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 문화는 무엇을 대표합니까? 그것은 한 곳의 문화적 특색을 대표한다. 첫째, 쿤룬 문화란 무엇인가? 쿤룬 문화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쿤룬 산맥을 주맥으로 하는 청해 지역 문화로, 수많은 청해 인민에 대한 천백 년 동안 독특하고 우수한 창조에 대한 긍정이며, 신비한 고원 자연 인문 심미 경험의 축적이며, 생활이 번식하고 사회 진보가 창조한 물질과 정신부의 집합이다. 그러나 쿤룬 문화에 대한 이해는 처음부터 그런 것이 아니다. 산지문화, 서왕모문화, 관광문화 등의 형식은 쿤룬 문화연구의 동력체계를 구성한다. 쿤룬 문화에 대한 연구는 산천 강에서 인문 생태까지 청해고원 전체를 점차 이해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둘째, 산악 문화-쿤룬 문화의 초기 해석. 전설의 쿤룬 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것은 중국 2000 년 학술사의 현안이다. 두 개의 강, 중앙아시아, 서북, 천산, 질리안 산맥, 구강강의 태산이 있다. 비록 우리는 여전히 곤륜산의 정확한 견해에 동의할 수는 없지만, 한 가지는 긍정적이다. 중국인의 마음속에서 쿤룬산은 항상' 서구' 라는 개념과 연결되어 있다. 중국인들은 쿤룬 산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지구의 중부와 중국의 서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화 속 쿤룬 산은 황하의 원천이라고 생각한다. 예상할 수 있듯이, 원시 시대의 부족연맹조차도 활동 범위가 좁다. 그들이' 자아중심'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볼 때, 종종 자신의 영토에서 가장 높은 산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이라고 생각하며, 세상에 우뚝 솟아 신화 같은 의미를 부여받았다. 따라서 민족학과 신화 학적 관점에서 볼 때 쿤룬 산은 고대 중국 신화 중 "세계의 산" 이지만 처음에는 매우 평범한 산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심지어 우리는 태산처럼 높은 산에 위치한 사회 제단으로 직접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쿤룬 신화, 즉 고대 중원인의 끊임없는 분열과 이주로 쿤룬 신화 (Kunlun Mountain) 은 이주 과정에서 더 많은 쿤룬 산과 쿤룬 신화 (Kunlun Mountain) 를 만들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신화 전파론 앞에서 쿤룬 산관에 대한 지리적 논쟁이 없어져야 한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일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세기의 전환기에 쿤륜산은 브랜드로서 매우 매력적이다. 쿤룬 산의 이름이 있어야 실제 쿤룬 산이 있다. 아마도 이것은 쿤룬 문화 연구에 가장 큰 공헌일 것이다. 이 방면에 대한 그의 저서는 루웨이의' 쿤룬 의미 해석', 쇼빙의' 쿤룬 연설 보증', 구지강의' 산해경 쿤룬 도메인', 링춘생의' 쿤룬 산과 서왕모' 이다. 쿤룬 산이 지금의 쿤룬 산이며 쿤룬 문화 연구의 첫 단계라는 것을 증명하려고 노력하다. 셋째, 서왕모 문화-쿤룬 문화의 실패 해석. 쿤룬산이 있으면 서왕모의 신화. 그들은 요지 (청해호) 와 이랑신동 (서왕모의 선동) 으로 쿤룬 산을 증명할 수 있기 때문에 쿤룬 산에 사는 서왕모를 증명할 수 있다. 아마도 풍부한 사료는 서왕모에 대한 연구로 직결되어 쿤룬 문화 연구의 두 번째 단계로 접어들었을 것이다. 그의 이 방면의 작품에는 진보의' 서왕모와 견우직녀의 이야기' 와' 서왕모와 서종' 이 포함된다. 우 한 "서왕모 전설-서왕모 이야기의 진화"; 오가와 나나 탁기 (일) 쿤룬 (Kunlun) 과 서왕모; 루 시 미안 시험 서왕모; 팡 shiming \ "서왕모 전설 \"; 임' 서왕모' 의 변화와 계시: 주명의 낙엽 최종 분석-중국 신화 중 서태후의 이미지 변천: 당지연' 현현 동한 초상화 태후도 중 세 그루'; 동 () 이 서왕모 한상석 () 을 찾아뵙는 고증: 이론 서왕모 신화 진화: 공스양 () 의' 서왕모 전설 원류 시험' 은 수백 명의 영향력 있고 성과가 있는 문사 전문가 학자를 배출했다. 이와 함께 청해는 조, 사조, 조종복, 이,, 주세규, 이이지스, 서영 등 공익, 유능한 전문가 학자들이 쏟아져 나왔다. 그들은 청해쿤룬 문화 연구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그 연구는 깊이 들어가지 않고 성과가 풍부하지 않다. 인류학 연구에 많은 가치 있는 이론과 학술 자료를 제공하였다. 그러나' 호아표범꼬리' 에서' 서해창화', 은허 갑골문에서 한벽돌 삼수, 경전 인용,' 귀장' 에서' 도장',' 한무제 전' 에서' 한무제 이야기' 까지, 쿤룬 문화를 증명하기 위한 신화 제작이 아니다 넷째, 지역 문화-쿤룬 문화 연구의 전환점. 쿤룬 문화 시찰 활동과 학술 세미나의 개최는 쿤룬 문화 연구의 전환점인 것 같다. 쿤룬 문화를 처음으로 지역 문화 범주에 포함시켰다. 이번에 성과는 많지 않지만 계발도 적지 않다. 우선, 학자들은 중국 고대 선조들의 마음속에서 천지는 서로 통할 수 있고, 곤륜산은 천지를 통할 수 있는 산이라고 생각한다. 둘째, 쿤룬 문화는 일종의 지역 문화로 청해의 주요 개인 이미지이자 전반적인 문화적 특징을 대표한다고 생각한다. 지역 문화 특유의 침투성, 포용성, 혁신, 연속성이 쿤룬 문화 개인에게 풍부한 특성을 부여한다는 것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침투란 쿤룬 문화정신의 침투를 말한다. 이곳에서 수천 년 동안 각 민족은 넓은 가슴과 개방적인 자세로 감정과 문화의 교류와 인정을 해 왔다. 이 땅의 각 민족의 교제는 초기의 얕은 상호 작용 체계에서 사회체계에 진입하는 조직적인 접촉으로, 심층적인 문화와 심리적 접촉으로 확대되어 서로 다른 민족의 서로 다른 수요를 표현하고 * * * 공동수요와 * * 공동이익을 나타냈다. 포용이란 쿤룬 문화의 민족 융합 과정에서의 포용, 각종 문화에 대한 흡수와 수용이다. 과거의 민족 교류 역사는 서로 다른 문화 모델, 가치관, 종교적 신념이 서로 교류하고 상호 작용하여 상호 인정과 이해를 형성한다는 것을 증명한다. 서로 다른 민족이 중원 문화에 대한 민족의식과 감정은 족간 교제를 통해 결집되어 역사상 국가와 외역 간의 관계를 유지하고 대륙과 고원이 점차 발전하는 관계를 유지하며 국가의 통일을 유지하고 있다. 혁신이란 쿤룬 문화의 혁신적인 활력이며, 다채로운 도자기 예술과 회화 예술이 쿤룬 문화 창조성의 상징이 되었다. 지속이란 쿤룬 문화의 성격과 품질의 지속으로, 활력, 합병, 강인함, 단호함, 규칙 준수, 보수적 향수, 쉽게 만족할 수 있는 이중적 성격을 반영한 쿤룬 문화정신을 보여준다. 쿤룬 문화는' 큰 지역' 의 문화개념으로' 꽃' 창작과 노래로 대표될 수 있는 민간 문화, 송옥숙, 무용으로 대표되는 민족 민간 가무 문화, 그림, 조각, 건축물로 대표되는 티베트 불교 문화, 정교한 도자기로 대표되는 선사 박물관 문화, 두란토번 무덤과 대량으로 요약됐다 마사회, 나다모, 구곡 황하등회, 토향나튼절, 열공예술제, 사라족 예술제를 대표하는 민족 민간 명절 문화로 티베트, 돌궐, 사라족을 대표하는 민속문화입니다. 하지만 내가 문장 초반에 말했듯이 쿤룬 문화는 생활, 번식, 사회 진보로 만들어진 물질적, 정신적 부의 집합이어야 한다. 그것은 자연, 인문학, 그리고 미적 사진으로 사용될 수 있는 모든 것을 포함하는 큰 시스템이다. 확실히 쿤룬 문화는 청해의 장려한 자연 풍경이 포함된 자연 문화이다. 쿤룬 문화는 인문문화로, 이 역사의 확장성을 구현하며, 카약 문화-토번문화-토번문화-허황문화의 제한을 받지 않고, 특수 지역 사고의 속박을 받지 않고, 배경 틀을 깨고, 인문사 특징의 역사적 상징적 의미와 계시를 강조한다. 쿤룬 문화는 경제문화로, 문화자원에 대한 잠재적 우세는 현실의 경제적 우세로 완전히 바뀔 수 있다. 문화산업의 선두 기러기로서 관광문화의 개발과 활용은 반드시 쿤룬 문화의 다원화 발전을 촉진할 것이다. 쿤룬 문화는 자신의 특색을 지닌 문화로, 지역 특색뿐만 아니라 문화적 특색과 사고 특색도 있다. 사고의 특색이 없으면 쿤룬 문화가 없다. 쿤룬 문화를 발전시키려면 반드시 쿤룬 문화의 특색을 유지하고 주도하고 창조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쿤룬 문화는 여전히 발전 중인 문화이다. 아직도 각 민족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침투, 포용, 흡수하고, 시대 조류와 결합해 청해문화사업의 맥박을 항상 파악하고 있다. 후속 조치: 당신이 말하는 쿤룬 문화는 매우 광범위하여 받아들이기 쉽다. 그것은 청해문화를 구현한다 ... 하지만 신화 전설과 종교의 관점에서 보면 더 높은 경지와 상상력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신성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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