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물 배출 진상에 접근한 후, 하흥의 첫 반응은 한법에 지시를 요청하는 것이다. 한법은 미지근한 태도로 의견을 대충 묘사하며, 낡은 기술을 다시 적용하려 한다. 오물 기록 위조를 통해 다시 진실을 숨기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히려 호루키의 양심과 직업윤리를 일깨워주며 한국 법과 결별했다. 그는 운이 좋게도 다시 자신을 찾았다. 그녀의 말로, "사람이 배불리 먹으면 선택의 여지가 있어야 한다." 그녀는 단순히 물욕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더 높은 수준과 정신적 추구를 원한다. 사실, 그녀는 혈연 소송에서 이길 운명이었다. 극 중 주요 인물의 이미지는' 만전가' 를 제외하고는 줄곧 부정적인 이미지로 존재하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의 이미지도 끊임없이 반복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얼마나 운이 좋은가' 가 가장 큰 대조이다. 그 결혼에서, 그녀는 법률을 통해 자신의 권리를 보호해야 하지만, 경제적 이익을 극대화하기로 선택해야 한다. 한법 * * * 과 함께 이미 한법에 동화된 것 같아서 오물 배출 문제를 숨기려고 결국 한법과 결별하기로 했다. 이리저리 생각해 보니 행복한 손바닥이 그녀를 깨웠나 보다!
만전가가 감옥에 들어가는 것은 죄가 마땅히 받아야 하는 것이 아닌가? 이 불순한 나쁜 아이는 아버지의 영향력에 의지하여 하고 싶은 대로 한다. 결혼 후 그는 법률의 처벌을 받아야 한다. 징발 혐의 시 강제 징용, 혈연 사건은 실찰과 은폐 책임이 있다. 그는 돈으로 길을 열어, 재물을 부려 재난을 풀었다. 그는 돈이 무적일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정의는 늦고 결석하지 않을 것이다."
촌지서가 얼마나 행복한가, 우연인가, 인기가 있는가?
행복한 이야기는 결혼부터 시작해서 징집, 일, 학교 등이 이어졌다. 사건을 처리할 때, 재산을 털어 재해를 없애는 것이 일상적인 조작이 되고, 법도 정상적인 상태가 되었다. 이 연극이 주는 느낌은 연극이라기보다 익살극이다. 37 회부터 이런 스타일이 바뀌기 시작했고 연극의 맛만 남았다.
하흥복은 여러분을 이끌고 혈연 사건을 처리하는데, 단지 국민을 위해 명하여 더러움을 치료하고, 다른 의도는 없습니까? 만약 당신이 아니라고 말한다면, 오염이 광범위하고 주민들의 생활, 경제수입, 전반적인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당신은 정말로 자신을 정당화할 수 없습니다. 누군가가 오물을 배출하기만 하면, 이 "레이" 는 조만간 폭발할 것이다. 네가 그것을 폭파하지 않으면, 왕행복이 그것을 폭발시킬 것이다. 행복의 목표는' 촌지서' 라는 자리를 노리는 것이다. 이 일련의 동작들은 모두 취해져서 행복에 대해 좀 불공평하다. 줄거리로 볼 때 행복은 마을 간부조차도 아니다. 왜' 촌지서' 라는 직위를 기대하지 않는가. 하흥복이 촌지서가 된 것은 호흥복 개인에게는 의외이자 대중이 보편적으로 기대하는 것이다.
만전가가 들어가자 만전매가 가르치자 만선당이 마을 지서를 사퇴했다. 하흥복은 마을지서가 되고, 왕수옥은 대학원 시험을 준비하고, 혈연 소송에서 승소했고, 만가장은' 가장 아름다운 시골' 으로 선정되었다. 행복한 이야기는' 만가' 이지 그의 부자의' 만가' 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