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ge of Discovery 및 4세대 개요
'Age of Discovery'는 SLG, RPG의 세 가지 게임 형식을 결합한 Glory의 보기 드문 게임입니다. 그리고 항해 게임. "Age of Discovery IV"는 세계지도를 기반으로 한 전략 게임으로 해상 모험의 재미를 즐기는 데 중점을 둔 게임입니다. 게임의 기본 콘텐츠는 전쟁, 무역, 모험의 세 가지 주요 콘텐츠로 구성되며, 이 세 가지 주요 콘텐츠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서로 교차하고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세계 곳곳에서 플레이어는 무역을 통해 경제적 힘을 축적해야 하며, 세계 각지의 풍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항해사와 보물을 찾는 것은 자신의 힘을 강화하고, 항해사와 보물의 추가는 캐릭터의 스토리 전개를 촉진할 것이며, 다른 한편으로는 세 가지 주요 콘텐츠가 동시에 진행되어야 함을 알 수 있습니다. 즉, 이 게임은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하는 게임입니다. 레벨을 끝까지 통과하는 것은 필연적인 결과입니다. 따라서 항해의 과정을 즐기게 하는 것이 게임의 본질입니다. 따라서 빠르게 즐기는 사람이라면 말이죠. 게임을 다시 인쇄하거나 레벨을 올리려면 이 게임을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쟁, 무역, 탐험 등 위의 모든 콘텐츠는 탐색에 의존해야 하기 때문에 이 게임에서는 지리 지식의 응용이 가장 기본 조건이며 처음 플레이하는 경우에 권장됩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지리 지식이 수준에 미치지 못한다고 느끼면, 특히 세계 지도에 익숙하다면 먼저 경도와 위도, 기후, 지도 지식 등과 같은 지리 지식을 보충해야 합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지리학적 지식을 익히면 이 게임을 이해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이제 게임에 들어가서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이 게임이 익숙하지 않으시다면 계속해서 읽어주세요.
1. 항해사
들어가는 첫 번째 단계는 주인공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Voyage 4에는 4명의 주인공이 있습니다. 라파엘은 포르투갈 항해사이고 헤드라 무는 항해사입니다. 스웨덴 사병 함대와 네덜란드 사업가인 Lilu는 위의 세 캐릭터 중 하나로 레벨을 완료하면 숨겨진 캐릭터, 즉 유명하고 젊고 아름답고 용감하고 결단력 있는 중국 저항군이 나타납니다. 이 세 사람은 각자의 목적을 위해 항해에 참여했다. 라파엘은 친척과 친구들의 격려에 힘입어 과거 포르투갈 선원들의 영광을 쫓기 위해 결연히 바다로 나간 젊고 미모의 소년이다. 그리고 헤드람은 이제 막 다시 독립한 스웨덴 해군 함대의 사령관으로, 세계 최강의 해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네덜란드에 있는 Lier의 목적은 무역을 확대하고 모국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입니다. 게임 속 주인공들은 항해 목적이 다르지만 레벨 통과 조건은 실제로 동일합니다. 즉, 소위 7개 해역마다 하나씩, 전 세계 7개의 패권 증명서를 획득하는 것입니다. 패권은 그 해역에 있습니다. 물론, 이 증서를 얻기 위해서는 오버로드가 되기 위한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 오버로드 자격 증서를 획득함으로써, 각 주인공의 바다에 나가는 목적을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아래 조건을 소개합니다.
4세대 강화판에는 원작 4명의 주인공인 사에키 싱타로, 아브라함 이웬 우딩, 티야 와만 차스카에 3명의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된다.
처음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북해의 헤드람을 선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헤드람을 선택하면 게임 내에서 관련 네비게이션 튜토리얼을 제공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개발 환경이 핵심이기 때문입니다. 7명의 캐릭터 중 가장 느슨하며, 처음 게임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도움이 되는 캐릭터입니다.
게임에 들어간 후, 각 주인공은 주변에 3~5명의 고정 파트너를 갖게 됩니다. 이렇게 적은 수의 파트너는 모험 중에 주인공과 동행하기에는 확실히 부족합니다. 게임에서 직접 알아보세요.
다음은 게임 진입 후 다양한 지역에서 모집하게 될 다른 파트너에 대한 간략한 소개입니다.
이전 세대와 달리 각자의 개성과 배경을 갖고 있고, 서로 다른 목적으로 동행하는 네비게이터가 많지 않다. 그들은 항해 차트에서 대부분 큰 항구입니다. 그곳에 도착하는 한 일반적으로 줄거리가 발생하고 합류하게 됩니다. 그들은 각각 자신의 특기를 가지고 있으며, 일부는 검술에 능숙하며 백병전과 일대일 전투에서 킬러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목공과 배 수리에 능숙하며, 그들과 함께라면 바다에 정박하지 않고도 항해 중에 배를 수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의술을 잘하고 부상자와 질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참모장교로서 낯선 해역에 며칠간 머물다 보면 낯선 해역의 병력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람도 있다.
간단히 말해서, 다양한 내비게이터는 해당 객실에 할당된 다양한 전문 분야를 가지고 있습니다(객실 기능은 아래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
2. 포트 인터페이스 소개
이제 게임에 들어갈 주인공을 선택합니다. 각 주인공의 스토리가 다르기 때문에 각 주인공의 오프닝 애니메이션도 다릅니다.
오프닝 애니메이션을 주의 깊게 보고 나면 주인공을 둘러싼 환경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가능해지고, 기본적으로 게임의 방향도 명확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으로 애니메이션이 종료되고 게임이 시작됩니다. 먼저 포트 인터페이스에 익숙해집니다.
항구의 풍경도 2세대의 작은 집들이 가득한 '거리와 골목'과는 전혀 다르다. 항구의 좌우측에 다양한 장소를 상징적으로 배치한 것이다. 위는 왕궁이나 총독의 궁전입니다. 왼쪽에는 바, 거래소, 노동 조합 및 호텔이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광장, 조선소, 부두 및 폐허가 있습니다. 런던이나 암스테르담 같은 큰 항구만이 완벽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작은 도시에는 길드나 유물이 없으며 일부 작은 항구에는 술집이나 조선소조차 없습니다. (큰 항구란 무엇인가요? 인터페이스 왼쪽 상단의 항해도를 클릭하면 크고 작은 도시가 보이나요? 큰 아이콘이 있는 것이 큰 항구입니다.) 여기서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특히 폐허는 강화판 빅4의 폐허입니다. 도착했을 때 항상 거기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게임에서 도시의 오른쪽 하단에 빈 공간이 있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도시에 폐허가 있기 때문에 화면에 숨겨져 있어 들어갈 수 없습니다. (어떻게? 이 폐허를 알고 있거나 발견했습니까? 폐허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나중에 소개하겠습니다. .) 각 항구에는 해변과 거리의 두 가지 장면이 있습니다. 배가 정박하면 해변 장면이 나타납니다. 술집이나 호텔 등에 가면 화면이 거리로 전환되고, 조선소나 부두에 가면 화면이 다시 해변으로 전환됩니다. 각 항구마다 서로 다른 외부 장면이 있으며, 거리와 해변 장면도 좌우로 회전할 수 있어 플레이어는 게임 화면이 정지된 느낌을 받지 않습니다.
이제 각 시설을 차례대로 입장해 살펴볼 수 있습니다. 물론, 게임 시작 시 항구 시설에 입장하면 파트너가 간단한 안내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주의 깊게 연구합니다.
⑴.바:
①.술 마시기: 근처 항구나 동향에 대한 정보를 얻으세요. 큰 항구에는 바 소녀들이 있습니다(참고: 큰 항구에만 있습니다). ) ), 그들과 함께 몇 잔을 마시고 나면 그녀가 가장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려줄 것입니다(여성의 욕구, 4세대 강화 버전을 선물이라고 합니다). 그것을 얻은 후 그들에게 주면 그들은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해역에 있는 보물의 정확한 경도와 위도는 더 이상 일반적인 동서 방향만 알려주는 것이 아닙니다.
②.술을 마시세요: 술집은 중세 유럽에서 선원들이 모여 유흥을 즐기던 곳이었습니다. 선원들에게 술을 사러 가면 바다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해역에 있는 특정 세력의 함대가 어느 항구에 있는지, 어디로 가는지, 4세대 강화 버전에서는 바다에서 전력 값이 나올 때 일부 공급 항구의 경도와 위도도 알려줍니다. 지역이 일정량에 도달하면 이 해역의 보물에 대한 정보도 공개됩니다. 그런 다음 바 소녀에게 가서 구체적인 길을 물어볼 수 있습니다.
③. 선원 모집 : 선원을 모집하고, 위의 "마셔주세요" 명령에 협력하면 한 번에 더 많은 선원을 모집할 수 있습니다.
④. 계획을 결정하십시오: 이 명령은 직원이 배정된 후에 나타납니다. 이 명령이 발생하는 조건에 대해 설명하는 특별 기사가 있으므로 여기서는 더 이상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이 명령은 다음과 같이 더 세분화됩니다:
함대 유인: 거짓 정보를 보내 적 함대를 지정한 위치로 유인합니다(동쪽에서 공격할 것인가, 서쪽에서 공격할 것인가? 매복?)
위조 문서 만들기: 허위 문서 만들기, 같은 해역의 두 세력 사이에 불화를 조장(호랑이를 몰아 늑대를 잡아먹게 하는 것)
나쁜 말: 소문, 특정 항구에서 다른 세력의 소유를 감소시키는 행위 .
뇌물수수: 특정 항구에 대한 상대방의 소유권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⑵. 무역 길드
①. 보물 구매: 큰 항구에 있는 모든 무역 길드는 항상 구매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보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②. 보물 팔기: 너무 가난하고 절박하다면 주변의 보물을 돈으로 교환하여 장사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③ 협상 문서 보내기: 부관을 장착한 후 나타나는 명령입니다.
④ 우정과 우정 : 해역의 특정 제독에게 자필 편지를 써서 상대방 세력과의 우정을 증진시킨다.
⑤를 맺는다. 합의: 다른 세력과 힘을 합쳐 제3의 세력을 상대하는 것.
⑥ 선전포고 : 적군과의 전쟁을 선포한다.
⑦. 휴전: 반대세력과 휴전을 선언한다.
8. 강압: 이 명령은 오버로드 증서를 획득한 후 나타나며, 상대 함대를 자신의 하위 함대로 만들도록 유도합니다. 또한, 병력 비율 5:1과 우호도 100이 필요합니다. 강압적으로 성공할 확률이 높습니다.
매달 보유 자금의 1%를 지급합니다. 하지만 4세대에서는 여전히 자동으로 경로를 이동할 수 없습니다. 4세대에서는 해상 지도에서 직접 함대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구체적인 명령은 EVE에서도 논의됩니다. . 고급 내용이므로 초보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해가 필요하며 너무 자세히 작성하면 지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은 무역이나 여행 중에 완료하고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쉽게 추가 비용 :) 작업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문서 전달: 특정 항구 협회에 메시지 가져오기
무역 물품 운송: 해당 기관이 지정한 특정 상품을 구입하여 운송합니다. 지정된 항구의 거래소로
교역 물품 구매: 지정된 특정 상품 구매 물품을 다시 항구로 운송하고 그에게 넘겨줍니다.
사람 찾기: 팔로우 그의 메시지를 듣고 특정 해역으로 가서 누군가를 찾아 데려오면 해당 지역에 도착한 후 어느 도시의 주점이나 길드에 가면 어디인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은
호송하다: 특정 도시까지 호위하다
빚 징수: 특정 도시나 해역으로 가서 돈을 받을 사람을 찾는다. 빚의 경우 방법은 같다. 누군가를 찾는 것
보물 운반: 해역에 있는 특정 보물을 다른 항구로 호송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나는 조합이 이미 구매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나는 보통 이런 상황을 받아들이지 않고 그냥 직접 사달라고 할 것이다. 두 번째 경우는 원래 조합에서 발견되지 않은 보물을 찾아야 한다. 발굴해야만 얻을 수 있는 보물을 전달해 달라고 요청할 것이며, 이 경우에는 직접 보물을 캐는 수고를 덜고 직접 전달해야 합니다. 배달 후 목적지의 노동 조합.
보물 구입: 판매 중인 보물을 구입하려면 특정 도시의 길드에 가야 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면 무료로 돈도 벌 수 있습니다.
위 작업을 일반 작업이라고 부르겠습니다. 난이도에 따라 보상 가격이 달라집니다. 더 어려운 작업을 완료하면 시장을 통해 노조 지도자의 추천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점유율이 1%인 4세대와 4+에서는 길드에도 이러한 능동적인 지시가 주어지지 않는 유형의 임무, 즉 도망자 사냥, 포획 등 반드시 완료해야 하는 수동적인 임무가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작업은 해역의 플롯 진행 및 전력 값과 직간접적으로 관련되어 있으며 특정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발동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반 작업과 마찬가지로 시간 제한이 없습니다. 이를 완료하면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동일합니다. 둘째, 상대적으로 관대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을 완료하면 증거 단서와 유물은 보물(특히 오버로드의 증명 구성 요소)을 획득하는 데 중요한 조건입니다.
대부분의 특수 작업에서는 정보를 얻기 위해 바를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바는 게임 내에서 자주 방문해야 하는 장소입니다.
⑶. 호텔:
1일 숙박: 1일 휴식.
연속 체류: 연속 3일 휴가, 10일 또는 30일.
직원을 장비하고 낯선 해역에 며칠 동안 머물면 해당 해역의 세력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⑷.거래:
거래: 거래 아이템을 사고 팔고, 싸게 사서 비싸게 팔아라. 이것까지 자세히 설명하고 싶다면 그냥 죽는 것이 좋다.
사업 투자 : 사업에 투자하여 항구에 대한 자신의 소유권을 늘리고 항구의 발전을 도모하세요.
가격상담 : 전세계 거래상품의 시장가격. 바다 지도가 표시됩니다. 각 도시를 클릭하면 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어지럽다, 너무 말이 많은가==!) 4세대에서는 무역 난이도가 많이 낮아지고, 거의 모든 상품에서 수익을 낼 수 있다. 단, 먼저 항구의 왕궁과 계약을 체결하고 항구를 점유해야 항구에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상품의 품질은 1급 품질이 가장 좋고, 5급 품질이 가장 나쁩니다. 구매 가격은 같지만 판매 가격은 많이 다릅니다. 항구가 제공할 수 있는 특별 상품의 양은 항구의 직업과 발전에 따라 달라집니다. 점유율이 높을수록 제공되는 특산품의 수가 많아집니다. 보유도가 100 이후에는 개발도가 높을수록 수량도 많아지고 품질도 좋아집니다.
⑸. 왕궁(총독의 궁전):
계약: 항구의 영주와 계약을 체결해야 이 항구에서 거래를 할 수 있으며, 항구의 힘. 동시에 해상 항로도 개설되어 자동 이동 안내(이 기능은 추후 소개 예정)를 이용해 항구 간 이동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군사 투자 : 군대에 투자하여 항구의 군비를 강화합니다.
이런 식으로 적 함대의 포격을 당해도 살아남을 수 있다.
무기 레벨이 9999일 때. 방어하기는 쉽지만 공격하기는 어렵다! ! !
보물 빌려주기: 게임 초반에 이 명령을 고려해 소액의 돈을 모을 수 있습니다.
⑹.광장
어떤 줄거리나 이벤트를 위해 가야 할 곳이며, 때로는 인기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선교사를 장착하고 특별한 상품을 구매한 경우, 특정 항구에 가면 '교역품 반출' 명령이 나오며, 이는 신제품 출시 회의와 동일하며, 특별한 제품이 인기가 있습니다. 인기 창출에 관한 지식은 다시 한 번 고급 내용이므로 여기서는 너무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관련 게시물을 읽거나 여기서는 기본 개념만 소개하겠습니다.
인기의 개념 : 단순 특정 상품이 사람들 사이에 대중적인 취미가 되어 공급이 수요를 초과한다는 뜻
* 특정 지역에서 특산품이 인기가 있는 경우 , 원산지에서 인기 있는 제품을 즉시 구매하여 해당 지역의 항구에서 판매하면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 이익은 5~6배 이상입니다.
*또한, 인기 상품을 판매하면 점유율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미 항구 점유율이 80% 이상이고, 한 번에 판매되는 특산품 개수가 일정 금액에 도달하면 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 항구에서는 추천서나 소개장(12인 이상은 소개장, 20인 이상은 추천서?)을 주는데, 그 편지를 어떤 항구에 있는 궁으로 가져가면(소유하고 있든 없든) 아님) 그러면 왕은 당신의 소유를 늘리기 위해 예외를 두실 것입니다! 항구의 시장 점유율이 80% 미만인 경우, 거래소는 크레딧을 제공하지 않고 인기 제품 판매에 대해 직접 보상을 제공합니다.
* 인기 정보 얻기: 거래소 가격 상담에서 선이 엇갈리는 내비게이션 차트의 해당 포트 아이콘(발견된 포트에만 표시되어야 함)을 얻거나, 바걸에게서 얻거나, 이후 항구에 들어서면 광장에서 인기정보를 얻을 수 있다.
*무역상품 유통으로 인한 인기는 홍콩일 수도 있고 다른 항구일 수도 있다. NPC의 대화에 주목하세요.
⑺.조선소: 가장 많은 지시 사항이 하나씩 제공됩니다.
Ⅰ. 구입: 배 구입
② 판매: 배 판매
3. 수리: 배 수리
4. . 수정: 많은 지침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먼저 4세대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돛 수정, 지브 간, 돛 추가 또는 빼기 등
장비 추가: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활 돛: 추가 활 돛
방어구: 추가 방어구(처음에는 한 개의 레이어만 추가할 수 있으며, 갑옷을 시작한 후에는 두 개의 레이어가 추가됩니다. 줄거리)
캐빈: 추가 캐빈
활총: 추가 활총
선미총: 추가 선미총
충돌 각도: 뱃머리는 철로 덮여 있어 적 선박을 공격할 수 있으며 때로는 양측의 기함이 정면으로 충돌하여 한 방에 죽일 수 있습니다! !
선미 돛 : 선미 돛 추가
선실 개조 : 각 함선 수정, 범위 (선원실, 무장 요새, 자재 창고, 화물 창고)
있음 해군실과 무장 요새는 최대 4개, 화물 창고는 최대 5개, 자재 창고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선실 복사: 선실 장비 사본이라고 합니다. 먼저 개조된 선박을 선택한 다음 복사할 선박을 선택하면 두 선박의 선실 장비가 동일해집니다. 이 명령은 선박 수정을 용이하게 합니다.
대포 구매: 대포의 종류를 변경합니다. 최고 레벨은 연속사격포로, 특정 무장 조건이 필요합니다.
선박 이름 변경: 선박 이름을 변경합니다.
⑤. 조선소: 여러 지침이 있습니다.
선박 교환: 선박을 항구에 보관하거나 꺼냅니다.
선장 임명 : 선장을 임명합니다.
대기열 변경: 각 선박의 위치 대기열을 변경합니다.
지역 함대 구성: 이것은 또한 이 세대 게임의 새로운 기능이기도 합니다. 게임이 특정 기간에 도달하면(특정 파워 값으로 귀하와 귀하의 선원은 특정 레벨을 갖게 됩니다) 지역 함대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현지 함대를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해역 시운전 - 선장이 장착되어 해역에서 무역을 수행하여 돈을 벌게 됩니다. 지휘 능력이 높은 선장이 더 효율적입니다. 지역 함대 명령:
① 경계 - 지정된 위치에서 조우한 적 함대를 공격합니다.
②.항구 입장 - 특정 선장이 특정 항구에 입장하면 특정 음모가 발생하고 일부 보물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배를 바꾸거나 그를 위해 함대를 준비할 때도 사용됩니다.
③ 공격-지정된 적항을 공격한다.
4. 약속 - 특정 해역으로 이동하고 교역하도록 명령하는 것입니다.
지역 함대 형성: 선박 형성.
지역 함대 기함 변경: 지역 함대 기함을 변경합니다.
지역 함대 해체: 지역 함대가 해체됩니다.
위는 4세대 조선소입니다. 4+는 비교적 큰 개선과 간소화된 명령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변환 명령 아래의 많은 기능이 하나씩 나열되지 않고 변환 인터페이스에 직접 포함됩니다. 그것은 달성될 수 있다. 명령의 간소화로 인해 기능이 변경되지 않았으므로 위의 기능을 이해하는 한 4+의 새로운 변경 사항을 이해하는 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8), 부두:
바다로 가기: 수동 항해.
자동 이동 - 항로가 열려 있는 경우, 즉 출발항과 도착항 모두에서 매매계약을 체결한 경우 항로도에서 해당 항로가 빨간색으로 바뀌어 항로가 열려 있음을 나타냅니다. 자동 항법을 사용하여 이동하는 방법은 빠르고 노동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참고: 시작 포트와 끝 포트 사이에 포트가 있는 경우 계약 포트여야 합니다. 측량사도 장비해야 합니다.)
공급: 다양한 선택이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
조선소: 조선소와 동일하며 반복되지 않습니다.
물품 보관 : 항구에 일부 물품을 일시적으로 보관하고 다음 처리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신규 4개 이상)
⑼, 폐허 :
입력 폐허 사실은 대군주의 증서와 관련된 토지 모험과 보물 사냥에 관한 것입니다. 폐허 지도가 전국의 길드에 배포되어 있어야 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그들을. 폐허에는 미니게임이나 퀴즈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웹에서 답만 찾아보지 말고 두뇌를 이용해 게임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