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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라추즈"-"그 꿈의 시간"

"시라추즈"-"그 꿈?

1979 중화대지에서 도도한 시대의 홍수가 이 특별한 세대를 만들었다. 시라추즈에서는 20 만 명의 지청이 이런 역사적 순간에 북대황에서 돌아와 물리적 원점으로 돌아가 새로운 운명을 시작했다.

설성의 주인공들은 각기 다른 인생 궤적을 그렸고, 롤링 시대의 급류에 의해 개혁개방 이후 1986 으로 밀려났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썼다.

그때 나는 이미 이 세상에 왔고, 나는 매우 유행하는 노래' 마음속의 태양' 을 떠올렸다. 당시 제 인상은 둘째 언니가 28 년 동안 자전거를 타고 뒷좌석에 나를 태우고 학교에 데려다 준 것이었습니다. 그때 둘째 언니는 이미 중학교를 중퇴했지만 기분이 너무 좋아서 오르막길을 가다가 내리막길을 내려가며 입으로 흥얼거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늘에 태양이 있습니다.

물 속에 달이 하나 있다.

저는 모릅니다.

저는 모릅니다.

저는 모릅니다.

어느 것이 더 둥글고,

어느 것이 더 밝습니까?

.....

시라추즈의 주제곡, 나의 어린 시절, 나는 이것이 어디서 유행할지 모르는 아름다운 노래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때는 텔레비전이 없었고, 시라추즈도 있었고, 지청도 있었습니다. 이 노래는 시공간을 가로질러 나의 어린 시절을 데리고 그 시대로 돌아왔다.

그때 나는 이 북대황지청과 30 여 년 떨어져 있었지만, 여전히 같은 시공간에서 이 세대가 이해하지 못하는 감정, 쓴맛과 단맛을 읽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쩌면 우리 아이들은 그 시대, 돌아갈 수 없는 오만한 사람을 더 이상 이해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책에서 말했듯이 (제 1 권, P2 14): "한 사람은 한 사람의 삶을 가지고, 한 세대는 한 세대의 삶을 가지고 있다. 한 사람의 운명은 이 사람의 손에 달려 있고, 한 세대의 운명도 이 세대의 손에 달려 있다. 운명은 심폐와 함께 있다! "

예, 인연은 심폐와 함께 있습니다!

책 속의 모든 주인공은 자신만의 독특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지만, 요의 성자 같은 집착, 유대웬의 병적 편집증, 서의 열반 중생, 왕의 세속과 전환점, 요수의의 정직과 근면, 엄효동의 놀이세불공, 오음의 추구와 무력감.

하지만 그 고달픈 척박한 시대에는 모든 사람이 혼란스럽고 초조해서 새로운 출발점이 필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북대황의 모든 지청은 고생이다. 이 고생에는 고생이 있고, 아쉬움이 있고, 파괴가 있다.

그래서 나는 어린 시절, 중퇴한 중학생, 집에서 농사를 짓고 있던 둘째 언니, 2 학년 자전거를 타고 동생을 끌 수 있는 등 씁쓸함 속에서 달콤함을 찾았다. 그녀는' 내 마음속의 태양' 을 그 달콤한 순간처럼 부를 수 있었다.

나는 이 순간들을 찾고 있다, 달콤하고 충격적이다.

언니 같은 야오는 스승을 만나 자작나무 전등갓의 이야기를 듣고, 그녀가 알아들을 수 없는 대수학, 기하학, 물리학, 화학을 듣고, 집중해서 그를 쳐다봤다. 그가 계속 말했으면 좋겠다. 바로 이때, 우리 노처녀는 화산의 폭발을 느꼈고, 게다가 간격이 길수록 더욱 거세졌다.

생존의 존엄성을 위해 트럭 공장에서 자신을 90 도 나무상자로 눌러 곽 곁을 지나 고개를 들어 미소를 지었다. 곽의 가슴을 아프게 하는 웃음. 그 부드러움, 은근함, 고집이 세고 강인한 힘이 순식간에 곽을 뒤흔들었다. 곽은 설명할 수 없었고, 그도 아무것도 설명하고 싶지 않았다. 그는 비밀리에 반드시 시험에 합격해야 한다고 맹세했다. 반드시 일등을 해야 한다! 나 자신을 위해, 내 동생을 위해, 그리고 그녀를 위해 ... 이 순간, 이 미소, 너무 많은 어려운 마음, 인간성 속 특유의 것들, 충격에 달콤함이 넘쳐난다.

우리 가수 유대웬이' 소녀' 를 만나 매우 행복했다. 그러나 사전은' 행복' 이라는 단어가 명확하고 해석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다빈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사전 편집자들에게 편지를 써서 의견을 구했다. 사랑은 행복인가? 대대 비판회에서 사랑하는 아내는 첫 줄에 앉아 눈에 비범한 광채를 띠었다. 평생의 행복을 들은 이 순간부터 얼어붙었다. 그의 사랑하는 아내가 일찍 세상을 떠났지만, 우리의 문달은 이 행복한 순간에 영원히 얼어붙어 정상인들에게는 병에 가까운 것처럼 보였지만, 그의 세계는 정말 이렇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이런 행복, 이 순간, 단지 일시 중지 버튼을 눌렀을 뿐이다.

오음의 운명은 씁쓸하다. 그는 처음으로 남자 개남과 결혼했고, 두 번째로 용감하게 첫사랑의 왕을 선택했지만, 아쉽게도 그도 실패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음이 자신의 생명을 가진 순간을 찾았다. 바로 그 무도회에서 신문사 편집장과 동료들의 주목을 받으며 기자의 플래시 아래' 남편' 의 왜곡된 눈초리로 그녀는 여러 사람의 눈 앞에서 즐겁게 춤을 추고, 춤을 추고, 춤을 추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그들은' 하늘을 여행하는 것' 이다. 그들은 명랑하다. 이 순간 그들은 이미 근심 걱정 없는 경지로 올라갔다. 이 순간은 우치엔 생명의 날이 아니라 한순간일 수도 있다. 이 순간은 이미 우치엔 생명의 순간이 되었다.

.....

책에는 많은 순간이 있고, 쓴맛에는 단맛이 있고, 단맛에는 쓴맛이 있다.

65438 년부터 0986 년까지 중국은 유례없는 변화를 겪었고 유례없는 혼란과 희망을 겪었다.

우리 북대황에서 돌아온 지청을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시대에 따라 달라졌다.

멘토는 변호사로 변신했고, 임효동은 벼락부자로 변신했고, 예금은 654.38+0.4 만원이었다. 다년간의 우여곡절 끝에 야오수의와 곡수연이는 마침내 이 책에서 가장 완벽한 사랑과 가정을 얻었고, 두 사람은 모두 공장장이 되었다. 허의 강인함과 강인함은 자신의 운명에 도전했고, 동시에 한 무리의 여공들을 이끌고 우리가 본 654.38+0.986 의 성적을 거두었다. 왕은 자신을 배신한 고상한 길에서 점점 멀어져 갔고, 오음은 심지어 차분하게 증오했지만, 유대영은 6 년 전 그 행복한 순간에 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1986, 변화가 매우 빠르다. 너무 빨라서 갑자기 예방할 수 없다.

65438 년부터 0986 년까지 금전권력의 색채는 더 이상 사회주의에 의해 가려지지 않고 억압되어 사람들의 주류 사조를 점거하기 시작했다. 사회주의, 계급, 혁명은 사람들로부터 점점 멀어지고, 돈을 벌고, 분투하고, 부자가 되는 것이 대다수의 생활 내용을 차지하고 있다.

1986, 연효동은 손에140,000 의 예금을 들고 돈을 다 쓸 수 없다. 지루함, 공허함, 외로움은 더욱 침략적이다. 보이지 않는 솜솜처럼 그를 둘러싸고 그의 몸에 쌓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1986, 모든 것을 분류하고 투기도 나누다. 사람은 모두 이기적이다', 투기에도 철학적인 핑계가 있다. 그러나, 우리의 영웅 야오수의는 여전히 그와 사귀는 것을 하찮게 여기며, 약간의 공의가 필요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중국의 현실 생활에서의 공개와 비열함, 숭고함과 지하, 솔직함과 위선, 사심, 사적인 것은 천년의 국물솥에서 다른 맛이다.

1986, 혹시 범퍼카에서 자신감과 자신을 찾았어요. 그해, 숙형수의 감정은 아쉬운 아름다움으로 승화되었다. 방슈가 귀국한 화교를 찾을 때까지, 숙형수가 결국 함께 있지 않은 것을 아쉬워했다.

1986, 쇼위는 여전히 가장 남자다운 쇼웨이다.

1986, 여자는 거울을 믿고 남자는 여자의 눈을 믿는다.

1986, 내가 자본주의를 믿는지 모르겠다. 어차피 사회주의를 믿는 사람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1986, 부를 자랑스럽게 여기는 시대이자 자신을 위해 분투하는 시대다.

천지도, 땅도, 집도, 집도, 너도, 너 없이는 내가 없다. .....

네가 나를 키우지 않았더라면, 내 운명은 어떻게 되었을까? 술이 마르면 팔지 않는다!

1986 입니다.

시간은 운명의 요소 중 하나이다. 설성 북대황지청은 이 특별한 시대의' 세대의 운명' 이다. 40 년이 지나고, 시대는 벌써 변했다. 그것들은 이미 역사가 되었고, 태양은 죽어가고 있다. 지금 이 세대는 이미 70 세가 되었다. 그들의 사랑, 그들의 분투, 그들의 이야기, 그들의 모든 것이 우리 곁에 있다.

시라추즈' 를 읽은 후, 나는 줄곧 이것이 과소평가된 작품이라고 생각했고, 나도 왜 이전에 이 책을 들어 본 적이 없는지 줄곧 알지 못했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다르고, 이야기는 다르고, 운명은 다르지만, 그 시대의 축소판, 그 특별한 시대의 전체 세대를 농축시켰다. 장면이 웅장하고 사상이 깊어서 영화작품이 아니라 원작을 봐야 한다.

같은 시대의 개인생활에서의 격렬한 정도가 고르지 않다. 태어난 날부터 개인은 어쩔 수 없이 다른 인생 궤적에 휘말려 그 속에 빠져들게 되어 인과가 예측하기 어렵다. 이런 모호한 무작위성도 운명의 신비이다.

시라추즈, 내가 돌아가서 다시 돌아가게 해줘.

이 책을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옛 공장장의 소련식 평옥 (제 2 권 P86 면) 을 읽었다. 참지 못하고 굵은 표시를 했다.

이 소련 방갈로들은 처음에' 모스크바 병영' 이라고 불렸다. 작은 정원이 있는데, 실내 승강장은 새 건물보다 2 피트 이상 높고, 창문에는 아름다운 창틀이 있고, 문 앞에는 두꺼운 나무 계단이 있다. 하수구, 가스관을 연결하고, 온기를 설치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서늘하다. 그 작은 정원에서, 7, 8 월, 보라색이 붉어지고, 맑은 향기가 가득하고, 짙은 그늘이 가렸다.

늙은 공장장은 베이지색 외벽과 짙은 갈색 문과 창문의 집에 산다. 우아하고 점잖으며, 스스로 풍격을 이루며, 아름다움을 그릴 수 있다. 마당은 온통 빗자루와 야래향이다.

우아하고 점잖다.

노공장장, 1986 의 당신은 2020 년 차세대를 부러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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