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학자들이 유의경 문하에 모였다. 그들은 선인의 유사한 저작을 근거로 배치의' 임옥' 과 같이 이 책을 편찬했다. 유의경은 단지 편찬 작업을 제창하고 주관했을 뿐이지만, 책의 풍격은 기본적으로 일치하며, 여러 손이나 여러 조의 필사의 흔적이 없는 것은 편집장의 권력 덕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일부 일본 학자들은 이 책의 저자가 유의경의 제자, 사령운의 절친한 친구 하장옥이라고 추정한다.
유효표 본적 남조 청주. 송오년 사육구, 북위가 청주를 함락시켰다. 그는 어쩔 수 없이 평성으로 이주하여 그곳에서 출가하여 승려가 된 후 세속으로 돌아갔다. 제영명 4 년 (486) 은 강남으로 돌아와 불경 번역에 참여했다. 이 책의 주석은 유가 강남으로 돌아온 후 한 것이다. 그는 배송의 주' 삼국지' 방법을 채택하여 부족을 메우고 오류를 바로잡았다. 효도는 재물을 무수히 모집하여 400 여 종의 책을 인용한다. 여가석의' 세설 신어주', 서진의' 세설 신어주', 양용의' 세설 신어주' 에는 후세 사람들의 주석이 있다. 일본 도쿠가와 시대의 학자들은' 세설신어' 노트를 몇 권 썼다. "마리치" 는 영어판도 있고, "자모 천성" 은 일본어판과 프랑스어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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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자: 6 백보 2 급 9- 1 1 2 1:50.
세설신어' 는 남북조 시대 (기원 420 ~ 기원 58 1 년) 동한 말년부터 동진 시대까지 부유한 귀족 가정과 관료의 일화를 기술한 책이다. 유송종실 임천왕 (403-444) 저술, 양주. 한나라가' 세설' 을 쓴 유향은 이미 세상을 떠났다. 이 책은 본명' 세설' 으로 불리며, 이후 유상수, 일명' 세설 편안한' 과 다르다. 송대 이후 오늘로 개명되었다. 원서 8 권, 유효 주서 10 권, 이 전서 3 권, 분덕, 말 등 36 과. 한말부터 유송 시대까지의 명사와 귀족의 일화를 기술하며, 주로 의론인의 이야기, 현학을 논하는 이야기, 매끄러운 이야기로 표현된다. 《수서경제지》는 그것을 소설에 수록하였다. & lt& lt "송서 류도귀전 >"; 그는 유의경이 "성본이 단순하다", "희문의 의미", "집문사, 반드시 거리가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이 책에 기재된 개별 사실은 정확하지 않지만 당시 귀족 가정의 사상 풍모를 반영하고 사회, 정치, 사상, 문학, 언어 등의 방면의 사료를 보존하여 매우 가치가 있다.
많은 학자들이 유의경 문하에 모였다. 그들은 선인의 유사한 저작을 근거로 배치의' 임옥' 과 같이 이 책을 편찬했다. 유의경은 단지 편찬 작업을 제창하고 주관했을 뿐이지만, 책의 풍격은 기본적으로 일치하며, 여러 손이나 여러 조의 필사의 흔적이 없는 것은 편집장의 권력 덕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일부 일본 학자들은 이 책의 저자가 유의경의 제자, 사령운의 절친한 친구 하장옥이라고 추정한다.
유효표 본적 남조 청주. 송오년 사육구, 북위가 청주를 함락시켰다. 그는 어쩔 수 없이 평성으로 이주하여 그곳에서 출가하여 승려가 된 후 세속으로 돌아갔다. 제영명 4 년 (486) 은 강남으로 돌아와 불경 번역에 참여했다. 이 책의 주석은 유가 강남으로 돌아온 후 한 것이다. 그는 배송의 주' 삼국지' 방법을 채택하여 부족을 메우고 오류를 바로잡았다. 효도는 재물을 무수히 모집하여 400 여 종의 책을 인용한다. 여가석의' 세설 신어주', 서진의' 세설 신어주', 양용의' 세설 신어주' 에는 후세 사람들의 주석이 있다. 일본 도쿠가와 시대의 학자들은' 세설신어' 노트를 몇 권 썼다. "마리치" 는 영어판도 있고, "자모 천성" 은 일본어판과 프랑스어판이 있습니다.
《세설 신어》소개
[이 단락 편집]
세설신어' 는 우리나라 위진 남북조 시대 지인 소설의 대표작으로 남송유의경이 편찬했다. 내용별로' 덕',' 말',' 정',' 문' 등 36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각 범주에는 1000 여 권의 책이 있는 많은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다. 각 텍스트마다 길이, 줄 및 단어가 다릅니다. 이것은 "캐주얼 노트" 의 호소와 특징을 보여줍니다. 내용은 주로 동한 말년부터 진송 시대까지 일부 유명인들의 언행과 일화를 기록했다. 책 속의 인물들은 모두 역사의 실제 인물이지만, 그들의 언론이나 이야기는 모두 귀담아들으며 역사적 사실에 부합되지 않는다. 이 책의 상당 부분은 잡다한 장서이다. 예를 들어 서한 시대의 개별 인물의 이야기는 귀진과 원헌과 같은' 사기' 와' 한서' 에서 수집한 것이다. 다른 부분도 이전 기록에서 수집됩니다. 송시대 일부 인물의 이야기, 예를 들면' 말' 에서 사령운과 공춘의 대화, 이 인물들과 유의경은 동시대이기 때문에 당시 소문에서 따온 것일 수 있다.
덕행 1 위, 언론 2 위.
정치는 제 3 문학이고 제 4 이다.
설립자 5 위, 당당 6 위.
일곱 번째를 배우고 여덟 번째를 부러워하다.
해초를 맛보는 제 9 조 규칙은 제 10 조 규칙이다
11 을 실현하여 12 를 축복하다
아낌없이 열세 번째, 열네 번째
15 일부터 16 일까지입니다.
과거를 애도하다, 열일곱 번째, 열여덟 번째.
현원 제 19 차 수술로 제 20 차 해결.
조이의 제 1 리 () 제 2 사단.
스물세 번째 생일, 스물 네 살 자랑
25 를 조정하고 26 을 경멸하다.
가짜 제 27 회, 제 28 회 면제
검소한 29 일, 30 을 낭비하다.
제 31 조 보험은 제 32 조.
나는 특히 33 과 34 의 잘못을 후회한다.
곤혹과 익사 35 세 원수 36
세설신어' 는 주로 선인과 통치계급의 생활과 사상을 묘사하며 위진 선인들의 사상 사적과 상층사회의 생활을 반영한다. 기록이 상당히 풍부하고 진실하다. 이러한 묘사는 독자들이 당시 선인들이 처한 시대와 정치사회 환경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른바 위진 풍채라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진, 위진, 위진, 위진, 위진, 위진)
또한' 세설신어' 는 비유, 비유, 과장, 묘사 등 문학적 수법을 잘 활용함으로써 회자된 어구를 많이 보존할 뿐만 아니라 책에 무한한 광채를 더했다.
지금의' 세설신어' 는 문학 감상가치 외에 이야기, 문학 전고 등도 있다. 후대 작가들을 위해 많이 쓰이는 것은 후세 노트에 큰 영향을 미친다.
세설신어' 의 글은 일반적으로 간단한 산문으로, 때로는 구어처럼 보이지만 의미심장하다. 그들은 진 송의 문장 중에서도 꽤 특색이 있어서 항상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전고가 적지 않다.
미덕 1 위
1. 진중거가 학자로서 목소리를 내고, 세인을 모범으로 삼아 버스에 올라 선병사로 등용하고, 세상을 명확히 하려는 포부가 있다. 장유의 현,
에, 그들은 먼저 보고 싶어, 쑤 유자 에게 물었다. 주숙백: "군정 부군이 먼저 성전에 들어갔다. 클릭합니다 첸 말했다, "우
왕식의 업무능력, 좌석은 결코 따뜻하지 않다. 내 예의, 왜 안돼! ""
2. 주자가 장운을 들어 말했다. "달이 황촉도를 보지 못했을 때, 나의 인색한 마음은 이미 회생했다."
3. 곽은 여남건원에 갔고 차는 멈추지 않았고 멍에는 멈추지 않았다. 황숙의 학위는 쌀날의 편지이다.
사람들이 그에게 왜 그런지 물었을 때, 종림은 이렇게 말했다. "멍멍 아저씨는 백만 헥타르처럼 악독하다. 맑지 않고, 교란이 탁하지 않고, 기구가 깊고 넓다.
측정하기 어렵다. ""
4. 이원리의 스타일은 아름답고 자기 중심적이며, 그는 세상을 가르치는 옳고 그름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고 싶어한다. 낙후된 것은 진급이 있다.
홀의 모든 사람들은 그들이 용문에 있다고 생각한다.
5. 이원리는 순촉 (), 종 () 을 탄식하며 말했다. "순군은 알 수 없고, 종군은 덕에서 나올 수 있다."
6. 천태추는 가난하고 하인이 없어 방원 가 차를 몰게 하고, 계방은 지팡이를 잡고, 장문은 아직 작다.
차 안에 있어요. 도착했을 때, 순은 자숙을 응문시키고, 자명은 술을 마셨고, 나머지 육룡은 밥을 먹었다. 문도 작다면 그의 무릎 앞에 앉아 있다.
유태사주가 연주하며 말했다. "실물 동유."
7. 어떤 손님이 진에게 물었다. "치우네 집에서 군자가 되는 게 뭐가 좋을까?" 지 팡 는 말했다:
"우리 집은 계수나무처럼 태산에서 태어났고, 만 여천의 높이가 있고, 사고의 깊이가 있다. 바닥이 이슬에 더러워졌습니다.
밑부분이 깊은 샘에 촉촉하다. 내가 스리랑카에 있을 때 계수나무는 태산의 높이와 깊은 샘의 깊이와 공덕이 있는지 알지 못했다. ""
8. 진원방 자온장은 재능이 있고, 그는 계방자를 효도한다. 그는 아버지의 장점과 단점을 토론했고, 그는 그들과 논쟁할 수 없었다.
치우, 치우는 말했다: "방원 동생 어려움, 계방 동생 어려움. 클릭합니다
9. 견주백은 멀리서 그의 친구의 병을 보고, 도둑공군에 합당하다. 친구가 말했다: "나는 오늘 죽었다, 내 아들은 갈 수있다! 클릭합니다
거인은 "멀리서 서로를 바라보다" 고 말했다. "아들이 나에게 가라고 했는데, 나는 생존의 의의를 잃었다. Xunjubo 가 한 악입니까? 클릭합니다 도둑이 왔을 때, 그를 불렀다.
큰아버지는 말했다: "대군이 도착하니, 한 군이 텅 비었다. 너는 어떻게 감히 혼자 멈출 수 있니? 클릭합니다 거인은 이렇게 말합니다. "친구가 아플 때,
나는 차마 부탁할 수 없고, 차라리 친구를 위해 목숨을 바칠 것이다. 도둑은 서로 말했다. "우리 같은 무의미한 사람들은 의로운 나라에 들어갔다. ""
그리고 반군이 돌아와 일군이 전승을 거두었다.
10. 화신은 그의 아이들과 잘 지낸다. 비록 그는 그의 예비 방에 있지만, 그는 규칙을 엄격히 준수한다. 진원방 형제의 사랑의 방식. 하지만
두 번째 문에서 두 사람은 조화와 행복의 궤적을 잃지 않았다.
1 1. 관녕과 화신동산에서 괭이를 할 때 땅에는 금 한 조각, 괭이, 기와석처럼, 중국인들은 그것을 잡고 던졌다.
하나. 나도 짝꿍이 책을 읽는 맛을 본 적이 있는데, 현관 입구를 지나가는 사람들은 차라리 예전처럼 책을 읽고 그 폐서들을 읽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차라리 자리를 찾아 앉아서 말했다:
"아들은 내 친구가 아니야! 클릭합니다
12. 왕랑은 매번 지식으로 화신을 밀었다. 신랍날, 음료 시음창, 왕도 배운다. 누군가 장화에게 물었다
이에 대해 장월은 "중국으로부터 배우는 것은 뼈대에 불과하기 때문에 더 멀리 갈 수 있을 것 같다" 고 말했다.
13 랭은 말했다: "다행스럽게도 여전히 넓다.
왜 안돼? \ "도둑 추격 후, 왕은 자신의 백성을 버리고 싶어 한다. 신은 말했다: "그래서 나는 의심을 품었다. 그래서 나는 의심한다. 이미 받아들여졌다
교묘하게 자멸하는 것이니, 황급히 악을 버리는 것이 낫다. "그것은 이전과 같이 보존됩니다. 세계는 이것으로 중국과 국왕의 공과를 판정한다.
14. 왕비상의 어머니 주부인은 진실하다. 집에 자두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아주 좋은 열매가 맺혀 있고, 어머니는 줄곧 보존하고 있다. 시간과 비
갑자기 항목이 나무를 안고 울었다. 상서로운 맛은 다른 침대에서 자고, 어머니는 어둠으로 향했다. 값어치가 상서로워 아무것도 없다. 둘 다 있습니다.
지모는 매우 슬퍼서 무릎을 꿇기 전에 죽음을 빌었다. 어머니는 사랑이 자기 아들과 같다는 것을 깨달았다.
15. 진문왕은 응우옌사종이라고 조심스러워 매번 그와 이야기할 때마다 말이 깊어 누구도 부정하지 않는다.
16. 왕: "저는 지강강과 20 년 동안 함께 살았고, 그의 기쁨을 본 적이 없습니다."
17. 왕룽과 호호가 동시에 대상을 당하는 것을 효도라고 한다. 왕계골침대, 울며 선물을 구하다. 황제 는 말했다
Liu zhongxiong 은 말했다: "각 지방의 왕은 계산되지 않습니까? 근심과 청력을 상실하게 한다. " 종웅이 말했다. "비록 그가 초조함에도 불구하고.
선물을 준비하면 공기가 파괴되지 않는다. 왕 룽 은 선물을 준비하지 않았지만, 그는 그의 뼈를 애도하고 파괴했다. 나는 효와 핑안, 왕룽이 효로 죽었다. 폐하
너는 너의 번거로움을 걱정해서는 안 되고, 너의 번거로움을 걱정해야 한다. ""
18. 왕희량과 왕조, 이 나라의 가까운 친척은 당시 가치가 있었다. 배궁종은 이 두 나라에 수백만 달러의 임대료를 요구하여 동정을 표했다.
중간 테이블의 가난한 사람. 또는 조롱: "왜 좋은 곳을 기쁘게해야합니까? 클릭합니다 배는 말했다: "손실을 보충하는 것은 천국입니다.
네. ""
19. 왕: "태생명 보전이 시작돼 사임하지 않는다." 그것의 경우, 청원은 중심에 있을 것이다.
그의 말에는 숨겨진 미덕이 없다. ""
왕안풍은 매우 어렵다고 느꼈다. 페링은 그것을 끊고 말했다. "만약 과일이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다면, 나는 돌진할 것이다."
성에 대한 조롱은 반드시 파괴될 것이다. ""
2 1. 왕룽의 아버지 흉노에는 이름이 있는데 관직은 량주 도사였다. 혼합 공, 구군에 오래 살고, 의리가 있고, 덕을 품고 있다.
요금은 수백만 달러에 달할 것이지만, 나는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22. 리우 타오 정말 제자 맛, 바람 왕 6 월 오백 천으로 구속 한 다음 zhonglang 에 종사 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때
영원히.
23. 왕과 후무노는 모두 하고 싶은 대로 하는 사람, 혹은 모두 적나라한 사람이다. 악광은 웃으며 말했다. "이름
가르치는 것은 즐거움이 있는데, 나이어는 무슨 물건이냐? ""
24.Xi 공성 영가는 그의 생명을 잃고 마을에서 매우 가난하다. 마을 사람들은 공적인 명예와 미덕으로 유명하며, 그들은 이 점을 선전한다. 수컷은 항상 그의 형제를 업고 있다.
자밀과 외감 주역 두 아이가 먹는다. 마을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 모두는 배고프고 졸려요. 우리는 당신의 현자로 귀를 돕고 싶지만, 우리는 두렵습니다."
너는 둘 다 가질 수 없다. \ "대중과 독식, 볼이 필요하고, 두 아들을 토한다. 합병 후,
강을 건너다. 공졸, 그 날개는 단현이고, 뒤이어 벼슬을 그만두고 돌아온다. 그는 궁종의 침대 옆에 앉았고, 그의 심장은 박동을 멈춘 지 이미 3 년이 되었다.
25. 낙양에서 구룽 (Gurong) 은 초대를 맛볼 때 학교를 그만 두었 기 때문에 불타는 욕망이 있다고 느꼈다. 함께 앉아서 비웃다.
용도는 말했다: "하루 종일 고수하는 것이 있는데, 그 맛을 모르는 자는? 클릭합니다 강을 마구 건너면 위기마다 항상 한 사람이 있다.
유행은 왜 그런지 스스로에게 묻는다.
26. 조광록은 외롭고, 사람됨이 효도하다. 그는 늘 그의 어머니에게 밥을 짓는다. 왕평비는 그 미명을 듣고 두 여종을 데리고 왔다.
지불, zhonglang 장군 을 취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놀다가 "노예의 가치는 하녀의 두 배이다" 고 말한다 Zu yun: "baili 시는 왜 가볍습니까? 클릭합니다
오해? ""
27. 주진은 임천현으로 돌아가 수도로 돌아갔지만, 그는 그곳에 도착하지 않았다. 그는 청계주에 살고 재상 왕은 보고 있다. 악하 때 폭력이 발생했을 때.
비가 올 때 배는 작고 새어 앉을 곳이 거의 없다. 왕악: "호유청, 너 어떻게 이 고비를 넘겼니!"
오흥군으로 기용된 것이다.
28. 등우는 피신하기 시작했고, 아들을 버리고 제자가 되었다. 나는 강을 건너 다리를 뜯고 작은 아내와 결혼하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지난 몇 년 동안
첩 은 이유 를 듣고, 북쪽 사람들이 혼란 했다, 나는 부모의 이름을 생각, 조카 입니다. 너는 너의 미덕과 언행으로 유명하다.
무고한, 나는 그 평생이 싫어서 더 이상 첩이 없다.
29. 왕장옥은 말을 잘 듣고 효도한다. 승상은 기쁨에 능하고 경건하다. 길다
유와 총리의 언어는 항상 신중함으로 끝난다. 총리가 대만으로 돌아가 여행하면 차 뒤로 보내질 것이다. 항과 조 부인이 합병되었다
하나의 상자로 삼다. 상옥이 죽자 총리는 대만으로 돌아와 버스에 올라 대만 입구까지 울었다. 조 부인은 매우 어색해서 차마 열 수가 없었다.
30. 환은 늘 심인을 시중드는 사람을 시중들며 말했다. "이 사람은 집명과 명성도 있고 조상과도 관련이 있다.
친한 친구, 말하는 것은 그다지 적합하지 않다. ""
3 1. 우공이 말을 타고 그것을 팔거나 팔라고 명령했다. 여운: "당신이 그것을 팔면 바이어가 있어야 합니다. 즉, 그 주인을 다치게 해야 합니다.
차라리 불안할지언정 다른 사람에게 이사해야 하는 거 아니야? 어제, 손멋있게 쌍두뱀을 죽였는데, 후세 사람, 고대의 미담, 효과, 차라리
후다? ""
32. 응우옌광록은 모든 차용자에게 좋은 차를 한 대 가지고 있었다. 누군가가 그의 어머니를 묻었는데, 그는 빌리고 싶었지만 감히 입을 열지 못했다.
응우 엔 (Ruan) 은 듣고 한숨을 쉬었다. "나는 차를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은 감히 빌릴 수 없다. 왜요? " 그럼 태워주세요.
33. 시에 이순신 (Shei Yi) 은 노인에게 법을 어기라고 명령했고, 그는 알코올, 심지어 술에 취해 벌을 받았다. 태부
칠팔 살 때, 그는 녹색 천을 입고 형의 무릎에 앉아 말했다. "오빠, 어르신께서 너를 생각할 수 있는데, 하필 이럴 필요가 있느냐?" "
이때 이라크는 안색이 바뀌어 말했다. "아노가 악을 쫓을까?" " 그래서 나는 보냈다.
34. 스승은 매우 중시하며, "추 () 는 말하지 않아도 사계절이 준비되어 있다" 고 자주 말한다.
35. 유은은 군에서 임종할 즈음에 당신의 신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는 진지하게 "창녀가 되지 마! 클릭합니다 밖에서
차 안의 소를 죽여서 신에게 제사를 지내세요. 진룡: "저는 오랫동안 기도했어요. 귀찮게 하지 마세요."
36. 사공교 부인이 선생님께 물었다. "이렇게 말하면 내가 처음에 너의 선생님을 본 적이 없단 말인가?" 대답: "저는 종종 아이들을 직접 가르칩니다. 클릭합니다
37. 김씨가 복군일 때, 그는 그가 앉아 있는 침대 위의 먼지를 듣지 않는다. 그는 쥐를 보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군대에서 만나다
쥐는 낮에는 걷고, 손바닥으로 때려죽이고, 군대에 주의를 기울였다. 입구에 총알이 하나 놓여 있는데 선생님이 말했다. "쥐가 때려죽였는데, 아직 죽이지 않았어요."
잊어버리다 지금 쥐로 사람을 죽이는 게 무슨 일이야? ""
38. 판선년 8 살, 뒷마당에서 채소를 따다가 실수로 손가락을 다쳐 울었다. 사람들은 "고통과 악? 클릭합니다 대답: "아니요.
통증, 몸이 아파서, 감히 다치지 않는다. 까마귀야! \ "xuanjie 라인 싼, 한사 백, 그것에서.
50 말을 빼면 더 이상 없을 것이다. 반으로 줄이면 말 한 마리, 받지 않는다. 한후와 범동재, 차가 갈라지다.
그리고 팬 말했다: "사람들은 오히려 여자를 무죄로 만들 것인가? 클릭합니다 범은 웃으며 받아들였다.
왕 바우 히 니아 병, 도교는 첫 번째 장이어야합니다. 그는 자수정에게 물었다. "기원에서 어떤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자수정
윤: "나는 할 일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집과 이혼한 것을 기억한다."
40. 은중감은 경주이기 때문에 물을 중시하여 식량으로 나라를 흥성시켰다. 항상 5 그릇 5 접시인데, 밖에 먹을 것이 하나도 남지 않는다. 쌀알이 접시에서 좌석 사이로 떨어졌고,
주워 토하다. 비록 네가 사물에 등급을 매겨야 하지만, 또한 그것의 본모습 때문이다. 모든 언어의 아이들은 "나를 당사자로 생각하지 마라, 구름아." 라고 말한다.
과거를 지우다. 나는 오늘 쉽지 않다. 가난한 사람은 늘 있는 일인데, 어떻게 돈을 기부할 수 있단 말인가! 조조가 남겨 두다. ""
4 1. 당초 환남군과 * * * 은경주가 은색의 야만인 나무를 잡아야 한다고 말했다. 토론은 그것의 목적을 이해하는 것이다.
맛이 여행이 흩어져서 다음 집에 가서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 내외에 계획이 없다. 의미의 색채는 암담하여 전투의 색채와는 거리가 멀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시간이 너무 많습니다.
42. 강주에서 왕부가 총에 맞아 은환 () 에게 쫓기고 도망쳐 생사 () 를 예측할 수 없었다. 왕 수이 자본, 걱정.
기색이 좋고, 생활이 먹고 마시며, 모든 것이 건강하다. 당시 사람들은 그것을 "효자가 되도록 노력하라" 고 불렀다. "
43. 환남군은 은인 경주를 깨뜨렸을 뿐만 아니라 은인 10 명의 장군을 받고 조언을 구했다. 기업과 학생을 환히 대하다.
두껍고 도살될 것이다. 선임자가 말했다. "감사합니다. 놓아주세요." 기업은 "윤경주의 관원으로서
경주는 지금 죽고, 생사는 예측할 수 없다. 나는 왜 환공에게 감사해야 합니까? "수도를 떠난 후 환이가 사람을 보내 물었다." 무슨 말을 하고 싶으세요? ""
그는 이렇게 대답했다. "과거에는 진문왕이 노강을 죽였고, 노소는 진진중이었다. 공에서 동생까지 양모를 모시다. " 환이는 네가 말한 것만큼 좋다.
지식이 있다. 환이는 먼저 어린 양피 한 장으로 후, 이 기업의 어머니와 결혼했다. 후진타오는 당시, 기업이 물어봤는데, 그날 바로 모피를 태웠다.
44. 왕공이 회의를 하고 돌아오자 왕다가 보았다. 그가 6 피트 높이의 막대기에 앉아 있는 것을 보고, 그는 공손하게 말했다. "둥칭 이 여기 사람이니 내가 해야 한다." "
이 물건은 바로 나에게 도착할 수 있다. \ "크리스틴 침묵. 네가 떠난 후에, 그것을 너에게 앉은 사람에게 주어라. 자리가 없으니 추천해 주세요.
가자. 나중에 그는 듣고 깜짝 놀라 말했다. "저는 사랑이 많다고 해서 한쪽 귀를 원해요." 예, 그는 말했다: "시아버지는 무례하지만 존경합니다.
사람은 소득이 없다. ""
45. 오씨는 사람이고, 가족은 모두 효도하고, 어머니는 하층밥을 즐겨 드신다. 추모공주서' 는 항상 가방에 담아 밥을 지을 때마다
그을린 쌀을 저장해 어머니에게 돌려줄 필요가 있다. 손은값도둑이 오군을 멸망시킨 후 즉시 푸원군을 징수했지만, 이 유산은 이미 여러 차례 징수되었다
전시 전에 귀국한 초범은 그를 데리고 군대에 갔다. 상해에서 싸우는 것은 신을 모독하는 것이고, 패배한 것이다. 병사가 흩어져서 산속으로 도망쳐 굶어 죽었다.
나 혼자만 음식에 대한 걱정으로 생계를 꾸려 나가고 있다. 당시 사람들은 순효의 보답이라고 생각했다.
46. 공자는 효도의 하인으로 총살됐고, 우몽도 가능한 한 빨리 사나운 산종묘를 인수했다. 구멍은 너무 평범하고, 모양은 얇으며, 중점은
옷, 매일 눈물을 흘리다니, 보는 사람들은 모두 진짜 효자라고 생각한다.
47. 오도주와 선비 형제는 단양현에 살고 있습니다. 나중에 이 모자의 아내는 견디기 힘들어서 하루 종일 울었다. 생각해 보세요.
손님은 성 () 과 애통 () 을 매달고, 행인은 눈물을 흘린다. 한은 단양윤에 있고, 그 어머니 윤은 본 현에 있는데, 매번 오일을 듣는다.
울어서 슬프다. 강보가 말했다. "만약 당신이 관원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이 사람을 잘 보살펴야 합니다." 컴퍼니도 상대방을 잘 안다.
한국의 결과는 인사 대서이다. 위대한 오찬은 제도를 한탄하지 않을 수 없었고, 오군은 이렇게 비쌌다.
답변: 잭1297-강호 3 급 9- 12 18:06
세설신어' 는 남북조 시대 (기원 420 ~ 기원 58 1 년) 동한 말년부터 동진 시대까지 부유한 귀족 가정과 관료의 일화를 기술한 책이다. 유송종실 임천왕 (403-444) 저술, 양주. 한나라가' 세설' 을 쓴 유향은 이미 세상을 떠났다. 이 책은 본명' 세설' 으로 불리며, 이후 유상수, 일명' 세설 편안한' 과 다르다. 송대 이후 오늘로 개명되었다. 원서 8 권, 유효 주서 10 권, 이 전서 3 권, 분덕, 말 등 36 과. 한말부터 유송 시대까지의 명사와 귀족의 일화를 기술하며, 주로 의론인의 이야기, 현학을 논하는 이야기, 매끄러운 이야기로 표현된다. 《수서경제지》는 그것을 소설에 수록하였다. & lt& lt "송서 류도귀전 >"; 그는 유의경이 "성본이 단순하다", "희문의 의미", "집문사, 반드시 거리가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이 책에 기재된 개별 사실은 정확하지 않지만 당시 귀족 가정의 사상 풍모를 반영하고 사회, 정치, 사상, 문학, 언어 등의 방면의 사료를 보존하여 매우 가치가 있다.
많은 학자들이 유의경 문하에 모였다. 그들은 선인의 유사한 저작을 근거로 배치의' 임옥' 과 같이 이 책을 편찬했다. 유의경은 단지 편찬 작업을 제창하고 주관했을 뿐이지만, 책의 풍격은 기본적으로 일치하며, 여러 손이나 여러 조의 필사의 흔적이 없는 것은 편집장의 권력 덕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일부 일본 학자들은 이 책의 저자가 유의경의 제자, 사령운의 절친한 친구 하장옥이라고 추정한다.
응답자: 죽음의 반역자-견습 마술사 3 급 9- 12 18: 17
《세설 신어》개요
[이 단락 편집]
세설신어' 는 남북조 시대 (기원 420 ~ 기원 58 1 년) 동한 말년부터 동진 시대까지 부유한 귀족 가정과 관료의 일화를 기술한 책이다. 유송종실 임천왕 (403-444) 저술, 양주. 한나라가' 세설' 을 쓴 유향은 이미 세상을 떠났다. 이 책은 본명' 세설' 으로 불리며, 이후 유상수, 일명' 세설 편안한' 과 다르다. 송대 이후 오늘로 개명되었다. 원서 8 권, 유효 주서 10 권, 이 전서 3 권, 분덕, 말 등 36 과. 한말부터 유송 시대까지의 명사와 귀족의 일화를 기술하며, 주로 의론인의 이야기, 현학을 논하는 이야기, 매끄러운 이야기로 표현된다. 《수서경제지》는 그것을 소설에 수록하였다. & lt& lt "송서 류도귀전 >"; 그는 유의경이 "성본이 단순하다", "희문의 의미", "집문사, 반드시 거리가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이 책에 기재된 개별 사실은 정확하지 않지만 당시 귀족 가정의 사상 풍모를 반영하고 사회, 정치, 사상, 문학, 언어 등의 방면의 사료를 보존하여 매우 가치가 있다.
많은 학자들이 유의경 문하에 모였다. 그들은 선인의 유사한 저작을 근거로 배치의' 임옥' 과 같이 이 책을 편찬했다. 유의경은 단지 편찬 작업을 제창하고 주관했을 뿐이지만, 책의 풍격은 기본적으로 일치하며, 여러 손이나 여러 조의 필사의 흔적이 없는 것은 편집장의 권력 덕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일부 일본 학자들은 이 책의 저자가 유의경의 제자, 사령운의 절친한 친구 하장옥이라고 추정한다.
유효표 본적 남조 청주. 송오년 사육구, 북위가 청주를 함락시켰다. 그는 어쩔 수 없이 평성으로 이주하여 그곳에서 출가하여 승려가 된 후 세속으로 돌아갔다. 제영명 4 년 (486) 은 강남으로 돌아와 불경 번역에 참여했다. 이 책의 주석은 유가 강남으로 돌아온 후 한 것이다. 그는 배송의 주' 삼국지' 방법을 채택하여 부족을 메우고 오류를 바로잡았다. 효도는 재물을 무수히 모집하여 400 여 종의 책을 인용한다. 여가석의' 세설 신어주', 서진의' 세설 신어주', 양용의' 세설 신어주' 에는 후세 사람들의 주석이 있다. 일본 도쿠가와 시대의 학자들은' 세설신어' 노트를 몇 권 썼다. "마리치" 는 영어판도 있고, "자모 천성" 은 일본어판과 프랑스어판이 있습니다.
《세설 신어》소개
[이 단락 편집]
세설신어' 는 우리나라 위진 남북조 시대 지인 소설의 대표작으로 남송유의경이 편찬했다. 내용별로' 덕',' 말',' 정',' 문' 등 36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각 범주에는 1000 여 권, 각 책의 길이, 몇 줄, 몇 글자 등 여러 가지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로써 노트 소설' 자유노트' 의 호소와 특징을 알 수 있다. 내용은 주로 동한 말년부터 진송 시대까지 일부 유명인들의 언행과 일화를 기록했다. 책 속의 인물들은 모두 역사의 실제 인물이지만, 그들의 언론이나 이야기는 모두 귀담아들으며 역사적 사실에 부합되지 않는다. 이 책의 상당 부분은 잡다한 장서이다. 예를 들어 서한 시대의 개별 인물의 이야기는 귀진과 원헌과 같은' 사기' 와' 한서' 에서 수집한 것이다. 다른 부분도 이전 기록에서 수집됩니다. 송시대 일부 인물의 이야기, 예를 들면' 말' 에서 사령운과 공춘의 대화, 이 인물들과 유의경은 동시대이기 때문에 당시 소문에서 따온 것일 수 있다.
덕행 1 위, 언론 2 위.
정치는 제 3 문학이고 제 4 이다.
설립자 5 위, 당당 6 위.
일곱 번째를 배우고 여덟 번째를 부러워하다.
해초를 맛보는 제 9 조 규칙은 제 10 조 규칙이다
11 을 실현하여 12 를 축복하다
아낌없이 열세 번째, 열네 번째
15 일부터 16 일까지입니다.
과거를 애도하다, 열일곱 번째, 열여덟 번째.
현원 제 19 차 수술로 제 20 차 해결.
조이의 제 1 리 () 제 2 사단.
스물세 번째 생일, 스물 네 살 자랑
25 를 조정하고 26 을 경멸하다.
가짜 제 27 회, 제 28 회 면제
검소한 29 일, 30 을 낭비하다.
제 31 조 보험은 제 32 조.
나는 특히 33 과 34 의 잘못을 후회한다.
곤혹과 익사 35 세 원수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