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가장 중요한 것은 급여입니다
대형 게임의 개발 주기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길어요. 1년의 비용을 계산해 보면요.
중견 게임사의 일반적인 구조는
행정 2~3명, 인사 2~3명, 재무 1~2명, 기업 기술지원 1명, 기획 1명이다. 사람이 10명 정도, 프로그래머가 10명 정도, 예술인이 15명 정도 있어요
예를 들어 청두의 평균 연봉은 (청두의 연봉 수준은 동종업계 최하위):
행정 2000, 인사 3000, 재정 3000, 회사 기술지원 2000, 기획 3000, 프로그램 4000, 예술 3000
월급 지출액이 13만 위안 정도
많네요. 연간 지출은 약 150만 달러입니다.
소규모 게임 회사나 스튜디오의 아트 및 프로그래밍이 대부분을 차지할 수 있으며 전체 비용은 더 적을 수 있지만 그다지 적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세금, 사회 보장, 각종 보조금 및 혜택, 회사 부지 임대, 물과 전기, 회사 장식, 장비 구입, 비용 등 일련의 지출을 아직 신중하게 계산하지 않은 것입니다. 등. 위 결과가 실제 상황을 모두 설명하기에는 부족하지만 몇 가지 문제점도 발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