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호걸은 순위 정의를 하기 어렵다. 책에 허점이 있기 때문에 원래 상사도는 10 위라고 명언했지만, 신문례가 등장했을 때 위문통이 죽은 이후 신문례는 9 번째라고 덧붙였다. 그래서 그 두 사람이 도대체 누가 10, 11 번째인지 말하기는 어렵다
모두' 설당' 이라는 고전소설을 알고 계시죠. 수당 시대의 역사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배원경, 우문청두, 나성과 같은 허구의 사나이들이 많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역사에는 존재하지 않지만 소설에는 어느 정도 명성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비록 진경 위보다 훨씬 더 강하지만, 그는 분량이 비교적 적고, 신문례도 포지셔닝하기 어려운 무장이다. 비록 책에서 위문통이 죽은 후 그가 9 번째라고 말하지만, 그는 바로 9 번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하지만 앞서 책에서 상사도가 열 번째라고 했는데, 이때 위문통은 아직 죽지 않았다. 그래서 신문례가 과연 스님은 누가 열 번째일까? 사실, 빛이 기록 분석을 보면, 신문례는 상사도보다 더 강력할 뿐만 아니라, 양림과 위문통보다 더 강할 뿐만 아니라, 7 위 나성 뒤에 완전히 놓을 수 있고, 8 위 양림부터 비교해 볼 수 있다. 양림은 7, 8 라운드에서 진경을 물리칠 수 있고, 9 위 문통칙은 10 라운드 정도를 썼고, 10 번째 상사도는 진경을 물리치는 데 10 여 라운드를 썼는데, 그들은 차례대로 천천히 했다고 할 수 있다
< P > 그리고 신문례는 배원경을 만났지만, 두 개의 망치로 온몸을 묶고 물러날 수 있었다. 양림보다 그의 표현이 더 좋았고, 심지어 나성보다 뒤처질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상사도보다 위문통도 강했다. 이렇게 보면 신문례는 여덟 번째가 될 수 있었다. 사실' 말'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