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앞 벽은 음향 반사 성능을 가진 중요한 음향 반사 영역입니다. 어둠 속에서 조명 설비는 손바닥방이라고 불린다. LED 밑에 있는 흰색은 경적 마스크여야 합니다.
블랙 바에 조명 장치나 음향이 있나요? 이 두 막대 사이의 변화도 반사를 바꿀 수 있습니다. 그렇죠?
대답: 검은 막대 안에는 조명 설비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면광, 정면광, 뒷면광이라고 합니다. 너는 떠날 수 있다. 이 두 길의 전환은 무대 조명과 반사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서이다.
벽과 천장이 만나는 곳, 튀어나온 조각들이 그림자를 바꾸는 데 쓰이는 건가요? 왜 이 자리에 앉아야 합니까? 이 스펀지 의자는 극장의 음향 환경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답: 벽과 천장이 연결된 볼록은 음향 반사판으로, 위의 소리를 청중의 귀에 골고루 맞히는 역할을 하며, 좀 더 높으면 고르게 분포하는 데 도움이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벽명언) 스펀지 좌석은 흡음이며, 여러 번의 반사가 메아리를 일으키는 것을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벽. 이게 뭐야?
이것은 흡음벽이다. 표면에는 일정한 틈새가 있고 뒤에는 흡음재가 있다.
천장에 있는 이 가로와 세로 홈을 뭐라고 합니까?
A: 이것은 등잔대여야 합니다.
이 밖에 객석에는 굵은 기둥 두 개가 더 있다. 음향 환경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강당 뒤에는 몇 개의 큰 기둥이 있습니까? 공간 설계의 실패여야 하지만 음향 효과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