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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jigao 의 예술적 리뷰

인물과 산수화에 비해 꽃조화가 늦게 익었고, 진한은 이전에 장식과 보조로만 인물화에 등장했고, 송대는 전성기에 접어들었고, 원명은 물려받았고, 청초에는 황금시대로 접어들었고, 이후 상대적으로 정체됐다. 근현대는 비록 발전이 있었지만, 몇 개의 독자적인' 화파' 를 형성하지 못했다. 현대의 유명한 공필화조 화가가 꽃새 그림에 대한 탐구를 계승하는 것은 비교적 사람들의 주목을 끄는 것이라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유계고는 1932 년에 태어났고, 1955 년 남경사범학원 미술과를 졸업했으며, 국화의 대가인 푸포석 (), 진지불 () 의 고수로 유개수로 (), 이가염 () 의 지시를 받았다. 예로부터 50 여 년 동안 전국 제 3 회, 6 회, 7 회, 8 회, 10 회 미전에 연이어 참가하여 여러 차례 국제 미전에 선정되어' 유계고화집',' 유계고공필화조화집' 등을 출판하였다. 유계고는 중국 화조화의 전성기 옹용한 고아한 전통을 이어받아' 송대원 체화' 의 영양을 흡수하고, 높은 문화적 소양, 특히 시 같은 감정과 필묵으로 화조화화를 위해 상큼하고 아늑하고 생동감 있고 정취가 넘치는 새로운 경지를 열어 구도가 엄격하고 필공이 섬세하고 기법이 뛰어나며, 세색명리, 주등을 형성하였다 그의 그림' 서학이 봄을 맞이하다',' 두쥐안 참새',' 추호백로',' 벚꽃새',' 흰 비둘기 자국화',' 귀여운 꽃 그늘' 에서 번창한 활달, 도량, 묘한' 을 볼 수 있었다

비유가 높은 그림은 자연의 아름다움, 특히 화조화미를 사상과 기교로' 변환' 하고, 단청이 진실하고 생동감 있게 담체에 묘사한다. 현재 중국 공필학회 부회장, 장쑤 미협 부회장, 국가 1 급 미술사의 비유가 높아 명성에 지치지 않고, 여전히 공필화조화의 길을 계속 찾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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