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C 언어 기반 프로그래밍에 능숙하고, linxu 시스템을 사용하는 법을 배우고, 자주 사용하고, 기본 API 를 설계하고, C 언어를 개발 프로젝트에서 기초조차 파악하지 못하면 프로젝트를 계속 개발하거나 다른 사람의 기본 프로그래밍 코드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둘째, 포인터, C 언어를 배우는 프로그래머들은 포인터가 C 언어 중 가장 많이 쓰이는 것도 기본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많은 프로그램의 버그는 포인터 숙련도와 직접적인 연관이 있기 때문에 베테랑들은 보통 초보자를 좋아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다시 C 언어의 기초를 봐야 한다.
셋째, 문서를 쓰는 것을 기억하고 다른 사람이 쓴 문서도 읽어야 한다. 많은 오픈 소스 프로젝트는 직접 다시 개발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개발한 곳은 문서를 쓰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물론 견해를 보기 전에 다른 사람의 문서를 먼저 읽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작할 방법이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오픈소스 프로젝트명언)
넷째, 버그를 보고 버그를 디버그합니다. C 언어는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마다 프로세스를 컴파일하고, 프로그래밍 과정에서 버그를 직접 수정할 수 없으므로 버그를 디버깅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다섯 번째, 간단한 알고리즘, 초보자 개발 프로젝트에서는 많은 수의 알고리즘이 거의 관련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간단한 대답의 알고리즘입니다.
여섯째, 프로젝트 실전. 프로젝트 실전은 네가 정말로 C 언어를 습득했는지 여부를 조사하는 기본적인 개발 기술이다. 따라서 간단한 계산기, 뱀 게임 탐식과 같은 간단한 프로젝트는 적어도 스스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