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이 두 산업의 분업은 매우 느슨합니다. 저는 TV 패키징 작업을 하고 있는데, 엄밀히 말하면 당신이 언급한 영화나 TV 애니메이션에 더 가깝습니다. 그러나 그는 대개 영화와 TV 후반작업 작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영화나 TV 애니메이션을 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후반 작업도 확실히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후반 작업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영화나 TV 애니메이션을 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후반 작업 소프트웨어는 매우 간단하고 배우기 쉽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는 훨씬 더 어렵습니다. 애니메이션이 완료된 후 수정을 위해 후처리 소프트웨어로 가져와야 합니다. 따라서 이 두 산업을 하나의 산업으로 이해하는 것이 옳습니다. 애니메이션은 후반 작업의 고급 단계입니다.
소위 후처리란 AE, NUKE, DIGITAL FUSION, EDIUS, PR 등의 소프트웨어에 지나지 않습니다. PS와 AI를 추가하여 간단한 재료를 만들어 보세요. 이 7가지 소프트웨어를 모두 합치면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만큼 배우기 어렵지 않습니다.
가장 쉽고 배우기 쉽다고 인정받는 CINEMA 4D와 비교해도 난이도는 적어도 PS AI AE NUKE PR이 넣은 5가지 소프트웨어의 난이도를 합친 수준은 되어야 합니다. 함께.
이 5가지 소프트웨어를 배우고 나면 기본적으로 후처리만 하게 되고, 벌써 마스터가 되어버렸네요.
그러나 동시에 CINEMA 4D를 배우고 나면 MAYA, XSI, HOUDINI 등과 같은 더 복잡한 소프트웨어가 있어 이제 막 영화와 TV 애니메이션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배우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