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나라의 이홍장
하나
남편은 오갈고리만 안고 있는데, 그의 정신은 100 피트보다 높다. 누가 10,000 년의 역사를 썼는지, 3,000 리 떨어진 허우 () 를 봉쇄해야 한다.
나는 분명히 발걸음을 따라 갈 것이다. 한가롭게 갈매기가 물을 쫓을 것이다. 노구교변의 웃음달, 그 이후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영주에 왔었습니까?
둘째,
붉은 먼지에 갇혀 여러 해 동안, 20 년 동안 후회한다. 마각이 연대를 떠나 연애하고, 안자노기가 쇄신하다.
집안 유명인을 사귀고 경성을 방문하는 사람; 즉, 이런 이익을 얻을 수 있다면, 후는 우울한 노인이다!
세 번째
황하는 하늘에서 고개를 숙이고 담배를 좀 본다. 이곳은 클수록 좋고 먼 길을 떠나는 것은 좋은 산이 아니다.
육기가 나로로 진입하여 명성이 크게 진작되고, 수시는 멀리 여행하기로 결심했다. 가난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는 이미 제 여생 유산에 앉아 있습니다.
넷째.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나는 먼지로 변한다. 저는 동서남북입니다. 나는 하얀 하늘 아래에서 세 번의 꿈을 꿨고, 파란색은 10 년으로 줄었다.
가난한 사람이 점술이 없는 생활을 할 때, 부는 가난한 사람을 돕기 위해서이다. 공명쟁탈이 지나간 지 이미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오래된 유수건이다.
다섯 번째.
비좁은 이가, 춘파를 타고 용문에 가고 싶다. 많은 동료들이 코디를 불쌍히 여겼는데, 요 몇 년 동안 그들은 돈을 내고 물을 샀다.
명성 플러스 피 라는 단어, 이미 알고 있었다; 강한 품에 봉황야를 만지고 가을바람에 눈물을 닦는다.
여섯 번째.
삼간강에는 흰 구름이 있지만, 하북성의 부모 여관은 일마평천이다. 과거를 돌이켜 보면, 나는 교실에서 열심히 공부했지만, 나는 아직 유명해지지 않았다.
6 년, 관해는 청렴절, 천 통의 가서가 먼 길을 재촉했다. 봄의 꽃이 아침에 피어날 때까지 지구상의 검은 새가 이 일을 위로하고 있다.
일곱 번째.
한단 베개 늦게 일어나, 펭 잉 먼 생각 하지만; 오딩산 정상에 도착한 후 언제 봉조에 들어가나요?
시 와인 비 유명 인사 가 배운, 관리는 청소년 이라고 합니다; 벽희 김마는 항상 공통점을 찾고 있어서 늘 운이 트이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여덟째.
숄더백 한 자루, 시 한 수, 책 한 권, 사람을 취하게 한다. 윈드서핑 흔적 화이포월, 말굽색 엉겅퀴 문서리.
고인 * * * 왕샹검을 증여하고, 정동무는 육자복을 받든다. 장안에서 생활하는 것은 창피를 당하기 쉽지 않아 검지를 가르치는 것이 매우 피곤하다.
칠구
노래는 천천히 성연을 떠나 친지들과 작별을 고했다. 나는 너에게 벼루를 갈고 김련을 꽂기를 가르치러 왔다.
즉, 오늘 파빌리온 단 하루, 내 문장 보국 의 해입니다; 거울을 봐도 변하지 않았으니, 역사도 얼마 남지 않았을 것이다.
열 번째
두문에 들어서자마자 나는 집에 도착했고, 나는 사람을 북상하고 서쪽으로 출발했다. 회정이 명경을 가는데, 귀원은 여전히 쓸쓸하고 번화하다.
천하의 원수는 비수를 받고 인정은 차갑고 따뜻하다. 내일이 없다면, 나는 다시는 고향에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창작 배경
청도광 23 년 (1843), 이홍장 2 1 세. 그해, 그는 공로로 선발되어 그의 아버지 이문안의 명령에 따라 안후이의 고향에서 상경하여 이듬해 순천 향시험에 참가했다. 이홍장은 상경할 때' 상경' 이라는 제목의 시 열 수를 썼다.
분별하고 감상하다
첫 번째 노래
갈고리와 무기의 모양은 검처럼 휘어져 있다. 봄과 가을 기간 동안, 우 renshan 캐스팅 후크, 그래서 이름 "우". 옛사람들은 전쟁터가 공로가 있다고 자랑했고, 매번 이 물건을 말한다. 궁리 은 학자, 전장에서 공로 를 세우고자 하는 사람들, 아편 전쟁 할거지 의 보상 을 감추고, 국가 치욕, 정체감 이 있다. 궁리 벼슬을 한 후 해군을 세우고 서구화를 추진하며 투자를 모색하다. 그의 일생의 대부분의 일은' 오갈고리를 빼앗는다' 고 외부인과 중재하는 것이다. 그리고 무기가 날카로운' 오고리' 도 재능이 넘친다고 할 수 있다. "백척루" 는 삼국진의 말을 사용한다. 허립은 진든과 만나려고 했지만, 진든은 상대방과 말을 하지 않았다. 그는 "잠자리에 들었다" 며 서리에게 "침대에서 내려오라" 고 요구했다. 유비는 서필을 말했다. "오늘 천하대란, 황제가 자리를 잃었는데. 네가 밭과 집을 요구한 것은 용원교의 금기이다." 또한 첸 탱 (Chen Dengdang) 은 "위층 100 피트, 땅 100 피트, 침대에서 일어나는 사이에 왜 악한가?" 라고 말했다. 궁리 (WHO) 는 이 일을 인용하여 그가 벼슬을 구하는 것이지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정신이 100 피트보다 높다" 는 것은 그의 치국의 의지가 진등보다 한 수 낫다는 뜻이다. 10,000 년 동안 누가 역사를 썼는가' 라는 말은 질문으로 대답한다. 역사를 쓸 수 있다는 뜻이다. 쓴 역사는 100 년, 천년이 아니라 91 이 유명하다! "3 천리 외봉후" 는 자신의 공적을 가리키며, 3 천리 밖의 외국인을 굴복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감도" 는 성 시험 중 하나인 반준이를 따라가는 것이고, "반드시 빨라야 한다" 는 것은 반드시 먼저 판자에 올라야 한다는 것이다. 한가하게 갈매기를 쫓고, 열자 황제로 갈매기를 놀리다. 모두 열심히 분투해야지, 무심코 여가를 해야지, 바다인을 배워서는 안 된다고 한다. 노구교' 는 교토의 남서부에 있으며 교토의 주요 도로이기도 하다. 이른바' 노구교도' 란 궁리 이 경성으로 들어가는 길을 가리킨다. 영주, 전설의 선산. 신당서 추양전' 에 따르면 당태종은 현재를 광납하기 위해 문학관, 임명자 등 18 명의 문관을 관중학사로 설립했다. 한가할 때마다 황제는 관청에 들어가 정무를 방문하고 고전을 논하였다. 그는 또한 그에게 학사상을 그리라고 명령했다. 제목은 이추에 있었다. 당시 사람들이 우러러보며 문학관에 입관하여' 등영주' 라고 불렸다. 누군가' 라는 말은 사실 자신에 대한 진술이다. 즉, 한 사람의 진입은 반드시 문인들이 우러러보는 영예를 얻게 된다는 뜻이다.
이 시는 자신감 외에도 호탕함으로 가득 차 있는데, 천하공사가 나 자신이라는 것을 의미하고, 만청 역사는 나만 독존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 열 편의 시 중에서 이 시는 세상에서 가장 칭찬을 받는 것이다. 처음 두 대련은 시인의 생애를 이야기했다. 만청중추를 달리고, 유럽과 미국 교류를 융화하며, 궁리' 한 손' 을 하다. 미련은 시의 눈으로 시인의 운율을 지녔으며, 우의가 깊다. "웃음 손가락" 이라는 단어는 포함되어 있지만 표시되지는 않습니다. "몇 사람" 구름 구름, 자신감 있고 선전하지 않는다.
두 번째 노래
네, 매니저도 그렇습니다. "리한순전": "말은 눕지 않는다. 오솔길로 갈 수 없다. 선비는 글자를 몰라서 나라를 중시해서는 안 된다. " 그 말은 내가 집에서 여러 해 동안 교육을 받고 지지를 받았다는 것이다. "붉은 먼지" 는 도가가 말하는 세계이다. "붉은 먼지" 에 가는 사람들은 오늘 사회에 나가야 한다고 말한다. 소마등' 은 세상의 짧은 시간을 가리킨다.' 장자 지북투어' 라는 책에서는 "인생이 하늘과 땅 사이에 있다면 너무 길다" 고 썼다. 다른 말로 하자면, 지난 20 년 동안 나는 때때로 게으름을 피웠는데, 여기서 나는 매우 후회한다. "말은 연대를 이탈하고, 인자하고 낡은 기초는 더욱 혁신적이다" 는 뜻은 "이탈", "탐신" 을 의미한다. 고향에 미련을 둘 수 없으니 입세해야 한다.
다음 두 사람이 경성에 진맥한 후, 너는 잘생긴 남자를 많이 사귀고, 방도가 있는 사람을 많이 방문해야 너의 기초를 얻을 수 있다. 후위' 는 구름이다. 문장의 뜻은 묻는 것 같지만, 특히 강하게 부정하고 있다. 그는 영원히 의기소침해지지 않고 묶이지 않을 것이며, 그는 일생을 허송할 것이다.
이시의 목적은 베이징, 그룹, 새로운 계획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입사 첫 번째 일은 결산하여 이익을 도모하는 것이다.
세 번째 노래
경성으로 가는 길에 반드시 황하를 건너 하늘과 연결된 태산에 올라 중토를 내려다보며 시야를 넓혀야 한다. 네가 고향을 떠나 먼 곳으로 갔다고 말하는 것이 반반이다. 태강 말년, 육기와 동생이 오군에서 나로로 들어와 평범한 장화를 창조했고, 한눈에 천인을 놀라게 한 후 연명, 추천공, 명양경성, 인성이 들끓었다. 송대, 소철과 형 수시 가우 원년은 쓰촨 상경, 이듬해 같은 진사, 가우는 같은 부서에서 6 년간 재직했다. 절강 학자 후 \ "대법관 비밀 \" 멤버 한태위 의 책 이있다. 나는 치우에게 제사를 지내고 호연의 기운을 돋울 것이다. "입로" 와 "방문" 은 모두 수도에 있는데, 시는 여기에 인용되어 있다. 너도 자신을 닮아야 한다는 뜻이다. "감사합니다" 도 따뜻한 인사입니다. 응, 응, 독서 소리도. 그 말의 뜻은 고전이 가난하고 이름도 모르는 사람들을 동정하는 것 같은데, 사실은 그들이 다시는 이 길을 떠나지 않을 것이라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는 수도로 가는 길에 수미산천이 한눈에 들어온다. 이어 육기, 소철의 자기격려가 이어졌고, 자신감 입경이 시들고 번창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네 번째 노래
"과거는 연기와 같다" 는 말은 옛일이 연기와 같다는 것을 의미한다. "동쪽, 서쪽, 북쪽, 남쪽" 은 세상을 너의 집으로 여겨야 한다고 말했다. 예기 담화궁' 에는 공자의 말이 실려 있다. "이 언덕의 사람도 동서남북이다." 궁리 들은 그가 자신을 위해 같은 일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평생 나라를 위해 태어났고, 민족을 위해 죽고, 사회를 위해 죽었다. 그는 그 자신이 아니라 생명, 국가, 민족, 사회 전체의 사람이다. 남경백하 () 는 또 다른 이름이다. 파란색 셔츠는 학생들이 제공합니다. 과거에 길을 잃은 것 같지만, 오랫동안 도달하지 못했다. 18 세, 저는 중국식 학자입니다. 이것은 궁리 들에게 안타까운 일이다.
"가난하면 태어난다" 는 것은 유교 사상이다. 궁리 들은 점술이 필요하지 않다고 확신한다. 부가 언제 가난한 사람을 도울 수 있는지에 관해서는, 이것은 하늘의 문제이다. 오랜 시간 동안 그는 학자의 명성을 쟁탈하고 있었지만, 그는 여전히 오래된 유수건으로 그가 여전하다는 것을 설명했다.
이 시는 과거를 안타깝게 하고 관대함으로 가득 차 있지만 자신감은 운명이다.
다섯 번째 노래
귀적' 어른 선생전' 에서' 이가 있는 곳' 이라는 문구가 말했다. "내 남편 이가 그 속에 있는데, 깊은 틈에서 도망쳐 악금군을 숨기고, 그가 복택인 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솔기를 떠나지 못하고 가랑이를 옮기지 못하여 밧줄과 먹을 줄 알았다. " "그러나 불이 타 오르면 타버리고 이가 바짓가랑이에서 죽어서 나갈 수 없다." 너의 군자 지역에서, 너의 남편의 이는 문제가 없다! \ "이 문장 쳉 시, 지난 일이 이미 세상에 왔다고 말했다, 이가, 가난한 경우 태어났다. 클릭합니다 용문',' 문예회지' 는 신의' 3' 을 인용해' 위용문',' 위자는 용' 이라고 말했다. 나중에 중국풍이 과거시험에서 용문시험으로 사용될 것이다. 그 말은 내가 내년 순천 향시험에 참가하여 수재 옷에서 뛰어내려야 한다는 뜻이다. "많은 동료들은 코디에 감탄했고, 설날 이후 줄곧 수원을 쫓고 있다. "구름은 많은 동년배들이 과거에 나서고 있지만, 한 번의 도약을 위해 청춘을 뛰어넘어 수원을 쫓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이런 비약을 찾는 것은' 명성' 때문에 자주 이공의 피를 가한 것이다. "나는 내 반생에 특별한 은혜가 있다는 것을 안다" 는 것은 마치 내가 내 과거에 이런 은혜를 맛보았다고 말하는 것과 같다. 만약' 반생명' 을 후반의 생명으로 해석한다면, 이 말도 자신만만하다. 후반의 생명은 황제에게 알려질 것이다. 궁리 이 시점에서 다른 사람 뒤에 떨어졌다. 그가 왜 이렇게 자신 있는 언어를 가지고 있는지 그가 너에게 말했니? "터치", 느낌도 있습니다. 줄과 함께 닭 냄새를 맡자. \ "진서 줄루전 \" 에 따르면, 줄루와 류곤산은 다리가 하나 있다. "한밤중에 수탉이 우는 소리를 들었을 때, 나는' 이것은 나쁜 소리가 아니다' 는 것을 깨달았다. ♫ 춤을 추기 위해서. "그 말은 마음속에 큰 뜻이 있고, 깨달을 때마다 최선을 다한다는 뜻이다. 가을바람이 눈물을 닦는 것을 기억하는 사람들은 과거에 가을 시험에서 지는 고통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 시는 명리를 쫓는 새콤달콤하고 쓴맛에 대해 말하는데, 심연이 상경하는 목적은 향시험을 통해 용문의 귀에 도달하는 것이다.
여섯 번째 노래
삼간강, 교토 교외의 물 이름. 백운' 과 디. "구당서 디서인걸전" 재재: 던디태행, "흰 구름이 혼자 남쪽으로 날아가는 것을 보고' 친척이 이 구름 아래 산다' 고 말했다." 오랫동안 기다리다가 구름이 움직였다. \ "당시 이공보는 교토에서 형부 의사로 재직하며 검열 등록을 했다. 즉, 부모는 베이징 교외에 살고 있으며, 할 수있는 사람들은 핑안 만 축원할 수 있습니다. 궁리 아버지는 과거시험을 보기 전에 도서관을 직업으로 삼았다. 궁리 여섯 살 때 디화 서점에 들어가 아버지의 지도를 받았다. 그래서 시에는' 지난 일을 돌아보고 열심히 공부하라' 는 말이 있다. 탈선이 아직 유명하지 않다' 는 것은 네가 부정적인 아버지 교육을 받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아직 유명하지 않다.
도광은 18 년, 즉 양력 1838 년, 이공보는 수재로 벼슬길에 올랐다. 관해에서 그는 정조를 굳게 지켰는데, 지금까지 이미 6 년이 되었다. "6 년 벼슬길" 운운, 그것뿐이다. 천리가서가 만리길을 재촉한다' 는 뜻은 북경에 가는 것이 아버지의 편지라는 뜻이다. "봄 꽃" 은 제국 시험의 중국 스타일을 의미합니다. 우조 사건', 이미가 쓴 진정서표. 순천 향에서 중국풍을 시도하면 부모를 위로하고 부모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다고 한다.
이 시는 부모의 양육의 은혜를 노래하며, 자신감은 반드시 대중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일곱 번째 노래
《단기》는 당대의 심길지가 쓴 고전 소설 《베갯잇 이야기》이다. 한단으로 가는 길에 노생은 도사 노옹을 만나 노옹이 준 베개를 베개에 넣었다. 그는 부귀영화는 깨어나야 자신의 꿈을 알 수 있다. 시에서 이른바' 잠에서 늦게 일어나는 것' 이란 흔히 잠에서 깨지 않은 것을 의미하며, 글자는 여전히 있고, 공을 세우는 것을 명목으로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세계는 꿈과 같고, 궁리 (WTO) 는 세계무역기구의 적극적인 참여자이다. 따라서 궁리 (WHO) 가 말하는' 늦게 일어나는 것' 은 다른 것으로 해석해서는 안 된다. 이는 장기적으로 번영을 누리는 것을 의미한다. 펑영', 봉래와 영주, 전설의 선산은 특별한 특권이다. "다른 사람을 배려하다" 는 것은 자신의 생각에 관심을 갖는 것이다. "등정" 은 1 마가 앞장서고, 1 등상을 받거나, 1 마가 앞장서서 한림원에 가입하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다. 너는 과거에서 일등상을 받았고, 그 후에 너는 거조가 새겨진 돌계단 위에 서서 궁시험에 영접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한림원 학사는 거조가 새겨진 돌계단에 서서 황제 앞에 나타났다. 봉지 () 는 봉지 () 로, 중국 책에서 일성의 명예로 쓰일 뿐만 아니라 재상직을 비유한다. 만약 네가 이미 입세했다면, 너는 유명해지고, 일등상을 받고, 한림원에 가입하기로 결심해야 한다. 중문과에 들어가도 자신의 하루가 있을 것이라고 자신할 수 있다.
시와 술을 좋아하는 유명 인사의 풍습은 변하지 않았기 때문에 여상서를 사용한다. "한서 왕보전" 에는 "익주에 금마, 파란 닭의 보물이 있는데, 너에게 제사할 수 있고, 선제령이 너에게 칭찬할 수 있다" 는 소식이 실려 있다.
이 시는 야망을 표현하고, 자신감은 도움이 되고, 벼슬길은 형통하다.
여덟 번째 노래
\ "음낭 \", 시낭 도 돈 과 함께. 이상은은' 이창제전' 이 그의 출산을 축하한다. "어린 시절부터 나귀를 타고 오래된 낡은 낡은 키트를 등에 업고, 수입이 있으면 책을 가방에 던져 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인생명언)." 자본 에, 수하물 은 시 원고 세트 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지고 가야 할 책을 조사하려면 북경에 가는 것도 미친 듯이 기뻐하는 것이 아니다. 여정은 밤낮을 가리지 않는다. 나는 달밤의 화이하에서 배를 타고 서리가 내린 아침에 베이징 덕승문 밖의 엉겅퀴 산에서 말을 탔다. 나의 여행을 위해, 나의 오랜 친구가 나에게 선물을 주었고, 나의 아내가 나를 대접했다. 이를 수치로 하는 자는 교토가 비싸고 생계는 여전히 부모에게 달려 있다. "장안거가 쉽지 않다" 는 당백으로 쉽게 쓸 수 있다. 새로운' 백거이전' 은 백거이가 중국을 방문하여 상황을 방문했다고 말했다. 고 말했다: "장안의 물건은 모두 비싸지만 큰 곳에 사는 것은 쉽지 않다." 집게손가락' 은 집에 사는 것을 의미한다.
이 시는 목련이 인용한 흠을 묘사해야 한다. 순인맥' 은 송대 범순인의 일이다. 범씨는 아버지 범중연의 명을 받아 쑤저우에서 배를 타고 밀을 단양으로 운반했다. 고인 돌 장례식 의 경우, 그 상여 가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방법 에 돈이 없다, 다음 보트 를 보낼 수 있습니다. 순인맥' 의 책은' 왕향견' 이라고 하고,' 왕향견' 은 진의 일이다. "진서&"; S226 왕 전승 등. , 루 키안, 도지사, 칼 이있다, 그는 그가 이 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삼공 에 임명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루 는 말했다: "비 그 사람, 비 그 칼 또는 피해", 왕에게 증정. 왕 Peizhi, 결과는 매우 공평합니다. 궁리 들은 이 두 법전에서 선택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다른 글이 있다. 이 두 가지 일에 언급된 밀과 검도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아니다. 다만 순인밀은 사별한 것이다. 궁리 베이징에 가서 부모님을 뵈러 갔다. 후진타오는 이런 불길한 것을 수여할 수 있습니까? 왕 xiangjian 의 "* * * 선물" 도 매우 다릅니다.
경복' 은 그의 아내의 겸칭이다. "육가복" 은 지아 물건을 사용한다. 사기&; S226 \ "루자 전기 \" 에 따르면, 루자 아픈 집, 그들은 그들의 아들들에게 돈을 팔아 자손이 생계를 유지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문장의 의미는 부모가 그들에게 준 방의 재산을 빌리고 싶다는 것이다. 이것은 분명히 큰 문제가 있다. 궁리 아버지는 그가 없을 때 아프지 않았다. 또한, 루 지아 는 국사를 포함, 주홍 루 를 피하는 것입니다, 왜 큰 금기 가 아닌 음악?
이 시는 행낭을 치우고 친지들에게 투항하고 경성에서 생계를 꾸려 나가며 부모의 지지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홉 번째 노래
"elegy", 작별 노래. \ "노래 책 \" 이순신 시 \ "리 Jue \", 작별 작품, 걸작 으로 간주됩니다. 느림보' 는 아쉬움이다. 친지들과 작별을 고하니 헤어지기 어렵다. "맷돌 벼루" 는 5 대 산한위를 사용한다. 신오대사' 라는 책에 따르면 감독은' 상' 과' 상' 해음을 싫어하며 뽕나무에게 학문을 하지 말라고 권고했다. 산나이 (Sannai) 는 그의 주철 벼루를 들고 사람들에게 보여 주면서 "벼루가 고장나면 벼슬을 바꾼다" 고 말했다. 졸병은 선비다. 김병매 철수는 당령호와 송수시가 만든 것이다. 두 사람 의 전기 에 따르면, 마오, 돌 모두 밤 맛 금지, 황제 맛 김련 횃불 은 그것을 돌려 보냈다; 송제는' 궁궐 전 김련촉을 맛보며 병원으로 보냈다. 클릭합니다 당신이 자본, 리 상 한 웨이 치, 학자 를 취할 것을 맹세했다; 네가 너의 고향으로 돌아갈 때, 너는 황제에게 김련불 하나와 김련초 하나를 보내라고 할 수 있다. 정자, 국자감의 이름. 지금 여기 사람이 적어서 바로 나의 문장 이 국가에 보답할 수 있을 때이다. \ "블루 \", 핀치 도; "창창", 짙은 검은 색; "배회하다", 졸린다. 패션이 젊다고 해서 오래가지 않을 거라고 합니다.
이 시는 작별인사를 하고, 소원을 진술하고, 맹세를 하고, 자신감을 가지고 문장 보국으로 보답한다.
열 번째 노래
부모는 베이징에 살고, 베이징에 입경하면 방문할 수 있기 때문에 구름은' 집' 이다. "북모집, 태양서조" 는 안후이에서 북경으로 입경하는 것도 오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북한명언) "회당", 심괄의 "맹시필담". 이야기 1 은 "학사대학의 세 번째 홀 ... 현재 거대한 보탑이 있는데, 보탑전이라고 불린다. 이 그룹에 사는 노인들은 그들이 입상한 만큼 많다. " "명정", 공승. "가짜 애착" 은 자조하는 말이다. 귀원', 과거시험장. 그 말은 네가 우수한 공물로 시험에 들어갔고, 중국식 좌석이 월계관 자리를 차지해 자신을 공대하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비수, 비수 같은 거요. 인간간의 원한은 웃어도 잊을 수 있는데, 왜 비수를 쓸 필요가 있는가? 그래서, "받아"; 새장사' 는 국왕과의 이야기를 방송한다. 5 대 왕정보 \ "당원연 \" 7 년, 당왕은 외롭고 가난하여 양주묘를 유람하고 스님과 함께 식사를 했다. 스님들은 그것을 싫어하고, 늘 저녁 식사 후에 종을 친다. 국왕의 방송 벨이 울렸을 때, 이 식사는 끝났다. 기원 2 세기에 왕파는 무거운 지위를 가지고 양주를 빠져나왔고, 옛날에는 절당 벽에 새겨진 작품들이 모두 벽사에 갇혀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왕보는 세상이 춥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마고 차 높이", 부자들이 다 있다. 한초에 장안에 올라 다리를 건너는 기둥을 맛보며 말했다. "고속철도를 타지 않으면 더 이상 이 다리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은 이번에 경성에 들어가 혁혁한 사업을 하겠다고 맹세했다. 그렇지 않으면 안후이의 고향으로 돌아가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시는 욕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는데,' 인정이 차갑고 따뜻하다' 는 점에서 더욱 일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