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은 개인의 신분증과 마찬가지로 귀하의 정보를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기억하기 쉽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간단하고 정확하며 효과적이며 표현력이 뛰어납니다.
1. 명함 소재를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2. 회사의 비즈니스 내용을 결합하고 관련 요소를 신중하게 디자인하세요.
3. 스타일로는 눈길을 끄는 세로 스타일이나 하트 모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 반투명 플레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나머지는 회사 및 개인 기본 정보와 사진, QR 코드 등에 따라 레이아웃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우선 디자인은 여러 가지로 나뉘는데요, 넓은 카테고리에 따라 그래픽 디자인, 웹 디자인, 환경 디자인, 건축 디자인, 산업 디자인, 패션 디자인, 애니메이션 디자인 등으로 나눌 수 있어요! 각 카테고리는 여러 카테고리로 세분화될 수 있습니다.
명함 디자인은 그래픽 디자인으로 분류됩니다! 그렇다면 적합한 명함을 디자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선, 그래픽 디자인에 관련된 핵심 지식을 알아야 합니다. 사실 그래픽 디자인은 모든 디자인의 기초이고, 포맷과 폰트는 그 기초의 기초입니다. 명함 디자인에서는 서식 방법과 글꼴 조판에 대한 지식이 주로 사용됩니다.
1. 개념 및 분류
명함은 간단히 말해서 방문과 사교에 사용되는 작은 카드로 이름, 이름 등 개인 정보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직위,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등을 입력하고(프리랜서는 무시해도 됩니다) 자신을 홍보하는 수단으로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명함 유형에는 명함, 크리에이티브 명함, 개인 명함이 포함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업무나 일상적인 디자인 상황에서는 명함이 가장 많이 보입니다. 개인화되고 창의적인 명함은 대부분 고정된 장소에 이미지를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인쇄 과정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용지 선택에 대한 요구 사항이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가격이 자연스럽게 상승합니다! 그래서 목적과 상황에 맞게 명함을 디자인하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2. 일반적인 명함 디자인 사양
디자인 크기:
국내 표준 모델은 90mmx54mm입니다.
미국 표준 모델은 90mmx50mm입니다.
유럽 표준 모델은 85mmx54mm(누구나 공통 은행 카드를 가지고 있으니 꺼내서 크기를 확인하십시오)
그래서 국내 표준은 일반적으로 디자인에 사용되며 해상도가 있습니다. 300dpi
컬러 모드: CMYK(RGB 아님)
블리드 라인: 일반적인 인쇄용 블리드 라인은 3mm이고 명함도 결국 2mm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 없이는 안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면 제작 마스터가 그것을 잘라낼 것입니다. 디자이너가 울 때입니다
3. 디자인
자주 묻거나 스스로에게 묻는 디자이너가 있습니까? 좋은 디자인인가? 내 소견으로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디자인이라면 디자인이다(하하, 언급되지 않았다는 뜻인가). 그럼 명함은 어떤 문제를 해결하는 걸까요? 처음에 말했듯이 자신을 홍보하는 것이기 때문에 정보 전달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명함의 경우 정보의 글자 크기가 너무 커서 레이아웃에 맞지 않더라도 괜찮지만, 정보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디자인이 아름다울 수는 없습니다. 쓸모없는 명함이군요. 따라서 디자인할 때 레이아웃 비율과 글꼴 선택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다
1. 레이아웃 비율 문제와 관련하여 내용이 적고 레이아웃 비율이 낮을수록 디자인이 나타날 수 있다는 점을 실제로 이해해야 합니다. 조용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콘텐츠가 크고 레이아웃 비율이 높으면 열정적이고 저렴해 보입니다. 일부 고객 또는 당사자 A는 모든 기회를 활용하고 싶어합니다. 이것은 잘못된 개념입니다. 유용한 정보를 합리적으로 표시하십시오.
2. 글꼴의 선택과 활용은 디자인의 레이어링과 호흡과 관련이 있습니다. 순수 검정색을 사용하지 말고, 인쇄시 90%만 검정색을 사용하세요. 다목적 글꼴을 사용하지 말고 마지막 두 가지만 사용하세요. 간단히 말해서 글꼴에도 성별과 개성이 있다는 점을 디자이너는 이해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캘리그래피는 고전적이고 자유롭고 우아하지만 현대적인 스타일의 명함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대체적으로 좀 얇은 폰트같아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데 다양한 볼드체로 찾아보세요
3. 레이아웃 내용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디테일, 다양한 정렬을 의미합니다. 엄격한 정렬만이 사용자가 원활하게 읽을 수 있도록 안내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그저 나의 소견일 뿐이었다.
좋은 명함 디자인 방법 이 글에서는 명함의 구성 요소부터 명함 디자인 절차, 사진, 비율, 색상, 디자인까지 명함 디자인의 핵심 요소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명함 디자인 등. 튜토리얼인 만큼 이론적인 논의에 더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명함 디자인을 막 시작하는 친구들에게 매우 도움이 됩니다. 누구나 명함 디자인을 명확하게 볼 수 있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알 수 있습니다!
(1) 명함 디자인의 기본 요구 사항 개인 및 직업을 위한 독립 매체로서 명함은 디자인 예술성에 주목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예술작품처럼 미학적 가치가 높지 않고 감상하고 숙고할 수 있는 것과는 분명히 다르다. 대부분의 경우 집중력과 추구력을 불러일으키지는 않지만 기억력을 촉진하고 인지력이 강해 최단 시간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따라서 명함 디자인은 간결하고 간결해야 하며, 글꼴은 레이어링되어야 하고, 디자인 인식이 강조되어야 하며, 예술적 스타일이 참신해야 합니다.
명함 디자인의 기본 요구 사항은 단순성, 강력함, 용이성이라는 세 가지 단어를 강조해야 합니다.
1. 단순성: 명함이 전달하는 주요 정보는 간결하고 명확해야 하며, 구성도 완전하고 명확해야 합니다.
2. 공: 품질과 효능에 주의를 기울이고 메시지를 최대한 명확하게 전달하세요.
3. 쉬움: 기억하기 쉽고 식별하기 쉽습니다.
(2) 명함 디자인 절차
1. 명함을 디자인하기 전에 먼저 명함 홀더의 세 가지 측면을 이해하세요.
(1) 명함 소지자의 신원 신원, 직업.
(2) 명함 소지자의 조직과 그 성격 및 기능을 이해합니다.
(3) 명함 소유자와 해당 부서의 사업 범위를 이해합니다.
2. 독특한 컨셉
독특한 컨셉은 디자인의 합리적인 포지셔닝과 명함 보유자와 조직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에서 비롯됩니다. 좋은 명함 아이디어는 다음 측면의 평가를 견딜 수 있습니다:
(1) 시각적 영향과 인식 가능성이 있는지 여부.
(2) 미디어 주제의 작업 성격과 정체성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
(3) 고유하고 고유한지 여부.
(4) 보유자의 사업 특성과 일치하는지 여부.
3. 디자인 포지셔닝
처음 세 가지 측면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명함의 디자인 컨셉을 결정하고, 구성을 결정하고, 글꼴을 결정하고, 색상을 결정합니다. (3) 명함 디자인에 있어서 구성요소
명함 디자인에 있어서 구성요소는 필수 불가결하다. 소위 구성요소란 명함을 구성하는 다양한 재료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로고, 패턴, 카피라이팅(명함 소유자 이름, 우편 주소, 통신 방법) 등을 말합니다. 이들 물질은 각각 서로 다른 임무와 기능을 갖고 있으며, 이를 총칭하여 구성요소라고 합니다.
구성요소는 두 가지 범주로 구분됩니다.
1. 모양에 속하는 구성요소
(1) 로고(상표 또는 등록 상표) 패턴 또는 텍스트 모양) 회사 로고)
(2) 패턴(명함의 고유한 색상 블록 구성을 형성)
(3) 윤곽선(여러 테두리)
2. 계획에 속하는 구성요소
(1) 명함 소유자의 이름 및 직위.
(2) 명함 소지자의 회사 및 주소.
(3) 의사소통 방법.
(4)사업분야.
명함 디자인에는 위의 구성요소들이 자리잡고 있으며, 명함의 종류에 따라 디자인의 중점이 결정됩니다.
(4) 명함 디자인의 패턴
명함 디자인에 있어서 패턴 디자인은 중요한 연결고리이다. 패턴 디자인의 성공 여부는 명함의 시각적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명함 소지자와 그가 일하는 회사에 대한 사람들의 심리적 감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패턴은 명함에서 고정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1. 기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1) 관심을 끌기 좋은 명함 패턴 디자인은 사진의 구성 요구를 충족할 뿐만 아니라 관심을 강하게 끌 수 있습니다. . 이를 통해 보유자의 자기 홍보 목적을 달성합니다.
(2) 명함 소지자의 직업적 특성과 업계 특성을 전달합니다. 명함 패턴의 형태와 색상은 명함 소지자의 직업적 특성과 업계 특성을 반영해야 합니다.
(3) 독자의 관심을 중요한 계획으로 유도하는 유도 효과.
2. 패턴의 구성
(1) 패턴의 그라데이션
명함 디자인에 모노크롬 그라데이션을 사용하면 디자인의 통일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시각적인 효과를 잃지 않고.
혼합 색상 그라데이션은 하나 또는 두 개 이상의 색상 그라데이션으로, 이 그림의 효과가 더 활발하지만 적용 시 색상의 대비와 구성의 비율 분포에 주의해야 합니다.
이미지 그라데이션은 명함의 로고나 공장명, 유통되는 제품에 연한 색약화, 색상 그라데이션, 사이즈 그라데이션을 주어 더욱 풍부한 시각적 효과를 형성합니다.
(2) 패턴의 "대비와 통일성"
명함에서 패턴의 역할은 주제를 강조하고 그림을 풍부하게 하며 독자에게 상기시켜 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패턴의 디자인은 대비와 완전한 통일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대비는 주로 그림의 패턴과 그림의 배경 사이의 명백한 차이를 나타냅니다. 통일이란 그림의 층위가 명확해야 하고, 패턴의 존재가 주제를 돋보이게 하고, 구성이 눈길을 끌며, 개성이 넘치면서도 손님을 압도하지 않아야 함을 의미합니다.
(3) 패턴의 표현기법은 명함의 성격적 특성을 바탕으로 패턴에 다양한 표현기법을 부여합니다. 표현기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지 텍스처 방식 명함 소지자의 업종과 관련된 이미지를 활용하여 텍스처 처리를 하여 독특한 개성을 지닌 패턴을 형성하는 방식입니다.
이미지 촬영 방식은 명함 소지자의 업종과 관련된 이미지 사진을 촬영하고 다양한 예술적 처리를 수행하여 구체적인 예술 패턴을 형성합니다.
페인팅 텍스처 방식은 추상적인 패턴을 표현하는 방식으로, 주로 다양한 페인팅의 텍스처 효과를 표현해 명함에 강한 예술적 개성을 부여합니다. 예: 유화 텍스처 방법, 스크레이퍼 텍스처 방법, 스케치 텍스처 방법, 스케치 텍스처 방법, 수채화 텍스처 방법, 중국어 번체 그림 텍스처 방법 등 (5) 명함 디자인의 비율
명함은 작아도 완전한 그림이기 때문에 사진의 비율과 균형에 문제가 있다. 여기에는 두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하나는 계획, 로고 및 색상 블록의 비례 관계를 포함한 명함의 전체 내용이고, 두 번째는 경계선의 비례 관계입니다. 참고로 몇 가지 비율을 살펴보겠습니다.
1. 황금비(황금분할)
황금비는 디자인에서 널리 사용되는 비율입니다. 직사각형의 가로와 세로의 비율은 1:1.618입니다.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엽서, 종이카드, 우표, 일부 국가의 국기 등은 모두 이 비율을 사용합니다. 황금비율은 프랑스 건축가 코르뷔지에가 인체 구조의 비율과 수학적 원리를 바탕으로 정리한 것입니다. 미국의 그립스(Grips)라는 사람이 비율이 다른 5개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대중을 대상으로 여론조사를 실시한 결과 황금비 직사각형이 가장 높은 인지도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명함 디자인
명함의 역할을 결코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명함은 떠난 후 남겨지는 추억입니다. 개인 개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세부 사항.
명함 디자인 아이디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1. 출발점
소위 시작점은 사람들에게 주고 싶은 첫 느낌_무엇인가요? 예: 정직한 종이는 두껍고 질감이 있어야 합니다. 유리 사업을 하는 경우 명함을 투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2. 컨셉
중국의 전통 하늘은 둥글고 사각형도 둥글기 때문에 모서리가 둥근 명함을 만들 수 있습니다.
3. 기능성
많은 명함이 무용지물이 되는 가장 큰 이유는 이러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명함을 북마크, 메시지 메모, 등.
4._예술적인 퀄리티를 더해보세요.
모든 사람은 항상 아름다운 것을 잠시 동안 간직하고 싶어합니다.
5. 텍스트 정보
텍스트는 간결하고 너무 많지 않아야 합니다. 오늘날의 빠른 속도에서는 복잡한 디자인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명함 크기는 90mm*54mm입니다.
이제 좋은 명함을 디자인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글꼴에 관해서는 사진에 넣을 것입니다. 아 봐.
1. 레이아웃 비율
전체 화면 영역에 대한 화면 요소의 비율입니다.
간단한 디자인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복잡한 패턴은 명함을 충분히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게 만듭니다. 일반인의 관점에서 이는 강한 스타일이 없고 부정적인 공간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단순한 유형이 오랫동안 지속될 수는 없습니다. 장기. 일반적으로 레이아웃 비율이 낮다는 것은 텍스트가 적고 여백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자연스럽게 차분함과 고급스러움을 반영합니다. 다르게 말하면 레이아웃 비율이 높다는 것은 텍스트가 열정적이고 대부분의 부분을 차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사람들에게 열정과 주도권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는 주의해야 할 점입니다.
2. 글꼴 선택
글꼴 사용은 이 명함의 첫인상을 크게 결정합니다.
명함의 글꼴 크기는 일반적으로 4~12파운드이고 너무 커서는 안 됩니다. 주소, 전화번호 등은 6~8파운드로 제어할 수 있으며, 회사 이름, 직함 등은 10~12파운드가 될 수 있습니다.
명함에는 글꼴을 너무 많이 선택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에게 지저분한 느낌을 줄 것입니다.
두 번째로 글꼴의 색상, 밝기 및 유형이 있어야 합니다. 너무 많지 않고, 최대한 2가지 종류 내에서 조절해야 합니다.
글꼴 선택은 사진에 넣겠습니다.
다음이 가장 중요하니 꼭 기억해주세요!
3. 엄격한 정렬
사진만큼 작은 명함에는 오직 엄격한 정렬 정렬은 사용자가 원활하게 읽을 수 있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명함을 디자인한 후에는 각 부분의 텍스트 정렬, 왼쪽 정렬, 가운데 정렬, 가로 정렬, 세로 정렬, 짝수 정렬 등을 주의 깊게 확인해야 합니다. 텍스트 위와 아래의 간격이 정렬되어야 합니다. 깨끗한 그림만 고급으로 나타납니다.
4. 색상과 이미지 사용
색상을 영리하게 조합하면 사람들의 눈이 더 밝아집니다.
색상과 패턴은 모든 디자인 계획에서 중요합니다. 명함 디자인에서도 마찬가지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양면 인쇄는 이미지를 잘 표시할 수 있습니다. 톡톡 튀는 밝은 색상이나 사진을 사용하면 회갈색 카드와 검은색 카드 사이에서 카드가 돋보일 것입니다.
위에서 명함에 너무 많은 색상을 사용하지 않는 것에 대해 말한 것을 기억하세요. 최대 3가지 색상이 나타납니다.
다음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명함 색상 조합을 권장합니다.
흑백, 파란색과 검정색 80%, 심해 파란색과 흰색, 짙은 녹색 금색, 리프 그린 흰색, 리프 그린 블랙 15%
예제가 너무 많아서 어떻게 배우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제안: 더 많이 읽고, 더 많이 연습하고, 더 많이 해보세요. 너무 자만하거나 얕보지 마세요. 좋은 디자인이 보이면 직접 만들어 보면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입니다.
명함은 여기까지입니다. 이해가 안 되는 것이 있으면 질문해도 됩니다. 명함이든 다른 것이든 디자인이 완성된 후에는 꼭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오타, 정렬 및 색상 일치가 정말 문제입니다.
자, 만족스러운 디자인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요구에 맞춰 제작합니다. 일반적으로 소유자의 편의에 맞게 특정 사이즈 제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