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감 게임 (영어: Motion Sensing Game) 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몸으로 느끼는 비디오 게임. 이전에는 단순히 핸들 버튼으로 입력한 조작 방식을 돌파한 체감 게임은 팔다리 동작 변화를 통해 (조작) 하는 새로운 비디오 게임이다.
체험 방면
체감 게임은 유럽과 미국 국가에서 유행하며 아시아 유럽 국가에 전해졌다. 2011 년 이후 신식 체감 게임은 3 차원 장면을 흉내낼 수 있고, 플레이어는 전용 게임 손잡이를 잡고, 자신의 몸짓을 통해 게임 속 인물의 동작을 조절하며, 플레이어가 게임에' 몸 전체' 를 투입할 수 있게 해 체감 상호 작용의 새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청중
디지털 홈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은 8 세에서 80 세 사이의 모든 연령대에 적합한 친환경 건강 게임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게임 프로그램도 온라인으로 업그레이 드할 수 있어 연령에 따라 사용자가 좋아하는 게임 유형을 찾을 수 있다. 그래서 시장 발전 전망이 넓다.
기술
일부 게임 회사에서 출시한 독립적인 기술 특허 체감 게임, 표준 HID 프로토콜 준수, PC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직접 조작, 플러그 앤 플레이 완전 자율적으로 설계된 드라이버 및 API, 다양한 임베디드 시스템 지원 확대. 내장형 마스터 칩으로 다양한 키 입력 감지 기능을 제공하여 고속 키 입력 및 동적 데이터 응답을 제공합니다. 3D 센서는 공간의 세 축 방향의 가속 변화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핸들 전면의 카메라는 적외선 조명 바의 두 세트의 기준 광원을 통해 공간의 2D 좌표를 정확하게 캡처하여 정확한 조준 기능을 제공하며 공중 마우스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신기술의 지원을 받아 광활한 발전 전망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