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시뮬레이션 공룡의 제작은 두 가지 공예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위는 강철 골격을 공룡 받침대로 사용하고 스펀지나 거품으로 입체가공을 하여 공룡 피질을 만드는 것이다. 살아있는 공룡을 생동감 있게 전시해야 한다면, 내부 구조는 매우 복잡해질 것이다. 동작을 구현하려면 기계와 모터가 있어야 하고, 공룡이 다른 소리를 내도록 하려면 제어 절차를 설치해야 하고, 공룡의 눈을 빛나게 하려면 조명도 설치해야 한다. 이 공룡의 피질은 부드러운 재료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많은 동작을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머리 스윙, 입 벌리기, 앞발 흔들기, 꼬리 흔들기, 입에서 무서운 소리 ...
< P > 이런 공룡의 제작은 우리가 동적 시뮬레이션 공룡이라고 부른다.두 번째는 공룡 받침대로 보강 철근 골격을 사용하고 피질은 시멘트 입체 쉐이프를 모델링합니다. 이런 공룡은 일반적으로 야외, 야외, 관광객 사진 촬영을 위해 경관용으로 쓰인다. 이런 시뮬레이션 공룡은 피질이 시멘트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역동적으로 만들 수 없고 정적으로만 만들 수 있고 관상성과 코프성도 높지 않다. 현재 모의공룡 제작은 이미 하나의 산업을 형성하여 주로' 중국 공룡의 고향' 인 쓰촨 자공에 집중하고 있다. 자공의 모의공룡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국내외 많은 대형 모의공룡전, 주소박물관, 코프교육기지, 공룡화석박물관에는 거의 쓰촨 자공 모의공룡 기업의 작품이 있다.
여기 한 페이지가 있습니다. /fzkl/2010828130658.html
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