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YOBA 는 특히 창의적인 영어 글자의 화법을 추천한다. 글자, 숫자, 기호, 단어에 따라 그림을 그린다. 이런 국경을 초월한 놀이는 그 자체로 아이들에게 많은 연상 공간을 제공하면서 글자와 숫자를 기억할 수 있다.
자모 문자
작은 달팽이 한 마리를 그려라. "나는 달리기 경주에서 마지막으로 행복하지 않다.", 둥근 소문자 A 를 그린다.
그런 다음 재치있는 필체 A 로 웃는 개를 그립니다.
우아한 꽃 D 는 몸매가 매끄러운 새를 그릴 수 있다.
소문자 D 는 웃긴 화풍에 더 적합하다. 이 작은 형의 감자튀김 헤어스타일은 너무 눈에 띈다.
대문자 E, 새끼 펭귄 한 마리를 생포하고, 더 이상 내가 이래라저래라 해도 우리 펭귄 아빠의 마스코트를 알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펭귄, 펭귄, 펭귄, 펭귄)
소문자 G, 국경일을 그려서 7 일 동안 자는 코알라를 계속한다.
작은 S 에 관해서는, 당연히 오목한 두루미에 가장 적합하다.
디지털 문장
번호 1, 입체원근법으로 큰 배 한 척을 그린다.
다섯째, 못생긴 두더지 한 마리를 그린다.
15 이 숫자는 코알라 한 마리가 나무 줄기를 꽉 쥐고 있다.
29. 백조의 표정과 잘 어울린다.
42 일, 아이들을 흥분시켜 비명을 지르는 작은 공룡.
기호 텍스트
검은 물음표는 어떻게 이럴 수 있습니까?
백완은 앵그리 버드처럼 힘껏 화살을 뽑았다.
단어 텍스트
"아기" 로 아기를 그립니다.
"숙녀" 로 숙녀를 그린다. ) 을 참조하십시오
"곰" 으로 곰 한 마리를 그린다
"꿀벌" 을 사용하여 작은 꿀벌을 그립니다.
유바 기술 공유
요바 육아에 주목해 주세요
재미있는 친자 짧은 동영상을 많이 보세요.
문자 연상 그림의 이점 (문자 연상을 그리는 방법) 2
많은 디자이너들은 로고 디자인 프로젝트를 받자마자 브랜드 이름의 이니셜로 그래픽을 디자인하는 것을 떠올린다. 이는 로고 그래픽과 브랜드 간의 관련성을 효과적으로 강화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디자인 형식은 돌파하기 어렵고 일부 브랜드의 로고들은 이런 디자인 형식에 적합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따라서 변쇼는 오늘 로고 그래픽의 다른 몇 가지 디자인 이념을 당신과 공유할 것입니다.
0 1. 하나의 물체를 로고 그래픽으로 사용합니다.
브랜드 이름이 정확히 하나의 물체이거나, 브랜드 이름의 단어가 하나의 물체이거나, 브랜드 이름의 해음이 하나의 물체라면, 이 물체는 직접 로고 그래픽으로 볼 수 있다. 물론 디자이너는 그래픽을 더 예쁘고, 더 특별하고, 브랜드의 음조에 맞게 디자인해야 한다. 예를 들어 그래픽을 단순화, 표준화, 추상화하거나 메모리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또한 다른 업계 유명 브랜드가 이 물체를 로고 그래픽으로 사용한 적이 없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로고의 브랜드를 설계하는 것은 애플, 만리장성 자동차, 망치 휴대폰, 티몰, 상자 마선생 등이다.
▲ 애플의 로고란 사과지만 보통 사과가 아니라 물린 사과이며, 설계상 정확한 표준화 처리를 거쳐 황금분할 비율에 시각적으로 부합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 만리장성 자동차의 로고 (logo) 는 만리장성 봉화대 () 의 매우 단순화된 그래픽이다.
▲ 망치 기술의 로고 (logo) 는 작고 정교한 지질망치로 일반 망치보다 더 전문적이고 과학적이며 디자인 규격에도 간단하지 않다.
▲ 티몰 브랜드 이름에는' 고양이' 라는 단어가 포함되어 있어 로고로 기하학적으로 색다른 검은 고양이다.
▲ 신선한 상자 말' 상자 말' 의 해음은' 하마' 이기 때문에 그 로고 그래픽은 귀여운 하마다.
02. 기호 그래픽
표면적으로 이 로고그래픽은 브랜드와 무관하며, 대중이 잘 알고 있고 상징적인 그래픽을 빌려 브랜드의 이념, 비전, 제품 품질 등을 상징한다. 이런 로고디자인 기법을 사용하는 브랜드는 스타벅스, 롤렉스, 유니콤, 진짜 쿵푸입니다.
▲ 스타벅스의 로고 그래픽은 고대 그리스 신화 속 해괴사이렌의 이미지에서 따온 것이다. 그녀는 매우 매력적인 노랫소리를 가지고 있어서, 그녀의 노래를 듣는 사람은 모두 그녀에게 물에 잠겼다. 스타벅스는 사이렌 사이렌의 이미지를 로고 그래픽으로 사용하여 스타벅스의 커피 품질이 우수하고 사이렌 같은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음을 표현했다.
▲ 최고급 시계 브랜드 롤렉스의 상징은 왕관으로 롤렉스가 시계업에서 제왕정신을 과시하고 롤렉스가 시계업에서 제왕의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롤렉스, 롤렉스, 롤렉스, 롤렉스, 롤렉스, 롤렉스)
▲ 중국 동령의 로고의 영감은 중국의 전통 요소인 중국결에서 비롯된다. 소비자와 연계되고, 단결되고, 공감하는 의미다.
▲ 패스트푸드 브랜드 진짜 쿵푸의 로고로 이소룡 닮은 일러스트레이터로 브랜드의 우수한 품질과 중국특색 상징입니다.
03. 한 동물을 표지로 사용한다.
국내 인터넷 브랜드는 동물을 브랜드 로고로 사용하는 것을 특히 좋아한다.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브랜드 IP 구축을 용이하게 하고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거리를 좁히고 광고 전파 수단을 풍부하게 하는 것이다. 또 동물로 로고로 만들면 소비자의 기억이 더 편하다. 물론 브랜드가 선택한 동물은 브랜드의 업종과 기질에 부합해야 한다. 이런 로고 디자인 기법을 사용하는 브랜드는 JD.COM, Suning.cn, Ctrip, Luckin Coffee 등이다.
▲ JD.COM 의 로고는 강아지입니다. 개는 충성스럽고 온순하며 서비스업의 특징에 부합하는 것이 특징이다.
▲ 수닝망의 로고에는 사자 한 마리가 있고 사자는 초원의 왕이다. Suning.cn 은 사자 그래픽을 통해 그의 크고 강한 야망을 표현하기를 원한다.
▲ 여행을 이끌고 있는 로고에는 돌고래 한 마리, 돌고래는 해양동물로 관광업계에 잘 맞는다.
▲ Luckin Coffee 의 logo 는 주로 젊은 화이트칼라를 겨냥한 사슴이다. 사슴은 정교하고 우아하며 Luckin Coffee 의 브랜드 음조에 부합한다.
04. 추상 그래픽
기질과 스타일링에 브랜드 정신, 음조, 산업 속성에 맞는 추상적인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이를 로고로 삼는 것이다. 추상 그래픽은 구체적인 그래픽보다 더 포용적입니다. 이런 로고디자인 수법을 사용하는 브랜드는 나이키, BP, 벤츠, 화웨이 등이다.
▲ 나이키의 로고는 갈고리처럼 보이지만 고리와 스포츠 브랜드는 어떤 관계가 있나요? 사실 물체가 빠르게 움직이는 궤적인데, 마치' 휙 하고 사라졌다' 고 느껴져 속도가 매우 빠르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날개의 모양이라고 말한다. 추상적 인 그래픽은 청중에게 많은 상상력의 공간을 줄 것입니다. 이 그래픽이 우수한지 여부는 사람들이 긍정적이고 브랜드 관련 방향으로 연상하도록 안내 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 이 전설에서 가장 비싼 상징은 BP 의 로고로 태양꽃이라고 하는데, 이는 생기발랄하고 영원히 시들지 않고 세상에 비친다는 뜻이다.
▲ 벤츠의 차표는 자동차의 핸들처럼 자동차 공업과 해륙공 정복의 비전을 상징하는 삼첨성 도형이다.
▲ 화웨이의 로고도 빛나는 태양과 같지만 활짝 핀 꽃처럼 화웨이의 다양화 발전과 세계로 나아가려는 결의를 상징한다.
05. 중국어 결합 그래픽
중국 브랜드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중국어로 로고를 직접 디자인한다. 이 로고는 브랜드 이니셜보다 더 관련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브랜드 이름의 한두 단어를 브랜드 관련 그래픽과 결합합니다. 이런 로고 디자인 수법을 사용하는 브랜드는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국 미원, 광저우, 광저우 국제 브랜드 페스티벌 등이다.
▲ 베이징 동계올림픽의 로고에는' 겨울' 이라는 글자와 스키 선수의 그래픽이 결합되어 있다.
▲ 중국 미원 로고에서는' 국미' 라는 글자를 도장 도형과 결합했다.
▲ 광저우시는' 광저우' 라는 글자와 광저우 타워 그래픽을 결합했다.
▲ 광저우 국제 브랜드 페스티벌의 로고 (logo) 는 광주탑과' 광품' 이라는 단어를 결합했다.
06. 브랜드 이름을 그래픽으로 변환합니다.
일부 브랜드 이름은 동사나 명사로 문자 그대로 그래픽으로 표시할 수 있다. 이런 그래픽은 겉으로는 브랜드와 뚜렷한 연관이 있다. 마치 우리가 내면적인 관계를 맺어야 하는 것처럼, 아니면 디자인 스타일과 디자인 조율에 공을 들여야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디자인명언) 이런 로고 디자인 기술을 사용하는 브랜드는 1 더하기 휴대폰, 미쓰비시 자동차, 방원 부동산, 레드포인트 상이다.
▲ 1 더하기 휴대폰의 로고란 아라비아 숫자/logo-0/과 더하기 부호의 조합이다.
▲ 미쓰비시 자동차의 로고는 다이아 세 개입니다.
▲ 방원 부동산의 로고 (logo) 는 정사각형과 원형의 조합이다.
▲ 레드포인트 상 로고로 빨간 공입니다.
07. 주요 제품 또는 서비스를 로고로 사용합니다.
일부 브랜드는 주력 제품을 가지고 있거나 특정 업종에 집중한다면 주력 제품이나 서비스를 대표할 수 있는 그래픽을 로고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단, 개성도 만들어진다면.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렇게 하면 버거킹, 희차, QQ 음악과 같은 소비자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 버거킹은 주력 제품인 햄버거를 로고 그래픽으로 사용하여 브랜드 이름을 호응했다. 작년의 개편 업그레이드를 거쳐 이 logo 는 매우 간결하고 식별성과 확장성이 강해졌다.
▲ 희차를 좋아하는 로고에 따르면 한 사람이 밀크티를 마시고 있다고 합니다.
▲QQ 음악의 로고는 악보이다.
요즘 어떠세요? 많은 아이디어를 개척 했습니까? 그러니 앞으로 이니셜로만 로고를 디자인하지 마세요. 다른 방법을 시도하면 점점 더 많은 적절한 해결책이 있을 수 있다.
문자 연상 그림의 이점 (문자 연상을 그리는 방법) 3
편지는 정말 이상합니다. 문자 정보 표현의 일부이거나 그래픽일 수 있습니다. 텍스트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독자에게 전달하거나 색상, 그래픽 및 개성을 시각적 요소의 일부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몇 글자는 많은 개념을 전달할 수 있는데, 이것이 많은 회사들이 알파벳으로 로고하는 것을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하지만 어떻게 그것들을 기업 로고로 교묘하게 사용하는지도 어려운 문제다.
알파벳 잠금 로고는 다른 로고 스타일과 차별화되는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특히 몇 개의 간단한 글자로 전체 브랜드를 표현하고 싶다면 쉽지 않다.
그렇다면 알파벳 조합 로고로 하여금 전통적인' 그래픽' 처럼 보이지 않게 하여, 정보를 직관적으로 표현하는 장점을 상실하고 미감을 잃게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독서명언)
변쇼는 각종 문자조합의 로고들을 모아서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하나, * * * * * 중간 스트로크를 즐기십시오
가장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는 * * * 두 글자의 일부, 일반적으로 중간 부분을 즐기는 것입니다. 다른 색깔로 강조할 수도 있고, 같은 색깔로만 강조할 수도 있고, 똑같이 멋질 수도 있다.
1. 1 이 두 개의 대문자인 경우 ,
이 방법은 회사 이름이나 브랜드 이름의 첫 글자에서 가장 많이 나올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두 개의 대문자여야 합니다.
알파벳에서 대문자의 거의 절반이 이렇게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갈 수 있기 때문에 이 형식도 비교적 성숙합니다.
1.2 가 두 개의 소문자인 경우 ,
때로는 두 개의 대문자를 완벽하게 결합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때 가능한 한 소문자를 사용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즐기기 쉬울 뿐만 아니라 독특하고 편안한 시각적 체험을 만들 수 있다. 너무 엄숙하지 않을 것이다.
1.3 개의 대문자가 혼합되면
물론 모두 대문자나 소문자일 필요는 없습니다. 대문자와 소문자의 조합을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더 간단할 수도 있고 다른 스타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1.4 중심선과 각도 결합
창의성은 끝이 없고, 때로는 더 많이 시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별로 비슷하지 않은 두 개의 문자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글자 유형을 약간 위반할 수 있지만 인식에 영향을 주지 않는 한 가능합니다. 창의성은 과감하게 시도하는 것이다. 아마도 사람을 즐겁게 하는 스타일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1.5 선과 곡선 결합
O' 라는 글자는 * * * 조합을 즐길 때 정말 쉽지 않다. 때로는 일부를 잘라내거나 선을 곡선으로 결합할 수 있지만, 전반적인 전제는 해상도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입니다.
라디안이 있는 글자로 조합할 때 가장 쉬운 방법은 자필 서체나 라디안이 있는 글자로 조합하는 것이다.
삽화는 어떻게 그렸습니까? 이 절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왜 소프트웨어를 배워야 합니까? 어렵습니까?
삽화가 종이에 그려져 있는 것은 전통적인 일러스트 화법, 종이 물감 사용 등이다. 이것은 우리가 보통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라고 부르는 것이고, 소프트웨어 일러스트를 배우는 것은 그래픽 태블릿 일러스트, 또는 판화 일러스트, 즉 컴퓨터에 일러스트를 그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형식을 배울 필요가 있습니까? 물론 필요합니다. 현재 온라인 주문 원고는 기본적으로 그래픽 태블릿으로 그려야 하는데, 수정이 편리하고 그래픽 효율이 빠르기 때문에 현재 시장의 주류 수요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소프트웨어를 통해 삽화를 그릴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은 아래의 판화가 어떻게 된 일인지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왜 소프트웨어가 삽화를 그려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판화의 통속적인 이해는 전자설비 그래픽 태블릿에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그림 그리기 효과는 컴퓨터에 나타나고, 기존의 붓과 종이 대신 PS 소프트웨어와 sai 소프트웨어를 이용한다는 것이다. 판화는 과학기술 진보의 산물로, 매우 편리하고 반복적인 수정조정의 뚜렷한 장점을 가지고 있어 화가가 많은 시간과 정력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판화작품도 보존하기 쉬우며, 물감과 종이를 쓰지 않아도 거의 비용이 들지 않는다. 다음 그림은 타블렛 페인팅의 효과를 보여줍니다.
두 _ _ 앤의 눈은 고추를 말리고 있지만 소프트웨어의 디자인 아이디어를 알기는 어렵다.
많은 친구들이 소프트웨어 조작 방법을 다 알고 있다고 의아해할 것이다. 왜 내가 그림을 그리러 가면 힘이 없어서 그럴듯한 작품을 그릴 수 없을까? 이 그림들은 정말 엉망진창이다. 한편으로는 소프트웨어 사용에 익숙하지 않다. 반면에, 당신은 소프트웨어의 디자인 사고를 통과하지 못했고, 진정한 차원에서 소프트웨어를 파악하지 못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배움은 도술과 술의 두 가지 수준에서 시작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 중 술은 방법이고, 도는 사유와 기초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같은 양념을 사용한 것처럼 요리사가 만든 음식이 우리가 만든 음식보다 더 향기롭다. 이것이 바로 요리사가 요리를 하는 사유가 있고, 배합된 양념으로 적당한 상태에 도달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다.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의 기술 운영을 향상시키고, 디자인 사고를 향상시키고, 소프트웨어를 다루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생들은 거장급 선생님을 찾아가 공부하고,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시야를 넓힐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그는 매일 밤 8 시에 인터넷에서 판화 일러스트레이션 원화 과정을 무료로 생중계할 예정이며, 심지어 기초적인 학생들도 즐겨 듣는다. 선생님의 통속적이고 유머러스하기 때문에 사람들의 사고 향상에 좋은 안내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배우고 싶은 학생은 옥유 선생님의 위신을 찾아갈 수 있다: 첫 번째는 w9, 마지막은 카카입니다. 위의 두 세트의 글자를 순서대로 조합하면 된다.
인생의 성공은 이유 없는 성공이 아니며, 하늘에서도 성공하지 못했다. 끊임없이 공부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응원하고, 에너지를 보충해야만 진정으로 구름을 헤치고 하늘을 볼 수 있다. 똑똑한 사람은 다른 사람의 머리 속에 있는 것을 자신의 머리 속에 넣어 자신을 더 강하게 만들 것이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3 _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3 가지 컴퓨터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
1.. _ s:
PS 는 가장 강력한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로, 강력하고 비대해 보인다. 화가가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사실 그 기능의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 장점은 강력한 변형 도구, 레이어 스타일, 곡선 조정 도구 등입니다. 물론 단점도 뚜렷하다. 첫째, 많은 작업은 키보드 바로 가기와 결합되어야 하며, 많은 작업은 키보드를 떠난 후 다시 입력해야 하며, 디지털 화면 환자에게 정말 불친절하며, 외부인에게는 소프트웨어 학습 비용이 높다. 둘째, 20 19CC 로 업데이트했고, 오랫동안 기다려온 디더링 보정 (미끄럼 방지) 은 여전히 사용하기 어렵고, 색상 융합은 여전히 불편합니다. 그의 강력한 제필과 인기에 따라 대부분의 화가들이 PS 의 생태에 처해 있기 때문에 PS 는 이미지 편집 또는 제작을 위한 필수 소프트웨어라고 불린다.
2.SAI2:
SAI-2 는 SAI 를 바탕으로 엄청난 변화를 이루어 많은 부족함을 메우고 전자의 많은 장점을 완벽하게 계승하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SAI-2, SAI, SAI, SAI, SAI, SAI, SAI, SAI). 라인은 여전히 매끄럽고, 색채 융합은 여전히 자연스럽고 감동적이다. 이것은 화가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그림 소프트웨어이다. 요점은 그림 소프트웨어이고, PS 는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PS 는 사진을 편집할 때 그림 기능을 했을 뿐이다.
3.CSP:
만화의 우세한 그림 소프트웨어이다. SAI 의 모든 장점과 PS 의 일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물론 PS 비대한 사람들조차도 생산성을 높였다. 이 소프트웨어의 탄생은 일본의 엔지니어들만이 진정으로 화가를 위해 봉사하는 소프트웨어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진정으로 보여준다. 만화가와 일본 일러스트레이터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다.
이 세 가지 소프트웨어 요약:
(1)PS 는 두꺼운 그림에 능하고, 두껍고 사실적인 질감과 그림자를 표현하거나, 강력한 브러시로 종이나 천의 질감을 모방하여 그림을 펴면 곡선 도구도 화면을 쉽게 조정할 수 있다. 다른 페인팅 소프트웨어를 주요 도구로 사용해도 PS 를 원고의 최종 조정을 위한 보조 도구로 사용하여 지수 10 개의 별을 요구해야 합니다. (주요 도구)
(SAI2 의 장점은 셀룰로이드의 삽화를 그리는 데 있다. 선이 매끄럽고 색채가 또렷하다. 사 2 자체는 청순하고 귀여운 소녀이다.
CSP, 말할 필요도 없이 만화가가 그를 선택했을 것이다.
4 _ 여전히 s 화면만 밀링합니다.
IPADiOS 시스템에서 가장 좋은 두 가지 app:Procreate 와 ArtstudioPro 가 있습니다.
Procreate 는 배우기 쉽고 배치가 간결하여 초보자에게 매우 우호적이다. 현재 아이패드에서 가장 좋은 앱 중 하나로, 내가 아는 친구들은 모두 기본적으로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 가장 큰 문제는 제 3 자 브러시를 가져올 수 없다는 점이다. 그래서 PS 와 SAI 에 익숙한 노새들은 다소 좌절할 수밖에 없다.
ArtstudioPro 는 현재 IPAD 에서 PS 에 가장 가까운 소프트웨어이며 레이아웃 디자인과 기능 레이아웃에서 매우 유사하며 PS 브러시 및 브러시 사전 설정을 APP 로 직접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기본 그룹화는 매우 시큼합니다. 이 제품의 흔들림도 PS 의 닭갈비를 완벽하게 물려받았지만, 그것의 변형 도구는 PS 만큼 상상력이 없고, 브러시의 지연은 실제로 PS 보다 낫다. 영어가 아니라면, 이 제품은 현재 아이패드에서 가장 좋은 앱이며, 그 중 하나가 없다. ArtstudioPro 중국어판이 곧 온라인에 올라간다고 합니다. Procreate 는 이미 화장실에서 울었습니다. 피 가득 거세하지 않는 IPAD 도 아이패드에 로그인한다고 합니다. 아이패드 아이패드에 있는 모든 그림 앱이 화장실에서 함께 울립니다.
전체 글꼴 로고를 디자인하는 방법 전체 글꼴 로고를 디자인하는 방법
가이드: 일부 기업들은 단순한 글꼴 로고에 열중하고 있지만, 글꼴로만 구성된 로고라고 해서 창의성이 없고 기교가 필요하지 않다는 뜻은 아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부 고전 서체로 구성된 전체 서체 logo 는 기업, 확고함, 신뢰성, 실사구시의 분위기를 전달한다. 많은 유명 기업들이 IBM, 애플 컴퓨터, 폰씨 화장품과 같은 간판이다. 완전한 글꼴 로고를 디자인하는 방법을 배우자!
만약 당신이 이런 로고를 설계할 계획이라면, 사용하는 서체가 반드시 표현력이 좋은 서체여야 하며, 자모 간격, 서체 선의 굵은 선, 글자와 글자 사이의 간격, 하이픈, 대시 배치 위치 등을 꼼꼼히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로고에서는 반드시 글꼴의 선택을 강조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각 컴퓨터에서 볼 수 있는 글꼴 (위 그림 참조) 을 직접 사용하는 대신 업데이트된 글꼴을 사용합니다.
특히 Helvetica 서체 (Arial 서체는 사실 Helvetica 서체일 뿐, 다른 이름일 뿐) 는 1960 년대와 70 년대에 특히 유행했다. 이런 서체를 쓰면 향수를 불러 일으킬 수 있다. LOGO 가 60 ~ 70 년대에 설계된 많은 LOGO 와 똑같아 보이길 바랍니까?
많은 서체들은 유행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잠시 유행할 수도 있지만, 일은 곧 바뀔 것이다. 모래, 미스트랄, 방랑자와 같은 서체를 사용하지 마세요.
로고에 기본 글꼴을 사용할 때 변경되는 정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체 조합
많은 전체 글꼴 로고에서, 너는 두 가지 다른 글꼴을 자주 사용하며, 때로는 이미 회사 이름에 두 가지 글꼴을 사용했다. 때로는 회사 이름이 클 때 사용하는 글씨체가 괜찮으니 작은 글씨로 렌더링하면 안 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회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회사명언) 예를 들어, "국제", "주식회사", "본사" 라는 단어를 추가하고자 한다면, "Wedoitforyou" 와 같은 슬로건을 추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글자선이 매우 가늘다면, 로고 크기가 크면 매우 선명하고 읽기가 쉽지만, 작은 글꼴로 표현하면 이 가는 선들은 쉽게 읽을 수 있다.
두 가지 이상의 글꼴을 사용하는 열쇠는 대비입니다. 두 가지 글꼴을 사용할 때, 특히 한 글꼴 패밀리가 아닌 글꼴을 선택할 때는 너무 비슷해 보이는 두 가지 글꼴 (같은 글꼴의 가는 글꼴과 굵은 글꼴처럼) 을 선택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네가 선택한 서체는 분명히 달라 보여야 한다.
선택한 서체의 차이가 매우 크지만 조합하면 불편함을 느낄 수 있고, 또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말할 수 없다면, 두 서체의 유사점을 자세히 찾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종종 시각적 충돌이 발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자모 변형
우리는 종종 로고의 한 글자를 변형하여 특수한 효과를 얻는다. 이러한 변환 중 일부는 한 요소를 늘리거나 줄여서 간단히 수행할 수 있고, 다른 변환은 복잡한 기타 기술을 포함합니다.
다른 글자와 일치하도록 글자를 바꾸는 것은 많은 로고에서 사용하는 디자인 기술이다. 흥미로운 시각적 요소를 글꼴에 추가하면 전체 플래그가 더욱 독특해집니다.
요소를 추가합니다
Logo 디자인에 더 많은 시간과 정력을 쏟을수록, 나이키의 chic hook, 메릴린치의 황소 이미지, 애플의 애플과 같은 독특한 로고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여러분은 이 로고의 어떤 브랜드에 속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경우, 수백만 년이나 몇 년의 시간을 들여 설계한다 해도, 상징적인 요소와 문자는 그 패턴뿐 아니라 독특한 느낌을 주기 위해 결합되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전반적으로, 우리가 여기서 연구하는 상징적인 패턴은 사람들에게 간단한 표현 형식을 주는데, 그들의 깨끗한 선과 모양은 그것들을 각종 매체에서 잘 응용할 수 있게 한다. 로고에 관한 디자인 연감이나 책을 자세히 살펴보면, 이 기호들이 서체 형식과 일치하지 않으면 단순한 기호 (보통 매우 일반적이며 거의 매일 볼 수 있음) 일 뿐이지만, 특정 회사 이름의 서체와 일치할 때 전체적으로 특별해 보입니다. 수많은 로고들이 원을 상징 패턴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로고 디자인에 매우 중요합니다. 글과 어울리지 않으면 사실 차이가 크지 않다.
이상적으로, 우리가 디자인한 기호 패턴은 처음 본 글꼴과 비슷해야 한다. 보통 로고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의 패턴과 문자 사이의 연결은 분명하지 않습니다. 유사한 키를 기억하는 것은 플래그의 공간 할당이 관련될 수 있다는 것이다. 하나의 표지판이 전체적으로 폐쇄감을 준다면, 밀접한 연결감을 주며, 하나의 표지판이 흩어지는 것처럼 보이면 연결하기가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클립 아트 재료를 추가합니다.
우리는 몇 가지 패턴 글꼴의 수십 가지 패턴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방법으로 대량의 클립 자료를 얻을 수 있다. 이 클립 아트는 로고에 매우 적합할 뿐만 아니라, 이 클립 소재를 통해 우리에게 디자인에 대한 새로운 영감을 줄 수 있다.
우리는이 전구의 클립 아트 재료를 재사용하여 "idea" 와 "swarm" 의 개념을 보여줍니다. 서체는 활발한 서체이지만, 전체 로고들은' 모임' 이라는 개념을 전달할 때 여전히 약간 정적으로 보인다.
우리는 글자의 줄을 바꾸어 약간의 "에너지" 를 증가시켰다.
"에너지" 와 흥미로운 시각 효과를 증가시키는 과정에서, 우리는 떠다니는 전구라는 예상치 못한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이름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다음 각 로고에는 저렴한 클립 아트의 로컬 요소 또는 패턴 글꼴이 사용됩니다.
잊지 마세요, 우리는 디자인 로고의 옵션으로 몇 가지 삽화 클립 아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림을 추가합니다
만약 당신이 똑똑한 일러스트레이터이거나 일러스트를 고용하여 로고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다면, 당신은 매우 특별한 방식으로 당신의 디자인 사상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전문적인 수준이 부족한 일러스트가 당신의 창의력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세요. 이런 삽화들은 일부러' 거친' 스타일로 표현하면 세심하게 장식한 일러스트레이션보다 더 매력적이기 때문에 많은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좀 거칠어 보이지만 표현 스타일이 좋은 비주얼을 만드는 데 주력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로고에 그림을 적용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기억해야 할 점은 모든 삽화가 흑백으로 표시될 때 여전히 표현력이 뛰어나도록 간결함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