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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의 역사, 종류, 가격, 다기에 관한 자료?

중국 차 문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바촉은 종종 중국 차업과 차 문화의 요람으로 불린다. 육조 이전의 차사 자료에 따르면 중국의 차업은 처음에 바촉에서 일어났다. 찻잎 문화의 형성은 바촉 지역의 초기 정치, 풍속, 찻잎 음주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① 삼국 이전의 차 문화 계몽 < P > 많은 책들이 차 발견 시간을 기원전 2737-2697 년으로 정했으며, 그 역사는 삼황오제로 미룰 수 있다. 동한 화타의' 식경' 에서' 쓴 차는 오래 먹고 유익한 의미' 는 차의 의학적 가치를 기록했다. 서한은 차의 산지현을' 다릉', 즉 호남의 다릉이라고 명명했다. 삼국위대' 광아' 에 이르면 제과차의 제조법과 식수를 최초로 기재했다. 가시바 사이에 잎을 따서 떡을 만들고, 잎노인이 떡을 만들어 쌀로 기름부음을 했다. 차는 물질적 형태로 나타나 다른 인문학에 침투하여 차 문화를 형성한다.

② 진, 남북조 차 문화의 싹 < P > 문인들이 차를 마시면서 차에 관한 시사가부가 나날이 등장하면서 차는 이미 일반적인 형태의 음식에서 벗어나 문화권에 들어서고 있다. ⑷ ⑵ ⑵ ⑵ ⑵ ⑵ Br> ③ 당대 차 문화의 형성 < P > "육우생인간 이후 인간상학사신차." 중당 때 육우' 다경' 의 출현으로 차 문화가 전례 없는 높이로 발전한 것은 당대 차 문화의 형성을 상징한다. "다경" 은 차의 자연과 인문학의 이중 내용을 요약하고, 차를 마시는 예술을 탐구하고, 유 () 도 () 불삼교 () 를 차에 녹여 중국 다도정신을 개척했다. 앞으로 또 대량의 차서, 차시,' 차술',' 차구이',' 차채기',' 16 탕품' 등이 나타났다. 당대의 차 문화의 형성은 선교의 출현과 관련이 있다. 차는 정신을 차리고 갈증을 가라앉히는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절은 차를 숭상하고, 사원 주위에 차나무를 심고, 다례를 제정하고, 차당을 설치하고, 차를 고르며, 다사활동을 전문적으로 한다. 당대에 형성된 중국 다도는 궁중 다도, 사원 다례, 문인 다도로 나뉜다. 《다경》은 이정표이다. 지난 1 년 동안 역대 다인은 차 문화의 모든 측면에 대해 수많은 시도와 탐구를 해왔고,' 다경' 이 탄생한 후 다방이 대범하게 될 때까지 획기적인 의미를 지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차, 차, 차, 차, 차, 차, 차)

④ 송대 차 문화의 흥성 < P > 송대 차업은 이미 크게 발전하여 찻잎 문화의 발전을 촉진시켰고, 문인 가운데 전문품차 동아리, 관원으로 구성된' 탕사', 불교도의' 천인사' 등이 나타났다. 송 왕조 조 kuangyin 차 에 중독 장애, 차 기관 의 법원 에 설립, 차 와 법원 은 등급이 매겨졌다. 차의는 이미 예제가 되어, 차를 주는 것은 이미 황제가 대신을 끌어들이고, 가족을 부양하는 중요한 수단이 되었으며, 외국 사절에게도 주었다. 하층사회의 경우 차 문화는 더욱 생기발랄하고, 어떤 사람들은 이주하고, 이웃은' 차를 바치라',' 원보차' 를 공경하고, 정혼할 때는' 차', 결혼할 때는' 정차', 동방 때는' 합차' 를 해야 한다. 민간 투차 바람이 불어와 채제요리점의 일련의 변화를 가져왔다.

⑤ 명나라, 청차 문화의 보급 < P > 이 시점에서 이미 찜질, 볶은 녹색, 구운 녹색 등 다양한 차류가 나타났고, 차의 음주는 이미' 거품법' 으로 바뀌었고, 명대 많은 문인 아사들은 당백호의' 요리차화권',' 차지도' 와 같은 전세작을 남겼다 차류의 증가는 차를 우려내는 기예가 다르다. 다기의 스타일, 질감, 무늬 천태가 다양하다. 만명 시대에 문사들은 술을 마시는 경지에 또 새로운 돌파구를 만들어' 지정지미' 의 경지에 신경을 썼다. < P > 그 문인 묵객들의 눈에는 사물의 지극히 아름다운 마지막 경지가 바로' 도' 이고,' 도' 는 사물 속에 존재한다. 장원은 먼저' 차록' 이라는 책에서 자신의' 다도' 라는 말을 제기했다.' 조시 정감, 숨기기, 건조, 거품 시간 청소' 라고 말했다. 정, 건조, 깨끗한 다도 가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는 차에' 내면의 신', 즉' 원신' 이 있고, 외자에게' 원체' 라고 부르며, 양자는 상호 의존적이고, 서로 표상이며, 분할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원신은 차의 정기이고, 원체는 정수의 외관의 색깔, 향, 맛이다. 차 일을 하는 과정에서 순박하고 자연스럽고, 소박하며 진실을 추구하며, 현미온건, 중정충화만 하면 차의 참뜻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원의 다도는 다탕의 아름다움, 차 맛의 진미를 추구하고, 시각차, 입 맛 차 맛, 코 냄새 차 향, 귀청차 타오, 손모차기의 완벽한 경지에 들어가려고 노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차, 차, 차, 차, 차, 차) < P > 장대복은 이를 바탕으로 한 단계 더 나아갔다. 그는 "세상은 그 성을 맛보지 않고 산수를 좋아하고, 그 정을 사랑하지 않고, 책을 읽지만 그 뜻을 알 수 없고, 부처를 배워도 그 종을 깨뜨리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가 우리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차를 시음하는 것은 그 물의 맛에 근근할 필요가 없고, 그 참뜻을 요구하는데, 즉 차를 마시는 것을 통해 일종의 정신적 쾌락, 일종의 청심선신, 비범한 탈속적인 심경을 달성함으로써 초연물외, 정고결한 선경, 일, 땅, 사람이 하나로 융합되는 경지에 도달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중국 다도정신에 대한 사람들의 발전과 초월이라고 할 수 있다. 청나라에 도착했을 때, 찻잎 수출은 이미 일종의 정규업계가 되어, 차서, 차일, 차시가 무수히 많았다.

⑥ 현대차 문화의 발전 < P > 신중국이 성립된 이후 우리나라 차는 1949 년 연간 생산량 75T 에서 1998 년 6 여만 T 로 발전했다. 차물질부의 대량증가는 우리 차 문화의 발전을 위한 든든한 기반을 제공하고, 1982 년 항저우에 차 문화를 발양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최초의 사회단체인' 차인의 집' 을 설립하고, 1983 년 후베이에' 육우 차 문화연구회' 를 설립하고, 199 년' 중국차인 친목회' 를 베이징에 설립하고, 199 년 1998 년 중국 국제평화차 문화교류관이 건설되었다. 차 문화의 출현에 따라 각지의 다예관이 점점 더 많이 운영된다. 국제 차 문화 세미나가 이미 제 5 계로 열리면서 일, 한, 미, 스, 항대 지역이 잇달아 참가하게 되었다. 각 성의 각 시와 주산차현들이 잇달아' 찻잎축제' 를 주최하는데, 예를 들면 푸젠 무이시의 암차축제, 운남의 푸얼차 축제, 저장신창, 태순, 후베이 영산, 하남 신양의 찻잎축제는 모두 차를 운반체로 삼아 전면적인 경제무역 발전을 촉진한다.

2, 차를 마시는 발원지 시간

(1) 신농시대: 당 육우' 다경': "차를 마시는 것은 신농씨다." 중국의 문화 발전사에서, 종종 농업과 식물과 관련된 모든 사물의 기원을 결국 신농씨로 귀결한다. 이곳으로 돌아온 후에는 더 이상 위로 밀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신농이 농업의 신이 된 것이다.

(2) 서주시대: 진 상진' 화양국지 바지': "주무왕벌주, 바촉의 사단, 차꿀 ... 모두 공물을 바치다." 이 기록은 주조의 무왕이 벌주할 때 바국이 이미 차와 다른 진귀한 상품으로 공물을 바치고 주무왕을 바쳤다는 것을 보여준다. 화양국지' 에는 그때 인공재배한 차밭이 있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3) 진나라와 한 왕조: 서한 시대. 왕은' 약' 을 칭찬했다.' 요리차',' 무양이 차를 사다' 는 시험을 거쳐 이 차를 시험했다. 최근 장사마왕더미 서한묘에서 장례 청첩에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까? 한 번' 과'? "죽간문과 목각문, 검증"? 즉' 캐슈' 의 이체자는 당시 호남에서 차를 마시는 것이 상당히 넓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는 지금도 강태공의 흐름과 같은 오래된 조상과 같은 음료를 마시고 있는데, 정말 가슴이 설레는 일이다. 우리에게 많은 상념을 줄 수 있다.

3, 차를 마시는 발원지에 대한 고증 < P > 이 점에 대한 탐구는 종종 차나무의 발원지 연구에 집중된다. 차나무의 발원지에 대해 < P > 1. 서남: "우리나라 서남부는 차나무의 원산지와 찻잎의 발원지이다." 이 주장은 범위가 넓기 때문에 정확성이 높다. < P > 2. 쓰촨: 청 구염무' 일지록': "진나라가 촉을 취한 후부터 명음료 일이 시작되었다." 말 아래 의 의미, 진 () 이 촉 () 에 들어가기 전에, 이 쓰촨 일대는 알려진 차를 마신다. 사실, 쓰촨 남서쪽에, 쓰촨 설립, 그럼 남서 설립 했다. 쓰촨 (WHO) 는 서남 () 보다' 정밀' 이라고 말하지만, 정확한 위험은 더 클 것이다. < P > 3. 운남: 윈난의 쌍반나 세대가 차나무의 발원지라고 생각하는데, 이 일대는 식물의 왕국이고, 원생 차나무 종류가 존재하는 것은 완전히 가능하지만, 이 주장은' 인문' 방면의 위험을 가지고 있다. 차나무는 원생할 수 있고 차는 활성화 노동의 성과이기 때문이다. < P > 4. 가와동 후서: 육우' 다경': "그 바산협천, 두 사람이 포옹하는 사람이 있다." 바산협천은 바로 금천동 오서이다. 이 땅에는 이렇게 뛰어난 차나무가 있는데, 누군가 그것을 찻잎으로 이용했는지 증거가 없다. < P > 5. 강소강: 최근 하무도 문화로 대표되는 구월족 문화로 시작한다는 제안이 나왔다. 강소강 일대는 현재 우리나라 차업계에서 가장 발달한 지역이며, 역사가 여기에 뿌리를 내릴 수 있다면 의미 있는 화제다. 사실, 나는 고 대 시대에 자연 기원의 차 나무가 하나 이상 있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차나무가 있는 곳도 반드시 차를 마시는 풍습을 발전시킬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앞서 언급한 차는 신농이 발명한 것인데, 그럼 어느 일대에서 활동하나요? 우리가' 차나무 원산지' 와' 신농활동지' 의 교집합을 구하면 답이 있을 수 있다. 적어도 답안의' 가치역' 은 좁혀진다.

4, 차를 발명하는 방식 < P > 인간은 어떻게 차를 마시는 습관을 발명했는가? 아니면 차는 어떻게 시작되었을까요? 이 문제에 대한 연구는 시종 차학의' 기본 문제' 였다. 어떤 차학자나 차학자로서,' 차가 어떻게 오는지' 조차 설명할 수 없다면, 그것으로는 충분하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차, 차, 차, 차, 차, 차, 차) 현재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은 여러 가지가 있다: < P > 1. 제물: 차와 다른 식물들은 초기에 제물로 사용되었고, 나중에는 음식을 보상하는 것으로 무해한 것으로 여겨져' 제물, 음식, 약용' 으로 음료가 됐다. < P > 2. 약: 이 주장은 차가 "처음에는 약으로 인류 사회에 진입한 것" 이라고 주장한다. "신농백초경" 에는 "신농이 백초를 맛보고, 매일 일흔두 독의 경우 차를 얻어 해결한다" 고 적혀 있다. < P > 3. 음식:' 고대인 민여초 식수',' 백성은 음식을 하늘로 삼는다', 음식은 먼저 인류 사회의 진화 법칙에 부합한다. < P > 4. 동기화: "처음에 차를 이용하는 방법은 씹은 식재로 쓰거나 구운 요리로 쓰면서 점차 약재로 마시게 될 수 있습니다." 이 몇 가지 방식의 비교와 축적은 결국' 차를 마시는 것' 으로 발전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 P > 이 몇 가지 진술 중 가장 쓸모없는 것은 네 번째다. 앞의 세 가지 주장을 합치면 자신의' 만유의 해석' 이 된다. 아마도 이런 해석이 가장 적절할 것이다. < P > 지금 우리는 차가 중국에서 오래전부터 인식과 이용을 받았고, 일찍이 차나무 재배와 찻잎 채취가 있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그러나 차는 사회 각계각층에서 널리 보급된 음료로, 대체로 당대의 육우의' 다경' 이 전해진 후라고 고증할 수 있다. 그래서 송대에는 시운이 있다. "육우생인간, 인간상학사춘차" 가 있다. 즉, 차가 발명된 후 천 년 이상의 시간이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다는 것이다.

5, 차나무의 기원 < P > 중국은 차나무를 최초로 발견하고 이용하는 나라로, 차라고 불리는 조국으로, 우리 조상들이 3 여 년 전에 차나무를 재배하고 이용하기 시작했다는 기록이다. 하지만 어떤 종의 기원과 마찬가지로, 차의 기원과 존재는 인류가 차나무를 발견하고 차나무를 이용하기 전까지는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발견되고 이용될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차명언) 인류의 차 사용 경험도 대대로 전해 내려온 후, 일부 지역에서 서서히 확대되어 또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비로소 제문 기록을 차츰 볼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차, 차, 차, 차, 차, 차, 차, 차) < P > 차나무의 기원문제는 예로부터 논쟁이 많았고, 고증 기술의 발전과 새로운 발견에 따라 차나무의 원산지인 * * * 인식이 점차 이뤄지고 있으며, 윈난, 구이저우, 쓰촨 등 중국 서남 지역이 차나무 원산지의 중심지임을 확인했다. 지질변천 및 인위적 재배로 차나무는 이로써 전국을 보급하고 점차 세계 각지로 전파되기 시작했다.

참고 자료 해협 차학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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