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0월: 게임 플랫폼 개발에 중점을 두고 Xiangyang Games의 사전 기획 및 시장 조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009년 6월: Xiangyang Game BEAT 버전 개발이 완료되었습니다.
2010년 2월: 모든 기능을 갖춘 버전이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2010년 5월: 구청에서 파일럿이 시작되었으며 한 달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으며 동시에 온라인에 접속한 사람 수가 300명에 이르렀습니다.
2010년 8월: 파일럿이 완료되고 Kuyu Network가 Xiangfan에 설립되었습니다.
2010년 9~12월: 온라인 사용자 수가 2,000명을 초과했습니다.
2011년 4월: 온라인 이용자가 3,000명을 돌파하고 서버를 샹양텔레콤 컴퓨터실로 이전했다.
2011년 7월: 구유네트워크가 첨단기술지구관리위원회 심의를 통과하고 첨단소프트웨어파크에 입주했다.
2011년 8월: 문화부에서 발급한 문학 및 온라인 문학 라이선스를 획득한 최초의 게임 플랫폼입니다.
2011년 12월: 샹양 최초의 TV 경기장이 샹양 라디오 및 텔레비전 방송국과 공동으로 설립되었습니다.
2012년 4월: 샹양시의 온라인 게이머 수가 8,000명을 초과했습니다.
2012년 6월: 샹양 지점은 후베이성 문화부에서 발행한 "인터넷 문화 사업 허가증"을 획득했습니다.
2012년 8월: 카드 파이브 스타 마작, 레지 집주인의 IOS 및 안드로이드 버전 성공적으로 개발되어 상용화되었습니다.
2012년 10월 : 샹양시티 게임 동시 접속자 수가 1만명을 넘었고, 일일 로그인 계정 수가 10만명을 넘었다.
2012년 12월 : 샹양시 게임 동시 접속자 수가 15,000명을 넘었고, 일일 로그인 계정 수가 150,000명을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