓰기에만 국한되지 않고 그 내포가 크게 늘어났다. 예를 들어, 도구만 사용해도 붓, 하드펜, 컴퓨터 기기, 에어브러쉬 낙인 도구가 많이 있습니다. 물감은 검은 잉크 블록뿐 아니라 컬러 잉크, 접착제, 화학 물질, 페인트 유약 등도 있다. 과거에는 문방사보의 펜, 잉크, 종이, 벼루의 의미가 크게 확장되어 품종이 다양하다. 글을 쓰는 방식에서는 손으로 글을 쓰는 사람도 있고, 발로 글을 쓰는 사람도 있고, 다른 장기로 글을 쓰는 사람도 많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붓으로 글을 쓸 필요도 없다. 예를 들면, 손가락책이나 누락서와 같은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쓰기 스타일로 볼 때, 그것은 한자의 종류가 아니며, 일부 소수민족 언어도 서예예술계에 진출했고, 몽골어가 그 예이다. 스타일과 구도를 보면 정통 전통 서예 유파 외에도 우리나라에는 직선과 동정이 결합된 의향파, 즉 이른바 현대 서예가 등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전통 서예를 바탕으로 혁신을 진행하여 인물의 변화를 부각시키고 시, 책, 그림을 융합하여 형식과 내용의 통일을 추구함으로써 작품을 의미, 음미, 형미 삼미의 가작이 되게 하였다. 일본에서는 많은 서예가들이 글을 쓰는 언어를 버리고 글을 쓰는 이미지를 세우고, 묵가 학파가 나타나 펜의 무게, 희욱, 펜촉의 개폐, 쓰기 위치의 변화에 따라 다양한 글을 쓴다. 이 서예 유파는 이미지와 글이 참신함을 강조하지만, 모든 한자가 이미지 문자인 것은 아니므로 발전이 제한되어 있다. 이 모든 것 (물론 이것뿐 아니라) 은 서예가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끊임없이 발전하고 변화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점은 서예계 인사들의 높은 중시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회화는 주로 전통 중국화를 가리킨다. 2 차원 평면에서 손으로 자연의 예술을 복제하다. 중세 유럽에서는 그림이 원숭이의 예술이라고 불리는데, 원숭이가 인간의 활동을 모방하기를 좋아하는 것처럼 그림도 장면을 모방하기 때문이다. 20 세기 이전에는 그림이 사실적으로 모방될수록 기술이 높아졌다. 하지만 20 세기에는 사진 기술의 출현과 발전에 따라 그림이 화가의 주관적 자아를 표현하는 방향으로 바뀌기 시작했다. 감상가가 그림을 볼 때, 그는 때때로 이것이 무엇인지 말할 수 없지만, 그는 누가 그렸는지 분명히 알 수 있을 것이다. 각 화가는 자신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