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힙합 디스크 만들기 자습서

힙합 디스크 튜토리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디지털 촬영. 방송할 때, 마음 속에 왼쪽 레일의 순환을 묵묵히 세고, 계속 순환한다. 이런 순환조차도 알아들을 수 없다면 DJ 가 될 수 없다.

2, 선곡. 이어 2 장을 위해 시간을 내야 한다. BPM 한 장과 Pitch 컨트롤 범위 8% 를 넘지 않는 첫 번째 댄스 음반을 골라서 방송하지만, 실제로는 ±4BPM 이 좋을 것 같고, 두 곡의 종류도 크게 다르지 않다. 같은 종류의 음악을 고르는 것이 좋다.

접시는 DJ 가 디스크 드라이브와 믹서대를 이용해 여러 곡의 다른 전자음악을 완벽하게 오려낸 것이다. 그러면 접시를 치는 것은 노래 리믹스나 비벼서 하는 것이다. 보통 DJ 접시는 모두 나이트 클럽, 바 등에 있습니다. 접시는 DJ 의 전체 작업 과정을 가리키며, 비벼먹는 것과 같지 않다.

< P > 비벼서 손으로 잡아당기거나 디스크를 더 빨리 돌리거나, 음악의 다른 부분으로 빠르게 이동하거나, 손제어로 헤드가 디스크에 노를 저어 특별한 음색을 내는 것이다. DJ 의 전체 작업은 DJ 셋, 또는 DJ 라이브, 그것은 접시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1, 접점의 선택-보통 한 곡에는 오르가즘과 저조한 단계가 있고, 오르가즘 단계에는 멜로디나 뚜렷한 음색, 때로는 보컬이 있다. 이럴 때는 다음 곡 fade in 을 꺼내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반면 저조할 때는 보통 주요 멜로디가 배회하지 않고 북소리, 하이하트, 바슬린만 있고, 기껏해야 한두 가지 음색만 더 있다.

2, 디제이셋의 여정-한 파티에서 디제이의 셋은 약 2 시간 정도이기 때문에 두 시간 동안 전체적인 여정성 (Tripping) 을 통해 디제이의 특징을 부각시키는 것은 상당히 신경 쓰는 일이다 두 시간 동안 약 30 여 곡의 Track 을 넣을 수 있어서 여정에서의 추구를 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여행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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