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부는 내 일이 아니다" 를 상세히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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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 증오와 긴 미움을 품고 짧은 선으로 자르다. (서양속담, 원수속담)
누가 나를 위해 춤을 추고, 나의 초광의 목소리를 듣고 싶습니까?
나는 9 에이커의 난초와 100 에이커의 나무를 심었다.
추국화가 더 맛있어요. 문밖에서 용솟음치는 파도,
너는 나의 태슬을 춤출 수 있다. 술 한 잔,
너 이름이 뭐니?
세상 만물은 언제나 무겁고 가볍다.
슬퍼하지 말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서 기뻐해야 한다.
아이의 고금의 정서. 부는 제 일이 아닙니다.
백구연맹으로 돌아가다.
둘째, 번역
긴 증오와 긴 증오, 짧은 선으로 잘라. 누가 나를 위해 춤을 추고, 나의 초광의 목소리를 듣고 싶습니까? 9 무 난초가 많고, 100 무 나무가 많고, 추국화가 더 향기롭다. 문밖에서 용솟음치는 물줄기가 나를 도와 태슬을 들어 올릴 수 있다.
긴 증오! 정말 미워요! 나는 그것을 짧은 선으로 잘랐다. 제때에 즐기고, 제때에 즐기세요! 누가 나를 알고 나를 위해 춤을 추는가? 내가 초광인해어의' 바람 Xi' 라는 노래를 부르는 걸 들어볼까? 나는 대호에 구란백무 혜를 심었는데, 가을에는 국화꽃을 먹을 수 있다. 내 문 밖에는 거센 물줄기가 내 리본을 씻어 내고 있다.
술 한 잔, 너 이름이 뭐니? 세상 만물은 언제나 무겁고 가볍다. 슬퍼하지 말고, 새로운 사람을 알게 되고, 고금을 막론하고 아이를 사랑해야 한다. 부는 내 일이 아니라 백구연맹에 속한다.
실례합니다: 술 한 잔과 뒤에 있는 명성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합니까? 물론, 당신 뒤에 있는 이름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지금 지구상의 모든 것은 본말이 거꾸로 되어 있고, 조금도 다치지 않는 것은 왕왕 무거운 것이지만, 태산은 매우 가볍다. 네가 어디로 가는 것보다 더 슬픈 것도 없고, 새로운 뜻을 가진 친구를 아는 것만큼 행복한 것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행복명언) 이것은 예로부터 아이의 천성이다. 부는 내가 추구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호수가 있는 집으로 돌아가서 나의 오랜 친구인 백갈매기와 함께 모이는 것이 좋겠다. 그는 이미 동맹을 맺었다.
셋째, 감상하세요
신 기아의' 수조 노래' 는 우환의식을 지닌 송별작이다.
처음 두 운발은 1 층으로 시인의' 장한가' 의 감정을 직접 표현했고,' 원한이 있는 사람은 구해주지 않는다' 는 언뜻 보면 작가는' 장한가 장한가, 짧은 노래로 자르다' 라는 말로 갑작스럽게 느껴졌다. 사실 조금만 생각해 보면 그 깊은 감정적 배경을 알 수 있다. 북진의 침입으로 함락구 인민은 김인의 통치하에 있고, 평화일각의 남송소조정에 처해 있으며, 애써 수복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북진에 저항하는 사람들에 대한 억압과 박해를 주장하며 작가는 여러 차례 타격을 받았다. 광복에 뜻을 둔 애국자에게는 이를 위해 깊은 증오를 느끼지 않을 수 없다. 이런' 장한가' 는' 술상' 에서 표현하기 어렵다. 시인은 고도로 농축된 언어로만' 짧은 노래' 를 자를 수 있다. 단가행' 은 원래 고대 악부의 평조명으로 술자리의 노래로 많이 사용되었다. 시인은 수월하게 문장에 녹아들어 자연스럽고 능숙하게 주제를 천명했다. 장한',' 짧은 노래' 는 형식상으로는 그에 상응하는 아름다움을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말할 수 없지만 말할 수 없는 그런 애정을 표현했다. 누가 나를 위해 춤을 추고, 내 초광성을 들어라' 라는 말은 모두 두 가지 전고가 있다. 역사서에 따르면 한고조 유방은 "태자를 폐지하고, 제나라 아내로 삼으려 한다" 고 한다. 유후의 장량 때문에 왕자를 보호할 계획을 세웠기 때문에 이 일은 어쩔 수 없이 포기되었다. 제나라 부인이 유방에게 울며 울었기 때문에, 유방은 그녀에게 말했다. "네가 나에게 춤을 추면 내가 너에게 노래를 불러줄게." 노래는 유방이 일을 할 수 없어 어쩔 수 없는 심정을 표현했다. 공자의 논어에는 초나라 은둔자가 정치에 대한 공자의 집착과 싫증을 풍자하는 노래를 한 곡 불렀다는 기록도 있다. 《논어》는 해어를 "추 쿠앙" 이라고 부른다. 신유기병은 여기서 이 두 가지 전고를 사용하는데, 자신의 비분을 표현하기 위해' 긴 증오' 로 가득 차 있지만 아무도 이해하지 못한다. "광기" 라는 단어는 그의 기개가 바람과 강권에 굴복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강조한다. 문장을 만드는 것으로 볼 때, 이런 압운의 매력은' 누구' 를 호소하고 수사적인 어조로 표현하여 문장을 만드는 감동적인 힘을 크게 높였다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리고' 나를 위해 춤을 춘다',' 내 말을 들어라',' 말을 반복해서 읊으며',' 나를 위해 춤을 춘다',' 나를 위해 춤을 춘다',' 내 말을 들어라',' 시인은 억측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후, 곧 완화된 필조로 "나는 난초일 뿐만 아니라 백묘의 나무이기도 하고 추국화는 더욱 향기롭다" 고 썼다. 한 운 세 마디 모두 굴원의 시' 이소' 를 사용한다. 처음 두 문장은 굴원의 원구를 그대로 사용했지만,' 란' 자 뒤에는' 의' 자,' 만' 자 뒤에는' 자' 가 적었다. 식사 영어' 라는 말은 원구' 아침에 목란로를 마시고 늦식 추국화가 영어를 떨어뜨린다' 에서 요약한 것이다. 란과 회백은 모두 약초이다. "자란" 과 "서혜" 는 모두 약초를 재배하는 것을 비유하여 자신의 좋은 인품과 기절을 키우는 것을 비유한다. 이슬을 마시다' 와' 영어를 먹는다' 는 것은 음식과 음료의 순결과 고귀함을 비유한다. 작가는 굴원의 시를 인용하고 여기서' 자란' 과' 서혜' 라는 두 단어를 사용하는데, 분명히 그의 포부와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충절을 꺾고 모욕을 당했지만, 그는 여전히 자신의' 내면의 아름다움' 과' 능력의 배양' 을 확고히 견지하며 자신의 이상을 집착하고 있다. 시인은 북한에서 간신의 비방을 받고 해직되었지만, 그는 여전히 보국의 뜻을 지키며, 결코 표류하지 않고 항복파와 결탁하지 않을 것임을 보여 주었다. 문밖 창랑이 나를 세워 줄 수 있다' 는 말은 여전히 전운의 뜻을 계승하고, 다른 각도에서 나의 정직과 정직함을 보여준다. 이것은 또 다른 코드입니다. 초사 어부가' 에서 굴원이 유배되고,' 하천에서 헤엄친다',' 시든' 을 묘사했다. 어부가 그에게 왜 이 지경에 이르렀는지 묻자 굴원은 말했다. "천하가 혼탁하여 나는 혼자이고, 모두가 술에 취해 혼자 깨어나자 나는 마음이 놓였다." 어부는 그에게 "시대와 보조를 맞추라" 고 권고했고, "심사숙고하고, 높이 치켜세우지 마라" 고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하지 말라고 충고했다. 굴원은 "차라리 버드나무에 가서 강물의 뱃속에 묻히겠다" 고 말했다. "백화만진" 이 아니다. 이 말을 듣고 어부는 흔들하며 노래를 불렀다. "거센 파도 속의 물은 맑으니 너는 나의 태슬을 잡을 수 있다. 거친 파도 속의 물이 혼탁하여 내 발을 핥을 수 있다. " 굴원에게 시세를 잘 살피고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태도를 취하라고 권하는 뜻이다. 시인은 이 법전의 인간성에 대해 그의 충성과 정서를 더욱 표현하고자 한다.
다음 영화의 처음 세 문장은 "술 한 잔, 너는 무엇을 좋아하니, 너 뒤에 이름이 뭐니?" " 원격 응답 문장 시작, 자신의 이상을 표현할 수 없는 느낌을 표현하며, 마음이 흥분으로 바뀐다. 세설 임신우단' 에 따르면 서진의 장 () 은' 마음대로 하는 사람' 이라고 한다. 누군가가 그에게 물었다. "청나이는 잠시 적응할 수 있지만, 그는 유명인이 아닌가?" 그는 "나를 유명하게 만드는 대신 바로 술 한 잔 하자" 고 말했다. 시인은 한스 장 (Hans Zhang) 의 암시를 사용했지만 불평했습니다.
김흥국에 대한 그의 이상은 실현하기 어렵고, 그의 야망은 실현하기 어렵다. 그는' 뒤' 라는 가명이 필요해서 무엇을 합니까? 시인은 왜 불평합니까? 신화 qiji 는 계속해서 썼다: "세상의 모든 것은 항상 가볍고 무겁다. 클릭합니다 이 운은 시 전체의 관건이며,' 긴 원한은 긴 원한으로 돌아간다' 는 근본 원인은 남송통치그룹의 본말이 거꾸로 되어 옳고 그름을 가리지 않고 위험을 무릅쓰고 평화를 훔치는 것이다. 이것은 시인이 남송소조정의 부패한 정치 국면에 대한 엄한 비판과 분노의 외침이다. 마지막 두 운은 다음 영화의 2 층이다. 송별을 쓰면서 다시 한 번 내 마음을 표현했고 시인의 마음도 점점 가라앉았다. 처음 세 문장은 송별을 쓰고, 굴원의' 구가' 로 고대부터 지금까지도 인지상정이라는 것을 지적하는데, 시인과 송별한 진단인은 깊은 우정을 가지고 있어 차마 헤어질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부는 내 일이 아니라 백구연맹에 속한다' 며 두 가지 전고를 인용했다. 도연명' 귀서사' 는 "부귀는 내 소원이 아니다. 제왕의 고향은 기대할 수 없다" 고 말했다. 도연명은 동진 말년에 태어났고, 사회는 격동하고, 정치는 어둡다. 그 자신은' 질적이고 자연' ('귀환 귀서'),' 이용을 사모하지 않는다' ('오육선생전') 는 모두 그 말 때문이다. 시인은 도자기의 시를 인용하여 사리사욕을 위해 임안으로 불려온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 주었고, 그는 그곳에 오래 머물지 않고 마음을 표현하고 싶지 않았다. 백구연맹에 가입하다' 는 작가의 내면의 긍정적인 표현이다. 열자 황제에 따르면, 바다에서 갈매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 매일 아침, 그는 바다에서 갈매기 무리와 함께 수영을 하고, 그 다음에는 갈매기 무리와의 우정을 떠도는 집과 구름바다를 맴도는 은둔에 비유한다. 여기서 시인은 갈매기새와 다시 사이가 좋아졌다고 말하면서, 한편으로는 항복파와 한패가 되는 것보다는 산림을 물러나는 것이 낫다는 것을 보여 주고, 한편으로는 진단인을 위로하는 의미도 있다.
일반 송별사와는 달리, 신 기아의' 수조 노래' 는 송별어이지만, 그것은 변덕스럽다. 문장 전체에서, 그것은 원망 없이 작별인사를 했다. 글이 가득한 것은 그의 슬픔, 증오, 분노이지만, 슬픔과 슬픔은 없다. 행간의 목소리와 감정은 때로는 격렬하고, 때로는 평온하고, 때로는 급하고, 때로는 평온하며, 호방하고 침울한 예술적 감정을 형성한다. 또한 은유 수법이 단어에서 성공적으로 활용됨에 따라 단어의 내포를 풍요롭게 할 뿐만 아니라 시인을 표현하는 시에도 좋은 예술적 효과가 있다.
넷째, 신 기아의 다른 시들
영락궁 경구정 회고, 청평락촌거, 황사로 서강월행, 자천천, 원옥함. V. 설명
초나라 광인 유 () 의' 봉황의 노래'.
태슬: 리본.
조금도 손상되지 않는 것은 왕왕 태산이 지붕을 누르는 것이다. 이것은 세상의 모든 것이 거꾸로 뒤집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진단인을 위한 것이다. 진단인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하다.
동조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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