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화는 단순화와 평화를 강조하며 그림의 장식성을 추구하며 전통그림의 시각법칙과 공간 개념의 회화 발전 방향을 벗어났다.
중국 전통 회화는 간단히' 중국화',' 중국화' 라고 불린다. 중국화는 "외사조화, 중심원" 을 강조하며, 형용신, 형신을 겸비하고, "의기필선선, 그림" 을 할 것을 요구한다.
확장 데이터
중국 고대 회화 주제:
인물화, 산수화, 화조화화.
인물화는 산수화, 꽃새 그림보다 일찍 나타났다. 인물화는 도석화, 벼슬녀화 등으로 더 나눌 수 있다. 벼슬녀화, 일작' 사녀화'.
일반적으로 화조화는 깃털의 짐승, 화훼과과, 조류충어를 포함한다. 명청에 즈음하여 화훼는 전주를 쓰지 않고 나무줄기에서 꺾은 꽃가지 부분만 표현하여, 따라서 명칭이 가지를 꺾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산수화는 산천의 자연 경치를 묘사하는 것을 주체로 한다.
현대회화의 대표작:
' 그림 엠보스', 타틀린작.
"브로드웨이 재즈", 몬드리안 작품.
"카드 놀이꾼", 반 두스부르크 작품.
"구성 99", 리시츠키 작품.
"Trekhgoraoe 맥주의 광고화", 로드진 코작.
"진화", 삼련화, 몬드리안.
바이두 백과-현대화
바이두 백과-중국 고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