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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단 부동산 정보 컨설팅 회사

이야기의 줄거리:

정원영의 사모기금은 변두리 회사로, 그 자본은 몇 개의 독일 금융회사가 관리한다. 중국 주식시장에서 1 1 개월의 약탈식 운영을 겪은 후 중국인으로서 약탈식 주식시장 운영에 어찌할 바를 몰라 마오 방패와 무력감으로 가득 찼다. 그는' 개인 심리 상태' 라는 이유로 사묘기금의 협력을 정지시켰다. 그는 조수에게 베이징 부근의 한 도시에서 집 한 채를 세냈다고 말했다. 그는 대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한동안 조용한 곳을 찾고 싶었다.

어린 것은 매우 총명한 사무직 여성이다. 그녀는 이미 정상인과 완전히 생각을 뒤바꾸었기 때문에 연락을 유지해야 한다. 이 사람을 아는 것은 그녀 자신의 생각과 아이디어에 창문을 열어 그녀가 생각하고, 알고, 심지어 그녀에게 앞으로 가능한 기회와 도움을 줄 수 있게 하는 것과 같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소온아는 베이징에서 독일 프랑크푸르트로 날아가 작은 문제를 크게 해결했다. 그는 프랑크푸르트에서 친척을 방문하고 있는 경찰관의 친구, 고성 공안국의 형사인 리 쇼단에게 도움을 청해 고성에서 집 한 채를 빌려 달라고 부탁했다. 작은 진실한 의도를 알게 된 후, 루이는 과장된 것처럼 보이는 방법을 이해하고 그녀의 요구에 응했지만, 루이는 만난 적이 없는 이 남자에게 선입견에 대한 반감을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고성에 온 이후로 정원영은 줄곧 평온한 생활을 하며 누구와도 연락이 없었다. 8 개월이 지났다. 생활비가 부족해서 정원영은 그가 소장한 음반을 가지고 유병의' 섬 음반점' 에 가서 팔았다. 설날이 다가오자 서초단은 그녀의 기억 속에 거의 존재하지 않는 이 사람을 떠올렸다. 그가 고성에서의 도장 증명서와 선불된 집세가 모두 만기가 되었다는 것을 감안하여 그녀는 정원영에게 전화를 걸어 그를 보러 갔는데, 무심코 그의 말을 들었다.

루이는 경찰차를 몰고 고대 도시의 각 음향점에서 같은 음향을 찾아 업무에 영향을 미치고 비판과 정직 처리를 통보받았다. 정원영의 음향가격에 대한 모호한 입장과 음반 판매의 어색한 처지에 서 쇼단은 어색하고 분노했지만 친구를 저버린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꼈다. 루이 쇼단은 정원영을 초대해서 외식을 하고 정원영이 술에 취했을 때 그를 놀렸다. 석간 () 은 학식과 관용에 탄복했고, 구양설도 그 변화를 알아차렸다.

자신의 감정을 확정한 후, 리 쇼단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정원영을 위해 집을 한 채 빌려 정원영의 생활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정원영이 감동을 받았다.

열병 환자인 풍세걸은 서이를 마을에 초청하여 서에게 마을의 빈곤 상태를 직접 보여 주었다. 심사숙고한 후, 서초단은 정원영에게' 신화' 선물을 한 부 요청하여 왕천촌이 빈곤에서 벗어나 부자가 된 신화 한 부를 쓰기로 했다. 정원영은 이런 부탁이 실수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의 감정은 그를 거절할 수 없게 했다. 반복적인 사고를 거쳐 정원영은' 부자를 죽이고 가난을 구제하는 방안' 을 설계하여 고성의 몇몇 열성적인 사람들과 왕천촌의 농민들이 법적으로 독립할 수 있도록 했다. 그는 베이징에서 열리는 국제 음향 전시회에 목표를 정했다.

회사가 설립되어 구양설, 풍세걸, 예효명, 유병이 회사의 주주가 되었다. 정원영은 그들에게 구세주가 없으면 너만이 너 자신을 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베이징에서 개막한 음향전에서 정원영이 저가로 매진한 것은 국내 유명 브랜드인 악성회사에 막대한 피해를 입혔다. 임옥봉 낙성회사 회장은' 중화인민공화국 반부정경쟁법' 에 따라 이 회사를 기소하고 600 만원을 청구하기로 했다. 일찌감치 예상한 바와 같이, 그는 구양설에게 북경에 가서 작은 대표회사를 찾아 소송을 하게 했다. 소온아도 이것이 자신에게 기회라고 생각한다. 서쇼단은 회사 설립부터 영락성회사 소송까지 전 과정을 목격했다. 그녀는 지금 일어나고 있고 예측할 수 있는 일에 대해 신화, 구원, 문화적 속성이 무엇인지 생각하기 시작했다.

소온아가 회사를 인수한 후 답변장을 제출하지 않고 변호권을 포기하고 증거 교환 절차에 직접 들어갔다. 낙성회사와 베이징사가 증거교환을 마친 후에야 그 회사가 빈곤퇴치 회사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임옥봉은 승소가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죽을 때까지 싸우기로 결정했다. 임옥봉이 이번 소송을 하려는 이유는 정원영을 막후에서 프런트로 밀고자 했기 때문이다.

루이는 성청 형사처의 큰 사건을 처리한 후 현으로 돌아오는 길에 수배자 황복해,, 등을 만났다. 루이 쇼단은 그녀가 죽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고 있다. 경찰관으로서, 그녀의 임무는 범죄와 싸우는 것이고, 그녀는 위험을 피할 권리가 없다. 그녀는 정원영에게 전화를 걸어 작별 인사를 했다. 이런 부름에 정원영은 침묵했다. 서초단은 분국에 상황을 통보하고 지원을 요청한 후 핸드폰을 껐다. 심리적 경연 대회와 실전 끝에 자살 폭발로 사망했고, 루이는 해체되어 30 만 달러의 현금을 가지고 도주했고, 황복해는 루이의 횡단보행차를 빼앗으려 했고, 서다리는 다쳤다. 지원군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리 쇼단은 이미 죽었다. 루이 쇼단을 잃고 정원영은 슬퍼서 피를 토했다.

법원이 개정하여 율시가 승소했다고 판결하다. 임옥봉은 텔레비전에서 법정의 생중계를 관람했다. 그는 차를 몰고 반산도로로 내려가 절벽을 뛰어내려 피로 운전으로 인한 사고라는 인상을 주었다. 이번 소송은 악성의 유명 브랜드와 언론의 투기를 배경으로 회사를 하룻밤 사이에 유명하게 만들었다. 신문, 텔레비전, 인터넷은 구호의 기준과 방식을 둘러싸고 격렬한 토론을 벌였고, 결국 생존과 발전을 위해 두 회사는 함께 모였다. 고된 담판을 거쳐 낙성사는 각각 율시회사와 왕진촌 생산전문업자들과 패키지 협력협정을 맺었고, 정원영은 * * * * * * * * * * * * * * * * * * * * * * * 의 발전을 이끌고 고성을 떠났다.

이것은 자랑스러운 소설이다. 만날 수 없는 완벽한 걸작이기도 하다. 콩콩은 자신의 천부적인 재능으로 유기농, 무정형, 낯선, 애매한, 실현되지 않은 세계를 탐구했다. 남녀 주인공의 다채로운 경험과 심금을 울리는 사랑 이야기가 초탈적이고 반항적인 의지를 만들어 내는 것은 그렇게 조용하고 또렷하다. 한 작가의 자질이 콩콩에서 극한에 이르렀고, 작품의 주제는 지혜롭고 소박하다. 불교의 휘황찬란한 표현과 의도하지 않은 충격!

드라마' 천도' 1 회 드라마 소개:

고성 형사대 여형사 쇼단은 임무 귀환 도중에 희생되었다. 나흘 후, 국내 음향계의 풍운인물인 임옥봉이 절벽으로 돌진했고, 두 달 후, 고성의 무명병 유병이 20 층에서 뛰어내렸다. 왜 이 사람들은 모두 죽었습니까? 일은 정원영부터 시작해야 한다. 2 년 반 전, 정원영은 베를린의 사모기금 배당대회에서 갑자기 이유 없이 사모기금 해산을 선언했다. 그래서 그의 모든 이윤은 처벌되어 동결되어 654.38 달러 +60 만 달러밖에 남지 않았다. 정원영의 조수는 비범한 사람으로 여겨져 앞으로 자신에게 기회를 가져다 줄 수도 있다. 사모 펀드의 해체로 그녀는 정원영을 떠나게 되었다. 그 결과, 베이징에서 독일 프랑크푸르트로 가는 영리한 작은 여행은 그곳에 친척을 방문하고 있는 경찰관 대학의 친구인 루이에게 도움을 청하여 고성에 정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리 쇼단은 그녀의 요청에 동의했지만, 정원영의 과거 역사를 알게 되었을 때, 그녀는 만난 적이 없는 이 남자에 대해 선입견을 품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의기소침한 정원영은 독일에서 귀경해 회사의 노점을 받아 고성에서 3 년 동안 은거할 준비를 하고, 독일 자금이 해동된 후 다음 단계를 고려한다. 이때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 한초봉의 아내는 동생이 누군가를 다치게 하고 남편에게 알리지 않고 정원영으로부터 돈을 빌렸다. 정원영은 망설임 없이 생활비에서10.5 만원을 꺼냈지만, 앞으로 3 년 동안 생활비는 2 만원에 불과했다.

2 회:

고성으로 출발하기 전날 정천그룹의 한초봉과 정원영의 친한 친구 두 명이 호텔에서 술을 마셨다. 정원영은 왜 한초봉이 사모지분 펀드의 갑작스러운 종료에 곤혹스러운지 설명했다. 다음 날, 효문 등은 고성으로 보내졌고, 방금 숙취에서 깨어났고, 술기운으로 가득 찬 서이는 더욱 반감을 불러일으켰다. 리 쇼단은 정원영이 항상 전통적인 사고방식으로 그녀를 찾아갈 것이라고 추측했지만, 다음 8 개월 동안 정원영은 한 번도 그녀를 찾지 않았다. 마치 허공에서 사라진 것 같았다. 리 쇼단은 줄곧 이 사건을 조사하느라 바빴다. 설 때, 서이는 갑자기 한 친구가 관심 있는 사람이 생각났지만, 전화는 예의 바르게 받았다. 그는 자신이 이 낯선 사람에 대해 새로운 인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3 회:

음력설 첫날, 정원영은 그의 노부친이 갑자기 뇌졸중을 일으켰다는 소식을 듣고 급히 쓰촨 고향으로 돌아갔다. 그러나 그는' 효도' 의 탈선 행위를 처리하고 있어 친척들이 받아들일 수 없게 되자 형제 간에 격렬한 논쟁이 벌어졌다. 장례식 후 고성으로 돌아오자 정원영은 자신이 사랑하는 원판 음반을 팔기 시작하면서 고성에 음반가게를 연 유병을 알게 되었다. 유빙은 위독한 틈을 타서 매우 낮은 가격으로 정원영의 음반집을 사서 고가로 팔았는데, 이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했다. 정원영이 이 고성에 도착한 지 벌써 일 년이 되었다. 집세가 만기가 되었을 때 집주인은 리 쇼단을 찾아 물었다. 리 쇼단은 고대 도시에 정원영이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그녀가 정원영의 임대집 입구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방 안에서 들려오는 아름다운 음악에 매료되었다. 정원영이 그녀를 위해' 천국의 딸' 이라는 노래를 연주한 후, 그녀는 마치 최면에 걸린 것처럼 굳어졌다. 다음 주, 리 쇼단은 출근시간에 경찰차를 몰고 고성을 미친 듯이 돌아다녔다. 정원영 집에서 발견한 것과 같은 충격적인 목소리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결국 그녀는 실패하여 경찰의 엄중한 처벌을 받았다.

4 회

리 쇼단은 고성에서 하이파이 음향을 운영하는 엽효명을 찾아 정원영의 음향에 따라 똑같은 세트를 만들어 달라고 했다. 예효명이 정원영의 집에서 리 쇼단이 묘사한 스테레오 시스템을 보았을 때 그는 충격을 받았다. 그는 순례처럼 온 정신을 집중하여 그것을 관찰하고 있다. 오디션이 끝난 후 그는 정원영이 절대 선수라고 생각했다. 리 쇼단이 정원영이 음반을 팔기가 쑥스럽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녀의 기분은 매우 복잡했다. 그녀는 정원영을 식사에 초대하기로 했다. 자동차 수리점을 운영하는 풍세걸은 엽효명의 친구이다. 그의 고향 왕호촌은 빈곤현의 빈곤촌이다. 그는 줄곧 고향을 위해 빈곤에서 벗어나 부자가 될 기회를 찾고 싶었다. 예효명은 풍세걸이 전문가라고 암시하고, 풍세걸은 정원영과 연관이 있다. 구양설의 호텔에서 루이는 지식과 관용에 감동했고, 그녀의 마음은 미묘한 변화를 겪었다. 구양설은 리의 변화를 알아차렸고, 그녀는 공격적으로 난처하게 굴기 시작했고, 기대로 가득 찬 눈빛은 마음에 들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회

부모님이 이혼한 후 서초단은 여섯 살 때부터 아버지와 말을 하지 않았지만 이번에는 아버지로부터 20 만원을 빌렸다. 구양설의 말은 서쇼단에게 그녀가 어느새 정원영과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알게 했다. 그녀는 정원영을 도와 집을 찾아 이사를 했고, 유빙으로부터 정원영이 파는 음반을 사왔다. 사귀기 위해 베이징에 가서 만난 절친한 친구 정천그룹 회장 한초봉. 친한 친구는 정원영이 뼈에서 여자를 두려워하는 남자라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샤오는 루이 베이징 여행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녀는 한초봉이 높은 규격의 접대를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규격에 맞는 것은 루이 () 가 아니라. 작은 말이 어리둥절해서 한초봉이 그녀를 어떻게 볼지, 또 어떻게 그녀를 접대할지 모르겠다.

첨부: 천국에서 온 대사들

마음껏 내색을 하는 것은 불법이 아니라, 단지 상징적인 생활방식일 뿐이다.

그와 정상인의 사유는 뒤바뀌었다. 허튼소리를 하고, 귀신 일을 하고, 도리에 어긋나게 행하다. 그러나 일리가 있다. 악마처럼 베를린의 한 속인은 그가 최고의 갱단이라고 말했다.

국내 신용대출은 문제다. 사모펀드는 부모가 없는 거래다. 장사를 하는 동시에 칼을 맞을 준비를 잘 해야 하고, 머리 뒤에는 한 쪽 눈으로 관아의 안색을 바라보아야 한다.

내가 지었을 때는 이미 원래의 불교가 아니었지만, 그의 불근론은 융점에만 지혜가 없었기 때문에, 그는 내가 원보라고 생각했지만 덕을 잃지 않았다. 나는 돈으로 자살하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불입니다. 내세를 수리하는 불입니다. 그도 부처님의 더 많은 상담을 받았습니다.

나는 원하지 않는다. 먼지가 가라앉다.

용서의 말 한 마디. 나는 이미 유죄이다.

이것은 그들의 의지와는 독립적인 문화적 속성이다.

북경은 금광과 같아서, 모든 사람들은 자신이 태어날 때부터 용봉태라고 생각한다. 너무 시끄러워요.

우리 민족은 항상 문화가 있는 척했지만, 도대체 어떤 문화가 있는지 묻는 것을 잊었다. 진리문화인가, 약자문화인가, 사물의 법칙에 맞는 문화인가, 아니면 사물의 법칙에 어긋나는 문화인가? 결국 그런 문화적 속성의 산물이며 인간의 의지로 옮겨지지 않는다.

개혁개방, 석두 만지며 강을 건넜을 때, 우리 이 사람들은 모르는 사이에 전쟁터로 뛰어들어 먼저 살아남아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우리가 결정했을 때, 시대는 이미 변했고, 정말 가난해서 우리는 변화를 생각하게 되었다. 그러나 중국은 결국 정치문화이고 전통문화는 오페라를 연기한다. 선조가 이 배를 어느 정도까지 지탱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마르크스주의의 진리는 결국 객관적인 법칙이 인간의 의지로 옮겨지지 않고, 객관적인 법칙이 무엇인지도 한 마디로, 모든 것이 시간, 장소, 조건으로 옮겨진다는 것이다.

중국의 전통문화는 대은대덕의 문화이며, 그의 실용성은 황제 지상을 기초로 한 것이다. 중국은 왜 가난한가, 유치한 사고와 구세주, 구원의 문화를 기대하고 있다. 이는 민족 뼈에 스며드는 가치 판단 시스템이다. 너무 무섭다!

"자기 조롱" 원산지 뒷산, 때때로 로비에 앉아; 취무정 옆에 반권의 책이 앉아 있으면 하늘이 넓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대지는 극의 공명을 연기하고, 창해는 선악을 쟁취한다. 주머니 속의 수줍음에 대해 말하자면, 노여움은 건곤의 잘못을 가리킨다.

나는 일어날 수 있는 일을 무시할 정도로 거드름을 피우지 않았지만, 네가 본 것이 반드시 물건이 아닐 수도 있다. 천지를 알면 결과가 없을 것이다.

여자는 형식 논리의 전범이며 변증 논리의 장애물이다. 나는 여자를 파괴할 생각도 없고, 여자에게 멸망당하고 싶지도 않다.

홍안지기가 예로부터 가지고 있는 것은 남자가 좋은 술인지 아닌지에 달려 있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몇 명의 남자들이 자신을 가볍고 모처럼 만들 수 있을까? 이것은 네가 그것들을 섞을 수 있는 한 해야 할 일이 아니다.

너는 옥 한 조각이지만, 나는 장인이 아니다. 나는 투기를 조금 아는 바보일 뿐이다. 기껏해야 동전 몇 푼을 벌어서 일반인을 보내다. 네가 요구하는 것은 남성 문화의 영혼이다. 나는 네가 말하지 않았다고 해서 모르는 척 할 수 없다. 나는 너를 받아 들여서 높이를 받아 들인다. 나는 이런 자신감이 없다.

범죄자를 처벌하는 것은 살인을 포함한다. 이것이 바로 율법의 가치, 법리, 진리입니다. 여성 심리가 형사업무에 적합하지 않다면, 그것은 성별 문제이다.

이것은 불교 용어인데, 외모에 미련을 두고 본질에서 벗어나는 것을 의미한다.

사회의 시각에는 기술, 제도, 문화의 세 가지 수준이 있다. 어떤 운명, 한 사람에서 한 나라, 한 민족, 결국 그 문화적 속성의 산물이다. 강세 문화는 강세를 만들고, 약세 문화는 약세를 만드는 것은 법칙이다. 천도로 이해할 수 있고, 사람의 의지를 옮기지 않는다.

강세문화는 사물의 법칙을 따르는 문화이고, 약세문화는 강자의 도덕적 기대에 의존하는 문화이자 구세주를 기대하는 문화이다. 강세문화는 무협의 비법이라고 불리며, 약세 문화는 배우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대중화된 품종이 되었다.

문화 산업과 같은 것들이죠. 문학과 영화는 영혼을 끌어들이는 예술이다. 문학 영화와 텔레비전의 창작이 더 높은 사고 공간의 문화 암호를 해독할 수 있다면, 그 역할은 사람들의 의식을 계몽하고 영혼에 대한 인식을 뒤흔드는 것이다. 이것은 모든 중생이 필요로 하는 것이다. 즉 공덕, 시장, 명리, 정신적 구속의 폭리는 마약 마취와 완전히 같다. 그리고 마약 밀매와 같은 수작을 할 필요도 없고, 심리적 비용과 법적 위험도 없다.

그 폭리는 내가 결정한 것이 아니라 주님을 알고 결정한 것이다. 주님께서 모든 피조물에게 주머니 속의 돈을 꺼내라고 하셨는데, 그도 어쩔 수 없었다. 왜냐하면 내가 사람을 영으로 만들지 않았기 때문이다. 신이 가지고 계시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주관주의가 없다면, 사상은 어디에서 왔는가? 신은 어디에나 있다. 간단히 말하면, 사람들의 가치 선택 행동을 주도하는 것이 바로 주이다. 이것이 바로 문화적 속성이다

이론적으로 판단이 정확하다면 가능하지만, 판단의 실천에서 실수가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가능한 확률은 잘못된 크기에 달려 있다

이 사람은 마침표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그에게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영혼의 소속감은 인간의 본능적 욕구이다. 그가 깨끗한 곳을 찾아 영혼으로 돌아오도록 도와주다.

그가 필요로 하는 것은 회개가 아니라 회개의 이유이다

한 단어로 정의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는 문명이 무력하다.

죽은 말은 살아 있는 말의 의사가 된다. 설상가상으로, 죽은 말은 다시 죽을 수 있다.

주식의 폭리는 생산 운영의 결과가 아니라 주식 시장 자체의 투기이다. 그의 동기는 너의 주머니에 있는 돈을 내 주머니에 넣는 것이다. 그의 규칙은 대부분의 고기를 늑대 몇 마리의 입에 넣는 것이다. 사모기금은 늑대에게서 고기를 채취한다. 이것은 당신이 늑대보다 더 검고 독하다는 것을 요구하지만, 심리적 비용도 더 높고, 주식시장 밖에는 또 한 가지 위험이 더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그래서, 충분하다.

이것은 네가 여전히 자기 정체성이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인간의 특성이다. 만약 네가 이 최소한의 수요조차 없다면. 나는 네가 인간으로서의 속성에 의문을 제기할 이유가 있다.

강도의 본질은 예외 취득이고, 예외 취득과 직접 획득은 두 가지 다른 개념이다. 같은 규칙 하에서 강자와 경쟁할 자신이 없다. 약자 문화가 추구하는 최고 가치는 예외이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그래서 강도 논리는 본질적으로 약한 인생철학이기 때문에 너는 영웅이 아니다.

성서의 이유는 당신이 믿음으로 구원받고 천국에 가고, 죄를 믿지 않기 때문에 지옥에 갔기 때문입니다. 이런 아이를 달래서 아이를 겁주는 방법은, 사람들로 하여금 진짜라고 믿게 한다. 기독교의 실천에 유리하지만 죽음에 대한 두려움에 영합하기도 한다. 탐욕의 측면에서, 이런 인과관계는 자각과 자립의 기회를 주지 않고, 사람들은 고상한 것을 추구할 기회를 잃었다. 그들은 어떻게 고귀할 수 있습니까?

인생의 높은 경지는 천국에 가는 것과 지옥에 가는 인과관계 때문이 아니라 좁은 문이다.

만약 네가 정말로 이것을 매우 현란하게 본다면, 너는 정말 마법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

신은 곧 길이고, 도는 곧 자연이고, 여래와 같다.

이 세상에는 신화 수업이 없다. 소위 신화, 그냥 평범한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는 생각.

네가 무엇을 하든 시장은 무한한 케이크가 아니다. 신화' 의 본질은 부자를 강제로 죽이고 가난을 구제하는 것이다. 이는 두 가지 문제를 야기할 수 있다. 하나는 부자를 죽이고 시장자원의 채굴을 파괴할지, 또 우물 안 사람들에게 우물을 한 번 더 떨어뜨려 정신질환에 걸리게 할 것인지의 여부다.

이것은 조화로운 세상으로, 산을 드러내지 않고 이슬을 드러내지 않고 각자 가질 수 있는 곳이다. 그러나 품행이 이 물건은 오늘 한 귀퉁이가 빠져서 내일 갈라지면 붕괴에서 멀지 않다.

우, 우, 천명은 더 이상 말하지 마라. 수행은 진경을 가져서는 안 된다. 한 번 슬프고 한 번 기뻐하면, 이것은 전생에 운명된 것이다. 지렁이는 조용하지 않고, 붉은 먼지는 공성을 묻히지 않고, 고사는 천년을 그윽하게 한다. 이것은 완전히 어리석은 꿈이다.

진경이란 침묵 속에서 열반에 도달하는 방법이다. 실현할 수 있는 것은 고칠 수 없다. 성불은 도를 구하는 것이다. 깨달음은 명료하고, 지식은 그 안에 있다. 실천은 행동에 기초한다. 깨달음은 성에 의해 이루어진다. 나는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법을 느낀다. 수행자는 법으로 마음을 다스리고, 나쁜 결과에 빠지지 않는 자는 증거가 없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그들이 사는 이유는 그들이 열매 속에 살고 있고 머리 속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들은 살아서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인과를 모르는 사람은 살면 살지 않는다. 욕심도 없고 욕심도 없다. 반지도 없고 반지도 없어요. 열반이라면.

물에 닿으면 파도도 없고 잔물결도 있다.

세론은 과격하고, 백성들은 쌀기름소금, 생활이 차갑고 따뜻하여 남녀가 사랑의 글자를 얻었다.

불설산은 산이고, 물은 물이라고 한다. 나는 단지 불가의 말에 따라 진상을 관찰하고, 모던 소녀를 모던 소녀로 여기고, 홍안지기를 홍안지기로 여길 뿐이다.

너의 생활 조건은 결코 병적이지 않다. 불가의 말로 말하면, 너는 자신에 대해 진실하고, 방해도 없고, 편안하다. 집에 뭐가 있어요? 해방입니다.

누군가가 예수 바보 라고 비웃을 때, 아무도 바보 지만, 두 가지 가치는 호환 되지 않습니다.

한 민족의 문화가 뼈에서 약세 문화의 속성이라면 어떻게 강세 문화의 정치경제적 무게를 감당할 수 있겠는가? 오천년의 문화가 찬란하다. 이것은 문제없습니다. 그러나 전통 풍습은 이미 객관적인 법칙의 체를 통과했다.

철학 명사-천국.

중국의 철학 범주. 글자 그대로 하늘의 운동 변화 법칙을 의미한다. 사람에 대한 하늘의 해석이 다르기 때문에, 하늘에 대한 이해도 다르다. 하늘은 항상 인간성과 대칭을 이루며, 인간의 행동의 규범이나 법칙을 가리킨다. 중국 고대 철학자들은 대부분 하늘이 인간성과 일치하고 하늘을 기초로 한다고 생각했다. 어떤 철학자들은 하늘이 객관적인 자연의 법칙이고, 천인이 서로 간섭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자산은 "하늘이 멀고 사람이 가까워서 닿을 수 없다" 고 생각한다. 순자는 "천인의 구분은 훤히 알고 있다", "하늘은 항상 있고, 요의 존립은 아니고, 걸의 죽음은 아니다", "사람은 천명을 만들어 써야 한다" 고 주장했다. 또 다른 철학자들은 하늘이 의지가 있고, 천인이 서로 감지된다고 생각하는데, 천상의 변화는 인간의 선악에 의해 야기되고, 인류의 화복의 전조이기도 하다. 또 어떤 철학자들은 하늘이 일정한 도덕적 속성을 가지고 있고, 인간 도덕의 전범이며, 하늘은 인류가 모방한 대상이라고 생각한다. 하늘과 사람은 중국 철학의 두 가지 중요한 범주이다. 역대의 해석은 다를 수 있지만, 상술한 기본 관점은 일반적으로 모두 구비되어 있지 않다.

3, 또는 정의, 섭 리.

4, 자연 변화의 법칙을 나타냅니다.

5. 징조를 나타내는 천상.

6. 기후와 날씨.

7. 시간, 시간.

8. 형세.

9. 불교 6 도 중 하나.

불경, 고대-천도.

반고에는 격언이 있는데, 모든 것이 운명으로 정해져 있다! 일반인은 하늘을 우러러보며 내일의 명월, 사계절이 바뀌는 것에 대해 속사정이 없다. 명암 사이에는 만물에는 인연이 있고, 항대는 바로' 하늘' 이다.

중국 고대 도교에서 "수련의 궁극적인 경지는 천도" 이기 때문에 천도이다!

3, 온라인 게임-천국

선전 중청보인터넷사가 개발한 최신 RPG 온라인 게임은 2008 년 8 월 22 일 공시를 발표했다.

전국영웅공시험이 있은 지 4 년이 지났고, 4 년의 노력으로 왕보의 기술과 기획팀이 성장했다. 전국 영웅의 우수한 게임 균형성과 조작성을 계승하여 역사상 몇 가지 2D 대작의 특기와 장점을 흡수하고 융합하였다. 4 년 동안 칼을 갈다. "천국" 이 최근에 나타났다.

칠국이 패권을 다투는 난세, 전쟁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

기원전 770 년, 주씨 왕조는 어쩔 수 없이 호강을 포기하고, 수도로읍을 이전하고, 역사는 동주라고 불렀다. 수도를 이전한 후 황제의 통치하에 있는 일부 제후국들은 오랜 휴양을 거쳐 점차 발전하기 시작했다. 일맥이 잇닿자 황족 세력이 점차 쇠퇴하여 제후들은 더 이상 주황족에게 복종하지 않았다. 그들 중 일부는 주의 땅을 침범하고, 어떤 사람들은 다른 제후국을 공격한다. 주나라 천자가 천하를 호령하는 날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흥, 백성들이 재앙을 당하다. 죽음, 국민들이 고통받는다!

몇 번이고 계속되는 전투, 영웅의 싸움, 난세, 가장 불쌍한 것은 민생이다!

쟁취한 것은 제후패권, 열강 합병, 의사 독재와 대외투쟁만이 아니다.

천도에 순응하여 태어난 사람을 수렁에서 구해내고, 다시 전쟁의 고통에서 인민을 구해내는 것이다!

천도 윤회, 살생 중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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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보의 전쟁 환경은 풍부한 병학과 병법 이론을 배양하였다.

칠협의 난잡한 전쟁 환경은 위대한 군사 사상과 전략 방침을 만들었다.

위대한 전쟁은 반드시 서사시처럼 천지를 놀라게 하는 영웅의 전설을 낳을 것이다!

창의성과 문화를 완벽하게 결합하여 게임의 오락 본질을 추구하다. 중국의 광활한 역사 문화 배경에 의지하여 중국 역사와 세계 역사상 가장 유명하고 파란만장한 위대한 전쟁 역사를 재현할 수 있다.

음모가의 전쟁은 달리기, 연합 횡행, 명성과 이익, 부귀영화를 추구한다.

용감한 전투에서 칼로 세계에 대항하고, 간교하고, 악을 제거하고, 돌발 사건을 해결하고, 폭력을 없애다.

어진 자의 전쟁은 역사적으로 인간성을 널리 알리고, 천하를 선양하고, 제후를 업신여기고, 공명을 도모하였다.

제후의 전쟁은 동서살육을 징발하고, 전쟁은 이어지고, 시신은 무수히 많고, 정행은 천리이다.

왕의 전쟁은 천하를 놀라게 하고, 전국을 통일하여 죽이고 죽이고, 하늘을 위해 행했다.

이것은 휘황찬란한 시대이고, 이것은 영웅의 시대이며, 이것은 전쟁을 위해 태어난 시대이다!

난세에 분쟁이 일어나 풍운이 변하고 파란만장하다.

수천 년 전 중화민족의 통일 발전을 추진한 난세 영웅과 실제 서사시를 전면적으로 해석하다.

천리에 순응하고, 도를 위해 싸우고, 죽이고 죽여라! 이것은 전쟁을 위해 존재하는 세상이다.

전쟁은 천국의 모든 세부 사항을 관통한다.

간단한 살육을 전략예술과 폭력미학에 넣다.

천국은 당신을 전쟁을 위해 태어난 새로운 게임 세계로 데려갑니다.

1, 가장 강력한 전쟁 시스템 및 전투 기능

개인 (PK) 전쟁, 갱단전, 가족전, 무대전, 패왕전 ...

군벌은 정면을 위해, 왕을 위해, 나라를 위해, 장평군을 위해, 이여름 대항을 위해 싸웠다 ...

천국에서 난세의 가장 매력적인 전쟁 느낌을 체험하다.

2, 오프라인 레저, 녹색 끊기

더 이상 단순한 김치가 아니며, 등급도 네가 영웅이 되는 것을 제한하는 병목이 아니다.

손쉬운 업그레이드, 즐거운 게임. 전투 중의 조작과 기술은 대항에서 천리를 타는 쾌감을 체험한다!

3. MM 으로 세계를 정복하고, 외계인 요정이 당신을 도와 7 개국을 제패합니다!

한 단계 더 올라가면, 세외사막으로 깊숙이 들어가' 사평' 을 찾을 수 있다. Shaping MM 의 영혼의 돌을 얻기 위해 특별한 임무를 트리거합니다. "Shaping" 어린 소녀를 어디서나 소환 할 수 있습니다. 채팅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당신과 싸울 수도 있습니다. 충직한 사평 MM 은 심지어 네가 죽임을 당했을 때 그녀의 생명을 너의 중생과 바꿀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4, 연인이 한마음 한뜻으로, 기세가 깨질 수 있다. "연인이 마침내 가족이 된다" 는 기술을 발동하다!

애인의 손을 잡고 강호를 함께 유람하며 모두가 부러워하는 신선 커플이 되었다. 천국의 애인과 배우자는 20% 의 경험공제를 받을 수 있다. 한 단계 더 올라가면 전투를 열거나 괴물을 때리는' 동심' 기술을 배울 수 있어 공격을 받을 때 그 중 한 가지 피해를 입을 수 있다.

나는 내 삶을 포함하여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칠 것이다. 그런 다음 실제 행동으로 사랑에 대한 맹세를 실현하십시오.

5, 투명상 맹세 * * * 생사, 형제 결혼 * * * 천하.

새로운 가족 시스템 및 가족 기술. 너에게 독특한 우세를 하나 줄게. 좋은 형제는 가정을 세우고, * * * 생각해 볼 생각이다. 웃으며 산을 가리키고 있다.

6, 왕후장상, 너는 차라리 무엇을 원하니? 새로운 직함 시스템으로 네가 천하를 이길 수 있게!

한 걸음 한 걸음, 자신의 실력과 계략에 힘입어 전국 역사에서 자신의 부하를 쓰다. 자신의 전설의 길에서 벗어나 천군만마를 거느리고 천하를 질주하는 호기와 격정을 체득하고 천하영웅의 권위와 관대함을 체득하다. 천도관직제도는 너의 성장을 목격한다.

7, 백만 명의 강병들이 긴장한 연강으로 줄지어 서 있다.

멍에충, 가스 수집, 따르기, 돌격, 학익, 봉야 ... 중국 고진의 개념은 처음으로 온라인 게임에 의해 이렇게 생생하게 해석될 것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강력한 적에 대항하기 위해 다양한 어레이를 조합할 수 있고, 서로 다른 수의 플레이어가 서로 다른 어레이를 구성할 수 있으므로 게임의 전투는 더욱 다채로워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8. 칼빛 피그림자의 생사 시련은 인연이 아니다.

천도는 플레이어에게 기묘한 임무 시스템을 제공한다. 다양한 재미있는 싱글 임무는 게이머가 탐구할 수 있고, 협력을 강화하는 팀 임무는 게이머가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플레이어가 더 많은 상호 작용을 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게다가, 게임 임무는 더욱 창의적이다. 풍부한 스토리라인을 포함해서, 간단함에서 심오함,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고리가 맞물려, 변화무쌍하고, 한 걸음 더 깊이 들어가, 경이롭다!

9. 상고법보가 백주 대낮에 다시 나타났고, 잔검혈복은 다시 빛을 발했다.

다양한 소품 시스템은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 줄 것이며,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전국 보물과 마법 무기를 탐구할 것이다. 소품의 임의 특성은 소품의 변화를 더욱 무궁무진하게 만들 수 있다. 독특한 광석 정제 시스템은 게이머들을 기쁘게 할 것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무기와 갑옷을 만들기 위해 강력한 철분 소재를 직접 단조하여 더욱 강해지고 독특한 마법 전사를 키울 수 있다. 관명제, 이것은 많은 가문의 걸작으로, 좀 더 직접적인 도움 명장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게임에는 여러 가지 제목이 있다. 게임' 천도' 는 이런 독창적인 창작 시스템을 통해 중화문명의 시작을 재현하고, 2000 년 전의 협의애한을 노래하였다!

리치 0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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