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체험사의 핵심 역량은 화면의 무게 비율을 확보하고, 설계의 핵심 지식을 이해하고, 설계 요소의 특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1, 화면의 무게 비율 보장
설계 환경에서 균형은 요소의 시각적 무게를 기준으로 하며, 시각적 무게는 이미지에 대한 사용자의 관심 범위입니다. 화면이 균형 잡힌 경우 사용자는 무의식적으로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화면 균형은 해당 요소의 시각적 비율로 간주됩니다.
< P > 구도의 무게 균형에 대해 이야기할 때 종종 중력, 레버, 무게 및 지지점과 같은 물리적 세계의 무게와 비교합니다. 우리의 뇌와 눈이 균형을 인식하는 방식은 역학 법칙과 매우 비슷하다. 우리는 한 폭의 그림을 어느 지점에서 균형을 이루는 평면으로 쉽게 상상할 수 있다. 마치 천평과 같다.
둘째, 디자인 핵심 지식 이해
디자인의 핵심은' 사람 중심의 디자인' 이다. 이는 팀 디자이너의 * * * 인식을 얻어 회사의 가치관을 떨어뜨리는 것도' 사용자 가치 창출' 이다. 모든 사람은 항상 자신의 설계 방법과 기술, 그리고 과거 프로젝트에서 얻은 설계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들은 모두 현재의 디자이너를 구성하며, 우리는 이런 상태를 받아들인다.
셋째, 설계 요소 특성 파악
이러한 속성을 효과적으로 적용하는 법을 배우면 설계를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특정 감정이나 색조를 만드는 방법, 속성을 사용하여 사용자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결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모든 디자이너에게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