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진천 책임자 리리 씨
1992 리리 선생이 체제 내에서 장사를 하며 각종 업종에 종사한 적이 있다. 다년간의 상업 경험과 그의 대담하고 신중한 스타일이 바로 그가 예술품 시장에 진출한 우세이다.
2006 년, 리리 씨는 충만한 업무공진과 엄밀한 태도로 예술품 시장에 진출했다. 9 년 동안 이립 씨는 이미' 석두 만지며 강을 건너다' 는 단계를 마치고 국내외에서 간판을 자주 내걸었고, 많은 대형 경매사의 리메이크 작품들이 모두 그의 수입 주머니에 들어갔다.
이리 씨와 조욱 씨는' 봉화진천-중국의 중요한 서화수집전' 개막식에서 연설했다
20 14 년, 이리씨는 베이징 풍화진천 문화예술유한공사 ("풍화진천"), 컨설팅, 중개, 고문, 훈련을 하나로 통합한 예술기관을 설립했다. 그의 목적은 이 분야에 관심이 있는 많은 각계 인사들이 자신의 경험과 보답을 바라지 않는 정신으로 예술품 수집과 투자 분야에 진입하여' 아마추어들' 에서 전문 수집가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리리 씨와 그의 친구들은
20 14 봄,' 풍화전-중국의 중요한 서화수집전' 이 폴리미술관에서 열렸다. 제백석, 장대천, 서비홍, 황 등 100 여 점의 근현대서화 소장품을 전시했다. 전람회는 성황리에 전례 없이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리리 선생은 사람됨이 호탕하여 예술계에 많은 절친한 친구들이 있다.
두 가지 이유가 있다: 하나는 소장품의 질이 높고, 얻기 어려운 기발한 대표작이다. 둘째, 고양이 형이 서클에서 좋은 입소문과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리리 씨는 전시장에서 그의 소장품을 소개했다.
현재 베이징 풍화진천 문화예술유한공사는 성공적인 경험으로 서화시장에서 열심히 일하며 더 많은 예술 애호가들이 올바른 수집길에 들어서고 있다.
불과 1 년여 만에 풍화진전은 이미 예술 소장계에서 널리 알려졌으며, 영향력은 이미 예술업계의 범주를 넘어섰다. 회사가 발전함에 따라, 이리선생은 계속해서' 모고와 소장가의 대면',' 모형이 너와 함께 예전을 본다' 등의 칼럼을 내놓아 시장 서비스 티베트인들을 안내하고, 더 많은' 문외한' 이 일선' 사냥꾼' 의 안목과 지식으로 굽은 길을 덜 걷게 하고, 전문적인 각도에서 서화 수집 과정에 개입할 수 있도록 했다.
리리 씨의 개인 소장 경험은 중국 예술품 경매 시장의 고전적인 사례이다. 예를 들어 20 1 1 의 가을 촬영에서 그는 6095 만 명의 기록으로 홍의 거장 1929 가 쓴' 화엄기염 300' 을 제치고 세계에서 손꼽았다. 이 작품의 성공도 홍이 대사의 시장 지위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20 12 봄촬영에서 다라운드 치열한 경매를 거쳐 푸포석의 가장 큰 작품인' 두보 9 일 파란 경작회 시화' 1944 금강포 시대작도 9200 만원의 거래가로 품에 안겨 푸포석 금강포 시절 작품 최고 경매 기록이 됐다
9 년의 왕성한 발전을 거쳐, 리리 선생은 중국 근현대의 서화 정품을 대량으로 구입하여 소장계의 큰 악어 중 하나가 되었다.
현재 고양이 형 리리 씨가 설립한' 풍화진전' 은 사심 없는 헌신의 정신으로 업계 내에서 명성을 얻고 있으며, 좋은 입소문과 브랜드 공신력은 점점 더 많은 업계 안팎 인사들의 인정과 호평을 받고 있다. "정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