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흔들림의 수를 더 제어하기 위해 강도가 균일하고, 빠르거나 느리지 않고, 중도에 카튼이 없다.
< P > 는 메트로놈을 보조해 느린 속도부터 100, 같은 현을 흔들고, 한 박자 네 번, 여덟 번 악센트를 주고, 받침대를 쪼개고, 목표를 세우고, 1 분 동안 버티고, 점차 자신에게 코드를 더하고, 3 분, 5 를 흔드는 것을 추천한다.
2, 동시에 위의 방법도 현과 토현을 쪼개면 힘이 균일하고 강하지도 않고 약하지도 않습니다. 확장 자료
1 위는 위치다. 손가락을 흔드는 위치는 두 가지 측면으로 나뉜다. 하나는 발력의 위치이고, 하나는 현위의 위치다
두 번째는 카테고리다. 손가락을 흔드는 범주는 두 가지다. 첫 번째는 서정적이다. 이런 서정적성은 일관된 역할을 하며 문장, 문장 끝에 이어 이어지면 된다. 또 다른 하나는 드라마틱하다. 예를 들어 3 단, 극적인 안에서 이런 파동이 30% 할인되는 것이 더 많다. 한 음두가 더 강해지고, 이런 극적인 것은 그것을 만들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드라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드라마명언)
세 번째는 숨결이다. 이 숨결에는 처음에 정해진 이런 숨결이 포함된다. 이 강할 때도 마음대로 강해지는 것이 아니다. 이 숨결로 천천히 버티고 다시 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