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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심양에는 찻집이 그렇게 많습니까?

봉천통지' 에 따르면 청말 선양에는 찻집 11 개가 있다. 그중 작은 석문리 석석석성의 홍태헌은 함풍원년 (185 1) 에 문을 열었다. 그것은 원래 청대의 찻집이었다. 동치년 동안 조문동 등 명가들만 이곳에서 이야기를 하는 것은 심양 최초의 평가관이다. 소남문의 향찻집은 동치말년에 열렸다. 소동문의 고찻집, 소북관의 옥찻집, 대동문의 영원한 찻집과 퀘벡헌, 중거리 통강 골목의 자찻집, 대남관의 서발은 모두 광서년 동안 열렸다. 소서관의 복생헌, 소북관로 화산의 백성성차사, 남문얼굴의 추차사는 모두 원년에 열렸다. 상술한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은 모두 번갈아 가며 이 찻집에서 이야기를 한다. 보통 낮과 밤 두 경기입니다. 명가들은 모두 "등불이 늦었다" 고 말한다. 도서관 외에 예능관도 있습니다. 바닷바람원은 평탄, 북점, 단조, 저글링 등 10 가지 곡예를 자주 공연하는 곳이며 대중들에게' 화차집' 이라고 불린다.

차밭은 오페라를 보러 간다

연예인은 지상공연을 할 때 항상 일정 기간 동안 랩을 해야 한다. 얼마든 돈이 없어도 들을 수 있다. 소위 "돈은 부자가 되는 데 도움이 되고, 돈이 없으면 개인이 부자가 되는 데 도움이 된다" 고 한다. 일정한 돈을 모아서 다음 단락을 다시 부르다. 연예인이 찻집에 들어간 후에도 여전히' 돈벌이제' 이지만 일정 기간 동안 몇 푼의 돈을 규정하고 있는데, 보통 공연 5 ~ 6 단계, 마지막 절반은 사람을 선물한다. 연예인 공연을 추는 것은 돈을 버는 것 외에 또 다른 명목으로 돈을 요구한다. 예를 들어, 쌍잠금산에서, 유김정은 결혼을 약속하고, 고군보의' 건배' 를 넣고, 유김정의' 건배' 를 넣어 작은 노래를 부르라고 요구했다. 그는 반드시 충분히 들어야 이 결혼에 동의할 수 있다. 관중에게' 즐거운 돈' 을 구하다. 또 다른 예로' 정랑이 아버지를 찾는다' 는 것은 쓴맛극이다. 정랑 역을 맡은 연예인은 높은 책상 위에 앉아' 12 월 달구질 노래' 를 부르고 있다. 반장은 이렇게 말했다. "정효 롱은 아버지를 찾을 수 없어 생활이 매우 고달프다. 돈 좀 도와주세요! " 이것은 "돈을 요구하다" 라고 합니다. 황녀가 음적을 떠돌아다니는 공연에도 피투성이인 장면이 있어' 예식비' 를 해야 한다.

연예인이 조금만 부르면 관객은 프로그램을 부를 권리가 있다. 연예인은' 오페라 통장' 이 있는데, 그 위에는 그가 아는 노래, 관객이나 집주인이' 점' 이라는 프로그램을 주문했다고 적혀 있다.

이야기를 하는 예술가는 찻집에서 긴 책을 랩한다. 규정은' 1 년 3 절' 이고, 각 절은 책이며, 책은 그날까지 바꿀 수 없다. 이른바' 삼절' 이란 정월 초하루부터 5 월까지의 단오절이다. 8 월 단오부터 추석까지; 추석부터 섣달 23 일까지 일 년에 세 권의 책을 썼는데, 한 권당 4 개월 정도이다. 어떤 연예인들은 책을 충분히 말하지 못하여, 지난 며칠 동안 다른 책의 줄거리를 한데 모아 들여왔다. 그래서 전통 대서에는 종종' 호두사미' 의 단점이 있고, 후반부의 예술 수준은 전반부보다 못하다. 재능이 넘치는 예술가들은 말할수록 좋고, 결국 책의 줄거리를 절정에 이르게 한다.

자바디가 인기가 많아요

평서 만담연예인은 자신의 공연장을' 토굴', 연연은' 토굴', 야유회는' 토굴', 수입이 높은 곳은' 화요동', 수입이 낮은 곳은' 수요동' 이라고 부른다. 평론가도 찻집을' 땅' 이라고 부르고, 찻집에 가서 이야기를 할 때는' 땅' 이라고 부르고, 공연이 끝나면' 땅' 이라고 부른다. 예술가의 숙소를' 여름 초' 라고 부른다. 봉천찻집의 규칙은 관송하지 않는 것이다. 바로 외지로 연예인을 픽업하고 노비를 내는 것이다. 연예인이 떠날 때 노비는 연예인의 다음 정류장에 있는 찻집 매니저가 낸다. 하지만 술과 밥이 있는 밥을 준비하려면' 연예인 애교자 연예인면' 이라는 말이 있다.

묘회에서의 공연

"타혈" 연예인의 수입은 "작품의 일부" 로, 돈은 죽음과 생활로 나뉜다. 일반 연예인 10 점, 톱 연예인은 12, 3 점, 거의 7, 8 점, 3 학년 학생은 5 점밖에 받지 못한다. 장서를 부르는 드러머는 일반적으로' 삼칠일' 이나' 이팔' 로 나뉘며, 가수는 큰 머리를 잡는다. 개별 찻집에서 유명한' 좌현악사' 도 40% 의 돈을 받는다. 서예가와 찻집 주인의 구분을' 계산' 이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3 월 7 일'' 2 월 28 일' 로 연예인이 큰 머리를 잡는다. 계산하면 나머지 가수와 합창단은 다시 한 번' 분점' 할 수 있다. 상술한 연예인 풍습은 대대로 이어져 민국 시대까지 이어졌다. 구사회에서 연예인의 수입은 매우 불안정하고, 때로는 좋고 나쁘다. 그래서 한 쌍의 대련이 이야기꾼 사이에서 전해지고 있다.

차오허 다관 귀인의 식당에서 술을 마시다.

저녁에 꽃거지 사원 플랫폼에서 자다.

그가 유명해진 후, 달관 귀인도 그를 선생과 사장이라고 부르며, 그에게 돈과 좋은 술을 상으로 주었다. 그가 늙었을 때, 많은 연예인들이 거리에서 죽어서 매장할 곳이 없었다. 이것은 옛날 민간 연예인들의 처지이다.

민국 시절 심양 민간 연예인들의 공연장소는 주로 자바디와 찻집이었다. 몇몇 유명한 뮤지션들이 군정요원의 집에 가서' 콘서트' 를 하거나 방송국에 가서 곡예 프로그램을 생중계하는 경우도 있다. 민국 초년 선양의 잡댐 지역은 성희순거리 중간, 즉' 시몬' 에 있었고, 대서문과 작은 시몬의 거리는 대략 이룡이었다. 선양문사 자료' 제 5 판 서원이 발표한' 노심양의 자바디-시몬의 얼굴에서 제 1 상가까지' 에 따르면 시몬의 얼굴에 대한 민간 예술은 다음과 같다.

거리가 다른 5 개의 민간 예술장이 자바의 중심 지역을 차지하고 있다. 각 장소에는 방원 주위에 약 3 피트 길이의 대지 경계를 둘러싸고 벤치 근처에 있는 거친 나무 벤치가 있습니다. 거친 네모난 탁자, 높은 발, 작은 네모난 의자를 놓다. 곡예연예인은 작은 방의자에 앉아 각종 프로그램을 공연한다. 그중에는 만담' 혼구' 가 있다. 죽판만마, 장고어, 동, 평서, 삼협오의와 기공전 등의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각 사이트는 아침 10 부터 시작하여 오후 4 시쯤 끝납니다.

1923 장 정권 통치하에 도시를 재건하고, 태청궁과 소서변문 사이에 봉천 첫 매장을 건립하다. 쇼핑몰의 동원은 번영의 천국이다. 정원에는 백찻집 (가게 주인 백칠삼) 이 하나 있는데, 양쪽에 12 개의 비닐하우스, 공연 평론서, 드럼, 만담, 저글링 등' 10 가지 저글링' 이 있다. 흥랜드가 존재한지 20 년이 지났는데 1943 화재 이후에야 곡예연예인들이 북시로 몰려드는 현상이 나타났다.

1923 봉천시가 시내 5 구의 찻집을 조사한 결과 상황은 다음과 같다.

1 구 (시내) 에는 홍태헌, 대흥다루, 영창다루의 세 곳이 있습니다. 가수는 공과 드러머입니다.

제 2 구 (동관) 에는 융성헌, 지악헌, 고찻집 세 곳이 있습니다. 이 가수들은 유혜경, 심란군, 덕자원, 정수봉이다.

제 3 구 (남관) 에는 각각 손찻집 한 개와 두다방 두 개가 있다. 가수는 작사인 린, 양전원, 풍경과 (드러머), 광익화, 왕세원을 포함한다. 이 밖에 드럼 연예인 장, 고진성, 왕이 지하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제 4 구 (서관) 에는 향각, 자령주, 덕태헌, 동헌의 4 개 찻집, 그리고 평론실이 있다. 배우 양쌍성,, 상업흥, 왕유래, 유, 배우 원,, 위아청, 온옥란,, 유, 장이 공연에 참가했다. 또한,' 서문경' 에 출연한 배우는 무엇, 주영봉, 비, 초봉기, 송화지, 지아, 랑작신, 고청청, 임, 여배우가 봉란, 주사시, 주아향, 주야정, 주

제 5 구 (북관) 에는 영태헌, 보운헌, 중화헌, 대유헌, 복과 영각, 부우 찻집 등 6 개 술집이 있습니다. 가수는 평론가 왕, 원,, 양자성, 판청 () 리, 양전원,, 임, 장복산을 포함한다.

위 조사에서 5 개 구에는 20 개 찻집 (이름 없는 평서막 포함), * * * 62 명의 곡예연예인이 있었다.

또한 남시에는 여주 찻집이 있고 북시에는 청련각이 있습니다. 작은 강변 지역에서는 여름철에 백화차밭, 만성차밭, 덕태헌, 응향제, 진방정, 벽라춘, 봉래, 연꽃각, 장관루, 향각, 천천, 용천, 이화원, 도란, 복상, 회영 등이 있다 일부는 큰 찻집의 세미콜론이다.

예대극이 인산인해를 이루다.

봉천통지' 에 따르면 1924 년에는 75 개의 찻집 (그 중 청말에는 1 1 집 찻집) 이 있었고, 민국 이후 찻집 수는 거의 7 배 증가했다. 이들의 분포는 시내 12 개, 동관 13 개, 남관 20 개, 서관 20 개, 북관 12 개입니다. 그 중 1923 부터 1925 까지 각 지구에 새로 개업한 찻집은 푸성거, 반산다루, 손다루, 복원성, 그리고 차루, 삼화순, 복경창, 김원성, 광원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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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28 년' 황구툰 사건' 에서 장씨가 일본군에 의해 살해된 후 동북사회는 떠들썩했고 선양의 3 분의 1 찻집은 도산돼 42 개밖에 남지 않았다.

193 1 의' 구일사변' 에서 일본군이 심양을 점령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동북 3 성을 점령했다. 2 년간의 사회 격동을 거쳐 1933 년 봉천시의 곡예 찻집이 다시 번영하기 시작했다. 송의' 선양찻집' 이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1930 년대 봉천은 주로 14 개의 찻집: 목흥골목의 찻집, 중거리 길 (현재 광로 영화관) 남쪽의 닝샹젤리제, 작은 서문리 석두 도시의 홍태헌 (노찻집), 소북문이 있었다 덕복과 구국지를 교환한 후 찻집을 이 이름으로 바꾸고, 북루남의 만천다루 (규모는 가장 크지만 좋은 경치는 길지 않음), 북루남회성의 천하다루, 북의 합동다루, 남문의 동리헌, 남문 밖의 덕신천, 소서관의 상운각 (덕태헌으로 개명) 한편 소서문 밖에 있는 봉천공원에는' 소청천' 이라는 제철 찻집이 있어 유명하다. 찻집 문에는 대련이 하나 있다. "이름을 쫓고 이익을 추구하며 차를 한 잔 마신다. 비즈니스와 개인 모두 술 한 병을 가지고 있다. "아직도 심양의 노인들이 염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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